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 비용은 ? 장점 최저가 비교하는 법! 정리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 비용은 ? 장점 최저가 비교하는 법! 정리

 

 

 

 

 

최근에는 코로나 사태 여파가 해외여행에 영향을 덜 주게 되면서 해외여행 가능 국가가 늘어나고 있죠. 

하지만 여전히 해외여행은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야하기도 하고 급등한 환율 등의 문제로 해외여행보다는 국내여행으로 눈길을 돌리게 되는데요.

국내여행 중에서도 제주도는 그런 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국내여행지 중에 한 곳입니다.

 

하지만 국내여행이라고 해서 저렴하게 갔다오기에는 무리가 있죠. 과거에 비해서 비행기 티켓값도 오르고 렌트값도 오르고 이래저래 물가 상승의 여파를 겪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최대한 아낄 수 있는 부분은 아껴서 가는 것이 현명한 여행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아낄 수 있는 여러 항목중에서 대표적인 부분이 바로 렌트카가 아닐까 하는데요. 렌트카를 알아보는 데에 번거로움이 있는 분들은 그냥 메이저 업체인 sk렌터카나 롯데렌터카 등을 이용하시는 게 비용은 비싸지만 사고 후 처리 등의 면에서 깔끔하게 사용하기가 좋죠.

다만 한 푼이라도 아끼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돌하루팡 렌트카 같은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업체를 이용해서 가격을 최대한 저렴하게 해서 가시는 것이 좋을텐데요.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돌하루팡 사이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와 돌하루팡 렌트카 비용 및 저렴하게 렌트카 예약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어디서 ?

 

 

 

제주도 렌트카 최저가 가격비교 바로가기

 

 

 

 

 

 

1. 돌하루팡 렌트카 ? 

 

 

 

 

 

 

 

돌하루팡 렌트카는 제주도에 있는 약 80개 갸랑 되는 렌트카 업체들 중에서 최저가 가격과 여러 조건들을 비교해서 검색을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돌하루팡 렌트카의 장점은 아무래도 최저가를 보장해준다는 점입니다. 최저가 보장이 안되는 것을 확인이 되면 차액을 300%으로 돌려준다고 홍보가 되고 있는데요.

특히 이 최저가가 따로 쿠폰 등이 필요없이 바로 적용이 가능하며 차후에 차량을 받을 때 추가 요금 등이 붙지 않는 다는 점 덕분에 대기업 렌트카가 부담스러운 분들이 중소기업 렌트카 업체를 가격비교해서 선택할 때 사용하면 좋을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입니다.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

 

 

 

1. 돌하루팡 렌트카 장점

 

 

 

 

 

1. 비교적 저렴한 가격

 

가격면에서 살펴보자면 약 2박 3일 sk렌터카를

이용해서 코나를 예약했던 약 22만원에 비해서 돌하루팡을 이용해서 최저가 비교를 한 결과 14~15만원 선에서 제주도 렌트카 예약이 가능했는데요.

8만원 정도를 아낄 수 있는 만큼 이 정도면 제주도 하루 숙박비용 정도의 돈이 남는 것이기에 무시못하는 가격대로 렌트카 예약이 가능했습니다.

 

 

또한 제주도 렌트카 업체가 총 120여곳 정도가 된다고 하는데요. 돌하루팡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는 약 80개 정도의 렌트카 업체의 가격비교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 정도라면 제주도 렌트카 중에서 최저가를 찾기에 충족되는 조건이었습니다.

 

 

 

 

 

 

2. 렌트카 업체 고르는 기준 세우고 예약하기

 

 

 

 

돌하루팡 렌트카를 통해서 렌트카 예약을 하더라도 불친절하거나 막상 사용했을 때 불만이 생기는 업체들이 있을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런 업체들을 피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기준들을 살펴보시는 게 좋습니다.

그 기준들로는 렌트카 회사 경력, 후기, 정식 렌트카 업체 인증, 현장 추가금 여부 등의 조건들을 살펴보셔야합니다.

 

 

 

 

 

당연한 것이지만 우선적으로 렌트카 회사의 경력을 살펴본 다음에 업력이 길지 않은 업체들은 아무래도 문제발생 시 체계적이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니 거르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후기를 꼭 살펴보셔야하는데요. 예약하기 이전에 최저가로 나온 업체들을 최소 세 곳 정도는 인터넷에서 실제 후기들을 살펴보신 다음에 어떤 업체로 진행해도 되는지 잘 살펴보시는 게 좋습니다.

제주도 렌트카 업체 중에서는 간혹 정식 렌트카 업체 인증을 받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꼭 렌트카 업체가 정식으로 인증받았는지 확인하시고 돌하루팡 최저가에서 나온 그 금액으로 렌트카 이용이 가능한지 현장 추가금 여부를 확인하신 다음에 예약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수수료 0%, 72시간 전 100% 전액 환불

 

돌하루팡은 렌트카 인수 72시간 이전까지 취소를 하면 100%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막상 제주도 여행을 계획했는데 여러가지 이유로 취소를 하는 경우가 존재하죠. 일반적으로는 일주일 이전에만 취소를 하더라도 수수료가 붙고 특히 3일 전은 절반 이상의 수수료를 내야하는 경우가 빈번한데요.

돌하루팡 렌트카는 72시간 전에만 취소를 하면 100% 전액환불이 되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조건이 있습니다.

특히 인수하기 이전에 당일 취소를 하더라도 돌하루팡에서는 50% 환불을 진행해주는데요. 

 

취소수수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72시간 이전 취소 : 전액환불
  • 72시간 이내 취소 : 전체 요금의 20%
  • 48시간 이내 취소 : 전체 요금의 30%
  • 24시간 이내 취소 : 전체요금의 50%
  • 대여 시작 후 노쇼 또는 대여조건 미달 시에 : 전체요금의 100%

 

예약확정 후 1 시간 이내에는 취소수수료가 없으므로 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주의해야할 점은 돌하루팡에서는 이러한 취소수수료 기준을 가지고 운영하지만 타업체의 경우에는 추가요금을 요구하는 곳들도 있기에 예약을 하기 이전에 환불규정을 꼭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돌하루팡 렌트카 보상 범위

 

 

 

 

 

 

돌하루팡의 렌트카 보상 범위는 대인은 무제한, 대물은 2000만원까지, 자손은 1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슈퍼자차 면책, 부분 무제한 자차 면책, 완전자차 면책, 일반자차 면책 조건들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리 면책금 휴차보상료 한도 소모품보장
슈퍼자차 면책 보장 보장 무제한 보장
부분 무제한 자차 면책 보장 보장 일부업체보장 무제한 x
완전 자차 면책 보장 보장 일부업체보장 100~500 x
일반 자차 면책 보장 20~50% x 100~500 x

 

 

 

 

 

 

 

 

3. 돌하루팡 렌트카 최저가 검색하는 법?

 

 

 

 

 

 

 

  1. 돌하루팡 앱이나 사이트에 접속
  2. 대여일시, 반납일시, 면책제도(일반, 완전, 안함, 부분, 슈퍼) 선택
  3. 검색결과 후 자차한도, 연령 조건 확인 후 차량 선택
  4. 자차 사항 및 필수조건과 옵션사항 선택 후 실시간 예약하기 선택
  5. 예약한 렌트카 업체에서 오는 안내 문자 확인 후 당일 인수 및 반납 진행하기

 

 

돌하루팡 렌트카 장점

 

 

 

제주도 렌트카 가격 비교 최저가를 해준다고 홍보를 하는 사이트들은 굉장히 많은데요.

그 많은 가격비교 사이트들 중에서도 돌하르팡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검색 후 가격 변동이 없는 점이 큽니다.

 

실제로 말로만 최저가인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가 많죠. 하지만 돌하루팡에서는 최저가를 계속유지하고 있으며 최저가가 아닐 경우에는 차액에 대해서 300% 보장이 되고 있기에 신뢰가 갑니다.

또한 돌하루팡에서는 최저가라고 하더라도 질이 안좋지 않고 정가로 예약했을 때와 같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 예약 후에 추가금액이 현장에서 되지 않고 실제 예약 완료한 그 금액대로 유지된다는 점에서 돌하루팡을 이용할 이유가 확실히 정해지는 듯 합니다.

 

 

 

 

 

 

 

4. 2024년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

 

 

 

돌하루팡 렌트카 비용

 

 



돌하루팡에서 예약을 하고서 제주도 비행기에 몸을 싣고, 공항에 내리면 렌터카 셔틀을 타는 곳 표지판이 있습니다.

그 곳에 도착하면 렌터카 셔틀버스와 관련해서 도착시간이나 정류장에 대해서 자세히 적혀있는데요.

가장 가까운 출구는 제주공항에서 5번출구를 이용하시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위치에 가면 미니버스 앞면에 렌트카 업체의 이름이 적혀있습니다. 따라서 돌하루팡 렌트카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한 렌트카 업체 이름에 맞춰서 미니버스를 타시면 되겠습니다.

 

 

 

 

 

 

 

 

그 후에 렌트카 업체에 도착을 하면 미리 예약을 하신 분들은 일반적으로는 키오스크에서 바로 사전등록한 예약 기록을 통해서 바로 차량을 받으면 됩니다. 키오스를 이용해서 차량을 받는 과정을 진행하시면 나오는 증서를 카운터에 있는 직원분께 드리면 차량안내를 받게 됩니다.

 

그 후 반납할때는 다시 렌트카 업체로 돌아온다음에 반납 과정을 거치면 되는데요.

이 때 주의하셔야할 점이 렌트카 업체에서 다시 제주공항으로 가는 셔틀버스가 시간이 정해져있으므로 렌트카를 반납하시는 시간과 제주공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시간을 잘 맞춰서 타셔야 비행기를 놓치지 않고 여유있게 반납절차를 밟을 수 있습니다.

급하신 분들은 택시를 타셔도 되기는 하지만 그렇게 잘 잡히는 편은 아니기 때문에 적어도 1시간 정도는 넉넉하게 반납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네요.

 

 

 

 

 

 

 

 

5. 돌하루팡 렌트카 자주 묻는 질문 ?

 

 

1. 왜 싼가요?

 

돌하루팡은 도내 업체들과 신뢰를 기반으로 예약을 진행하고 있기에 더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하도록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는 것입니다.

 

 

2. 군인 장병도 가능한가요?

 

군인 장병의 경우에는 렌트카 대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미리 연락을 통해서 예약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3. 천재 지변으로 인한 취소시 환불 되는지?

 

천재지변으로 인해 비행기나 선박 결항 시에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와 돌하루팡 렌트카 비용 및 저렴하게 렌트카 예약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진짜 편한 실업급여 구직활동 인정받는 팁 3가지 | 증빙자료 대체 온라인 인정받기

스포티비 나우 가격 한달 무료 이용방법은? 싸게보는 법 2가지

손흥민 경기 중계 경기일정 무료? 최신 방법 2024

OK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이자는? 만들기 연 3.2% 혜택 확인!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3%! 만들기 이자지급일은?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조건 연3.2% 만들기 총정리!

토스 파킹통장 후기 만들기 이자 단점은? 2% 최대 1억 총정리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금리 연2.3%? 조건 예금자보호 완전정리

음식물 과민증 검사 비용 하는 곳? 실비 되는지 총정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