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샌드박스 코인 전망 호재 악재 삼성? 카카오? 완전정리

샌드박스 코인 전망 호재 악재 삼성? 카카오? 완전정리

 

코인 시장은 주식시장보다도 훨씬 더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시장인데요.
그만큼 매주 또는 매일 주목을 받는 코인들이 하루하루마다 바뀌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나 최근에 들어서는 메이저 코인 보다는 NFT를 중심으로 한 알트코인들이 굉장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NFT 코인의 핵심이라고 불리는 샌드박스 코인에 대해서 샌드박스 코인 전망 호재 악재 그리고 카카오와 삼성과의 관계까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샌드박스 코인 시총

 

아래 글을 읽으시면 샌드박스 코인을 투자해야 되는지 그리고 투자 방향은 어떻게 가져야 되는 지에 대해 알아볼 수 있으니 끝까지 살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 급등코인 확인 바로가기

 

급등코인 확인하는 법 확인하기

 

 

 

 

 

 

 

 

 

1. 샌드박스 코인이란?

 

우선 샌드박스 코인이 무엇인지부터 살펴보는 것이 좋을 텐데요.
이 샌드박스 코인이라는 것은 더 샌드박스라는 게임 플랫폼을 우선 이해해야 됩니다.

 

이 게임 플랫폼은 nft 이라는 대체불가코인을 활용해서 수익을 얻는 메타버스 게임의 플랫폼인데요.
바로 이전에는 소프트뱅크 비전펀드 2로부터 1100억 원 규모의 투자를 따내면서 굉장한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면 수많은 nft 관련 코인들 중에서 샌드박스 코인이 왜 더 주목을 받는 걸까요.
그 이유는 샌드박스 공동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아서 마드리드의 이야기를 보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샌드박스 코인 전망

 

 

 

 

 

샌드박스 코인 호재 확인 홈페이지

✅ 샌드박스 코인 호재 확인하기

샌드박스 코인 호재 확인하기

 

 

 

 

그가 말하기로는 이번 투자는 “게임을 넘어서 패션 건축 가상 콘서트 미술관 박물관 등으로 확장해 가는
더 샌드박스만의 경제 시장을 촉진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더 샌드박스라는 게임 플랫폼은 오픈 nft 메타버스에서 플레이어와 크레이터들에게 새로운 디지털 직업을 부여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하는 아주 거대한 생태계를 만들 것이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 대표 창업자의 이야기를 듣자면 마치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에서 확인했던 그 메타버스 가상 공간에서의 새로운 삶이 이 더 샌드박스라는 플랫폼 내에서 실현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게 되는데요.

특히나 이 더 샌드박스는 2021년 10월에 한국 지사인 tsb 코리아도 설립을 하게 되었는데요.
샌드박스 코인이 한국 지사에 투자를 하게 된 것은 역시나 한국 서비스를 위해서 이기도 하며 또한 한국 콘텐츠 크리어트들에게 콘텐츠 제작 여건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앞으로의 전망을 이야기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면 이 더 샌드박스라는 플랫폼과 샌드박스 코인은 어떤 관계가 있는 것일까요.

 

 

샌드박스 코인이란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인 더 샌드박스는 플레이어가 플랫폼 안에서
게임이나 아이템 같은 것들을 직접 제작하면서도 이용 플레이어들끼리 사업할 수도 있습니다.

이 사고팔 때 거래는 샌드라는 코인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이 샌드라는 거래 가능한 코인은 우리가 이미 아는 것처럼 거래소에서
원화 또는 달러로 변화가 되는 것인 만큼 이러한 플랫폼 안에서 새로운 직업과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낼 것이라는 것이 그들의 목표이기도 하겠습니다.

 

 

 

 

샌드박스 코인 호재 확인 홈페이지

✅ 샌드박스 코인 호재 확인하기

샌드박스 코인 호재 확인하기

 

 

 

1. 더 샌드박스 주요사업

샌드박스 코인의 주요 콘텐츠 중에 하나는 3d 콘텐츠입니다.

이 더 샌드박스 플랫폼은 복스에딧을 통해서 사용자안의 3d 콘텐츠와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이를 통해서 nft로 변환해서 판매를 할 수 있는 기능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알피지 어드벤처 페틀로 켐블링 등 등 다양한 종류로 실현이 가능한데요.

NFT를 실제 플레이어들과 거래를 하면서 이런 메타버스 안에서 실제로 직업을 갖고 전문적으로 운영을 하는 분들이 분명히 나타나겠다는 그런 생각이 들게 되는 지점입니다.

 

샌드박스 코인 카카오

 

 

두 번째로는 더 샌드박스의 주요 사업 중 하나는 샌드코인 샌드토큰이 있습니다.
이 더 샌드박스의 생태계에서 사용하는 암호화폐인 샌드 토크는 게임 내에 다양한 nft 대체 불가 토큰의 콘텐츠들을 거래할 수가 있는데요.

이 샌드 토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게임 메이커를 이용해야 됩니다. 이 게임 메이커 내 소유 또는 커스텀 할 수 있는 메타버스의 한 부분이죠.

가상 공간인 랜드를 소유할 수도 있는데요. 이외에도 샌드 토큰을 스테이킹해서 젬스를 획득할 수도 있고 거버넌스 참여 이벤트 개최 등이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샌드박스 코인 호재

 

또한 이 나의 소유로 되어 있는 랜드를 대여함으로써 수익 창출도 가능합니다.
말 그대로 게임 내의 건물주가 되는 것인데요.

아직까지는 게임을 해보지 않은 입장에서는 와닿지 않은 개념이지만 앞으로 한국에 더 샌드박스가 오픈된다면 이를 제대로 파악해 볼 수가 있겠습니다.

 

특히나 이 더 샌드박스가 최근 들어서 더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해당 플랫폼에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여서

더 샌드박스 알파 버전을 전 세계 동시에 출시할 계획이라는 것과 함께 큰 호재가 올라가고 있죠.

 

 

요즘 핫한 다른 코인은?

보라코인 전망 호재 카카오게임즈 완전정리

 

 

 

2. 샌드박스 코인 호재 전망

 

 

1.  샌드박스 코인과 삼성, 카카오의 연결 관계

 

샌드박스 코인 상장

 

더 샌드박스라는 회사의 모 회사는 애니모카라는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기업 가치 1조 1300억 원을 기록하면서 샌드박스 코인의 가치를 확인해볼 수 있는 시점이 되었는데요.

특히나 주목할 점은 이번 투자 라운드에서는 삼성벤처스 한국 투자 파트너스 풀루풀 캐피탈 코인 베이스 벤처스 카카오 등의 메이저 대기업들의 투자가 이루어지면서 이런 메이저 투자사들의 총 투자 금액은 1천 566억만 원으로 모여졌습니다.

그만큼 메타버스와 nft 시장에서의 샌드박스 코인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그런 호재가 되겠습니다.

 

 

 

 

 

 

2. 더 샌드박스 국내 진출 준비

더 샌드박스는 앞서 설명드렸던 것처럼 국내 진출을 공식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는데요.

이 국내 진출 예상에 대한 호재는 앞으로 더 샌드박스가 국내에 실제로 실현될 때까지 끊이지 않고 주가에 코인 가격의 상승을 높일 수 있는 큰 호재가 되겠습니다.

 

 

 

 

3. 아타리와의 파트너십

 

샌드박스 코인 삼성

 

아타리와의 파트너십 더 샌드박스는 어릴 적 많이 즐겨보셨던 게임인 블로코스터 타이쿤이라는 글로벌 게임 만드는 회사 중 아탈리라는 회사와 제휴를 맺었는데요.

더 샌드박스에서는 이 아타리의 다양한 게임 중 일부의 아이피를 포함하여 아타리의 퐁, 롤러코스터 타이쿤, 센터 피드 등 아타리에서 핵심적인 게임들을 더 샌드박스에서 재연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런 부분들은 메타버스라는 더 샌드 벅스 세계에서 플레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큰 호재가 되겠습니다.

 

 

 

4. 메타마스크와의 업무 제휴

 

더 샌드박스는 이더리움직업인 메타 마스크와의 업무 제휴를 맺었는데요.
이 메타 마스크는 암호화폐에서 대표되는 지갑 중에 하나입니다.

전 세계에 약 1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사용하는 지갑으로 이미 코인 시장에서는 대중화된 지갑이기도 한데요.

더 샌드박스 또한 이러한 지점에서 메타 마스크의 기술을 지속적으로 적용하며 개선해 나가면서 샌드박스 플레이어들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더욱 집중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4. 샌드박스 코인 악재는?

 

 

샌드박스 코인은 현재까지는 메이저 기업들의 전폭적인 투자를 받으면서 그 이목이 집중되고는 있지만 사실 이 암호화폐 시장에서 생존한 기간이 그리 길지 않은 시간이며

또한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성장해 나가고 있는데 코인이기 때문에 사실상 그 성장세와 함께 반대 이면에서는 불안성도 있는 코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이 더 샌드박스 플랫폼이 제시하는 그 방향성을 실질적으로 기술적으로 구현할 수 있으며 각각의 나라의 맞춤으로 구현이 가능한지가 의문점입니다.
샌드박스 코인 시총 현재 샌드박스 코인 시총은 8조 1천억 원 정도인데요. 최근에 급격한 상승으로 이러한 높은 시총을 얻게 되었지만 아직까지는 지켜봐야 될 상황이라고 보시는 것이 맞겠습니다.

 

 

 

5. 샌드박스 코인 간략 정리

 

샌드박스 코인 정보 정리 정보
샌드박스 코인 호재 전망 메타마스크와의 업무 제휴, 아타리와의 파트너십, 더 샌드박스 국내 진출 준비, 샌드박스 코인과 삼성, 카카오의 연결 관계
샌드박스 코인 악재 생존기간이 비교적 짧은 코인인 점, 실제 구현이 가능할지
샌드박스 코인 주요사업 복스에딧을 통한 3D 콘텐츠, 샌드토큰

 

 

 

오늘은 메타버스 nft 코인의 대표주자인 샌드박스 코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투자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