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 교환 방법 5가지 2024년 정리 | 제일 낮은 수수료는 ?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 교환 방법 5가지 2024년 정리 | 제일 낮은 수수료는 ?

 

 

 

신세계 상품권 현금교환을 수수료를 그나마 최소화하여 교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세계 상품권을 갖게 되면은 신세계 나 이마트에서 소비를 해야 될 일들이 있는 분들은 거의 사용을 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특별하게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할 일이 없는 분들은 현금만 해서 그 현금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죠.

또 신세계 상품권은 현금 교환한다고 해서 수수료가 그렇게 크게 발생 하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현금으로 다른 사용처로 사용 하고 싶은 분들은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를 하는 것도 꽤나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래서 신세계 상품권 현금 교환을 수수료를 그나마 최소화 하면서도 교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총정리 해보았으니 끝까지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 신세계 상품권 매입처 시세 어디서 확인?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 온라인 사이트 바로가기

 

 

 

 

 

 

 

 

 

 

 

 

 

 

1. 신세계 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2024

 

 

 

 

 

 

 

 

 

1. 온라인 상품권 거래소에서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하기

 

 

 

 

 

 

 

신세계상품권 현금화

 

 

 

 

 

✅ 신세계 상품권은 4.1% 온라인 최저 수수료 거래 어디서 ?

 

 

신세계 상품권 최소수수료로 현금화 하기

 

 

 

 

 

 

첫번째로는 신세계 상품권을 온라인에 있는 상품권 거래소에서 현금화하는 방법 입니다.

온라인에는 대표적인 상품권 거래소들이 있는데요. 예를 들면 티켓 나라가 있죠. 이 티켓 나라에서는 신세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백화점이나 다양한 상품권들을 한국말 수도 있고 또한 구매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티켓나라에서는 상품권을 팔 때  5%~20% 정도에 수수료가 발생 한다고 보시면 되겠는데요.

이 티켓나라에서는 매입하려는 상품권을 가격이 낮을 수록  수수료가 높으며 판매하려는 상품권 값이 클수록 그 수수료가 낮게 됩니다.

 

 

 

 

 

신세계 상품권 매입금액 수수료
5000원권 20%
10000원권 10%
50000원권 5%
100,000원권 5%
300,000원권 5%
500,000원권 5%

 

 

 

그래서 오천원짜리 신세계 상품권은 수수료 20% 만원은 10% 오만원은 5% 그 이후부터는 500,000 원까지도 수수료가 10% 가 적용됩니다.

 

 

 

 

 

 

온라인 신세계 상품권을 거래 할 수 있는 상품권 거래소는 티켓 나라 이외에도 우현상품권, 한국 상품권거래소, 다모아상품권, 우천상품권 등 다양한 사이트들이 때문에 원하는 사이트에서 상품권을 거래하시면 되겠습니다.

 

티켓나라와 달리 이 우현 상품권 업체에 대해서는 신세계 상품권은 매입가가 오만 원권 이상 부터는 4.1%로 들어 가구요. 현대 상품권은 3.6% 롯데상품권은 4% 정도 이기 때문에 티켓 나라가 공신력이 있기는 하지만 좀 더 높은 가격으로 상품권을 판매 하고 싶은 분들이 다모아 상품권이나 우천상품권 과 같은 작은 규모의 상품권거래소에서 판매하시는 것도 좋은 선택지가 되겠네요.

 

 

 

 

 

 

 

 

2. 오프라인 상품권 마트에서 신세계 상품권 현금교환하기

 

 

 

 

 

 

최근에 되는 과거와 달리 그렇게 많이 보이지 않지만 이 상품권을 오프라인에서도 판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백화점이나 할인마트 주변에서 보면은 상품권마트 라고 편의점 정도의 작은 크기로 다양한 상품권과 티켓 같은 것들을 매입 그리고 판매를 진행하는 업체들을 볼 수가 있는데요.

이러한 오프라인 상품권마트에 들어가서 직접 상품권은 현금 교환 할 수도 있습니다.

 

 

 

종이 신세계상품권 현금화

 

 

 

일반적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기반으로 거래를 하며 이외에도 주유권이나 각종 할인 마트도 구매를 하고 있는 업체기때문에 이곳에서 판매를 하셔도 좋습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오프라인 상품권 마트는 그 마트마다 차이는 어느 정도 있겠지만 일반적인 기준에서 보자면 약 2% 에서 5% 정도에 할인을 받고 이 상품권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백화점 에서 확실이 구매를 할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근처에 이런 상품권마트에 들려서 원하는 상품권 구매 한 후에 그 상품권으로 물건을 사면 추가적인 할인은 얻을 수 있겠네요.

 

 

 

 

 

 

 

 

 

3. 신세계 모바일 어플 이용해서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하기

 

 

 

신세계상품권 현금화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은 SSG앱으로 전환해서 이를 은행 계좌로 출금 하는 방식에 있습니다.

이는 어플을 통해서도 가능한데요.

 

 

 

 

 

신세계 어플을 다운받아서 바로 신세계상품권 현금화도 가능합니다.

 

 

ssg 어플 다운로드 바로가기

 

 

 

 

 

 

 

우선적으로 SS G앱을 다운을 받으시고서 본인에 계좌 본인에 계정으로 접속을 합니다.

그 다음에 어플을 키게 되면 아래 하단쪽에 있는 마이크 버튼을 눌러서 마이 페이지로 넘어 가신 다음에 마이페이지를 들어가시면, SSG money라는 충전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그 충전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용내역 옆에 상품권 전환이 있는데요.

상품권 전환을 누르시고 신세계 상품권 해서 SSG 뭐니 전환을 온라인 매장 | 방문 | 우편 발송 3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 하시고서  SSG 머니로 전화로 신청 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상품권 전환이 가능한 것들은 신세계 상품권 앞쪽에 우측 홀로그램이 있어야만 상품권 전환이 가능하다는 점을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 부분을 스크래치를 제거 하고서 입력을 하시면 SSG 페이를 얻을 수가 있는데요. 이 SS G 페이를 어플 이용해서 또 계좌 출금을 해서 현금으로 출금을 하시면 굉장히 편리하게 신세계 상품권을 모바일 어플을 활용해서 현금 할 수 있습니다.

 

 

 

 

 

 

 

 

4. 중고거래로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하기

 

 

 

 

 

 

이외에도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거래소를 이용해서 신세계 상품권을 현금 교환 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 간에 거래로 신세계 상품권을 현금화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당근 마켓이나 중고나라 그리고 번개장터같이 다양한 중고 거래 사이트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신세계상품권 현금화 수수료

 

 

 

 

특히 당근 마켓은 본인이 사는 지역 기반으로 되면 거래가 진행 되기 때문에 그 안정성이 높기도 하고 번개장터는 번개 페이를 이용해서 안전하게 거래를 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일대일 간의 거래로 신세계 상품권을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상품권 거래소에 판매를 하는 것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판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이는 직접 판매를 하고 그 판매 과정에서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과 컨택을 해서 진행을 해야 된다는 점에서 번거로움이 어느 정도 있을 수는 있겠지만, 글만 올려서 기다리면 신세계 상품권 정도는 꽤나 수요가 많기 때문에 바로 바로 판매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급하게 신세계상품권 현금화가 필요하지 않는 분들은 신세계 상품권을 이렇게 중고 거래를 통해서 판매를 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되겠습니다.

 

 

 

 

 

 

 

5. 신세계 상품권 사용 후 현금받기

 

 

 

 

마지막으로 신세계 상품권을 현금 교환 하는 방법으로는 이래저래 귀차니즘이 많으신 분들은 신세계 상품권 가지고 있는 것을 사용을 하고서 나머지를 현금으로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처에서 사용을 하면 액면가액 60%를 사용하게 되는 경우에 그 나머지 금액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데요.

 

 

신세계상품권 현금으로

 

 

예를 들어서 100,000원 신세계 상품권 있는 분들이 60,000원 이상의 물건을 구매를 하게 되면 나머지 40,000원 이하의 그 거스름돈을 현금으로 받을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직접 거래를 진행 하는 거 자체가 귀찮으신 분들은 이런 방식으로 신세계 상품권을 이용하고 나머지는 현금으로 바꾸는 것도 방법이 되겠습니다.

 

 

 

 

 

 

오늘은 신세계 상품권 현금 교환 방법 다섯 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특히 신세계 상품권은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이 신세계 상품권은 신세계, 이마트, 스타 필드, 신세계 아울렛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맹점들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사실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그런 여유가 되는 분들은 사용 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현금화를 하게 되면 아무리 못해도 십 만원권에 경우에 5000원 정도는 수수료가 붙기 때문에 돈이 아깝게 되긴 하죠.

감사합니다.

 

 

 

 

 

 

 

 

2. 신세계 상품권 현금교환 자주 묻는 질문

 

 

 

Q1) 신세계 상품권 수수료 없이 현금교환 가능한가요 ?

 

온전히 100%로 쓰려면 상품권을 써야하고 현금교환 100%는 어렵습니다.

 

 

Q2)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하려면 백화점 가야하나요?

 

백화점이 아닌 상품권 매입업체를 이용하거나  당근이나 중고나라에서 파셔야합니다.

 

 

 

 

 

 

 

 


 

사회복지사 2급 취득방법 시험없이 어떻게? | 취득기간 비용 응시자격

천관보 프리미엄 가격 효능 부작용 성분 파는곳 확인!

메가커피 창업비용 수익률은 ? 장점 단점 총정리!

편의점 창업비용 인수비용 수익은? 장단점 총정리

실업급여 신청방법 필요서류 3가지 발급은? FAQ 총정리

신용점수 조회 무료로 하는 방법 3가지 총정리 !

보험가입내역 조회 방법 3가지 총정리! | 내 보험 조회 바로가기

자동차 일일보험 가격 가입방법 당일신청 가능? 취소

자동차보험 이력조회 방법 무료 조회 3가지 | 중고차 산다면 필수확인!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