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보라코인 전망 호재 카카오게임즈 완전정리

보라코인 전망 호재 카카오게임즈 완전정리

 

 

 

 

암호화폐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서는 최근에 관심이 많을 수 밖에 없는 코인이죠.

최근 들어서 보라코인의 상승세가 지속됨에 따라 많은 투자자분들이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글을 보고 있으신 분들은 크게 두 가지 경우가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1. 보라코인이 호재가 무엇이고 앞으로의 호재는 없을까?

2. 보라코인, 지금 들어가도 괜찮을까?

 

위 두 경우의 분들을 위한 보라코인이 무엇이고 호재 전망에 대한 글이니 끝까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급등코인 찾는 방법 

급등코인 찾는 방법 확인하기

보라코인 공식 한국 텔레그램 커뮤니티 확인✅

 

 

 

 

 

0. 보라코인 간략 정리  

 

 

 

 보라코인 정보 정리 정보
보라코인 전망  카카오게임즈의 블록체인 행보가 구체화될수록 보라코인 또한 이에 따라 상승가능성 존재
보라코인 장점  디지털 기록의 안전성, 소유권 증명, 낮은 수수료, 아이템 구매 및 결제솔루션
보라코인 거래 가능 거래소  업비트, 빗썸, 코인원 등

보라코인 웨이투빗

 

 

 

같이 보면 좋은 글

 

 

 

 

 

 

 

 

1. 보라코인이란?

 

 

 

 

 

 

보라코인은 웨이투빗이라는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에서 만들어낸 자회사 ‘보라’의 가상화폐입니다.

특히 보라코인은 bbb 등급을 받아서 우수한 프로젝트로 평가받고 있는 코인인데요.

이 보라코인의 핵심 기술은 디지털 콘텐츠 비즈니스 유통 그리고 사용자 이용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제작하는 블록체인 앱 플랫폼 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보라코인 카카오게임즈

이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중에 하나인 보라는 특징이 있다면 확장에 제한이 없으면서도 아주 프라이빗한 네트워크를 통해서 기존의 존재하는 다른 알트코인에 비해서 빠른 처리 속도를 자랑하는 것으로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보라코인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홈페이지

보라코인 자세한 정보 확인 ▶클릭

보라코인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이러한 부분에서 이더리움의 기존 가용성이나 확장성 부분에서의 단점을 뛰어넘을 수 있는 코인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 보라코인 체인은 특히나 음악 교육 또 건강 관리 웹툰 게임처럼 다양한 플랫폼들을 영유할 수 있는 그런 생태계를 만들 수가 있는데요.

특히나 이 보라 코인이 갑작스럽게 주목을 받게 된 이유는 카카오게임즈와의 호재 뉴스 때문입니다.

카카오게임즈는 보라코인의 발행사인 웨이투빗이 포함된 가상자산 투자 펀드에다가 20억 원 가량의 직접적인 투자를 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서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보라 코인은 큰 상승세를 만들어냈는데요.

 

보라코인

 

 

 

 

해당 펀드를 간단히 살펴보자면, 해당 펀드는 두나무의 투자사인 우리 기술 투자의 주도로 결성된 펀드입니다.

이 우리 기술 투자는 암호화폐 시장의 상승세와 함께 꾸준하게 주가가 올라간 대표적인 암호화폐 관련 종목입니다.

우리 기술 투자는 꾸준한 가상자산 기반의 블록체인 투자사들을 발굴해 왔는데요.

 

특히나 2018년에는 카카오게임즈 이외에도 컴투스와 70억 원 가량의 투자조합을 결성하기도 하였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파악해보자면 카카오게임즈는 스포츠나 게임과 같은 메타버스에 특화된 nft 거래소를 현재 개발 중에 있으며 이런 부분에서 골프 티타임 예약권, 게임 아이템과 같은 디지털화된 자산을 판매하고 더 확대해 나가는 과정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고 이런 부분에서 보라코인과 연동성이 있지 않을까 이런 추측이 오가고 있습니다.

 

 

 

 

 

 

 

2. 보라코인 장점은?

 

 

 

 

 

첫번째로 보라 코인 프로젝트의 주요 장점으로 한다면 디지털 정보의 안전한 기록이 가능하며 투명한 공개 그리고 소유권 증명이 가능합니다.

두 번째로는 게임 및 디지털 콘텐츠 배포를 위한 디지털 자산이며 또한 사용자 참여를 증가시키고 동기부여할 수 있는 마케팅과 홍보 도구를 다양하게 가지고 있습니다.보라코인 호재

이외에도 디지털 아이템 구매 및 결제 솔루션을 이미 진행 중에 있으며 서비스의 공정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확충하고 있습니다.

 

 

 

 

 

 

 

3. 보라코인 거래 가능 거래소는?

 

 

 

 

 

 

 

그러면 이 보라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보라코인은 국내 기준으로는 현재 어피트 빗썸 코인원과 같은 거래소에서 원화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사견으로는 이 암호화폐 시장이 현재는 굉장히 주식시장과 같이 안정적인 편은 아니기 때문에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업비트에서 거래하시는 것을 가장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또는 거래량을 늘리기 위해서 거래소에서 다양한 현금 이벤트 같은 것들을 지속하고 있는 코인원에서 거래하시는 것도 당장의 이득 면에서는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보라코인 거래 가능한 거래소 홈페이지

✅ 보라코인 거래 가능한 거래소 확인

보라코인 거래 가능한 거래소 확인하기

 

 

보라코인 전망

 

 

 

 

 

 

보라코인은 다른 코인과 다르게 꽤 긴 기간을 행보를 이어나갔는데요.
그 행보가 끝나고 최근 들어서 급격한 거래량 상승과 함께 강한 돌파를 이뤄냈습니다.

 

보라코인 거래소

 

 

이는 가장 큰 호재인 카카오 게임주와의 연관성이 있다고 판단될 수 있겠는데요.
이에 따라서 주식시장에서도 카카오 게임주의 주가 상승세가 굉장히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당장 최근만 보더라도 약 5만 원 선에서 머물던 카카오 게임주의 주가가 현재는 10만 원을 뚫고 그 이상으로 나아가고 있는데요.

카카오게임즈는 이전에도 오딘과 아크에이지와 같은 게임이 큰 성공을 이뤄내면서 주가가 오른 상황이었지만 이외에도 암호화폐 관련 특히 보라코인과의 이러한 

실생활에 밀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나 ft와 같은 nt를 활용한 영상 음원 서비스 등을 계속해서 확장해 나가고 있기 때문에 전망은 좋다고 볼 수가 있겠습니다.

 

 

 

 

 

 

 

4. 보라코인 전망은?

 

 

현재 보라코인 시세확인하기✅

 

 

특히 이 보라코인 전망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자면 카카오게임즈는 다양한 장르의 블록체인과 연계 가능한 게임들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한 캐릭터 지식재산권과 게임을 결합한 암호화폐 게임에 꾸준히 도전을 해왔기 때문에 이를 기반으로 더욱 성장하는 매출을 가져올 수 있는 그 기반이 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이러한 전망들이 실제화 된다면 보라코인에 큰 투자를 진행한만큼 보라코인의 플랫폼을 이용해서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를 구체화한다면, 브로코인의 가격은 현재보다 훨씬 더 오를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보라코인에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공정한 시스템을 통해서 입점과 거래 수수료 등을 최소화하고 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들이 좋은 서비스를 만드는 데 집중할 수 있는 플랫폼 환경에 집중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서 높은 가치를 평가하는 분들께서는 장기적인 투자를 하시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오늘은 최근 알트코인 중에서 핫한 코인인 보라코인이 무엇이고 보라코인 호재 이유 및 전망, 보라코인 거래소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