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눈썹문신 가격 부작용 4년후기 | 잘하는 곳 찾는 법?!

눈썹문신 가격 부작용 4년후기 | 잘하는 곳 찾는 법?!

 

 

 

 

눈썹은 인상에 굉장히 큰 영향을 끼치는 부위이죠.

관상학적으로도 눈썹의 형태에 따라서 그 의미가 천차만별이라고 하니 얼굴에 큰 수술이나 시술을 하고픈 맘은 없지만 좋은 인상을 원하는 분들은 눈썹문신을 고려하시고는 하는데요.

 

저도 18년도에 눈썹문신을 해서 약 4년이 지난 만큼 눈썹문신의 장기적인 부작용 등에 대해서 직접 경험한 만큼 이와 관련해서 눈썹문신 후기도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겠습니다.

 

 

최근 들어서 눈썹문신이 인기가 높아지면서 눈썹문신을 어디서 어떤형태로 해야 부작용없이 이쁘게 잘 할 수 있을지, 눈썹문신 가격은 얼마정도인지 등등.. 걱정과 고민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눈썹문신 가격 후기 잘하는 곳 부작용 단점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썹문신 가격 얼마정도?

 

 

 

눈썹문신 내 지역 평균가는?

 

 

 

 

 

 

1. 눈썹문신?

 

 

 

 

 

 

 

눈썹문신은 말그대로 눈썹에 문신을 하는 것입니다. 눈썹 부분에 눈썹색과 흡사한 색소를 넣어서 스크레치형식으로 눈썹의 형태와 비슷하게 긁어서 눈썹모를 두텁게 보이도록 하는 반영구적 화장 시술인데요.

 

 

✅ 모발이식 비용 비절개 절개 적정가격은? 2023년 정리 | 생착률 부작용

눈썹문신 부작용

 

 

최근에는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 눈썹문신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상대방을 봤을 때 첫인상에서 눈썹숱이 적고 짧으면 아무래도 인상이 약해보이는 등의 느낌이 있게되죠.

그렇기 때문에 젊은 남자들 뿐만 아니라 중년 이상의 남자분들도 눈썹문신을 시술하는 사례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가격도 다른 얼굴에 하는 시술과 달리 저렴한 편에 속하고, 부작용도 크지 않은 시술이라서 얼굴 인상을 바꾸기에도 좋고 돈도 덜드는 가성비 좋은 시술로도 인기가 많은데요.

 

하지만 이 눈썹문신을 아무데서나 하는 것은 안좋습니다. 눈썹문신이 인기가 타면서 눈썹문신을 하는 업체들이 이 곳 저 곳 늘어난 만큼 실력이 높지 않은 시술자에게 눈썹문신을 받았다가 부작용 등으로 고생하는 사례들이 많기 때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눈썹문신에 대해서 서치를 잘 하시고서 눈썹문신 시술을 진행하는 것적극 추천드립니다.

 

 

저 또한 눈썹문신을 진행하려는 과정에서 눈썹문신 하는 그 업체 선정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그 당시 기본 가격대였던 10~15만원에 비해서 더 높은 20만원 초중반까지 돈을 낼 생각으로 찾아봤었는데요.

 

 

아무래도 그렇게 진행하다보니 부작용이 있는 좋지 않은 업체들은 자연스럽게 걸러지는 효과가 있기도 했던 것 같네요.

 

 

 

 

 

 

 

눈썹문신은 특히 시술 한 번만으로도 대력 2년에서 3년정도로 유지가 가능한데요. 저 같은 경우는 이미 4년차가 되었지만 아직까지도 사람들에게 눈썹문신을 잘 했다라고 이야기를 들을만큼 자연스럽게 눈썹에 녹아든 눈썹문신을 유지중입니다.

 

그렇다면 눈썹문신 가격은 어느정도일까요?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썹문신 가격 비교확인하기

 

 

 

눈썹문신 내 지역 평균가는?

 

 

 

 

 

2. 눈썹문신 가격?

 

 

 

 

 

 

 

 

 

눈썹문신은 인건비가 올라감에 따라서 서서히 눈썹문신 가격이 상승하고는 있지만 사실 다른 얼굴에 하는 시술에 비한다면 굉장히 저렴한 축에 속합니다.

일반적인 눈썹문신 가격은 평균 10만원~15만원정도가 많은 편이며, 그 다음으로는 15~20만원 선이 많은 상황입니다.

 

 

 

 

✅ 2023년 청년도약계좌 신청방법 조건 기간 꼭 확인!

눈썹문신 잘하는 곳

 

 

 

 

물론 20만원이 넘는 눈썹문신 가격 업체들이 있습니다.

주의하셔야 할 점은 마냥 비싸다고만 해서 눈썹문신 이후 여러 부작용들로부터 자유로운 것은 아니기 때문에 어떤 눈썹문신 업체를 선정할지는 정말 중요할텐데요.

 

 

그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더 자세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3. 눈썹문신 잘하는 곳 찾는 법 | 눈썹문신 후기

 

 

 

 

 

 

 

 

 

 

저는 눈썹문신 4년하고도 반년이 넘었는데도 아직까지 문제없이 눈썹문신이 큰 도움이 되고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눈썹문신을 할 때 다양한 업체들 중에서도 눈썹문신 잘하는 곳을  선정하는 데에 기준을 확고히 두었습니다.

눈썹문신 후기

 

 

 

1. 눈썹문신 가격

 

 

우선 첫 번째로 눈썹문신 가격을 평균가 이상으로 잡는 것이었는데요.

아무래도 가격이 낮을수록 그 업체가 사용하는 장비나 잉크의 질 등에 영향이 끼칠 것은 당연하다고 보았기 때문입니다.

 

 

 

 

 

2. 눈썹문신 업체의 전문성

 

 

 

 

 

 

 

그 다음으로는 눈썹문신 업체의 전문성을 파악하려고 노력하였는데요.

원하는 지역의 눈썹문신 업체를 검색하면 여러가지 사이트나 이력 등이 나오죠.

저는 기본적으로 눈썹문신 업체를 선정하는 데에 본인만의 사이트가 없이 단순한 네이버블로그 정도만 운영하는 업체는 걸렀습니다.

 

물론 그런모든 업체들이 잘 못한다는 이야기는 아니지만, 적어도 업체 홍보를 하는 데에 사이트도 만들어놓지 않고 인스타나 네이버같은 sns로만 진행하는 업체들은 신뢰성이 낮을 수 밖에 없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또한 눈썹문신을 하는 데에 눈썹문신 시술만 하는 것이 아니라 눈썹문신 시술자를 강의하는 강사분들이 하는 업체를 선택하려고 하였는데요.

아무래도 강사를 하신다는 것은 눈썹문신을 비교적 오랫동안 진행하면서 여러 경험들이 쌓였을 것이라고 판단하였기 때문입니다.

 

 

특히 해당 업체의 사이트에 접속해서 눈썹문신 후기 사진들을 확인하시거나, 업체 후기들을 인터넷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신 다음에 선택하는 것을 주로 추천드리겠네요.

 

 

 

 

 

 

3. 업체 상담

 

기본적으로 이런 기준으로 눈썹문신 업체를 선정하였다고 하더라도 당장 가서 하는 것 보다는, 눈썹문신 업체에 가서 직접 이야기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 후에 믿을만하다고 판단이 되시면 눈썹문신을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4. 눈썹문신 부작용 ?

 

 

 

 

 

 

 

눈썹문신을 하게 되면 부작용으로부터 자유로울 수는 없습니다.

눈썹부분에 있는 피부를 찢어서 잉크를 넣어서 색소를 만들어내는 만큼 부작용이 일어나지 않도록 눈썹문신을 하신 다음에 관리를 잘 해주는 것이 정말 중요한데요.

 

눈썹문신을 하고나서 부작용으로는 우선 감염문제가 있습니다.

바늘을 이용해서 피부안으로 색소를 주입하는 형태에기 때문에 기구를 청결하게 관리하지 않는 업체에서 받게 되는 경우에는 기구를 통해서 감염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감염의 위험 이외에도 사용하는 염료 자체의 문제가능성이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특히 5년 정도 전에 나온 뉴스데스크 기사에 따르면 소비자원 검사를 진행했을 때 사용하는 시술 염료 중에서 절반정도가 기준치를 훨씬 넘는 중금속이 발견되었다고 밝혔는데요.

 

한 업체의 경우에는 1군 발암물질인 카드뮴과 비소를 포함한 중금속이 나왔으며, 아연은 기준치 30배 이상이 나와서 내출혈이나 피부염 등의 질환을 유발시킬 수 있는 염료들을 사용하는 만큼,

업체 선정에 있어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5. 눈썹문신 주의할 점

 

눈썹문신은 관리방법은 간단한 편이지만, 눈썹문신이 눈썹에 잘 자리잡으면서도 부작용이 일어나지 않도록 꼭 잘 관리하셔야하는데요.

 

눈썹문신 기본적인 주의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시술 후 24시간 내에는 절대 물이 닿지 않도록 하기
  2. 시술 후에는 재생크림 등을 수시로 일주일간 잘 발라주기
  3. 시술 후에는 자외선 노출로부터 조심하기
  4. 시술 후 2주정도는 목욕탕, 수영장 등을 가지 않기
  5. 각질이 자연스럽게 탈락하도록 두기

등이 있습니다.

 

특히 이 눈썹문신 후에는 물이 잘 닿지 않도록 해야하는데요. 그러면 세안 등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걱정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눈썹문신을 한 후에는 세안을 조심해야하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최대한 물이 닿지 않도록 수건을 이용해서 눈썹부분에 물이 안들어가도록 막고서 세안을 했던 기억이 있네요.

 

 

 

 

 

 

 

6. 눈썹문신 자주 묻는 질문

 

1. 여드름약 복용 중에 눈썹문신 가능한지?

 

여드름약 복용하고 나서는 눈썹문신해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물론 여드름약이 흉터에 아예 영향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눈썹문선 시술을 통해서 염증이 심하게 난 경우가 아니라면 크게 문제가 없겠습니다.

시술 이전에 여드름약 복용 사실을 말씀하셔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또는 일주일 정도 끊는 것을 추천드리기도 합니다.

 

 

 

 

 

 

2. 스마일라식 후 눈썹문신 가능한지?

 

 

스마일라식 수술 후에 눈썹문신 하는 것은 눈썹 피부에 진행하는 것이라서 큰 문제는 없습니다만 스마일라식 수술 회복에 집중해야하는 상황이라면 마무리를 짓고서 눈썹문신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라식이나 라섹수술같은 각막 절제술을 하고나서는 항생제나 소염제를 복용해야하기 때문에 한달 정돈 텀을 두시고서 눈썹문신을 진행하시는게 좋겠습니다.

 

 

 

 

 

 

3. 눈썹문신 세안할 때 주의점은?

 

 

눈썹문신을 하고서 얼마 지나지 않은 상황에서는 잉크가 나온다거나 하는 문제점이 있을수는 있습니다.

다만 이는 세안때문에 일어나는 상황은 아니므로 눈썹쪽에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조심해서 세안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4. 눈썹문신 후에 나중에 리터치 가능한지?

 

보통 눈썹문신을 1차로 한 후에 시간 경과를 하고서 자리가 잡고서 다시 한번 눈썹문신 리터치로 모양을 잡아줍니다.

 

 

 

 

 

 

5. 쌍수한 후에 눈썹문신 가능한지?

 

 

쌍커플 수술 한 후에 한 달 정도 기간이 지난 후라면 눈썹문신해도 상관없습니다.

 

 

 

 

 

6. 눈썹문신 한지 2주가 넘었는데 탈각이 안된다면?

 

 

눈썹문신하고서 2주가 넘었는데도 탈각이 안되는 경우는 거의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개인차가 보통 일주일에서 2주안으로 탈각이 일어나는데요.

이런 경우 탈각이 알게모르게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7. 켈로이드성 피부 눈썹문신 가능한지?

 

보통 눈썹문신을 진행하려는데 켈로이드성 피부에서 눈썹문신을 해도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십니다.

켈로이드성 피부여도 눈썹 부분은 흉터가 무릎, 가슴과 같은 목 아래 부위보다 흉터가 덜 생기기도 하며, 그에 따라서 눈썹문신 흉터는 거의 발생하지 않지만 켈로이드성 피부에 대해서 시술 이전에 상담을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8. 윤곽수술 후 눈썹문신 가능한지?

 

 

윤곽수술을 한 이후 보통 10일정도만 지나더라도 눈썹문신은 해도 무방합니다.

 

 

 

 

 

 

 

 

 

 

8. 눈썹문신 간략 정리

 

 정보 정리 정보
눈썹문신 가격 10~20만원 사이
눈썹문신 부작용 감염문제, 원료의 중금속 가능성
눈썹문신 후 주의점  

  1. 시술 후 24시간 내에는 절대 물이 닿지 않도록 하기
  2. 시술 후에는 재생크림 등을 수시로 일주일간 잘 발라주기
  3. 시술 후에는 자외선 노출로부터 조심하기
  4. 시술 후 2주정도는 목욕탕, 수영장 등을 가지 않기
  5. 각질이 자연스럽게 탈락하도록 두기
눈썹문신 후기 4년째 만족중

 

 

 

 

 

 

 

 

오늘은 눈썹문신 가격 후기 부작용 잘하는 곳 찾는 방법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월세 세액공제 조건 서류 신청방법 | 소득공제와 차이는? 기간 완전정리!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납부방법 9가지 필수확인!

소상공인 폐업지원금 신청방법 조건 50만원? 100만원?

안심전환대출 자격 신청 방법 이득일까? 2023년 총정리 | 금리 조건

2023년 청년도약계좌 신청방법 조건 기간 꼭 확인!

무주택 청년월세지원 월 20만?! 자격조건 신청방법 서류 2023년 총정리

보금자리론 자격 금리 한도 신청방법 2023년 총정리

2023년 건강검진 대상자 | 나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