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새마을금고 대출 조건은 ? 2024년 금리 한도 신청방법 총정리

새마을금고 대출 조건은 ? 2024년 금리 한도 신청방법 총정리

 

 

 

 

새마을금고 대출 조건이나 금리, 한도,종류 등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텐데요.

새마을금고는 일반 은행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신용협동기구 조합 중 하나로 주로 수도권보다는 비수도권에서 이용하는 금융 회사인데요.

물론 새마을금고는 1금융권의 대출에 영향을 주기는 어렵지만 시중은행보다 예금 적금 상품이 좋은 경우가 많고 또 대출도 1금융권에 비해서 그 조건이 완화되어서 진행하는 경우가 꽤나 존재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대출을 알아볼 때 새마을금고 대출을 먼저 알아보시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새마을금고 대출 조건 금리 한도 종류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새마을금고 대출 신청 조건 어디서 ?

 

 

 

새마을금고 대출 신청 바로가기

 

 

 

 

 

 

 

 

1. 새마을금고 체크 플러스론 대출 2024

 

 

 

 

 

 

 

새마을금고 체크 플러스론은 연 소득 증빙이 가능한 개인 고객들이 대상입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새마을금고 대출 조건

 

 

 

 

 

신용평가 시스템에 의해서 승인을 받은 새마을금고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이 체크 플러스론은 대출 기간이 1년 이내에
대출이 가능한데요.

물론 1년 단위로 연장해서 최대 5년까지도 가능하기는 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천만 원이고 체크 플러스론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대출금리가 신용등급과 거래 실적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적용된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체크 플러스론은 특히 새마을금고를 주거래로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신청할 수가 있는 상품이겠습니다.

준비 서류로는 기본적으로 신분증,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명원과 같은 신용평가에 필요한 서류들이 필요합니다.

 

 

 

 

 

 

 

2. 새마을금고 스피드 마이너스 대출

 

 

 

 

새마을금고 대출 신용등급

 

스피드 마이너스 대출은 잔고가 없더라도 최대 2천만 원까지 결제가 가능한 마이너스 통장과 체크카드가 결합된 신용대출 상품으로 마이너스 통장 대출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스피드 마이너스 대출은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와 같은 상품보다 훨씬 저렴한 이자를 기반으로 대출을 받고서 돈이 생기면 언제든 중도 상환 문제 없이 상환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신청 대상은 ‘온라인 보통’이나 ‘온라인 자립 예탁금’ 또는 ‘자신만만 자립예탁금’을 개설한 고객에 한해서만 신청이 가능한데요.

대출 기간은 5년 이내로 굉장히 긴 편입니다.

 

스피드 마이너스 대출 방법은 새마을금고
연동된 청구서나 현금카드 삼성 제휴 카드를 이용해서 어디서든 수시로 입출금이 가능한 점이 장점입니다.

 

대출 금리는 해당 새마을금고 대출 또한 신용도에 따라서 금리가 결정되는 상품이겠습니다.

 

 

 

 

 

 

 

 

3. 새마을금고 사장님 드립up 대출

 

 

 

 

 

 

 

 

사장님 드림up 대출은 신용등급과 사업 기간, 매출액, 업장 소유를 기반으로 해서 우량한 자영업자에게 추가 한도를 제공해 주는 자영업 고객 전용으로 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새마을금고 신용대출

 

 

신청 대상은 우선 가장 기본적으로 사업자 등록번호가 있는 자영업자분들 중에서 사업 기간이 3년 이상이면서도 연 소득 증빙이 가능한 분들에 한해서만 가능한데요.

대출 기간은 2개로 나뉩니다. 일시 상환의 경우에는 1년 이내이며 1년 단위로 연장해서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원리금균등 분할 상환으로 신청하시는 분들은 5년 이내로 대출이 가능하며 최대 6개월 거치 기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6천만 원으로 꽤 높은 편인데요.

 

대출 금리는 해당 대출 또한 신용등급이나 거래 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그 신용에 따라 대출 취급 자체가 안 될 수도 있음을 참고하셔야겠습니다.

 

 

 

 

 

 

 

4. 새마을금고 사잇돌 대출

 

 

 

새마을금고 대출 종류

 

 

사잇돌 대출은 고금리 때문에 힘든 상황에 놓여있는 중신용 고객분들의 금리 부담을 낮추기 위해서 생긴 대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잇돌 대출은 그 취지 자체가 굉장히 배려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조건이 좋은 편인데요.

소득에 따라서 신청 조건이 차이가 있습니다.

 

 

 

 

 

사잇돌 대출 조건은 급여 소득을 갖고 있는 분들은 다니고 있는 직장 재직 기간이 6개월 이상이어야 되며 연소득 2천만 원 이상이어야 됩니다.

사업소득으로 돈을 벌고 계신 분들은 사업 영위 기간 1년 이상이어야 되며 연 소득 1200만 원 이상이어야 됩니다.

연금소득 고객분들은 연금 수령 1회 이상이어야 되며 연소득 1200만 원 이상이어야 됩니다.

기타 소득 고객분들은 해당 업종 1년 이상 종사를 했으며 연소득 1200만 원 이상이어야 됩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년으로 굉장히 긴 편입니다.

물론 이 대출 한도가 사잇돌 대출은 최대 2천만 원으로 작은 편이긴 하지만 중금리 대출을 저금리로 바꿀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 있는데요.

 

상환 방식은 매월 원금 균등 분할 상환 방식의 대출 상품이겠습니다.

따라서 중금리로 대출이 부담이 있으신 분들은 해당 사잇돌 대출을 꼭 선택해 보시는 게 좋죠.

 

 

 

 

 

 

 

 

5. 새마을금고 신용대출

 

 

 

 

 

새마을금고의 신용대출은 개인 신용평가 시스템에 의해서 평가한 후에 그 고객의 등급에 따라서 최고 5천만 원까지 대출을 해주는 무보증 신용대출 상품 중에 하나인데요.

 

 

새마을금고 대출 조회

 

 

 

해당 대출 상품 신청 대상은 만 20세 이상의 소득이 있는 분들로 신용평가 시스템에 의해서 승인을 받은 분들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장 5년까지 가능하며 대출 한도는 무보증의 경우에는 최고 5천만 원 범위 내에서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대출금리는 변동금리가 적용되며 상환 방식은 크게 세 가지로 나뉘는 대출입니다.

만기 시 상환 한도 거래 방식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이 가능한데요.

새을마금고 신용대출을 이용하려는 분들은 매월 이자만 상환해서 월 상환 부담액이 적은 것이 좋은 분들은 만기 일시 상환하는 것이 좋고, 대출 한도 범위 내에서 입출금을 자유롭게하길 바라는 분들은 한도 거래 방식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원리금을 매월 상환함으로써 일시 상환 부담을 줄이고 싶은 분들은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으로 신청하시면 좋습니다.

 

 

 

 

 

 

 

6. 새마을금고 MG 기분UP 대출

 

새마을금고 대출 단점

 

mg 기분업 대출은 신용등급 고객들 분들 중에 금고 실적이 우수하거나 재무건전성이 좋은 분들을 대상으로 해서 진행하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은 일시 상환은 1년 이내이며 최대 5년까지 연장이 되며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은 5년 이내 대출이 가능한데요.

대출 한도는 최대 4천만 원이며 신용등급과 거래 실적에 따라서 차등 적용되는 금리를 가지고 있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식은 일시상환 또는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으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7. 새마을금고 전문직 up 대출

 

 

새마을금고 담보대출

 

전문직 업 대출은 새마을금고에 고객들 중에서 전문직으로 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마련된 대출입니다.

해당 대출 또한 일시상환과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나뉘며 전문직업 대출의 장점으로는 최대 2억까지도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꼽힙니다.

 

 

 

 

 

       

 

 

 

 

 

 

8. 새마을금고 인터넷 범위 내 대출

 

 

 

새마을금고 대출 서류

 

인터넷 범위 내 대출은 인터넷 뱅킹 새마을금고를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한 대출로 예금이나 적금 중도 해지하지 않고도 즉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은 새마을금고에 본인 명의 예금이나 적금을 가입하고 있으면 되는데요.

대출 기간은 5년 범위 이내이며 예적금 잔액의 95% 범위 내에서 최대 5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이 사용하면 좋은 비상금 대출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9. 새마을금고 학자금 대출

 

새마을금고 사잇돌대출

새마을금고에는 학자금 대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저렴한 금리로 등록금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출 상품인데요.

학자금 대출은 5년 동안 대출 기관이 가능하며 1회 500만 원 이내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10. 새마을금고 일일 상환대출

 

 

새마을금고 체크플러스론 대출

 

새마을금고 일일 상환 대출은 급전이 필요한 분들이 사용할 수 있는 대출로 5천만 원 범위 내에서 대출이 가능한데요.

일일 상환의 대출 상품 특성상 금리가 다른 상품에 비해 조건이 좋지 않다는 것을 유념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1. 새마을금고 플러스 연계대출

 

 

새마을금고 mg기분up대출

 

플러스 연계 대출은 개별 금고에 동일인이 대출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에 중앙회와 연계를 해서 추가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상품입니다.

 

 

 

 

 

 

12. 새마을금고 착한 가격 업소 대출

 

 

새마을금고 스피드마이너스대출

 

이외에도 착한 가격 업소 대출이라는 상품도 있습니다.

인건비나 재료비 같은 비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상황에서 그런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저렴하게 가격을 유지하려는 사업자분들을 대상으로 해서 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상은 착한 가격 업소로 선정된 개인 자영업자이며 대출 한도는 최대 5천만 원 대출 기간은 2년 내에 가능합니다.

우대 금리가 최대 1% 적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 중에 하나인 것이죠.

오늘은 새마을금고 대출 조건 종류 금리 한도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리 정보
새마을금고 체크 플러스론 대출 1년연장 최대 5년, 최대 2천만원
새마을금고 스피드 마이너스 대출 최대 5년, 최대 5천만원
새마을금고 사장님 드립up 대출 최대 1년 또는 5년, 최대 6천만원
새마을금고 사잇돌 대출 최대 5년, 최대 2천만원
새마을금고 신용대출 최대 5년, 최고 5천만원
새마을금고 MG 기분UP 대출 1년 또는 최대 5년, 최대 4천만원
새마을금고 전문직 up 대출 1년 또는 최대 5년, 최대 2억원

 

 

 

 

같이보면 좋은 글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단점 장점 비용 견적 총정리 | 렌트카업체 TOP3?

알뜰폰 단점 7가지 꼭 확인! 장점은? 총정리

20대 적금 추천 2023 비교 | 대학생 직장인 사회초년생 청년

치아 신경치료 비용은? 부작용 2가지 통증 총정리

용달이사 비용 원룸 투룸 소형이사 저렴하게 하는 법 5가지 !

포장이사 비용 평수별 탑차별 총정리! | 원룸 15평 24평 30평

보관이사 비용 평수별 무게별 총정리! | 컨테이너 창고형 보관비용은? 보관이사 주의점 3가지

개인회생 면책 후 신용카드 발급 방법은? 전세대출, 신용등급, 환급금 | 해야할 일 총정리

개인회생 단점? 장점 9가지 | 개인파산과 차이점 총정리

자동차 리스 단점 7가지 장점은 없나? 조건 총정리

2금융권 대출 신용등급 하락 ? 확실히 확인 | 장점 단점 1금융권 차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