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페인큐 가격 효과 후기 사용법 2024년 정리

페인큐 가격 효과 후기 사용법 2024년 정리

 

 

 

 

쉬지않고 일을 몇 년 몇 십년 지속하다보면 어디 하나 상할 곳이 없죠. 이 곳 저 곳이 통증이 심해져서 쉬는 날에는 집에서 잠깐 움직이기만 해도 아이구 하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데요.

통증을 치료하고 개선하는 데에 다양한 방법들이 있지만 아무래도 병원에 가서 물리치료를 꾸준히 받고 하는 것들은 시간 관계상 어렵기 마련입니다. 매일 퇴근 후에 병원에 들려서 물리치료를 한다는 것도 꽤나 부담되는 것이기도 하구요.

그런 분들께서 이용할 수 있는 것들이 페인큐와 같은 집에서 통증을 개선시키는 데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있을텐데요.

페인큐는 하루 15분이면 통증을 잡는 3파장 레이저 효과를 만들어내는 점에서 통증때문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정용 의료기기로 유명한 페인큐 가격 효능 사용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페인큐 최저가 무료상담 어디서?

페인큐 최저가 이벤트 바로가기

 

 

 

 

 

 

1. 페인큐란?

 

 

 

 

 

 

페인큐란 이곳저곳 각종 질병으로 인해서 통증을 호소하시는 분들께서 사용하시면 좋은 가정용 의료기기입니다. 

페인큐는 미국 FDA에도 정식 등록된 가정용 의료기기인데요. 특히 페인큐가 이 특허를 받은 가장 큰 이유는 그 기술력에 있습니다.

 

 

 

 

페인큐 최저가 이벤트 바로가기

 

 

 

 

 

1. 페인큐의 기술력

 

 

 

 

 

 

페인큐는 레이저와 LED 저주파를 동시 출력이 아닌 19:1 비율의 펄스출력기능으로 작동됩니다.

이 방식은 근육을 수축 및 이완시켜 주는데요. 그런 방법으로 근육통 완화와 함께 혈류개선에 직접적인 효과가 있기 때문에 통증을 감소시켜줍니다.

 

 

✅ 여성 갱년기 건강에 필수, 화려화 가격 효능 성분 부작용 2024년 총정리

페인큐

 

 

 

2. 페인큐의 정밀함

페인큐는 한번에 총 126개의 레이저가 조사된다고 합니다. 이는 육각구조로 배치하기 때문에 통증 부위에 빠짐없이 집중 조사되어 빠른 개선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탁월하죠.

 

 

 

 

3. 페인큐의 간편성

 

 

 

 

 

 

아무래도 퇴근 후에 병원을 가기에도 시간, 피로감 때문에 어렵기 때문에 가정용 의료기기를 구매하려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런 이유로 가정용 의료기기를 선택하는 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를 꼽자면 역시나 간편성이 아닐까합니다.

편하게 집에서 통증개선을 하려고 가정용 기기를 샀는데 이 마저도 번거로운 부분이 많으면 구매한 목적에서 벗어나기 때문에 편리한 것이 가장 중요한 요소일 수밖에 없겠는데요.

 

페인큐는 제품 사이즈가 작아서 휴대성이 좋으며 버튼이 간편한 터치식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도 사용방법을 편하게 익히고 바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충전기가 따로 크거나 특화된 충전기라면 사용에 불편함이 있겠으나 페인큐는 C타입 충전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 갤럭시와 같은 스마트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간편하게 수시로 충전기로 충전하면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2. 페인큐의 핵심기술?

 

 

 

 

 

 

페인큐가 통증 완화를 원하시는 분들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이유에는 역시나 페인큐의 핵심 기술때문일 것인데요.

페인큐에는 대표적인 기술 2가지가 있습니다.

 

 

 

 

페인큐 가격 이벤트 무료상담 홈페이지

✅ 페인큐 가격 이벤트 바로 확인 

페인큐 최저가 이벤트 바로가기

 

 

 

 

 

1. LLLT요법

 

페인큐의 LLLT요법은 저출력 레이저를 이용한 레이저 요법입니다. 이는 통증치유와 더불어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 요법인데요.

특히 통증개선에 효과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LLLT는 LOW LEVEL LASER TERAPY의 약자로 레이저를 신체에 조사함으로 ATP, ROS, NO 생성을 도움으로써 세포활동 활성화와 기능복원으로 통증이 치유되는 방식입니다. 

이는 통증치유 및 완화에 특히 효과가 있음을 다양한 임상연구와 실험으로 밝혀졌는데요. 발표된 논문도 3만여건이나 되기 때문에 의학계에서 이에 대해 주목을 받고 있는 치료요법입니다.

 

 

 

✅신비감 다이어트 가격 부작용 효과 후기 플러스 | 김오곤 다이어트

페인큐 사용후기

 

 

 

2. 빅셀 다이오드 레이저

 

또한 빅셀 다이오드 레이저라는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는 얼굴인식 분야에 사용되는 만큼 레이저가 퍼지거나 분산되지 않고 통증 부위를 깊숙하고 정확하게 전달시키기 때문에 통증개선을 하는 데에 가장 적합한 레이저로 손꼽히는 기술이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페인큐는 밀도 있는 육각구조로 배치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 육각구조 레이저는 최대한 많은 레이저가 해당 부위에 조사될수 있도록 함으로써 통증부위에 빠짐없이 조사되어 그 통증효과를 빠르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 페인큐 효과

 

 

 

 

 

 

페인큐는 어떤 분들이 사용하시면 가장 효과가 있을까요?

페인큐는 이러한 분들께서 사용하시면 특히 효과가 좋습니다.

  • 심한 운동 이후 결림이 있는 분들
  • 장시간 앉아있는 수험생이나 직장인분들
  • 육아와 집안일로 인해 지친 주부분들
  • 부모님 효도 선물

 

 

페인큐는 다양한 통증 부위에 사용가능한 사용성이 높은 제품입니다. 따라서 통증이 있는 분들이라면 페인큐를 고려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텐데요.

페인큐는 특히나 등과 허리 어깨 목 무릎 등 가장 일상생활 노동으로 인해서 뭉치고 결리는 부위들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통증이 꾸준히 있으시지만 업무와 육아 등으로 인해서 따로 병원에 가는 시간을 내기가 어려우신 분들께서 사용하시면 좋은 제품이겠습니다.

페인큐 효과를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통증완화 및 피부질환 치료 그리고 경피적으로 틍증이나 근위축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4. 페인큐 사용방법은?

 

 

 

 

 

 

페인큐는 통증완화에 효과적인 가정용 의료기기로써 통증이 심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레이저를 조사함으로써 통증을 줄어들도록 하는 방법이 적절합니다.

페인큐는 3등급의 의료기기등급을 받은 제품입니다. LED파장 개수는 642nm으로 모듈당 LED 칩을 6개씩 포함하고 있으며 모듈 개수는 7개입니다.

 

 

 

✅ 리얼맨 가격 효능 3가지 및 부작용 구매 총정리

페인티비 효과

 

 

 

배터리 충전 시간은 약 4시간이며 연속 사용시간은 3시간 정도이기 때문에 통증완화를 위해서 꾸준하게 조사하는 데에 부족함없이 충분한 시간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본체 중량이 150G으로 굉장히 가볍기 때문에 무거움 없이 편하게 불편한 부위를 통증완화시켜 주는 데에 효과적인데요. 따라서 꾸준히 사용하시면 되는 편리한 가정용 의료기기이겠습니다.

 

특히 가정용 레이저 의료기기인 페인큐는 단국대병원에서 페인큐 허리통증 치료에 대한 효과실험을 진행하였습니다.

해당 임상시험은 허리만성통증과 승모근 통증을 느끼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페인큐 사용 전후 환자 통증척도를 비교하였습니다.

그 결과를 살펴보자면 페인큐 4주 사용 이후 환자들의 통증 감소가 나타났으며 통증 지수중 하나인 VAS수치는 기존보다 45.22% 낮아졌으며 허리통증 장애지수는 55.16% 어깨통증 및 장애지수는 42.18%로 줄어들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페인큐를 사용한 이후에 허리나 관절을 구부릴 수 있는 범위 또한 개선되었는데요. 이외에도 페인큐를 사용한 환자들 중에는 페인큐르 인해 부작용 반응을 보인 환자는 없었다는 것으로 페인큐 부작용은 없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5. 페인큐 사용후기

 

 

 

 

 

 

페인큐를 사용하고 통증이 완화된 후기들은 검색하면 바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페인큐 통증완화 이후로 성공한 사례는 최근 한 직장인 분의 경우에는 허리와 무릎통증으로 인해서 병원에서 치료를 꾸준히 시도하려고 했지만 지속적인 치료가 바쁜 직장생활로 어려워져서 빈번히 실패했는데요.

그러던 중에 가정용의료기기인 페인큐로 매일 집에서 15분씩 치료한 이후로 통증치료를 경험하고 있다고 합니다.

 

 

 

✅ 리턴큐 가격 효능 3가지 후기 부작용 복용법 성분 | 정어리펩타이드

페인큐 사용법

 

 

고령사회로 우리나라가 진입하면서 매년 노년층의 통증과 스마트폰이나 PC사용으로 인한 잘못된 자세로 인해서 다양한 통증들을 경험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에 통증치료를 위해서 페인큐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겠는데요. 페인큐는 레이저를 신체에 직접적으로 조사시킴으로써 레이저에서 나오는 광 에너지가 신체 내부로 직접 전달되어 세포손상을 막아주고 이를 치유해주는 방식으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또한 이는 생체촉진 효과를 일으키기 때문에 통증완화에도 도움이 되며 LED는 세포 재생에 도움을 주고 저주파는 진통이나 근위축에 특히 개선이 된다고 하는데요.

 

 

 

 

 

 

6. 페인큐 가격은?

 

 

페인큐 최저가 이벤트 바로가기

 

 

그렇다면 페인큐 가격은 얼마일까요?

아무래도 가격이 가장 중요하겠는데요. 집에서 사용하는 만큼 편리하겠지만 가격이 너무나 비싸면 선택하기는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페인큐 사용법

페인큐는 현재 본사와의 1:1 상담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본사에서 직접 제품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직영점이나 대리점을 통해서 파는 제품들보다 신뢰감이 더 들기도 하네요.

1:1상담 시에 다양한 이벤트들 또한 소개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는 선착순 500명을 기준으로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따라서 페인큐를 사용하시는 데에 다양한 이벤트들도 소개받으시고 가격할인도 받을 수 있는 1:1 무료상담을 간편하게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오늘은 페인큐 가격 효과 부작용 사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