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조건 연3.2% 만들기 총정리!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조건 연3.2% 만들기 총정리!

 

 

 

 

 

 

최근 들어서 파킹통장이 인기가 높습니다. 적금과 같은 고금리임에도 불구하고 원할때마다 입출금을 해도 전혀 상관이 없는 조건이기 때문인데요.

파킹통장은 그 단어에서 알 수 있듯이 주차장에 차를 넣거나 빼듯이 자유롭게 입출금을 하더라도 고금리의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수시입출금 통장을 말합니다.

특히 이 파킹통장중에서도 그 조건이 유독 좋은 은행이 몇 가지 있습니다. 바로 페퍼저축은행, OK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등이 있죠. 

오늘은 파킹통장중에서도 금리조건이 연 3.2% 이자로 최대 5000만원까지 예치가 가능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조건 단점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킹통장 3.3% 가입 어디서?

 

 

 

 

OK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조건 확인하기

 

 

 

 

 

1.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은 22년 9월에 기존에 있던 수시입출금식 통장인 페퍼스파킹통장의 최고금리는 연 3%에서 연 3.2%로 인상했습니다. 또한 연 3.2%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최대 예치금 또한 기존방침이었던 300만원에서 5000만원까지 굉장히 크게 올렸는데요.

물론 5000만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연 1% 금리가 적용되기는 하지만, 저축은행의 위험부담 때문에 보통은 예금자보호가 가능한 5000만원까지만 예치한다는 점을 가정한다면 연 3%로 5000만원을 예금하면서도 자유롭게 입출금을 할 수 있다는 점은 굉장히 매력적인 파킹통장 조건이 아닐 수 없는데요.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3.0% 가입하기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가입 바로가기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은 현재 조건이 좋기로 소문난 OK저축은행의 OK읏통장웰컴저축은행의 웰컴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에 비해서도 조건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토스 파킹통장 후기 만들기 이자 단점은? 2% 최대 1억 총정리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간단히만 비교해보더라도 OK저축은행의 OK읏통장은 최고금리가 연 3.2%로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과 같지만, 최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예치금 한도가 최대 1000만원이기 때문에 페퍼저축은행의 예치금 조건인 5000만원에 비하면 꽤나 차이가 납니다.

 

 

 

 

 

 

 

 

또한 웰컴저축은행의 웰컴 직장인사랑 보통예금과 간단히 비교를 하면 웰컴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은 최고 연 3.2% 금리로 5000만원까지 가능하며 초과분에 대해서는 기본 연 1.5% 이자로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조건이 파킹통장중에서는 가장 좋은 것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의 구체적인 조건이나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만들기는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2.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조건은 ?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인 페퍼스파킹통장은 만 19세 이상의 신분증 및 본인명의의 휴대폰만 있다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가입기간의 제한은 없으며, 가입금액이나 가입한도도 제한은 없습니다. 물론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의 최고 3.2% 금리는 5000만원까지만 가능하고 5000만원 초과분은 우대금리가 포함되지 않게 됩니다.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의 세금우대는 따로 있지는 않습니다. 비과세 종합저축 가입은 불가합니다.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가입 어디서?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가입 바로가기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3%! 만들기 이자지급일은?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이자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의 적용금리는 매일 영업점이나 인터넷 홈페이지에 고시되었던 이율이 적용되는데요. 특히 5000만원 이하의 예치금은 연 3.2%로 들어가게 되면 5000만원을 초과하는 금액은 연 1.0% 으로 예치금에 대한 이자가 지급됩니다.

따라서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의 이자지급 시기는 매 분기의 마지막월의 세번째 토요일을 기준으로 그때까지 들어온 이자를 다음 날에 원금가산하여 지급이 됩니다.

특히 영업점방문 없이도 개설이 가능하기 때문에, 페퍼저축은행 어플을 이용하시거나 가까운 영업점에서 신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조건은 앞서 설명드린 조건 이외에도 추가적으로 최근 한달 이내 다른 은행에서의 입출금예금을 개설한 이력이 없어야 가능하며, OPT등록까지도 마쳐야지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세요.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정보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가입대상 개인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가입기간 제한없음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가입금액 제한 없음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가입한도 제한 없음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세금우대 비과세 종합저축 가입불가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적용금리
매일영업점 및 홈페이지에 고시된 이율을 적용 ( 변동금리 )
금액 구간별 차등이율 적용 : 5,000만원 이하 연 3.2%, 5,000만원 초과 연 1.0%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이자지급시기 매 분기 마지막월(3,6,9,12월)의 세번째 토요일까지 계산된 이자를 다음 날에 원금 가산

 

 

 

 

 

 

 

 

 

 

 

 

3.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만들기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우선 ‘모바일뱅크 페퍼루‘를 가입하셔야합니다.

해당 어플을 가입해서 비대면 계좌신청을 하시면 되는데요.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페퍼스 파킹통장을 만드는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앱 실행 
  2. 우측 상단의 메뉴를 클릭
  3. 에금상품 항목에서 페퍼스 파킹통장 상품가입 클릭
  4. 가입하기 클릭
  5. 시작하기 클릭
  6. 다음으로는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어플에서 진행하는 순서에 따라서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페퍼스 파킹통장

 

 

 

 

 

 

 

 

4.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2 : 페퍼룰루 파킹통장

 

 

 

 

 

 

 

 

 

앞서 설명드렸던 페퍼스 파킹통장 말고도 페퍼스저축은행에는 페퍼룰루 파킹통장이라는 파킹통장이 있습니다.페퍼저축은행 파킹

페퍼룰루 파킹통장은 1인 1계좌만 개설이 가능합니다.

최고예치금액은 2억까지 가능한데요. 특히 페퍼스 파킹통장과 차이점이 있다면 3백만원 이하에 대해서는 연 2.0% 이자가 들어가며 3백만원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서는 연 1.0% 이자가 적용됩니다.

따라서 페퍼스 파킹통장을 쓰지 않고 굳이 페퍼룰루 파킹통장을 쓸 이유는 없기는 합니다.

 

 

페퍼저축은행 파킹

 

 

 

조금만 더 구체적으로 알아보자면

비과세종합저축은 가입이 불가능하며 , 이자지급일은 페퍼스 파킹통장과 같이 매 분기로 마지막월의 세번째 토요일까지 계산한 이자를 다음날에 가산하여 붙게됩니다.

 

페퍼룰루 파킹통장 만드는 방법으로는 모바일뱅크 페퍼루를 사용하거나 SB톡톡플러스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페퍼룰루 파킹통장 정보 
페퍼룰루 파킹통장 가입대상 개인
페퍼룰루 파킹통장 가입기간 제한없음
페퍼룰루 파킹통장 가입금액 최고2억원
페퍼룰루 파킹통장 가입한도 최고2억원
페퍼룰루 파킹통장 세금우대 비과세 종합저축 가입불가
페퍼룰루 파킹통장 적용금리 매일 영업점 및 인터넷 홈페이지에 고시된 이율이 적용(변동이율) 금액 구간별 차등이율 적용

3백만원 이하 연 3.0%

3백만원 초과 연 2.2%

페퍼룰루 파킹통장 이자지급시기 매 분기 마지막월(3,6,9,12월)의 세번째 토요일까지 계산된 이자를 다음 날에 원금 가산

 

 

 

 

 

오늘은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조건 단점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조건

 

 

페퍼스 파킹통장은 기존에 있는다른 파킹통장과 비교해서 가장 좋은 조건의 파킹통장이겠습니다.

최고금리 3.2%의 금리로 최고금리 적용 예치금이 5000만원이기 때문에 금융보호를 받을 수 있는 수준에서 가장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목돈을 가지고 있지만 투자처를 찾지 못한 분들은 해당 저축은행 파킹통장을 이용해서 입출금형식으로 이용하셔도 충분히 매력적인 투자처가 되지 않을까 하겠네요.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2023년 청년도약계좌 신청방법 조건 기간 꼭 확인!

무주택 청년월세지원 월 20만?! 자격조건 신청방법 서류 2023년 총정리

눈썹문신 가격 부작용 4년후기 | 잘하는 곳 찾는 법?!

보청기 가격 2023 기준 지원금은? 가격표 | 보청기 추천 부작용 원리

통장압류 해지방법 3가지 해지 비용 기간은? | 개인회생 파산 185만원 이하

세스코 가정집 비용 원룸 아파트 별 | 바퀴벌레 개미 1회 비용은?

실업급여 이직확인서 신청 조회방법 발급요청서 처리기간 총정리

진짜 편한 실업급여 구직활동 인정받는 팁 3가지 | 증빙자료 대체 온라인 인정받기

스포티비 나우 가격 한달 무료 이용방법은? 싸게보는 법 2가지

손흥민 경기 중계 경기일정 무료? 최신 방법 2023

OK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이자는? 만들기 연 3.2% 혜택 확인!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3%! 만들기 이자지급일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