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광동 맑은365 가격 2024년 기준 효능 부작용 이벤트 후기 총정리

광동 맑은365 가격 2024년 기준 효능 부작용 이벤트 후기 총정리

코로나사태로 인해서 호흡기건강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유독 호흡기 걱정이 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 경우에 유자차나 도라지청같은 것을 섭취하거나 영양제들을 섭취해서 그나마 좀 몸 컨디션을 올리고는 하는데요.

 

그런 분들에게 추천되는 인기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광동 맑은365인데요. 맑은365는 면역력과 호흡기에 도움이 도는 프로폴리스와 아연을 기반으로 한 액상차 제품으로 평소 목 사용이 많아서 목 컨디션이 좋지 않은 분들이나 기관지가 답답한 분들이나 평소 업무환경 때문에 목이 좋지 않은 분들이 섭취하면 좋은 액상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광동 맑은365 가격 효능 부작용 이벤트와 더불어서 섭취방법과 후기 등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맑은365 최저가 가격 이벤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본사무료상담에서 확인해보세요.

 

광동 맑은 365 최저가 상담 바로가기

 

 

 

 

 

 

 

1. 광동 맑은365?

 

 

 

 

 

 

 

 

 

광동 맑은365는 광동의 노하우와 성균바이오텍의 특허물질을 함께 담은 유해물질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액상차입니다.

한약재 성분인 TF-343가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TF-343는 한약재를 바탕으로 특허를 받은 원료입니다. 도라지부터 민들레, 서리태, 감초, 잔대, 금은화, 삼백초, 유근피, 결명자 등 건강에 좋은 약재를 포함한 성분으로 특히 해당 한약재는 호흡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요즘과 같이 미세먼지가 심하고 호흡기질환 환자들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액상차 중에 하나인 것이죠.

 

광동 맑은365는 평소에 다음과 같은 증상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유해환경으로 목 건강이 신경쓰이는 분들
  • 직업 특성상 목을 자주 사용해서 관리하면 좋은 분들
  • 입냄새가 잘 사라지지 않는 분들

 

광동 맑은365 후기

 

 

 

맑은365는 기관지, 목건강, 면역력, 면역력증진 4관왕을 수상한 제품입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고객감동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 대한민국 건강기능식품대상을 받아서 그 신뢰성이 입증되었는데요.

 

광도으이 신념과 노하우가 그대로 담긴 광동 맑은365는 중장년분들이 꼭 챙겨야하는 프로폴리스와 아연이 그 중심 성분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특히 이 프로폴리스 아인여 흡수빠른 액상형으로 한포 형태로 들어가 있죠. 원료 특유의 향이나 챙겨먹기 어려운 부분때문에 손이 잘 가지 않는 부분을 고려해서 맑은 365는 액상형으로 프로폴리스와 아연을 담았죠.

 

 

 

 

 

 

 

이 외에도 엄선된 원료를 배합한 제품입니다.

식약처가 인정한 기능성 전통 부원료를 포함한 것인데요.

그 전통 부원료로는 도라지, 배, 모과, 유자, 오미자, 삼백초, 천문동, 맥문동, 인동덩굴, 잔대, 민들레, 사삼, 감초, 홍삼청, 유근피, 건강, 진피, 대추, 결명자, 서리태가 들어가 있습니다.

 

 

맑은365는 특히나 까다로운 제조와 엄격한 유통관리를 통해서 제조되는 제품인데요. HACCP 식품안전관리인증, GMP 우수건강기능 식품제조기준, 식품유형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받아서 그 안정성을 인정받았죠. 특히 맑은365 후기도 좋은 편으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그렇다면 광동 맑은365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맑은365 최저가 가격 이벤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본사무료상담에서 확인해보세요.

 

광동 맑은 365 최저가 상담 바로가기

 

 

 

 

 

 

 

 

 

 

 

 

 

 

 

2. 광동 맑은365 가격 2024기준

 

 

 

 

 

 

 

 

광동 맑은 365 면역보감 가격은 1개월분 소비자가 145,000원입니다.

그리고 2개월치 이상 구매하게 되면 할인이 적용되는데요. 2개월치부터는 7%,  4개월치 구매는 15%, 6개월치는 21%, 10개월치는 28% 할인이 적용됩니다.

 

그리고 광동 맑은365 1통 3개월 100포의 경우에는 132,000원입니다.

 

 

 

 

 

 

맑은365스틱가격

 

 

 

 

 

 

3. 2023 맑은365 효능 ?

 

 

 

 

 

 

 

광동 맑은365에는 프로폴리스와 아연 그리고 전통부원료 20가지가 들어가 있는데요. 각각의 재료들의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광동 맑은365 효능

 

1. 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는 꿀벌들이 다양한 나무에서 수액과 꽃가루를 모아서 만들어진 천연 항생물질인데요. 이 프로폴리스는 벌집을 무균 상태로 유지하면서도 필수적인 영양성분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특히 프로폴리스는 항산화작용과 항균, 항염효과가 뛰어납니다. 또한 면역력 자체를 강화시켜 주기에 암 예방에도 도움을 주죠. 강심작용과 간을 보호해주기 때문에 당뇨에도 효과적인 성분입니다.

이런 효능을 가진 성분이 광동 맑은365에 포함되어 있어서 그 맑은 365의 효능을 어림짐작할 수 있겠네요.

 

 

 

 

2. 아연

 

 

아연은 대표적인 필수 미네랄입니다. 근육형성부터 DNA형성 그리고 면역력 강화에 크게 도움이 되는 성분인데요.

아연은 탈모완화에도 도움을 주며, 면역력 약화를 방지하고

 

 

 

 

3.TF-343

 

 

TF-343은 호흡기 건강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TF343은 성균바이오텍과 성균관대학교에서 공동 개발한 생약재 신물질인데요. 도라지와 민들레, 삼백초 등 해독에 도움을 주는 한약재 9가지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들어진 기능성 성분입니다.

특히 이는 2019년 미세먼지에 의해 유도된 호흡기질환 예방 또는 치료용 조성물 특허를 얻었는데요.

Tf343은 높은 항산화 활성을 지니고 있기에 흡연으로 인해서 생선된 활성산소를 제거해주어서 체내 산화성피해 감소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광동 맑은365는 배, 도라지, 모과, 유자, 오미자, 삼백초, 천문동, 맥문동,인동덩굴, 잔대, 민들레, 사감, 감초, 홍삼청, 유근피, 건강, 진피, 대추 결명자, 서리태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이와같은 성분들의 효능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4. 맑은365 장점

 

 

 

 

 

 

 

맑은365장점은 역시나 불필요한 부형제가 첨가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이산화규소, HPMC,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정제수, 착색료, 감미료 설탕 등이 들어가 있지 않은데요.  맑은365는 엄선된 원료로 까다로운 생산공정을 통해서 믿음직한 건강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유명하죠. 

 

 

 

광동 맑은365 성분

 

 

원료의 힘을 집중한 제품으로 남녀노소에서 안성맞춤인 제품입니다.

특히 광동의 기술력이 들어간 광동 맑은365는 흡수율에 집중하였는데요. 빠른 흡수를 위해서 광동의 기술력인 프로폴리스와 아연을 액상형으로 제조한 것이 특징인 것이죠.

 

 

 

 

 

 

5. 광동 맑은365 부작용 ?

 

 

 

 

 

 

광동 맑은365의 부작용은 현재까지는 특별히 나와있는 후기는 없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6. 광동 맑은365 이벤트 

 

광동 맑은365는 공식몰 단독혜택중입니다. 한번만 상담을 받더라도 혜택이 보장되는데요.

최저마진 최대특가 이벤트로 상담을 완료하면 선착순으로 특별 증정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또한 상담 시에는 해당 할인평생 적용이 되기 때문에 맑은 365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물상담 신청을 통해서 본사상담을 진행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7. 광동 맑은365 후기

 

 

광동 맑은365 후기

 

광동맑은365 후기를 보면 특히 이러한 부분에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말씀이 이뤄지고 있네요.

 

 

 

8. 광동 맑은365 섭취방법

 

광동 맑은365는 그날의 컨디션에 맞춰서 하루에 1포에서 2포정도 드시면됩니다.

2포 이상을 드신다고 해도 일 섭취량을 넘어서서는 큰 효과가 없으니 꾸준하게 섭취량에 맞게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광동 맑은 365 가격 효능 부작용 이벤트와 더불어서 섭취방법과 후기 등을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리 정보
광동 맑은365 가격

3개월 100포의 경우에는 132,000

광동 맑은365 효능 호흡기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광동 맑은365 부작용

특별한 부작용 후기 없음

광동 맑은365 섭취방법

하루에 1포에서 2포정도 섭취

 

 

 

 

 

 

같이 보면 좋은 글


 

토스 파킹통장 후기 만들기 이자 단점은? 2% 최대 1억 총정리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금리 연2.3%? 조건 예금자보호 완전정리

가다실9가 가격 효과 기간 13만원? 접종간격 총정리

자급제폰이란? 장점 단점 공기계 차이는?

천수윤진 가격 효능 부작용 | 크림 가격 최저가 확인!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조건 신청방법 전환 서류 | 소득없으면 ? 유주택이면 ?

 

 

 

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