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메리츠 치아보험 보장 가격은? 청구방법 서류 후기 총정리!

메리츠 치아보험 보장 가격은? 청구방법 서류 후기 총정리!

 

 

 

 

 

밥을 먹다가 갑작스럽게 찌릿한 통증과 함께 씹기가 어려워지면 갑작스럽게 걱정이 되기 시작하는데요.

아무래도 치아를 매일같이 관리했던 분들이 아니고서는 그렇게 통증이 심하게 찾아오면 보통 치아 치료 값으로만 몇십만 원에서 심하면 100만 원이 훌쩍 넘는 비용이 나올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그런 분들은 치아가 아플 때 또는 치아 상태가 좋지 못하다고 판단이 들 때는 진료를 하기 이전에 치아보험을 미리 들어놓은 다음 면책 기간 이후에 치아보험을 통해서 치과 진료에 대한 보장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치아보험을 많은 분들이 가입을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가입을 하는 보험 중에 메리츠 치아보험 상품이 있습니다.

오늘은 메리츠 치아보험은 다른 치아보험과 다르게 어떤 부분에서 보장이 되고 있으며, 또 특약 조건은 어떤지, 그리고 청구 방법, 청구 후기는 어떤지, 청구 서류와 함께 고객센터 등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치아보험 가격 보장 비교 어디서 ?

 

 

 

 

 

치아보험 가격 보장비교 바로가기

 

 

 

 

 

 

 

 

 

1. 메리츠 치아보험 보장 내용

 

 

 

 

 

 

 

메리츠 치아보험은 각종 치과 치료를 하나로 결합한 신개념의 치아보험으로 보험료 자체가 합리적으로 가입이 가능해서 가성비를 따지는 치아보험 가입자분들에게 추천되기도 합니다.

 

구체적으로 알아보자면 보존 치료, 신경치료, 보철 치료, 치조골 이식 수술, 영구치 상실의 대표적인 5가지 보장을 하나로 묶어서 연간 500만 원 한도로 보장을 해주는데요.

이때 이 보존 치료에서 아말감, 글래스아이노머는 치아당 5만 원, 레진 필링은 아 당 7만 원, 인레이, 온레이 등의 금 도재 소재로는 치아당 7만 원, 크라운 치료는 치아당 20만 원 보장을 해줍니다.

 

 

 

 

 

메리츠 치아보험

 

 

 

 

 

 

 

 

보존 치료의 경우에는 대표적으로 브릿지, 임플란트, 틀니가 있죠.

브릿지는 발거 한 개당 50만 원, 임플란트는 발거 한 개당 100만 원, 틀니는 연 1회로 보철물당 100만 원이 지급되어서 연간 500만 원 한도로 보장이 됩니다.

물론 이 메리츠 치아보험도 질병 91일 이후부터 보장이 가능하며, 2년 이내에는 보장 50%만 적용이 되고, 2년 이내에는 250만 원 한도로 연간 보장이 된다는 점을 참고하셔야 됩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특히 메리츠 치아보험이 장점인 점은 온 가족이 해당 메리츠 치아보험으로 함께 가입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2세부터 60세까지 메리츠 치아보험 가입을 할 수가 있는데요.

1인당 진료비 20만 원 평균이며, 보통 1인당 내원일수가 3.4일 특히 치아우식증 환자 중에 40대 이하가 70%인 점을 통계 자료를 확인을 해보면 치과 치료에는 확실히 큰 돈이 든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따라서 치과 치료비 걱정이 되고, 가족끼리 전부 치과 보험을 가입하려는 분들에게 메리츠 치아보험은 큰 메리트가 될 수가 있겠죠.

 

그래서 각각 가입을 할 때마다 메리츠 치아보험으로 3인에서 4인 많으면 5인 가족이 함께 결합을 했을 때 보험료는 각각 가입했을 때보다 낮아지지만, 개인 각각의 한도는 2년 이하의 계약에서는 250만 원 한도 그리고 2년이 지난 다음에는 연간 500만 원 한도이기 때문에 그런 점에서 큰 장점이 될 수 있겠습니다.

 

 

 

 

 

 

 

메리츠 치아보험 보장

 

 

 

 

 

 

특히 메리츠는 치아보험 말고도 다양한 보험을 운영하고 있는 보험회사죠.

메리츠 총 고객 수 자체가 800만 명이 넘어섰고 는 점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메리트가 있는 보험으로 추천됩니다.

 

보험료가 실제로는 얼마나 되는지 그리스 치아보험 보험료를 간단하게 확인하려는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 내 메리츠 치아보험 가격은 얼마?

 

 

 

메리츠 치아보험 가격 확인하기

 

 

 

 

 

 

 

 

 

 

 

2. 메리츠 치아보험 가격은 어느정도?

 

 

 

 

 

 

 

메리츠 치아보험 가격은 어느 정도가 될까요?

 

메리츠 치아보험 월 납입은 특약 조건을 얼마나 하는지, 그리고 나이는 얼마인지, 성별은 어떤 성별인지에 따라서 그 가격이 차이가 나기는 하지만, 기본적으로 봤을 때 30세 기준으로는 약 3만 8천 원 정도, 40세 기준으로는 약 4만 5천 원 정도, 50세 기준으로는 약 7만 원 정도라고 예상을 해볼 수 있겠습니다.

 

물론 이 메리츠 치아보험의 내 보험료는 각각의 상황에 따라서 차이가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메리츠 치아보험 가격은 상담을 받아보시거나 보험료 확인을 해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메리츠 치아보험을 가입을 했다가 해지를 했을 때 그 해지 환급금이 궁금하신 분들도 많을텐데요.

 

 

 

 

 

메리츠 치아보험 청구방법

 

 

 

 

메리츠 치아보험은 다른 치아보험과 같게 경과 기간이 1년일 때는 환급을 따로 해주진 않지만 3년이 경과되었을 때는 납입한 보험료 대비 약 6% 정도로 12만 원 정도 해지 환급금이 나오며,  5년 동안 가입을 했을 때는 납입보험료의 8% 수준인 26만 원, 정도 7년을 가입했을 때는 납입보험료의 약 9% 정도인 42만 원 정도, 10년을 가입했을 때는 약 10%의 환급률로 해지 환급금이 60만 원 정도가 나온다고 예상하시면 되겠습니다.

 

 

 

 

 

 

 

 

 

 

 

 

 

 

 

 

 

 

3. 메리츠 치아보험 청구 서류는 ?

 

 

 

 

 

 

 

 

 

메리츠 치아보험 청구 시 청구 서류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메리츠 치아보험 보험금을 청구하기 위해서는 공통적인 서류로 계좌번호를 포함한 보험금 청구서와 개인정보 처리 동에서,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 그리고 메리츠 화재의 치과 치료 확인서를 내셔야 됩니다.

이때 그 치료한 항목에 따라서 진료비를 계산한 영수증이라든가, 진료비 계산서, 진료비 세부 내역서와 그 치과 진료 기록 이 담긴 서류를 제출하셔야 되는데요.

 

 

 

메리츠 치아보험 청구서류

 

 

 

 

 

이렇게 메리츠 치아보험 청구를 하기 위해서 서류를 다 준비를 하신 분들은 메리츠 치아보험 청구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4. 메리츠 치아보험 청구 방법

 

 

 

 

 

 

 

 

 

매리치 치아보험 청구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메리츠 치아보험 청구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메리츠 화재 앱을 다운받으셔서 본인 인증으로 로그인하신 다음에 앞서 설명드린 서류들을 스마트폰 사진으로 찍거나 스캔을 떠서 해당 어플에 사진을 업로드하고 보험 청구 신청을 하면 굉장히 빠른 시일 내에 보험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거의 하루 안으로 마무리가 되고, 늦어도 그다음 날까지는 보험금 처리가 완료가 되므로, 보험금 청구가 느려지는 분들은 관련해서 꼭 확인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청구 서류들을 준비할 때에 피보험자가 직접 이 사항들을 다 작성을 해야 되는지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있을텐데요.

 

메리츠 치아보험 홈페이지에 있는 양식을 다운을 받으신 다음에 치과 병원에 그 서류 형식과 함께 보험 처리를 하려고 하는데, 작성을 부탁드린다고 하면 관련해서 알아서 잘 준비를 해 주시니까 걱정 마시고 해당 서류들을 가지고 보험금 청구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메리츠 치아보험 청구 방법과 청구 서류, 해지환급금, 그리고 보장 내역,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메리츠 치아보험을 가입을 해서 혹시나 모를 치과 진료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긴 하지만, 아무래도 메리츠 치아보험도 다른 치아보험과 똑같이 면책 기간과 감액 기간이 있고, 또 이미 치료한 치아에 대해서는 보장이 안 되는 등의 그런 요건이 있기 때문에, 이런 상황들을 꼭 확인을 하셔서 내가 메리츠 치아보험을 가입했을 때 얼마만큼의 이득을 볼 수 있을지 또 어느 정도 기간으로 가입을 해뒀다가 해지를 할 것인지 등을 잘 판단하시는 것이 현명하게 메리츠 치아보험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메리츠 치아보험 후기들을 살펴보더라도 이러한 부분에서 제대로 파악을 안 하고 가입을 하신 분들은 매월 돈을 냈는데도 보장을 제대로 못 받고 손해만 보는 경우들이 굉장히 많이 생기게 되는데요.

따라서 메리츠 치아보험이 아니더라도 다른 보험을 가입 하시거나 가입하신 분들은 꼭 이 보장 부분을 살펴서 진행하셔서 손해가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전입신고 확정일자 차이 꼭 해야하는 이유는 ? 신청방법 총정리!

개인워크아웃 대출 가능한 곳 TOP 5+ 쉬운 곳 | 대출 언제부터 가능? 총정리!

2023년 5월 실업급여 개정 사항 6가지는? 실업급여 준비한다면 필수확인!

치아보험 가입조건 필수사항은? | 면책기간 의무고지 가입 시 유의사항 총정리!

치아보험 필요한가? 장점 단점 필요성 총정리!

치아보험 3개월 후 해지 가능한지? 불이익? 해지 시 주의사항 총정리!

치아보험 해지 위약금 내야하나? 해지 환급금은? 총정리!

라이나 치아보험 청구 방법 모바일 PC | 청구 서류 양식 총정리!

라이나 치아보험 후기 보장내용은 ? 특약 추가 시 가격은?

어린이 치아보험 추천 TOP 4+ 비교 비용 보장내역 차이 확인하기!

발치 후 치아보험 적용되나 ? 고지의무 안한 상황에서는? 총정리!

삼성화재 치아보험 보장 후기 가격은? | 임플란트 면책기간 해지 방법 총정리!

충치 치아보험 적용되는지? 치아보험 들면 이득인 상황 총정리!

에이스 치아보험 후기 청구방법 해지방법 해지환급금은? 서류 총정리!

임플란트 보험 적용 시기? 적용 안되는 예외 조건 필수 확인!

 

 

 

 

 

 

 

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