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광동 패스신공 가격 후기 효능 부작용 완전정리

광동 패스신공 가격 후기 효능 부작용 완전정리

 

 

 

 

아이들이 밤낮없이 공부하고 있는 모습을 보자면 참 마음이 아픈데요. 어린 나이에 하고 싶은 것들 참아가면서 공부를 열심히 하려는 것만 보더라도 우리 아이 조금이라도 덜 힘들게 하나라도 더 챙겨주자는 마음이 절로 생겨나게 됩니다.

광동 패스신공 가격 후기 효능 부작용 2021년 완전정리26

 

그 시기를 모두 겪어보았던 부모님들이기에 그 어린 나이의 자녀들의 학업고민과 스트레스가 어떨지 예상이 가기 때문이기도 할텐데요. 오늘은 그런 밤낮없이 공부하는 아이들을 도와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유명한 광동 패스신공 가격 후기 효과 부작용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광동 패스신공 최저가 확인하기 

광동 패스신공 가격 후기 효능 부작용 2021년 완전정리

 

 

 

 

 

1. 광동 패스신공 효능은 ?

 

 

 

 

 

 

광동 패스신공이란 아이들의 하루 활력과 함께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성 식품입니다. 패스신공은 크게 아침과 저녁 두 번의 섭취로 나눕니다.

 

1. 광동 패스신공 총 주원료 보조원료는 ?

 

광동 패스신공 가격 후기 효능 부작용 2021년 완전정리5

우선 아침인 패스신공 총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공부를 하는 데에 가장 중요한 요소를 두 가지 꼽으라면 역시 엉덩이를 오래 붙이고 앉을 수 있는 체력과 공부한 것들을 머리에 잘 담아둘 수 있는 기억력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광동 패스신공은 공부결과에 가장 중요한 두 가지를 개선시키는 데에 집중을 한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하겠습니다.

특히 광동 패스신공은 주원료를 홍삼으로 하였습니다. 홍삼은 많은 분들께서 익히 알고 계시듯이 천연자양강장제로 몸에 정력을 높여주는 원료입니다. 홍삼을 주원료를 하였기 때문에 엉덩이를 오래 붙이고 공부해야하는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주원료인 홍삼과 더불어서 아이누리 인삼복합추출물을 담은 제품입니다. 주로 가시오가피와 건조인삼 참당귀 등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광동 패스신공 가격 후기 효능 부작용 2021년 완전정리4

 

 

 

가시오가피는 이미 많은 분들께서 차로도 섭취하는 원료인데요. 주로 피로회복을 돕고 인지 기능 개선을 도우며 면역력 증진, 심혈관 건강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참당귀는 피의 생성 및 순환, 항암작용에 효과가 좋으며 대표 물질인 데쿠리신과 데쿠르시놀 안젤레이트를 통해 항노화와 치매예방효과가 있습니다. 

이를 견주어보면 광동 패스신공의 부원료들은 역시 기억력 등의 인지기능개선에 효과가 있는 원료들을 담았다고 생각이 듭니다.

 

 

 

 

 

 

 

 

 

2. 패스신공 기 주원료 보조원료는? 

 

 

 

 

 

 

 

저녁에 섭취하는 패스신공 기氣는 “취침 전에 한포 섭취를 통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와 에너지 생성을 돕는 기능성 원료를 주로 한 제품”입니다.

패스신공 기의 주 원료는 테아닌이라는 약초입니다.

광동 패스신공 가격 후기 효능 부작용 2021년 완전정리3

 

테아닌은 주로 녹차와 홍차에서 발견되는 아미노산입니다. 전통적으로 우울감과 불안 증세 완화를 잡아주는 데에 효과적인 원료로 알려져 있는데요. 구체적으로 테아닌은 뇌에서 글루타메이트 수용체를 차단하기 때문에 GABA와의 균형을 조절함으로써 항불안 효과와 수면 보조에 도움을 줍니다.

보조원료로는 복령, 귤껍질, 용안육이 들어가 있습니다. 

 

 

 

 

복령은 주로 심신안정과 피부미용 그리고 당뇨 개선의 효과가 있는 원료입니다. 과거 굉장히 귀한 약재로 사용되었던 것으로 우리가 익히 알고있는 십전대보탕과 경옥고 등과 같이 고가의 보신 처방에 빠지지 않고 첨가되었던 원료입니다. 

용안육은 기운이 없고 권태나 빈혈 등의 기혈이 허약한 상황에서 먹으면 도움이 되는 원료입니다. 또한 신경과민으로 인해서 가슴이 두근거리거나 불안하고 초조한 감정상태를 해소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명약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2. 광동 패스신공 가격은 ?

 

 

 

 

 

 

 

광동 패스신공은 광동제약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건강기능성식품이기 때문에 본사와의 1:1 전화상담을 통해서 정확한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을 하는 것에 많은 분들께서 부담을 느끼는 것이 사실이긴 합니다. 다만, 1:1 대면상담을 통해서 현재 우리아이가 먹어야 하는지에 대한 정확한 판단과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전화하셔도 좋겠습니다.

광동 패스신공 이벤트

특히 최근에는 7월 한정으로 선착순 500명 여름방학 이벤트로 패스신공 4묶음 구매시 3묶음을 더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중이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연락하셔도 좋겠습니다.

 

 

 

✅ 광동 패스신공 최저가 확인하기 

광동 패스신공 가격 후기 효능 부작용 2021년 완전정리

 

 

그래도 1:1 전화상담을 하기 이전에 어느 정도 가격대가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근마켓이나 중고나라와 같이 중고제품을 파는 곳에서 패스신공을 검색하시면 미개봉 제품의 가격을 찾아보시면 그 가격이 대강 구매가격이라고 판단하시면 되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아이커 가격 효과 부작용 성분

 

 

 

 

 

 3. 광동 패스신공 후기는 ?

 

 

 

 

 

 

구매하신 어머님분들의 후기를 네이버 카페나 커뮤니티에서 종합해본 결과

처음에는 이런거 안먹어도 된다고 하더니 건강에 좋고 공부에도 도움될 거라고 먹이니 어느새 본인이 잘 챙겨먹는다고 좋아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아이들에게는 생소하기 때문에 먹지 않거나 부작용이 있으면 어떻게 하나 약간의 고민이 있으셨던 분들도 있었는데요. 아이들도 어느 정도 안정감이 있고 더 공부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고 잘 샀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가격대가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막 사먹이기는 어렵지만 충분히 투자할만하다는 평이 있습니다.

 

 

 

 

 

 

 

4. 광동 패스신공 부작용은? 

 

아무래도 주 원료 보조원료들이 약재로 쓰이거나 기존에 건강을 챙기는 데에 이용되는 원료들이기 때문에 크게 부작용이라는 것은 없겠지만, 모든 약이 모든 사람에게 맞는 것은 아니듯이, 맞지 않는 분들도 간혹 있습니다.

본인의 개인 체질에 따라서 다를텐데요. 주요 부작용으로는 복통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섭취를 중단하시고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권장합니다.

광동제약 패스신공

 

오늘은 광동 패스신공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아이들의 공부에 열심히 하는 모습에 고맙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한 마음을 가지게 되는데요.

우리아이가 공부하는 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구매하실 생각이시라면 고려해보셔도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