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스템앤셀 가격 효능은? 부작용 사용방법 총정리!

스템앤셀 가격 효능은? 부작용 사용방법 총정리!

 

 

 

 

 

 

30대를 지나서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가 예전같이 않다는 느낌을 자주 받게됩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점차 중년으로 가면서 피부에 수분이 감소하면서 푸석해지고 잔주름이 늘어나면서 탄력이 줄어들게 되는데요.

이런 노화가 진행되는 피부를 어느 정도 완화해주기 위해서 최근에는 콜라겐이나 줄기세포 배양액 등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스템앤셀은 주 원료로 콜라겐과 줄기세포 배양액들을 넣어서 피부를 탄력있게 하면서도 미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으로 알려져있죠.

그래서 오늘은 스템앤셀 가격 효능 부작용 후기 등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스템앤셀 최저가 가격 및 혜택확인 어디서?

 

 

 

 

 

스탬엔셀 최저가 확인 바로가기

 

 

 

 

 

 

 

 

 

 

 

 

 

 

1. 스템앤셀이란 ?

 

 

 

 

 

 

 

 

스템앤셀이란 인체 줄기세포 배양의 원료의 높은 농도와 함유량을 기본으로 해서, 가장 활력이 우수하면서도 기능이 탁월한 줄기세포 배양액을 산별에서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입니다.

스템앤셀은 일반 정제수가 아니라 에너지 워터가 함유되어 있는데요.

에너지워터는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면서도 동시에 풍부한 영양의 흡수를 도와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죠.

 

 

 

 

 

 

 

✅ 같이 보면 좋은 글

스템앤셀

 

 

 

 

잠시 에너지워터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자면, 에너지워터는 ICID국제화장품원료사전에 등재된 것으로 생명체 유지와 생명현상에 기능적으로 적합한 물을 말합니다. 

 

 

스템앤셀이 주원료로 줄기세포 배양액을 사용한 이유는 크게 미백 효과와 주름 개선 효과의 효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줄기세포 배양액은 미백 효과 중에 다양한 성장 인자를 포함하고 있어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SDF-1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이외에도 스템앤셀은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피부 세포의 줄기세포 배양액을 농도별로 처리해주기 때문에, 48시간, 72시간 후에 피부 세포 농도에 따라 그 변화를 확인했을 때,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 연구는 2016년에서 2018년까지 해줄 중간엽 줄기세포 배양액의 성분 분석 및 효용성 연구였으며, 물론 이 실험 결과가 모든 사람에게 동일한 결과를 준다고는 확실시하지 못하겠지만, 이런 결론적인 실험 결과를 봤을 때, 스템앤셀의 효능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스템앤셀 가격

 

 

 

 

 

 

 

특히 이 스템앤셀을 만드는 stri 줄기세포 연구원은 기술력을 보유해서 국내 최초로 인체율의 줄기세포 배양액을 제품화했는데요.

이러한 기술과 줄기세포 연구 노하우를 화장품에 접목시켜서,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도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해 성분의 흡수 솔루션을 개발하여서, 근본적인 스킨테라피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회사라고 합니다.

그래서 배우 박원숙이 모델로 하는 스템앤셀은 배우 박원숙이 선택한 그 이유가 있는데요.

피부 관리를 받더라도 본인의 피부 상태의 그 민감성에 따라서 자극을 받아 여러 가지 안 좋은 반응이 나올 수 있는데, 스템앤셀은 무방부제, 무향료, 무색소, 알코올 의 네 가지의 자극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화장품으로 순하고 자극 없는 점이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특히나 장점이 되고 있습니다.

 

 

 

 

 

 

 

 

 

 

 

 

 

 

 

2. 스템앤셀 부작용은 ?

 

 

 

 

 

 

 

 

 

 

박원숙 화장품으로 알려져있는 스템앤셀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글리세린, 나이아신아마이드,  카프릴릭, 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세틸에틸헥사노에이트, 에너지워터, 글리세릴아크릴레이트, 아크릴릭애씨드코폴리머, 폴리글리세릴올리에이트,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프로필렌글라이콜, 수크로오스다이스테아레이트, 암모늄아크릴로일다이메틸타우레이트, 글루코오스, 일랑일랑꽃오일 등의 성분이 들어가 있습니다.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하고 2년동안 사용가능한 화장품인데요.

 

 

 

 

아무래도 스템앤셀은 화장품이기 때문에 모든 분들에게 문제없이 사용가능한 것은 아니겠지만, 무방부제 등으로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이 들어가 있지는 않아서 안심은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화장품 사용자에 따라서 사용 후 붉은 반점이나, 가려움 등의 스템앤셀 부작용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고 전문의와의 상담을 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3. 스템앤셀 사용방법

 

 

 

 

 

 

 

스템앤셀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클렌징으로 세안을 깨끗하게 한 다음에 피부건조를 시킵니다. 그 후 세안 이후 다른 기초화장품을 바르기 이전에 스탬엔셀 앰플을 이용하면되는데요.

앰플의 보호필름을 벗겨내어서 캡을 따고서 스포이드를 이용하여 원하는 만큼을 도포하면 됩니다.

 

 

 

 

 

 

스템앤셀 부작용

 

 

 

 

 

 

 

도포를 한 후에는 이를 잘 흡수 할 수 있도록 시간을 두고 그 후에는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기초화장품으로 마무리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4. 스템앤셀 후기

 

 

 

그래서 이 스템앤셀 후기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스템앤셀은 하루에 한 병을 가서 바르는 제품이라 그 관리가 굉장히 위생적입니다.

일회용으로 쓰고 끝나는 제품이기에 당연히 방부제가 안 들어가 있기도 한 것인데요.

 

 

 

 

 

 

 

스템앤셀 사용방법

 

 

 

 

 

 

특히나 스템앤셀은 중년의 피부 걱정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으로 아무래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주름 관리도 쉽지 않고 피부톤 관리도 쉽지 않아지죠.

그런 부분에서 피부과에서 여러 가지 시술들을 받긴 하지만 실제적인 효과를 잘 얻지 못하는 분들은 다른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스템앤셀은 그중에 하나로 도움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5. 스템앤셀 가격

 

 

 

 

 

 

 

 

 

스템앤셀 가격은 그냥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하는 것보다는 스템앤셀의 공식 홈페이지에 상담을 통해서 구매하시는 것이 그나마 할인을 받아서 사용할 수도 있으며 기타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서 되도록이면 스템앤셀의 가격을 상담을 통해서 확인 받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텐데요.

 

스템앤셀은 그 배양액 줄기세포 90%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과거 스템앤셀의 기존 제품이 배양액이 최대 20%인 것을 감안하면 굉장히 큰 성능을 기록한 것인데요.

 

 

 

 

 

스템앤셀 후기

 

 

 

 

 

사실 다들 아시다시피 피부를 관리하는 데 당연히 돈이 들지만, 피부는 선천적인 요소가 굉장히 중요한 것을 알 수 있죠.

다만 선천적인 피부 관리가 안 되더라도 꾸준한 자신에게 잘 맞는 그 관리를 통해서 유지를 하게 되면 후천적으로라도 충분히 피부가 좋아질 수도 있고 후천적인 관리를 하는 것이 좋은 피부를 유지하는 게 관건이 될 텐데요.

스템앤셀은 그렇게 피부를 열심히 관리하시는 분들 중에서 좀 더 콜라겐과 주름 세포, 배양액과 관련된 화장품을 통해서 피부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분들이 선택하면 좋은 제품이 되겠습니다.

 

 

 

 

 

 

 

 

 

 

 

오늘은 스템앤셀 가격, 효능, 부작용,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피부라는 것이 돈도 들고 시간도 들고 신경을 써야 안좋아지는 것을 어느정도 막고 좋아지도록 서서히 할 수 있을텐데요. 

사실 스템앤셀같은 기능성화장품은 그 가격대가 꽤 비싼 편이라 실제로 효과가 있을지, 있더라도 얼마나 있을지, 그리고 부작용은 없을지 등으로 인해서 고민이 되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그런 부분에서는 충분한 고민을 하시고 구매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다만 기능성 화장품에 대해서 평소에 관심이 많았던 분들은 스템엔셀을 바로 구매해서 사용하기보다는 우선적으로 상담원과의 상담을 통해서 고민을 해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템앤셀 정보
스템앤셀 효능 주름개선 및 미백에 도움이 될 수 있음
스템앤셀 부작용 4무 제품으로 부작용 가능성은 적지만 개인차에 따라 가려움이나 붉은 반점 가능성
스템앤셀 성분 줄기세포배양액, 에너지워터,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같이보면 좋은 글


 

 

치아보험 필요한가? 장점 단점 필요성 총정리!

치아보험 3개월 후 해지 가능한지? 불이익? 해지 시 주의사항 총정리!

치아보험 해지 위약금 내야하나? 해지 환급금은? 총정리!

라이나 치아보험 청구 방법 모바일 PC | 청구 서류 양식 총정리!

라이나 치아보험 후기 보장내용은 ? 특약 추가 시 가격은?

어린이 치아보험 추천 TOP 4+ 비교 비용 보장내역 차이 확인하기!

발치 후 치아보험 적용되나 ? 고지의무 안한 상황에서는? 총정리!

삼성화재 치아보험 보장 후기 가격은? | 임플란트 면책기간 해지 방법 총정리!

충치 치아보험 적용되는지? 치아보험 들면 이득인 상황 총정리!

에이스 치아보험 후기 청구방법 해지방법 해지환급금은? 서류 총정리!

임플란트 보험 적용 시기? 적용 안되는 예외 조건 필수 확인!

메리츠 치아보험 보장 가격은? 청구방법 서류 후기 총정리!

멀티핏 프리미엄 가격은? 효능 부작용 장점 단점 섭취방법 총정리!

 

 

 

 

 

 

 

 

 

 

 

 

 

 

 

 

 

 

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