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윙크 학습지 가격 후기 단점 위약금 총정리

윙크 학습지 가격 후기 단점 위약금 총정리

 

 

 

 

 

 

 

아이들이 초등학교 입학할 즈음이 되면 학부모님들은 고민이 생기고는 합니다. 바로 한글 및 수학 영어 기본 공부입니다.

한글 공부를 너무 일찍 시키자니 오히려 아이들이 흥미가 떨어져서 막상 본격적으로 해야될 때 시키기 곤란하다던가,

한글 공부를 너무 늦게 시작해서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본인만 너무 한글 받아쓰기가 틀려서 스트레스를 받고 속상해 하는 등.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방법으로 한글 공부를 시키는 것이 중요하겠는데요.

 

 

 

최근에는 정말 다양한 학습지들이 있어서 무엇을 골라야할지 고민이 되는 것이 사실인데요.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학습지들을 나열해보자면 빨간펜, 구몬, 눈높이, 웅진씽크빅, 윙크 학습지 등이 있겠습니다.

이 중에서 오늘은 무료체험이 가능하며 기본 윙크 봇 기기와 학습지들을 제공해주는 윙크 학습지 가격 후기 등에 대한 정보를 2022년 기준으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윙크학습지 무료체험 신청 어디서?

 

윙크학습지 무료체험 신청 바로가기

 

 

 

 

 

 

 

 

1. 윙크 학습지란?

 

 

 

 

 

 

 

 

윙크 학습지는 놀이처럼 거부감이 크지 않고 아이들의 흥미를 끄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학습 대상자들이 미취학 아동들이기 때문에 금방금방 집중을 잃어버리기가 쉽습니다.

따라서 아이들이 공부에 큰 부담을 느끼지 않으면서도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학습지가 윙크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윙크 위약금

 

초등학교 입학 전에 그래도 좀 해놔야되는 과목들이 있다면 한글과 수학, 영어가 아닐까 합니다.

집에서 학습지 교재나 무료 프린트를 해서 부모님께서 직접 가르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아무래도 그러기엔 체계적으로 가르치기가 어려울 가능성이 높고 바쁜 생활에 아이들 공부까지 해주자면 육아가 부담이 되곤 합니다.

그런 분들은 윙크 학습지로 진행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는데요.

 

 

 

특히 선배 부모들의 얘기만 들어봐도 아이들이 좋아하지 않는 과목들은 손이 잘 안가서 그 과목들이 다른 과목에 비해 수준이 꽤 낮은 경우도 종종 발생하니까요.

그런 경우를 방지하려면 전문 학습지를 하시는 게 바람직하기는 합니다.

 

 

 

 

 

 

 

 

 

 

윙크 무료체험을 신청하시면 윙크봇을 포함해서 한글,수학 책, 영어 이야기책을 포함해서 4세트와 창의력과 집중력을 올려주는 숨은그림찾기, 미로찾기, 색칠공부 등의 혜택을 받게 됩니다.

무료체험학습은 수령 이후부터 6일동안 이용이 가능하며, 기준은 36개월 이상의 4~9세 이상의 자녀분들에게 해당이 됩니다.

 

 

 

 

 

 

1. 윙크 후기

 

 

 

윙크 가격

1. 윙크학습지 장점?

 

 

 

 

 

✅ 윙크학습지 가격확인 바로가기

 

 

윙크학습지 무료체험 신청 바로가기

 

 

 

 

 

 

 

 

1. 체계적인 관리

 

윙크는 온라인 1:1 코칭으로 학업관리가 되는데요. 온라인으로도 충분히 선생님과 소통 및 상담이 가능한 점에서 편리하고 체계적인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라이브 수업을 듣다가도 모르는 것이 있으면 손을 들고 하는 것이 부끄러워서 이해를 포기하는 아이들도 많을텐데요.

윙크학습지는 모르는 문제가 생기면 파란 버튼을 눌러서 질문을 할 수 있기에 이는 우리 자녀에 맞는 학업진도를 맞춰나가는 데에 큰 도움이 되는 듯 합니다.

 

 

 

 

2. 저렴한 가격대

 

 

 

 

 

 

 

 

 

윙크는 타 학원가격에 비하면 굉장히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기본적인 국영수 수업과 윙크학습지 기기 그리고 다양한 학습지와 영어책, 1:1 코칭 등을 약 한 달에 10만원 가량으로 학습가능하기 때문에 오프라인 학원 등에 비하면 그 가격대가 굉장히 매력적인 것이 사실이네요.

연간 보통 50권에서 60권 정도의 도서가 제공되며 매월 기준으로는 영어이야기책 2권과 한글 수학 교재가 따로 2권씩 제공됩니다. 

 

 

 

 

 

3. 아이의 스케쥴에 맞춘 학습

아이들을 키우다 보면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것들을 하는 것이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을 키우면 현실적으로 정해진 스케쥴대로 이행하기가 쉽지는 않은데요.

 

 

윙크학습지의 경우에는 타 오프라인 강의들과 다르게 아이의 스케쥴에 맞춰서 원하는 시간에 하면 되기 때문에, 매일 유동적으로 시간을 선택해서 학습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장점이 있겠습니다.

 

 

물론 정해진 시간이 없어서 오히려 아이들이 하려들지를 않고 밀리면 어떡하나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이 부분은 온라인 1:1 상담 선생님이 계시기 때문에 변동성으로 인해서 발생하는 꾸준함 등에 대한 문제를 보완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4. 다양한 콘텐츠

 

 

윙크

 

 

윙크학습지는 자칫하면 아이들의 흥미가 금방 없어져버리는 공부의 문제를 보완하기 위해 아이들의 학업성취능력을 높이는 데에 주력하였는데요.

윙크학습지는 재미있는 학습 영상매체들과 만화 그리고 놀이와 같은 방식으로 공부했던 내용을 보완하고 다시금 복습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관련 컨텐츠가 무료 3만 여개나 된다고 하니 굉장히 놀라운데요. 복습이 중요하지만 꾸준히하기가 참 곤란한데요. 아이들도 그렇겠죠?ㅠ

하지만 윙크는 학습 때 배웠던 개념들을 다양한 놀이와 매체를 통해서 다시금 환기시켜준 점 덕분에 아이들의 습득능력을 한층 높여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2. 윙크 단점은?

 

 

 

 

 

 

 

 

 

 

1. 부모의 관리가 필요한 점

 

관리시스템이 굉장히 확실히 되어 있기 때문에 부모님들이 신경을 덜 써줘도 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막상 윙크학습지를 이용해서 아이 학습을 하게 되면 어느 정도의 부모님의 케어는 필요합니다. 

 

 

 

 

 

 

 

윙크 학습지 단점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학습지와 비교를 했을 때, 윙크는 알아서 아이 학습에 대해서 커리큘럼과 아이 학습 속도에 맞춰서 스스로 공부가 가능한 학습지입니다.

따라서 부모님들의 케어가 거의 필요치 않고 꾸준히 공부습관과 함께 학습유도를 해줄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도움이 되는 학습지이겠네요.

 

 

 

 

 

 

✅ 윙크학습지 무료체험 혜택확인

 

 

윙크학습지 무료체험 신청 바로가기

 

 

 

 

 

 

 

3. 윙크 가격은?

 

 

 

 

 

 

 

 

 

 

윙크학습지는 교재에 윙크봇이라는 스마트기기에 3만개가 넘는 컨텐츠까지 구성되어 있어서 가격이 비싸지 않을까 싶은데요.

하지만 윙크 가격은 이 좋은 학습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도 비용이 굉장히 합리적입니다.

우선 윙크는 종합반 / 2단과반 / 1단과반으로 나뉘는데요.

 

 

전과목을 듣게 되는 종합반의 경우에는 2년 학습 기준 월 119,000원, 1년 학습 기준 월 129,000원, 무약정 기준 월 139,000원 입니다.

한글 수학만 듣는 2 단과반은 1년 기준 월 89,000원

영어만 듣는 1단과반은 1년 기준 월 99,000원입니다.

 

 

단과가격에 비해 종합반이 합리적인 가격인 편이며, 굳이 약정을 안하더라도 무약정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인 가격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하는 것이 곤란한 분들은 무약정으로 신청하셔서 진행하셔도 충분하겠습니다.

 

 

 

 

 

 

 

4. 윙크학습지 정리

 

 

 

 

 

 

 

 

윙크학습지는 타 초등학습 학습지와는 차별되는 학년별로 학습이 아닌, 아이의 과목별에 따라서 수준에 맞춰서 단계별 학습이 가능한 학습지입니다.

이 덕분에 아이들의 공부를 추가적으로 하지 않아도 윙크학습지만으로도 초등학교 준비가 가능하며 개념학습을 통해서 초등 고학년까지 학습커버가 가능한 점이 타 학습지에 비해서 월등히 효과적인 부분인데요.

 

 

 

실제로 다른 학부모님들의 후기들을 살펴보면,

“아이들이 푹 빠져서 학습을 하더라구요. 시키지 않아도 재미가 있어서 그런지 알아서 학습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점입니다.”

“시계보는 법에 대해서 아무리 알려주더라도 몰라서 걱정하였는데, 윙크로 하게 되니까 바로 이해가 되어서 도움이 되었네요.”

“아이가 한글 영어를 아예 모르고 초등학교를 입학할까봐 걱정이 많았는데요. 윙크학습지을 시작하고서 30분정도 하루만 하더라도 공부습관도 길러지고 기초도 잡혀서 참 도움이 되었네요.”

“매일매일 빠짐없이 하는 것을 보니 습관형성에 큰 도움이 되는 학습지인거 같아서 참 신청했다 싶네요.”

 

등의 후기들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윙크학습지는 무료학습 혜택을 5만원이 넘는 상당의 무료체험을 추가로 주고 있습니다.

그 내용으로는 

-우리아이 단계에 맞게 스케줄링 된 한글(국어),영어,수학 학습 콘텐츠 제공

-학습 콘텐츠와 함께 활용 할 수 있는 한글(국어), 수학 교재와 영어 이야기책 제공

-창의놀이교재 세트 (색칠공부 교재와 숨은그림/미로찾기 교재) 제공

-특허 인증된 안전한 시청각 학습기 무료 이용

(학습연령에 따라 학습효과를 고려하여 다른 학습 전용기기

등이 있는데요. 

학습기는 수령후 7일간 가능하며, 무료학습혜택은 만 34개월 이상, 4~9세 자녀에게 제공된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윙크 위약금은?

 

 

 

 

 

 

아무래도 윙크학습지를 선택하고서 고민되는 부분이 위약금은 얼마인지입니다.

신청을 하고나서는 이미 계약된 상황이라 이 해지부분을 잘 염두해두는게 좋을텐데요.

 

윙크 위약금 계산은 해지비용 계산식이 약정기간 총 금액*10% + 5만원입니다.

 

따라서 가장 저렴한 가격대인 6만원대의 상품을 선택했더라도 1년 약정을 계약했다면 10만원 중반의 위약금이 나오겠습니다.

 

아무래도 위약금이 있기 때문에 부담이 있다는 점이 단점이 아닐까하네요.

 

 

 

 

 

윙크봇

 

 

 

 정보 정리 정보
윙크학습지 가격 종합반 : 2년 학습 기준 월 119,000원, 1년 학습 기준 월 129,000원, 무약정 기준 월 139,000원
2 단과반은 : 1년 기준 월 89,000원
1단과반 : 1년 기준 월 99,000원
윙크학습지 무료체험제공혜택 한글,영어, 수학학습 콘텐츠 제공

학습 콘텐츠와 활용교재 제공

특허인증된 시청학 학습기 제공

윙크 단점 편리하게 학습시킬 수 있어서 단점 거의 없는 학습지

 

 

 

 

윙크 무료체험

 

 

 

 

 

 

 

오늘은 윙크 무료체험 윙크봇 등에 대한 정보와 윙크학습지 가격, 윙크 학습지 단점 장점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납부방법 9가지 필수확인! 

2022 아이유 콘서트 예매 방법 티켓팅 가격 언제?! 총정리 | 일정 

소상공인 폐업지원금 신청방법 조건 50만원? 100만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