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리얼맨 가격 효능 3가지 및 부작용 구매 2024 총정리

리얼맨 가격 효능 3가지 및 부작용 구매 2024 총정리

 

 

 

 

리얼맨이 남성 정력 건강기능식품으로 왜 유명할까요?

남성들이 중년의 나이가 되면 외부형적으로도 변화가 오지만 가장 큰 변화는 정력이 아닐까 합니다.
20대30대에 지녔던 활력이나 정력이 어느샌가 사라지고 하루하루 힘이 없는 삶이 지속되고는 하는데요.

활력이 줄어든 이유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큰 원인은 역시나 혈행건강에 그 힌트가 있습니다.

활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체내 혈류 및 혈행이 제대로 개선되어야지만 여러 남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근본 원원이 되고는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남성 활력기능을 개선하는 데에 도와주는 리얼맨 가격 효능 부작용 성분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리얼맨 무료상담 신청 어디서?

리얼맨 가격 이벤트 바로 확인하기

 

 

 

 

 

 

 

 

 

 

 

 

 

 

1. 리얼맨이란?

 

 

 

 

 

 

리얼맨이란 종근당 건강이라는 인지도 높은 브랜드에서 개발한 중년 남성이 겪지만 어디다가 편하게 말 못할 고민의 원인들을 해결하기 위한 목표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가족들을 챙기고 일에 집중하여 살다보면 어느새 남성건강이 떨어진 것을 느끼게 되는데요.

리얼맨은 그런 부분에서 남성의 활력을 높여주는 데에 큰 도움이 됩니다.

특히 리얼맨이 다른 남성활력 건강기능식품에 비해 좋은 이유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리얼맨은 남성 기능성원료인 MR-10 민들레 등의 복합추출물을 주 월뇨로 사용하여 인체 시험 결과 남성호르몬이 개선되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또한 기능성원료인 은행잎추출물을 통해서 남성 활력을 높여주는 혈관확장 개선이 확인되었는데요.

 

 

리턴큐 가격 효능 3가지 후기 부작용 복용법 성분

리얼맨 효과

 

 

이외에도 리얼맨은 옥타코사놀을 포함하여 남성 활력의 지구력을 증진시켜주는 데에 집중을 하였으며 아연을 통해 매일 힘든 업무량으로 힘든 몸을 정상적인 면역기능으로 높여주는 데에 집중하였습니다.

이외에도 비타민 D로 뼈 형성 유지와 비타민 B6를 함유하여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높임으로써 건강한 에너지대사가 가능하도록 하였는데요.

추가로 마카분말, 아스파라긴산, L아르기닌까지 포함한 리얼맨은 중년 남성의자신감 저하와 활력 감소를 개선할 수 있는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려져있죠.

아래를 통해 리얼맨 가격 효과 부작용 등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얼맨 가격 이벤트 바로 확인하기

 

 

 

 

 

 

 

 

 

 

 

 

 

2. 리얼맨 효능은?

 

 

 

 

 

 

 

 

 

리얼맨 효능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우선 리얼맨의 주원료들에 대해서 확인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리얼맨의 주 원료로는 MR-10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 은행잎추출물, 옥타코사놀이 있는데요. 아래에서 이 원료들이 리얼맨의 효능을 어떻게 극대화시키는 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죠.

 

 

 

 

1. MR-10 민들레등 복합추출물

 

MR-10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은 체내에서 남성호르몬 분비를 활성화해주기 때문에 남성 갱년기 증상을 개선시켜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남성호르몬을 분비시키는 원료들을 전립선 비대 같은 부작용 증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꽤나 있지만 ,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은 그러한 부작용이 없어서 더욱 유명한데요.

남성호르몬은 남성들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크게 낮아지게 됩니다.

테스토스테론 수치는 20대 30대에서 정점을 찍은 이후에 매년 1%씩 감소하게 됩니다. 따라서 50대를 넘어서는 시점에서는 남성의 30%에서 50%정도가 테스토스테론의 혈중 농도가 정상치 아래로 확인이 됩니다.

이러한 남성 호르몬 수치가 낮아짐에 따라서 남성의 몸은 성욕 감퇴나 발기부전과 같은 성 기능 문제가 발생하며 40대 이후로 발기력까지 낮아지기 때문에 40대이후의 남성분들은 활력을 잃어버리는 듯한 느낌을 느끼게 되기도 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과, 부작용, 복용법, 판매처 정리

리얼맨 부작용

 

리얼맨은 이러한 남성들의 활력개선과 정력개선을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을 통해서 개선해 나가는 제품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은 남성호르몬 개선 이외에도 고지혈증, 당뇨병, 고혈압 과 같은 대사질환 위험성도 커지며 혈중 테스토스테론 농도 감소 폭이 클수록 커지기 때문에 이러한 상태가 지속되면 심혈관질환 문제 발생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리얼맨은 건강관리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네요.

 

 

 

 

 

 

2. 은행잎추출물

 

모모단 가격 성분 후기 부작용 완전정리

리얼맨 효능

 

 

은행잎추출물은 약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혈액 순환제 중에 하나입니다. 남성활력과 정력이 기존에 비해서 많이 떨어진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해야할 조치 중에 하나는 역시나 혈행 개선이 있을텐데요.

나이가 듦에 따라서 혈액 내에 노폐물들이 많이 쌓이면서 과거와는 다르게 혈액순환이 잘 이뤄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발기력이나 강직도의 여부는 역시나 혈액이 제때 잘 돌아오는지 그 해면체에 혈액이 잘 도는지가 관건일텐데요. 하지만 중년 남성들은 하체 운동을 꾸준히 하지 않아 이전보다 부실하고 그에 따라서 하체로부터 원활하게 혈액을 공급받지 못해 발기력이 저하되고 강직도가 낮아지는 분들이 많습니다.

리얼맨은 이런 문제들을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 추출물이 주 원료로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겠습니다.

 

은행잎추출물은 특히 기억력개선과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품의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은행잎추출물은 혈압조절과 모세혈관까지 피를 순환시키기 때문에 혈관관련 합병증을 개선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3. 옥타코사놀

 

 

 

 

 

옥타코사놀은 스테미너 보충이 필요한 중년 남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유명합니다. 리얼맨의 주 원료인 옥타코사놀은 혈청 지질 감소, 간 기능 개선, 체력 증강, 근육피로 개선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최근 들어 남성의 활력개선에 많이 쓰이고 있는 원료이지만 옥타코사놀은 사실 해외에서는 이미 의약품으로 오래전부터 사용되었던 원료입니다. 

철새가 겨울철이 되면 긴 거리를 쉬지 않고 비행하는 것을 보고 그 에너지가 어디서 나오는지 확인해본 결과 옥타코사놀이 그 힘의 원료중에 하나였다는 연구결과가 뒷받침되면서 옥타코사놀이 크게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요.

리얼맨의 주 원료인 옥타코사놀은 우선 지구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옥타코사놀은 체내의 에너지를 더욱 효율적으로 생산 및 사용을 하는 데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운동을 할 때 더 효율적인 에너지 소모가 가능합니다.

이는 남성의 정력에도 큰 도움이 되는 부분입니다. 

또한 옥타코사놀은 각종 심장질환과 고혈압 동맥경화 등의 다양한 질병의 원인으로 알려져 있는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춰주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효과가 있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리얼맨은 이러한 분들께 특히 효능이 있어 추천드립니다.

  • 활력이 부족해지는 것을 느끼기 시작한 남성
  • 지치지 않는 체력을 유지하고 싶은 남성분들
  • 건강한 활력을 느끼고 싶은 분들
  • 원활한 부부생활을 필요로 하는 남성분들
  • 혈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유지하려는 남성
  • 나이가 들면서 체력이 떨어지고 에너지가 저하된 남성

이런 분들께서 리얼맨을 섭취하시면 크게 도움이 되겠습니다.

 

 

 

 

 

리얼맨 가격 이벤트 바로 확인하기

 

 

 

 

 

 

 

 

 

 

 

 

 

 

 

 

 

 

 

3. 리얼맨 가격은?

 

 

 

브이맥스 울트라 가격 효능 부작용 후기 완전정리

리얼맨 구매

 

 

리얼맨은 우선 본사와의 1:1 무료 상담을 통해서 상담 후에 가격확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들과 할인들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서 고객에게 적합한 상황에 맞는 제품선택 및 이벤트들을 소개해주고 있기 때문인데요. 

아무래도 리얼맨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을 해서 무료상담을 통해서 다양한 이벤트들과 가격을 확인하는 것이 방법이겠지만, 그 이전에 가격이 얼마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그래도 많을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그래서 제가 리얼맨 가격을 알아본 결과 전화상담을 한 이후로 4개월 분을 약 25만원 정도로 구매를 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해당 가격은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으며 그 때의 이벤트까지 고려를 해봐야하기 때문에 리얼맨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본사와의 1:1 무료 상담 신청을 통해서 무료 상담과 함께 이벤트까지 받아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리얼맨 무료상담 신청 어디서?

 

 

리얼맨 가격 이벤트 바로 확인하기

 

 

 

 

 

 

 

 

 

 

 

 

 

 

 

 

4. 리얼맨 부작용

 

 

 

 

 

 

 

리얼맨 부작용은 그렇다면 아예 없는 것일까요?

아무래도 리얼맨에 포함되어 있는 주원료들이 부작용을 크게 일으키는 성분들이 아니기 때문에 특별한 부작용 사례는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나 개인차와 복용방법에 따라서 부작용 발생 가능성이 있습니다.

 

1. 소화기계 문제

우선 복용 이후에 복통이나 소화문제와 같은 소화기계 부작용 가능성이 있는데요. 따라서 이러한 증상이 발생하신 경우에는 복용을 중지하시고 전문의와의 상담을 진행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2. 혈액응집 감소 가능성

또한 때에 따라서 리얼맨의 주원료인 은행잎추출물이 혈관을 확장시키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혈액응집감소효과가 나타나면 출혈이 나오는 경우 지혈이 늦어지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리얼맨 가격

 

 

 

 

 

 

 

 

 

 

 

 

 

 

5. 리얼맨 이벤트는?

 

 

 

 

 

 

 

 

리얼맨 이벤트는 현재 리얼맨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리얼맨은 현재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금 가격 확인을 바로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무료상담신청을 1811-0069로 확인하시거나 본사 홈페이지에서 무료상담신청을 하신 다음에 무료상담신청과 더불어서 이벤트 상담과 가격상담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리얼맨의 효능은 에너지대사, 지구력증진,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 혈행개선, 뼈 형성 유지 등의 효과가 있겠습니다.

 

 

 

 

 

 

6. 리얼맨 섭취방법

 

리얼맨은 남자의 품격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건강한 몸을 지키고 더 유지시키는 데에 필수적인 영양소들을 포함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특히나 리얼맨은 섭취방법이 간편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리얼맨은 한 포에 두 가지의 알약으로 나눠져있습니다.종근당 리얼맨

하나의 알약에는 MR-10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 성분이 포함되어 있고 다른 알약에는 은행잎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D, 비타민B6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리얼맨 섭취는 매일 하루 한포 씩 2정을 섭취하면 됩니다.

섭취시간은 출근 전이나 퇴근 이후에 섭취를 물과 함께 하시면 됩니다.

 

 

 

 

7. 리얼맨 후기

 

 

 

 

 

 

 

아무래도 리얼맨을 섭취한 이후에 어떠한 변화가 생겼는지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리얼맨 후기는 가격이 저렴하진 않아서 걱정은 있었지만 그 효과가 만족스러워서 충분히 재구매 의사가 많은 것으로 확인되고 있네요.

 

 

리얼맨 정보 정리 정보
리얼맨 가격 약 25만원 선
리얼맨 효능 에너지대사, 지구력증진,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 혈행개선, 뼈 형성 유지 등의 효과
리얼맨 부작용 과도한 섭취 시에 소화불량 가능성
리얼맨 섭취방법 하루 1포 물과 함께 섭취
리얼맨 구매방법 본사와의 1:1 상담을 통한 구매

 

 

 

오늘은 에너지대사, 지구력증진,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 혈행개선, 뼈 형성 유지 등의 효과가 있는 리얼맨 가격 효능 부작용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리얼맨은 기본적인 혈관개선이나 활력개선 이외에도 다양한 효과들이 있기 때문에 꾸준히 몸을 위해 섭취하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손꼽힙니다.

따라서 중년 건강에 의심이 가시는 분들이라면 다양한 영양제를 선택하시기 이전에 리얼맨을 고려해보셔도 좋은 선택일 될 것으로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 리얼맨 무료상담 신청 어디서?

리얼맨 가격 이벤트 바로 확인하기

 

 

 

 

 

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