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2024년 금리 연2.3%? 조건 예금자보호 완전정리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2024년 금리 연2.3%? 조건 예금자보호 완전정리

 

 

 

 

 

전세계적으로 금리가 인상되면서 기존에 그리 매력적이지 않았던 파킹통장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파킹통장은 자유입출금 형식임에도 적금 수준의 고금리를 제공해주는 상품을 말합니다.

다만 1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적금에는 못미치는 정도였기에 사실상 그렇게 인기가 높지는 않았는데요.

 

세계적인 금리상승과 더불어서 각 금융사들이 경쟁적으로 금리를 인상하게 되면서 그 인기가 다시 집중되고 있습니다.

 

 

가장 높은 이자를 제공해주는 저축은행들인 OK저축은행 파킹통장,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이 외에도 인터넷은행에서 출시한 토스파킹통장과 같은 상품들도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늘은 인터넷은행의 또 다른 파킹통장으로 유명한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금리 연2.1% 조건 예금자보호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킹통장 3.3% 가입 어디서?

 

 

 

OK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조건 확인하기

 

 

 

 

 

 

1.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최근 들어서 케이뱅크의 플러스박스 파킹통장의 금리가 연1.3%에서 연 2.3% 굉장한 인상을 진행하였는데요.

인상된 금리는 지난 7월부터 적용되어서 저축은행의 파킹통장과 비교하면 금리가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지만 1금융권에 속하는 인터넷은행 파킹통장 중에서는 그 조건이 꽤나 매력적인 상황입니다.

 

 

케이뱅크 파킹통장 후기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신청 바로가기

 

 

특히 이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이 인기가 많은 것은 단순히 금리가 높기 때문은 아닙니다.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은 돈을 차를 주차하는 것처럼 잠시만 임시로 보관하더라도 연 2.3% 금리가 적용되며 언제든지 빼거나 다시 넣어서 투자를 하는 등의 자유로움이 있다는 점에서 꼭 개설해야할 파킹통장 중에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의 구체적인 조건들은 어떻게 될까요?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 3.2% 최대 5000만원 파킹통장 어디서?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조건 확인하기

 

 

 

 

 

 

 

 

1.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조건

 

 

 

 

 

 

 

 

 

🟡 토스 파킹통장 후기 만들기 이자 단점은? 2% 최대 1억 총정리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정보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가입대상 케이뱅크 입출금통장 보유한 실명의 개인, 1인 최대 10계좌 가능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예금종류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형태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가입금액 보유한 플러스박스 계좌 잔액을 모두 합산해서 최대 3억원까지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가입기간 제한 없음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거래 방법 연결계좌를 통한 입출금 가능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금리 연 2.3%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이자결산지급일 매월 넷째주 토요일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은 가입대상 조건은 굉장히 자유롭습니다. 케이뱅크의 입출금통장을 보유하고 있는 실명의 개인이나 개인사업자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데요.

1인 최대 10계좌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다른 파킹통장과는 차이가 꽤 있는 점이겠습니다.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의 예금종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형로,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의 가입금액이 굉장히 조건이 좋은 편입니다.

연2.3%의 금리로 비교적 높은 편임에도 플러스박스 계좌 모든 계좌합산으로 최대 3억원까지 입금이 가능한데요.

따라서 1금융권에서 1억 이상의 목돈이 있으신 분들이 비교적 높은 금리를 받고싶은 분들이 선택하시면 좋을 파킹통장 추천 상품 중에 하나이겠습니다.

 

 

 

 

 

🟡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3%! 만들기 이자지급일은?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의 가입기간은 따로 제한은 없습니다.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금리는 연 2.3% 세전 기준입니다.

최근의 파킹통장들은 그 금리조건을 경쟁적으로 올리고 있는 만큼 2.3% 금리보다 더 높아질 가능성이 있으니 자주 확인을 해보시는 게 좋겠네요.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의 이자 계산 방법은 일자별로 최종 잔액에 대해 약정된 금리를 적용해서 일별로 이자를 합산해서 이자를 계산합니다.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이자결산 지급일은 매월 넷째주 토요일인데요.

매월마다 이자가 지급된다는 점에서 현금흐름을 잡기에도 좋은 파킹통장으로 손꼽힙니다.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단점을 굳이 꼽자면 거래방법에서 어느 정도의 제한이 있다는 점입니다.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은 연결계좌를 통한 입출금만 가능합니다. 또한 그 외의 입출금에 대해서는 모두 제한이 되는데요.

급여이체부터 카드결제, 공과금 결제와 같은 결제성 계좌이체는 모두 등록이 안됩니다.

그리고 현금 출금계좌로도 이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런 점에서 번거로움이 있다고 보실 수 있겠는데요.

 

따라서 큰 목돈을 잠시 투자할 곳을 찾지 못한 분들이 파킹해두시는 목적으로 사용하면 좋은 상품 중에 하나이겠습니다.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은 물론 자동이체 설정은 가능합니다.

이는 연결계좌에서 플러스박스 계좌로 자동이체가 가능한데요. 플러스박스 화면에서만 등록과 해지가 가능한 점을 참고하세요.

그리고 자동이체는 일 단위, 주 단위, 월 단위로 원하는 만큼 최대 3억까지 신청이 됩니다.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예금자보호 또한 가능한데요.

예금자보호법에 따라서 원금과 이자를 합해서 최고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의 최대 예치금이 3억원인 만큼 아무래도 원금손실의 불안감이 있으신 분들은 파킹통장을 여러 은행사에서 만든 다음에 5천만원씩 나누어서 입금해두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의 이외의 유의사항들을 살펴보자면,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은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예금의 양도도 불가능한데요.

예금잔액증명서 발급한 당일에는 입금 출금 이체 등이 불가능하며 예금 해지 시에는 원금이나 이자가 연결계좌로 이체 처리가 되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의 상속 시에는 명의변경 불가로, 해지만 가능합니다.

 

 

 

 

 

 

 

 

2.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기분통장 차이는?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을 개설하기 위해 들어가면 케이뱅크 기분통장이란 것과 선택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케이뱅크 파킹통장

 

 

그래서 개설하기 전에 기분통장은 무엇인지? 플러스박스보다 좋은지 고민이 되는데요.

 

케이뱅크 기분통장은 그 이름에서 조금이나마 알 수 있듯이, 소액 저축을 원하는 분들이 많은 MZ세대를 위해 만든 저축통장입니다.

기분통장은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의 한 종류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따라서 케이뱅크 파킹통장을 만들 때에 조금이나마 더 자기만의 커스텀 통장을 원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은 파킹통장입니다.

 

 

 

 

기분통장은 그날의 컨디션 등에 따라서 감정이모티콘, 메세지, 저금 금액을 포함해서 설정할 수 있는데요.

따라서 통장 자체가 일기와 같이 메모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재미를 곁들인 파킹통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기분통장을 가입하게 되면 오늘의 기분과 함께 다양한 이모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이는 저금 금액과 함께 저장이 되기 때문에 과거의 기록을 나중에 찾아보기에도 좋다는 장점이 있죠.

 

따라서 케이뱅크 플러스박스와 기분통장은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두 파킹통장의 조건 등은 모두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3.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후기

 

 

 

 

 

 

 

오늘은 인터넷은행의 또 다른 파킹통장으로 유명한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금리 연2.1% 조건 예금자보호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은 연 3.3%까지 높아진 저축은행에 비한다면 비교적 떨어지기는 하지만, 1금융권의 안정성을 비교한다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최대 예치금이 3억원인 만큼 비상금이나 투자금으로 모아두었던 돈을 잠시나마 투자처 대기중인 상황이라면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에 넣어서 이자수익을 받는 것도 좋은 판단이 될 것으로 생각되네요.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눈썹문신 가격 부작용 4년후기 | 잘하는 곳 찾는 법?!

보청기 가격 2024 기준 지원금은? 가격표 | 보청기 추천 부작용 원리

통장압류 해지방법 3가지 해지 비용 기간은? | 개인회생 파산 185만원 이하

세스코 가정집 비용 원룸 아파트 별 | 바퀴벌레 개미 1회 비용은?

실업급여 이직확인서 신청 조회방법 발급요청서 처리기간 총정리

진짜 편한 실업급여 구직활동 인정받는 팁 3가지 | 증빙자료 대체 온라인 인정받기

스포티비 나우 가격 한달 무료 이용방법은? 싸게보는 법 2가지

손흥민 경기 중계 경기일정 무료? 최신 방법 2024

OK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이자는? 만들기 연 3.2% 혜택 확인!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3%! 만들기 이자지급일은?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조건 연3.2% 만들기 총정리!

토스 파킹통장 후기 만들기 이자 단점은? 2% 최대 1억 총정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