You are currently viewing 고혼진 가격 성분 부작용 및 효과 2023년 총정리

고혼진 가격 성분 부작용 및 효과 2023년 총정리

 

 

 

 

 

 

 

몇 년 전만 하더라도 이 정도 피부까지는 아니었는데, 코로나 사태 이후로 하루에 긴 시간을 마스크를 쓰면서 피부가 뒤집어지는 분들이 정말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고혼진과 같은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고혼진 가격

 

 

 

 

사실 피부를 잘 관리한다는 것이 피부에 잘 맞는 화장품이나 기초제품들을 잘 쓰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것들이 지켜지지 않고서 아무리 피부에 좋은 시술을 받고 피부에 좋은 것들을 먹더라도, 기초제품 하나에 금방 뒤집어지기 일쑤이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기초제품부터 화장품까지 본인에게 딱 맞는 제품을 찾기 위해서 유목생활을 오래 하기도 하듯이 말이에요. 

오늘은 피부관리에 관심 있다면 한 번 쯤은 들어보셨을 만한 화장품인 고혼진 화장품 가격 성분 효과 부작용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고혼진 화장품 최저가 얼마일까?

 

 

 

 

고혼진 가격

 

 

 

 

 

 

 

 

속부터 심한 건조때문에 피부결이 상해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크림을 찾는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1. 고혼진 화장품이란?

 

 

 

 

 

 

 

 

 

피부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분들은 한 번 쯤은 들어보셨을만한 고혼진. 그 이름을 알면 더욱 써보고 싶을 화장품인데요. 고혼진의 뜻은 고귀함을 담다의 고, 혼을 더하다의 혼, 진심을 담다에 진을 합쳐서 고혼진이라는 이름이 탄생했다고 합니다.

 

 

 

 

 

고혼진 사진

 

 

 

 

 

이름부터가 참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나는 화장품인데요. 이렇게 고혼진 화장품이 인기를 끌게 된 것은 비교적 높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을 포함해서 많은 나라에서도 인기가 많아 잘 팔리는 제품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고혼진 화장품은 대한민국품질혁신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 3년 연속 입상을 하기도 하였으며 2018년에는 뉴욕타임즈의 가장 큰 전광판에도 소개될 만큼 굉장히 이례적인 이력을 가진 화장품입니다.

 

 

 

 

 

 

 

 

 

 

 

 

 

 

 

 

2. 고혼진 화장품 성분 및 주요 제품군은 ?

 

 

 

 

 

 

 

 

 

고혼진 화장품은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고혼진 크림, 고혼진 에센스, 고혼진 마스크팩이 그것들인데요. 

이 제품들은 특히 피부탄력, 모공개선, 기미 개선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로 최근 여러 이유로 피부노화 및 처진 피부 등을 개선시키는 데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입니다.

 

 

 

 

고혼진 후기

 

 

 

 

 

이 중에서도 특히 인기 있는 제품은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입니다.

고혼진 크림이 후기가 좋은 이유는 그 안에 든 성분 때문일 텐데요. 홍삼에서 추출해낸 추출물을 통해서 온도 및 ph 조절을 통한 효소를 만들고 이를 통해서 흡수가 잘 되는 사포닌, Rg3 + compound-k 로 화장품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특히 고혼진에 포함되어 있는 추출물에는 발아황기추출물과 자운고 추출물이 있습니다. 발아황기추출믈은 홍삼에서의 뿌리보다 2배가량 많은 사포닌 저장고로써 항산화 및 항노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특허받은 천연 소재로, 강력한 미백과 항산화 효과가 있는 성분입니다. 

 

 

 

 

 

고혼진 특허2

 

 

 

 

 

 

 

또한 자운고 추출물은 당귀, 자근, 참깨, 백지, 진피, 행인 등의 한약재에서 추출한 혼합원료입니다. 이는 얼굴을 시원하게 해주고 피부 각화층에 윤기를 부여하는 성분입니다. 

자운고 추출물은 피부보습과 탄력개선효과가 뛰어난 성분입니다. 

 

 

 

 

 

 

 

 

 

 

 

 

 

 

 

 

3. 고혼진 화장품 부작용은 ?

 

 

 

 

 

 

많은 후기들을 참고하면 대다수가 만족하지만, 만족스럽지 않다라고 평가하시는 분들도 종종 있습니다. 그 이유를 들어보면 모공이 민감하거나 극 지성 피부를 가지신 분들의 경우에는 고혼진 크림이 여드름을 유발하기도 한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걱정하실 것이 없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1:1 대면 상담을 통해서만 판매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구매 이전에 전문상담원과 충분한 이야기 끝에 구매의사 결정을 하기 때문에 이 때 제대로된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4. 고혼진 가격은 ?

 

 

 

 

 

 

 

 

 

고혼진 가격은 앞서 말했듯이 본사에서의 1:1 전화 상담을 통해서만 이루어지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알기는 어려운데요. 아무래도 그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은 만큼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도 어느정도 가격대인지가 구매자들에게는 큰 구매요소가 되지 않을까합니다. 고혼진 구매 시에는 말씀대로 본사와의 무료 상담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는 여러가지 사은품과 혜택들을 함께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때문에 고혼진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무료상담신청을 해보시는 것이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합니다.

 

 

 

 

 

 

 

 

고혼진 모델

 

 

 

 

 

 

 

 

하지만 이는 정확한 가격은 아니기 때문에 꼭 1:1 무료 상담을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1:1 무료상담 시에 추가적인 혜택도 있기 때문에 이를 놓치지 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파격적인 고혼진의 정책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화장품 샘플을 이용한 후에, 만족스럽지 않거나 거래를 취소하고 싶다면 구매한 제품을 환불해준다는 정책인데요. 아무래도 화장품 자체가 고가의 제품이기 때문에 이러한 선택을 마련해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확실히 고객의 불만족에도 대응을 하는 면에서 고혼진 화장품의 신뢰를 느낄 수가 있습니다.

 

 

 

 

 

 

 

 

 

 

 

 

 

 

 

 

 

5. 고혼진 면세점 파는지?

 

 

 

 

 

 

 

고혼진은 면세점에서 판매가 되는지 궁금한 분들도 많습니다. 우선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고혼진 면세점은 판매되지 않습니다.

어떤 공항에서도 판매가 되지 않는데요. 특히나 고혼진은 백화점이라든지 어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고혼진은 판매되지 않으므로 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고혼진 화장품 할인어떻게?

 

 

 

 

 

 

 

 

고혼진 화장품은 그 인기가 많은 만큼, 할인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한 분들도 많습니다.

 

우선 고혼진 화장품은 온라인 판매가 되는것보다는 본사와의 상담을 통해서 판매가 되기 때문에, 그런 할인이라던가 특별 이벤트 등은 본사 상담원과의 상담전화를 통해서 안내받을 수가 있습니다.

 

고혼진의 경우에는 중고거래를 통해서 구매하면 그나마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고혼진을 구매했지만 피부에 간혹 맞지 않는 분들도 생기기 마련인만큼, 중고거래를 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래서 네이버 중고나라라던가 당근마켓 등으로 고혼진을 검색해보면 미개봉제품이라던가 개봉을 해서 원래 판매가 대비 굉장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

 

 

 

 

 

 

 

 

 

 

 

 

7. 고혼진 바르는 순서에 대해서

 

 

고혼진 면세점

 

 

고혼진은 에센스 마스크팩을 바르고 마지막에 크림을 바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다만 마스크팩을 매일같이 할수는 없으니 이는 간간히 해주고 보통은 에센스와 크림 순서로 고혼진을 이용하시면됩니다.

 

 

 

 

 

 

 

 

 

 

 

 

 

 

오늘은 고혼진 가격 부작용 효과 성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에 특히 코로나 사태가 길어지면서 마스크를 쓰고 생활하는 경우가 굉장히 길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서 많은 분들께서 피부 트러블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상황인데요. 특히 요즘에는 여름의 더운 날씨와 겹쳐서 더욱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고혼진 사진

 

 

 

 

 

 

 

피부를 꾸준히 잘 가꾸기 위해서는 꼭 하루에 한 번은 세안을 하며 세안 후에는 종종 마스크팩 등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정리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또는 한달에 한 두번 정도 스크럽 등을 하면서 피부 내에 있는 노폐물들을 관리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따라서 고혼진 화장품과 같은 본인의 피부타입과 잘 맞는 기초제품과 화장품을 잘 골라서 피부민감도를 줄이고 물광피부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 고혼진 화장품 할인혜택 상담 확인

 

 

 

 

고혼진 가격

 

 

 

 

 

 

 

 

 

 

같이 보면 좋은 글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 정리 글

 

 

 

 

 

 

 

 

 

 

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