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3%! 만들기 이자지급일은?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3%! 만들기 이자지급일은?

 

 

 

 

 

최근에 기준금리가 오르면서 주식이나 코인과 같은 투자시장보다는 예적금에 관심이 많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히 예적금중에서도 파킹통장이라는 상품이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과거의 파킹통장은 가입조건도 까다롭고 금리도 최대 2%정도로 그리 매력적이지는 않아서 그리 인기가 있지는 않았지만, 최근에는 파킹통장 금리도 최대 3%가 넘는 상품들도 많아졌으며 가입조건도 훨씬 간단해져서 잠깐 목돈이나 비상금 등을 투자처를 고르지 못한 돈들을 파킹해두는 형식으로 파킹통장을 개설해서 이자를 받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인 웰컴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은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파킹통장 상품 중에 하나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조건과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만들기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킹통장 3.3% 가입 어디서?

 

 

 

OK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조건 확인하기

 

 

 

 

 

 

 

1.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두가지 총정리 !

 

 

 

 

 

 

 

 

1.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1) 웰컴 직장인사랑 보통예금

 

 

 

토스 파킹통장 후기 만들기 이자 단점은? 2% 최대 1억 총정리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만들기

 

 

웰컴 직장인사랑 보통예금 정보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최대 3.0%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가입방법 영업점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가입기간 가입기간 제한 없음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이자지급방법 매월 셋째 주 토요일의 직전 영업일에 결산 후 익일 지급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중도해지시 중도해지시에 따로 이율 발생치 않음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납입금액제한 납입금액 제한 없음 ( 단 최대 3.0%는 5000만원까지 가능)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유의사항 판매원칙 위반하여 금융상품 계약시 해당 계약 해지 가능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인 ‘WELCOME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은 3%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 파킹통장입니다. 해당 파킹통장은 직장인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나 본인인증만 가능하면 가입가능한 파킹통장입니다.

이름이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이어서 직장인만 가능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이전에는 실제로 직장인만 가능했지만, 최근들어서는 그러한 조건을 없앤 쉬운 조건의 파킹통장입니다.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중 하나인 웰컴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은 조건을 충족했을 때 우대금리까지 포함해서 받을 수 있는 파킹통장입니다.

가입대상은 만 19세 이상의 신분확인이 가능한 개인이면 가능합니다. 개인 당 1계좌만 가입신청이 가능한데요. 금리는 5000만원 이하에 대해서는 최대 3.0%가 되며, 5000만원을 초과하는 초과분에 대해서는 최대 2.0%까지 이자가 붙습니다.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3.0% 가입하기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가입 바로가기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웰컴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의 이자지급방법은 매월 셋째 주 토요일의 직전 영업일에 결산한 다음 익일에 지급하게 됩니다.

 

웰컴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이 사용하기에 좋은 이유는 금리 자체도 3.0%까지 금리가 적용되는 것도 장점이지만 최대 5000만원으로 목돈을 예금자보호법에 보호되는 최대 5000만원까지 딱 적용이 된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저축은행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예금문제를 해당 조건덕분에 안정성있게 파킹통장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1. 웰컴 직장인사랑 보통예금 금리

 

 

 

 

 

 

 

구체적인 웰컴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의 금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금리  정보 
기본금리 연 1.5% 기준 변동금리
우대금리 총 세 가지의 추가 우대 금리 조건

1. 100만 원 이상 급여이체( 급여, 월급여, 상여금 등이 포함된 것) 실적이 있는 경우에는 연 0.5%  추가 우대 금리

2. 당월 예금을 연결해서 CMS나 지로(보험료나 통신비, 가스비, 전기세 등)을 자동납부 하는 경우에는 1건 이상만 있어도 연 0.5% 가산

3. 당월 개인정보 수집이용이나 멤버십 가입이용 동의하는 경우에는 연 0.5% 추가 우대 금리

 

웰컴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은 특히나 5000만원까지 최대 3.0%으로 금리를 받을 수 있는 만큼 예치해둘 수 있는 목돈이 많이 있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은 파킹통장입니다.

 

구체적으로 해당 조건들을 확인받아서 추가 우대금리를 받기 위해서는

1번 조건 : 타계좌에서 – 웰컴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으로 100만원 자동이체 등록을 하면서 적요를 급여로 설정하면 됩니다. 물론 이 100만원의 돈을 또 다시 기존에 사용하는 생활비계좌로 돌려넣는 건 번거롭게 되죠.

따라서 자동이체날 기준으로 웰컴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에서도 생활비계좌로 다시 자동이체를 100만원 걸어놓으면 알아서 해당 조건만 유지시키고 돈이 빠져나가도록 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직장인사랑

 

 

 

 

 

2번 조건 : 해당 조건은 웰컴저축은행 앱에서 간단하게 설정하시면 됩니다.

자동이체 가져오기 서비스를 통해서 현재 지로등을 납부하는 계좌에서 웰컴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으로 옮겨올 수 있습니다.

지로를 납부하는 계좌나 카드 조건이 좋은 거라면 한 건만 웰컴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으로 옮기면 되므로 이를 비교해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3번 조건 : 마케팅 동의와 멤버십 가입은 신규개설 때 모두 동의하시면 알아서 되어 있을테니 걱정마셔도 됩니다.

 

 

 

 

 

연 3.2% 최대 5000만원 파킹통장 어디서?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조건 확인하기

 

 

 

 

 

 

 

 

 

2.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만들기

 

 

 

 

 

 

 

웰컴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은 과거에는 여러 조건들이 필요했지만 현재는 굉장히 간단하게 개설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과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 본인인증만 하면 되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신규가입자
  1. 웰컴저축은행 앱인 웰컴디지털뱅크 설치
  2. 앱 실행 후에 앱 메인 화면에 있는 상품몰 선택
  3. 입출금 메뉴에서 웰컴 직장인사랑 보통예금 선택 후 가입 하기
  4. 약관 동의 및 인증하기
  5. 신분증으로 인증 후 정보입력
  6. 본인명의 타행계좌로 인증
  7. 가입완료

 

 

 

2.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기존가입자

 

웰컴저축은행 기존가입자의 경우에는 상품전환을 통해서 파킹통장 가입이 가능합니다.

상품전환이 가능한 예금으로는 WELCOME PLUS 보통예금이나 WELCOME 비대면 보통예금 가입이 되어 있는 분들에 한해서 웰컴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으로 상품전환이 가능합니다.

이 전환은 영업점을 방문하시거나 모바일앱을 통해서 가능하므로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2.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2) 웰뱅 모두페이 통장

 

 

 

 

 

 

 

 

웰뱅모두페이 통장은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중에 하나라고 보시면 됩니다.

간편결제서비스와 연동한 통장으로 최대 연 3.0% 금리가 적용되는 수시입출금 통장형식으로 토스,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를 모두 적용시킬 수 있는데요.

 

 

금리  정보 
기본금리 연 0.5% 변동금리
우대금리
  1. 계좌 내에 잔액 50만원 초과시 우대금리 0.5% 추가
  2. 매월 간편결제 계좌이체 실적 10만원 이상 시 2% 추가

 

 

웰컴저축은행 금리

 

해당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은 기본적인 금리는 0.5%입니다. 다만 추가 우대금리 적용이 되면 3.0%까지 가능한것인데요.

  1. 계좌 내에 잔액 50만원 초과시 우대금리 0.5% 추가
  2. 매월 간편결제 계좌이체 실적 10만원 이상 시 2% 추가

입니다.

 

따라서 평소에 네이버페이나 카카오페이 등이 적용되는 온라인쇼핑을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해당 파킹통장을 개설하시고 3.0%의 이자를 받으시는 것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우대금리 적용구간은 최대 100만원까지이며, 100만원이 초과된 금액에 대해서는 기본금리만 적용되는데요. 

따라서 온리인쇼핑을 하면서도 해당 3%의 이자를 받으면서도 온라인쇼핑 편의성을 누리고 싶은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은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중에 하나이겠습니다.

 

 

웰뱅모두페이 통장은 예금자보호가 가능한 상품이며 이자지급시기는 매월 셋째주 토요일의 직전 영업일에 결산한 다음 익일에 지급됩니다.

 

 

 

 

 

*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여러 혜택들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우대금리

 

 

특히 웰컴저축은행을 신규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적금을 가입하면 10000원의 네이버페이 쿠폰이용권을 줍니다. 

또한 첫 거래고객은 최대 연 5.5%의 금리계좌를 개설할 수도 있는데요.

30일 안으로 한번만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최대 5.5%금리계좌를 개설하면서도 네이버페이 쿠폰 이용권을 함께 받아가시는 것도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을 개설하는 것만큼이나 이득적입니다.

따라서 이를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3.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후기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두 가지와 다양한 혜택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은 다른 파킹통장과 다르게 높은 금리를 최대 500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파킹통장을 가입하고 싶은데 목돈이 있는 분들이 사용하면 가장 좋은 파킹통장 중에 하나이겠습니다.

이 이외에도 5.5% 금리의 적금상품 신규가입이나 네이버페이 10000만원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으니, 이러한 조건이 해당되시는 분들은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네요.

 

 

 

오늘은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조건과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만들기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2023년 청년도약계좌 신청방법 조건 기간 꼭 확인!

무주택 청년월세지원 월 20만?! 자격조건 신청방법 서류 2023년 총정리

눈썹문신 가격 부작용 4년후기 | 잘하는 곳 찾는 법?!

보청기 가격 2023 기준 지원금은? 가격표 | 보청기 추천 부작용 원리

통장압류 해지방법 3가지 해지 비용 기간은? | 개인회생 파산 185만원 이하

세스코 가정집 비용 원룸 아파트 별 | 바퀴벌레 개미 1회 비용은?

실업급여 이직확인서 신청 조회방법 발급요청서 처리기간 총정리

진짜 편한 실업급여 구직활동 인정받는 팁 3가지 | 증빙자료 대체 온라인 인정받기

스포티비 나우 가격 한달 무료 이용방법은? 싸게보는 법 2가지

손흥민 경기 중계 경기일정 무료? 최신 방법 2023

OK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이자는? 만들기 연 3.2% 혜택 확인!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