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2024 신혼여행 패키지 추천 비교 견적확인! 자유여행 장단점은? 총정리!

2024 신혼여행 패키지 추천 비교 견적확인! 자유여행 장단점은? 총정리!

 

 

 

 

 

 

정신없고 고단했던 결혼식이 끝나고 결혼 후의 행복함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신혼여행. 결혼식만큼이나 신혼여행을 어떻게 가야할지 고민이 되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일반적인 여행과는 다르게 신혼여행은 일생에 기회가 잘 없기에 그간에 엄두내지 못했던 여행지까지도 후보로 선정할 수가 있는만큼 신혼여행지를 어디로 갈지 고르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특히나 결혼식을 준비하느라 신혼여행까지는 신경쓸 여력이 없는 분들도 많아서 편안하게 신혼여행 패키지를 이용하는 분들도 많고 신혼여행을 자유여행으로 직접 여행계획을 잘 맞춰서 가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어떤 여행이 좋다라고 할 수는 없지만 커플들의 상황과 성향에 따라서 더 행복한 여행을 선택할 수는 있습니다.

 

 

오늘은 신혼여행 패키지와 자유여행의 장단점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고 신혼여행 패키지 추천 비교 순위를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혼여행 패키지 무료 견적비교 어디서?

 

 

 

 

신혼여행 패키지 무료 가격비교 바로가기

 

 

 

 

 

 

 

 

 

 

 

 

 

1. 2024 신혼여행 패키지 vs 자유여행 ?

 

 

 

 

 

 

 

 

일생에 단 한번뿐인 신혼여행이기에 어떻게 골라서 여행을 해야 더 행복하면서도 좋은 추억을 남기고 올 수 있을지 고민이 되실텐데요.

때문에 직접 원하는 곳들만 골라서 갈 수 있는 자유여행과 편안한 마음으로 해외를 만끽하다 올 수 있는 신혼여행 패키지. 두 가지 선택중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신혼여행

 

 

 

 

 

 

 

 

 

 

1. 패키지여행 장단점 ?

 

 

 

 

 

 

 

 

 

패키지여행은 우선 여행사에서 만들어진 상품을 선택해서 가기만 하면 모든 것이 알아서 정해지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골머리 아픈 숙소부터 교통, 일정사항까지 모든 준비가 패키지여행사에서 알아서 준비가 되기 때문에 정말 편리한데요.

이러한 편리함은 결혼을 준비하기위해 수십 수백 가지를 조율하고 결정해오느라 지친 신혼부부에게는 정말 큰 장점으로 꼽힙니다.

 

또한 단체로 다니다보니까 치안이 우리나라보다 상대적으로 좋지 못한 환경에 가더라도 크게 걱정할 일 없이 안전하게 여행을 다닐 수가 있으며, 혹여나 주의해야할 점이 있다면 여행사측에서 매번 주의를 해주기에 편안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죠.

 

 

 

 

 

 

 

 

신혼여행 패키지 자유여행 차이

 

 

 

 

 

 

 

패키지여행을 하게 되면 단체로 다니는 만큼 같이 여행을 온 사람들과 친해져서 다른 사람들과의 추억도 함께 쌓을수가 있는데요.

 

이 외에도 가이드분이 항상 곁에 있기에 동행하면서 여행지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와 더불어서 화장실여부나, 물 등의 사소한 부분들도 케어해주는 것이 장점입니다.

 

 

 

 

 

 

 

패키지여행의 단점은 단체로 여행을 가는 만큼 개인행동에서 어느 정도 제약이 있다는 점입니다. 신혼여행을 통해 자유를 만끽하고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만큼 즐기다 가고 싶은 것이 당연할텐데, 하지만 패키지여행은 단체여행이라 개인행동을 할수록 단체에 피해를 줄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단점으로 꼽히죠.

 

*물론 이 부분은 최근에 신혼여행 패키지가 모든 여행을 패키지로는 하지 않고 며칠정도는 자유여행 형태로 마련해서 운영하는 경우도 많아서 제약면의 단점이 많이 적여졌습니다.

 

 

 

 

 

 

 

 

또한 해외여행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마주하게되는 외국인들과의 소통을 할 기회가 적고 패키지여행을 하는 한국인들과 이야기를 하고 지낸다는 점도 해외를 만끽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단점이 될 수가 있습니다.

 

일정을 원하는 대로 조정하기가 어렵고, 패키지여행 특성상 숙소나 음식점, 관광지 등이 본인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해서 어쩔수가 없습니다.

 

사실 신혼여행 패키지 단점을 듣다보면 무조건 자유여행을 선택할 수밖에 없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혼여행을 자유여행보다도 패키지 여행으로 많은 이들이 선택하는 이유는 당연 그 편의성 덕분입니다.

 

 

 

 

 

 

 

신혼여행 패키지 비교

 

 

 

 

 

 

 

완전히 낯선 음식, 낯선 도시, 낯선 언어, 낯선 사람들 속에서 모든 걸 헤쳐나아가야하는 자유여행은 신혼여행을 통해서 결혼을 축하하고 추억을 쌓기위해 온 신혼부부에게 자칫하면 악몽과 같은 시간이 될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원래 해외여행을 자주 자유여행으로 다녀온 경험이 많아서 해외여행 시 발생할 수 있는 급작스러운 문제들을 해결한 경험이 많다면야 당연히 신혼여행을 자유여행으로 다녀오는 것이 금전적으로도 경험적으로도 이득입니다.

다만, 그렇지 않고 해외여행 경험이 부족한 분들은 갑작스러운 상황에서의 대처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혼여행 후기들을 살펴보더라도 신혼여행 패키지를 가면 싸우더라도 같이 여행은 할수밖에 없는데, 자유여행중에 싸운 경우에는 서로 아예 갈라져서 여행을 하는 경우가 많아 그런 것도 큰 문제가 되죠..

 

그런면에서 신혼여행 패키지로 선택을 고민하는 분들은 신혼여행 패키지 견적이 어느정도 되는지 가격이 궁금하실텐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볼테지만 바로 무료상담을 원하는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신혼여행 패키지 무료 견적비교 어디서?

 

 

 

 

신혼여행 패키지 무료 가격비교 바로가기

 

 

 

 

 

 

 

 

 

 

 

2. 신혼여행 자유여행 장단점

 

 

 

 

 

 

 

 

 

 

신혼여행을 자유여행으로 가는 것도 장단점이 명확합니다. 아무래도 패키지여행의 반대라고 보시면 되겠는데요.

 

장점부터 살펴보자면 내 마음대로 여행일정을 짜고 컨디션 변화 등으로 인해 언제든 여행일정을 변경할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또한 여행의 묘미인 즉흥적으로 꽂히는 것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신혼여행을 즐기려는 분들에게 큰 장점으로 꼽히는데요.

 

 

 

 

 

 

 

 

 

신혼여행 패키지 추천

 

 

 

 

 

 

 

 

여행이란 게 언제든 돌발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이 단점으로 보이기도 하지만 다르게 생각해보면 그런 돌발상황이 사실 낯선 곳을 여행하는 묘미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돌발상황에 따라 언제든 여행을 유연하게 변경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뽑을 수 있습니다.

 

 

 

 

 

 

다만 신혼여행 자유여행은 그 단점도 명확합니다. 해외여행 경험이 많지 않은 분들은 해외여행 시 여러 위험성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고, 특히 언어가 잘 안되는 상황이라면 문제를 해결하기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죠.

 

계획 짜는 걸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행복이겠지만, 결혼을 준비하는 데에 계획짜는 게 이미 너무 질려버린 분들에게는 신혼여행 자유여행은 시작 전부터 큰 짐거리로 여겨질 수도 있습니다.

 

 

 

 

 

 

 

 

 

 

 

 

 

 

 

 

 

 

 

2. 신혼여행 패키지 추천 비교

 

 

 

 

 

 

 

 

 

 

 

 

 

그렇다면 신혼여행을 패키지로 가게 된다면 어떤 상품들이 있을까요 ? 

 

신혼여행 패키지 자체를 일일이 비교해서 선택하는 것도 좋기는 하지만, 발품하는 데에 너무 많은 시간이 들기도 하고 신혼여행을 편하게 가려고 신혼여행 패키지쪽으로 선택을 한 것인데, 

막상 신혼여행 패키지를 고르려고 다양한 패키지 추천을 확인하고 후기를 확인하는 게 정말 어려울 수 있습니다.

 

때문에 신혼여행 패키지 비교견적을 내주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바로 1:1 맞춤 신혼여행패키지 비교견적 서비스인데요.

 

 

 

 

 

 

 

 

 

 

1. 신혼여행 패키지 비교견적 서비스 이용하기

 

 

 

 

트립가자

 

 

 

 

 

 

트립가자를 통해서 한 번에 간편하게 발리, 몰디브, 하와이, 동남아, 괌 등의 유명 신혼여행 휴양지를 지역별 전문 파트너 여행사로부터 견적을 받아서 비교 및 결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트립가자가 신혼여행 패키지 비교견적 서비스로 인기가 있는 이유는,

  • 고객 컨디션에 맞춤 설계가 가능하며
  • 한 번에 간편하게 일정과 가격 비교 견적이 가능하다는 점
  • 지역별 전문 여행매니저가 있어서 편안하게 여행이 가능하다는 점
  • 고객만족도가 높으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사를 이용한다는 점

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트립가자를 통해서 예식일, 여행출발일, 출발공항, 여행지역, 여행기간 등과 함께 추가요청사항을 적어서 간편신청을 하면 트립가자 서비스에서 이를 통해서 전세계 현지 전문 파트너 여행사로부터 견적을 받아서 이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트립가자의 구체적인 신청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트립가자 사이트에서 원하는 조건의 여행견적요청서를 작성을 하고나면 트립가자 측에서 전세계 현지 전문파트너 여행사들에게 내용을 확인하도록 하는데요.

그러면 평균 3~4곳의 전문파트너 여행사로부터 견적서를 받아서 신혼여행 패키지 상품 비교를 해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혼여행 패키지 비교 추천과 함께 신혼여행 패키지 vs 자유여행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신혼집, 신혼가구, 가전, 신혼침구, 살림 등등 신경쓰고 준비할 것이 너무나 많은 것이 요즘의 결혼이죠.

그래서 신혼여행을 고르는 것 조차도 신혼부부에게는 짐이 되기도 합니다. 막상 신혼여행을 자유여행으로 서로 의견을 취합해서 고르는 과정마저 버겁기도 하고 그 과정에서 의견다툼이 일어나서 사실상 안가느니만 못한 상황도 종종 발생하는데요.

 

 

 

 

 

 

 

 

 

 

패키지 여행 단점

 

 

 

 

 

 

그래서 신혼여행을 좀 더 편안하게 가려는 분들은 신혼여행 패키지를 이용해서 편하게 견적을 받고 가시는 것이 편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신혼여행 패키지도 너무 단체활동보다는 자유시간을 많이 추가해서 신혼부부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해주고 있는데요.

 

이런 부분을 잘 고려하셔서 여행계획을 잘 꾸미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발치 후 치아보험 적용되나 ? 고지의무 안한 상황에서는? 총정리!

삼성화재 치아보험 보장 후기 가격은? | 임플란트 면책기간 해지 방법 총정리!

충치 치아보험 적용되는지? 치아보험 들면 이득인 상황 총정리!

에이스 치아보험 후기 청구방법 해지방법 해지환급금은? 서류 총정리!

임플란트 보험 적용 시기? 적용 안되는 예외 조건 필수 확인!

메리츠 치아보험 보장 가격은? 청구방법 서류 후기 총정리!

멀티핏 프리미엄 가격은? 효능 부작용 장점 단점 섭취방법 총정리!

스템앤셀 가격 효능은? 부작용 사용방법 총정리!

알뜰 인터넷 비교 추천 TOP 3+ TV 결합 lg u+ 스카이라이프 포함 | 단점은?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가격은?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이벤트 필수확인!

탈젠 샴푸 가격 효능 후기 부작용? 탈젠플러스 도움되는지 총정리!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TOP 9+ 얼음정수기 sk매직 코웨이 lg 포함 총정리!

마가보감 효능 부작용 가격은? 이벤트 후기 확인하기!

더루트알지쓰리 가격 효능 부작용 없나? 선착순 이벤트 확인하기!

엘리하이 장점 단점 3가지는? 무료체험 비용 후기 총정리!

 

 

 

 

 

 

 

 

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