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어린이 치아보험 추천 TOP 4+ 비교 비용 보장내역 차이 확인하기!

어린이 치아보험 추천 TOP 4+ 비교 비용 보장내역 차이 확인하기!

 

 

 

 

치아통증없이 인생을 살아가는 건 정말 큰 축복중에 하나입니다. 아무리 잘 관리하더라도 유전적으로 치아나 잇몸상태가 좋지 못한 분들은 어릴 때부터 성인이 되고 나서도 아픈 건 아픈대로 안좋고 시간은 시간대로 쓰고, 돈도 쓰니 참 곤란한 상황이 발생하는데요.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 어릴 때부터 치아관리를 꾸준히 해서 치아를 관리하는 습관을 들이고 치아 및 잇몸 상태를 좋은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보통 어린이들은 영구치가 나기 전에 유치가 나기 때문에 어차피 빠지고 새로 영구치가 나게 되었을 때 관리 잘하자 라고 생각하고는 하는데요.

이는 그렇지 않습니다.

 

당연히 유치 때부터 관리했던 습관이 영구치가 난 이후에도 관리를 꾸준히 하는 습관이 생긴다는 면에서 장점이 있고, 아무리 유치라고 하더라도 유치 아래에 위치해있는 영구치가 충치 등으로 인해 영향을 받을 수 있기에 어릴 적부터 치아관리 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충치는 전체 나이에서 10대가 40%가 넘을 정도로 많은 편이며 그 중에서도 10세 이상의 아이들보다 0세부터 9세까지의 아이들이 충치로 인해 병원에 많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이런 충치치료에서 발생할 수 있는 치료로는 충전치료와 크라운치료가 대표적입니다.

혹여나 치아상태가 안좋아서 목돈이 나갈까 걱정이 되시는 분들은 어린이 치아보험 가입을 고려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어린이 치아보험 추천 및 비용에 대해서 살펴보면서 어린이 치아보험을 가입하면 좋을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치아보험 가격 보장 비교 어디서 ?

 

 

 

 

 

치아보험 가격 보장비교 바로가기

 

 

 

 

 

 

 

 

 

 

 

 

 

1. 어린이 치아보험 추천

 

 

 

 

 

 

 

 

 

어린이 치아보험 상품 보험사로는 현대해상, 메리츠화재, 삼성화재 등 다양한 메이저 보험사들이 있는데요. 그 조건들을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1. 현대해상 어린이 치아보험

 

 

 

 

 

 

 

 

 

 

 

현대해상에서 진행하고 있는 현대해상 어린이 치아보험은 부정교합진단, 치아교저치료, 턱교정치료, 충치예방치료, 크라운치료 등의 부분에서 보장을 해줍니다.

 

구체적으로 알아보자면

충전, 크라운, 인레인 온레이 등의 보철치료는 20만원 보장 / 치아전체를 금속 등으로 씌우는 치료인 크라운 치료는 10만원 보장 / 치주질환 치료 목적의 치석제거는 1만원 보장 / 치과치수치료는 2만원 보장이 이뤄집니다.

 

어린이의 경우에는 병원진료를 받는 이유로 주로 치아발육 및 맹출장애, 치아우식이 진료비로 가장 높은 1위 2위로 꼽히는데요.

그만큼 현대해상의 어린이 치아보험은 아이들이 주로 진료로 가게 되는 부분에서 보장을 받는 장점이 있겠습니다.

 

 

 

 

 

어린이 치아보험

 

 

 

 

 

이외에도 어린이 치아보험 교정에 대해서, 치아교정치료는 150만원, 약정형 교정은 50만원, 부정교합진단은 기본 200만원으로 보장이 이루어집니다.

 

내 아이의 구체적인 어린이치아보험 특약포함 가격이 궁금한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2. 메리츠 THE착한 올바른 치아보험

 

 

 

 

 

 

 

 

 

메리츠 THE 착한 올바른 치아보험은 유치부터 영구치까지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치과치료비를 치아보험 하나로 보장해주는 상품입니다.

2세부터 60세까지 보장이 가능해서 우리 가족이 함께 치아보험을 들려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되기도 하는데요.

 

 

 

 

 

 

어린이 치아보험 교정

 

 

 

 

 

 

각종 치과 치료를 하나로 결합한 상품인 메리츠 THE 착한 올바른 치아보험은 보존치료, 신경치료, 보철치료, 치조골이식수술, 영구치상실까지 5가지의 보장을 묶어서 연간 한도 500만원으로 보장을 해줍니다.

 

구체적으로 그 보장내역을 보자면

 

  • 아말감 글래스 아이노머 – 치아당 5만원 보장
  • 레진필링 – 치아당 7만원 보장
  • 인레이 온레이 등의 금, 도재 – 치아당 7만원 보장
  • 크라운 치료 – 치아당 20만원 보장
  • 브릿지 – 발거 1개당 50만원 보장
  • 임플란트 – 발거 1개당 100만원 보장
  • 틀니 – 보철물당 100만원 보장
  • 특정 임플란트 치조골이식술 – 발거 1개당 10만원 보장
  • 영구치 상실 – 발거 1개당 10만원 보장
  • 근관치료 – 치아당 3만원 보장

등이 이루어집니다.

 

 

 

 

 

질병은 91일부터 보장이 이뤄집니다. 면책기간이 3개월인 셈인데요. 면책기간 후에는 2년 이내 까지 50%만 보장이 이루어지고 2년이 지난 이후에 100% 보장이 이루어집니다.

 

 

메리츠 THE 착한 올바른 치아보험은 2세부터 60세까지 가족끼리 가입이 가능하다는 점도 큰 장점으로 꼽히죠.

1인당 치과 진료비가 평균 20만원이고, 그 중에서 치아우식증 환자 중 40대 이하가 70%가 넘는다는 점을 고려하면 가족끼리 가입이 가능한 치아보험 상품으로 목돈이 나갈 위험을 매달 비용으로 막는 것이 큰 장점이 될 수 있는 것이죠.

 

 

메리츠 THE 착한 올바른 치아보험이 그러면 가격은 얼마정도일지 간단하게 계산을 해보자면

35세 아빠가 약 3만원, 34세 엄마가 약 33000원, 유치관리가 필요한 3세 아이가 16000원 정도로 3명 가정이 보험료 8만원 수준으로 연간 각각 500만원 한도로 보장이 가능한 것입니다.

 

물론 이 구체적인 메리츠 THE 착한 올바른 치아보험의 비용은 간편확인을 통해서 가능하지만 어쨋든 대략적인 어린이 치아보험 비용을 따져보면 가족구성원 각각 보험을 드는 것보다 가족결합으로 드는 것이 굉장히 경제적인 선택이 될 수 있겠습니다.

 

 

 

 

 

 

 

 

 

 

 

 

 

 

3. 라이나 생명 이걱정없는치아보험 (갱신형)

 

 

 

어린이 치아보험 비교

 

 

 

라이나 생명 이걱정없는치아보험은 썩은 이를 때우는 충전치료와 씌우는 크라운치료도 든든하게 보장해주는 치아보험입니다.

 

보통 유치는 영구치가 나기 전이라서 치아가 썩거나 상해도 크게 상관쓰지 않는 분들이 많은데요.

유치는 빠져도 그만이기는 하지만, 유치 아래쪽에 위치해있는 영구치 관리를 위해서는 충치 발생 시 치료를 잘 해주어야 합니다.

 

특히 어릴 때 가장 많이 발생하는 치료인 치아우식증(충치)를 관리하는 데에 라이나 생명 이걱정없는치아보험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충전치료는 금, 세라믹의 경우 개당 13만원 보장, 복합레진은 개당 10만원 보장, 아말감은 개당 1만원 보장, 그 이외에는 개당 5만원을 보장합니다.

크라운 치료는 개당 30만원을 보장해줍니다.

 

 

라이나 생명 이걱정없는치아보험의 면책기간은 가입 후 90일까지여서 91일 이후 부터 해당 치아에 대한 보장효과를 받을 수 이습니다.

 

 

 

 

 

어린이 치아보험 비용

 

 

 

 

 

라이나 생명 이걱정없는치아보험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감액기간이 없다는 점이죠. 다른 치아보험은 보통 면책기간 이후에도 1년에서 2년 정도의 감액기간을 두고서 그 기간에 치료를 하는 경우에 보장금액을 50%까지만 보장해주는 게 대부분인데요.

 

라이나 생명 이걱정없는치아보험에는 감액기간 없이 보장개시일부터 보험금의 100%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만기 시에는 만기지급금을 50만원 지급해주어서, 보험금을 타지 못하는 분들에 대해서도 그 아쉬움을 달릴 수 있도록 만기 지급금을 지급하고 있는 점도 장점으로 꼽히고 있죠.

 

 

 

 

 

 

 

 

 

 

4. 삼성화재 치아보험 다이렉트

 

 

 

 

 

 

 

삼성화재 다이렉트 치아보험은 때우고 씌우는 충치치료를 꼼꼼하게 보장해줍니다. 

충치 또는 잇몸질환 등으로 인한 치아보존 치료시 보장을 해주며, 금이나 세라믹 등 재료에는 상관없이 치아개수 제한없이 보장이 가능합니다.

특히 치아보존 치료 지원금과 함께 충치치료와 병행되는 신경치료비에 대해서도 추가 보장을 하고 있는데요.

 

 

 

 

 

 

어린이 부정교합 보험

 

 

 

 

 

 

 

이런 부분은 특약 가입 시 이뤄지기도 하고 91일 이후 보장 및 보존치료 1년 미만은 50% 감액되는 점이 단점이기는 하지만 이 부분은 다른 보험들도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또한 임플란트, 브릿지는 치아 개수 제한없이 보장이 되며 전체 틀니, 부분 틀니는 보철물 당 매년 1회씩 보장, 특정 임플란트에는 치조골 이식술 보장으로 든든하게 가입 가능한 치아보험입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치아보험에는 치아관련 질환의 예방 및 발치, 신경치료도 보장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치아보험은 2세부터 만 64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최대 20년간 보험료를 인상없이 유지할 수 있는데요. 때문에 치아치료가 많이 필요해지는 시점을 대비해서 삼성화재 다이렉트 치아보험을 가입해두면 큰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어린이 치아보험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어린이 치아보험은 성인에 비해서 가입을 할지말지 더 고민이 되기 마련이죠.

어른에 비해서 비교적 치과치료로 크게 돈 들 가능성이 적기 때문인데요.

어른의 경우에는 큰 금액이 드는 보철치료 예를 들면, 임플란트, 틀니, 브릿지, 크라운 등의 치료를 보장해주는 치아보험이 크게 도움이 되지만 어린아이들의 경우에는 그런 큰 치료보다는 충치치료나 스케일링 정도가 대부분이기 때문이죠.

 

다만 아이의 상태에 따라서 치아치료에 목돈이 들어가는 경우도 꽤나 있는 것을 고려하면, 아이들의 선천직, 후천적 치아 및 잇몸상태를 잘 확인해서 어린이 치아보험을 가입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개인워크아웃이란 ? 자격 단점 신청방법 감면율 기각 후기 | 무직자가능? 총정리

프리워크아웃 단점 조건 신청방법 후기 ? | 신용카드 무직자 가능한지 총정리

자취비용 현실적인 평균치는? 대학생 직장인 기준 알아보기!

원룸 구하기 팁 주의사항 5가지는?! 원룸 후회없이 잘 고르는 법 총정리

전입신고 안하면 ? 3가지 문제 | 언제까지 전입신고 해야할까?

전입신고 확정일자 차이 꼭 해야하는 이유는 ? 신청방법 총정리!

개인워크아웃 대출 가능한 곳 TOP 5+ 쉬운 곳 | 대출 언제부터 가능? 총정리!

2023년 5월 실업급여 개정 사항 6가지는? 실업급여 준비한다면 필수확인!

치아보험 가입조건 필수사항은? | 면책기간 의무고지 가입 시 유의사항 총정리!

치아보험 필요한가? 장점 단점 필요성 총정리!

치아보험 3개월 후 해지 가능한지? 불이익? 해지 시 주의사항 총정리!

치아보험 해지 위약금 내야하나? 해지 환급금은? 총정리!

라이나 치아보험 청구 방법 모바일 PC | 청구 서류 양식 총정리!

라이나 치아보험 후기 보장내용은 ? 특약 추가 시 가격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