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신혼여행지 추천 TOP 10+ 요즘 뜨는 2024 순위 기준!

신혼여행지 추천 TOP 10+ 요즘 뜨는 2024 순위 기준!

 

 

 

 

 

 

 

신혼여행은 상상만 해도 들뜨고 신나는 마음이 들죠. 결혼의 시작을 알리는 소중한 여행인만큼 부부 모두에게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는 장소로 여행을 떠나는 게 좋을텐데요.

신혼여행지를 막상 고르려고 보면, 발리 푸켓 하와의 유럽 칸쿤 등등.. 갈 수 있는 곳이 너무나 많아서 어디를 가야 좋은 선택이 될지 고민이 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요즘 뜨는 신혼여행지 추천 TOP 10+을 기준으로 살펴보도록 할테니 신혼여행지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신혼여행을 이것저것 비교하면서 고를 여력이 없는 분들은 신혼여행 패키지 비교 사이트를 이용해서 가격비교를 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궁금한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신혼여행 패키지 비교 견적 알아보기

 

 

 

 

 

 

 

 

 

 

 

 

 

1. 신혼여행지 추천

 

 

 

 

 

 

 

1. 발리

 

 

 

 

 

 

 

 

 

 

 

발리는 오랜기간 신혼여행지 추천으로 많이 알려진 여행지 중에 한 곳입니다.

 

 

발리 신혼여행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발리는 자연이 정말 아름다우면서도 사원이나 궁전 등과 어우러져서 이국적인 기분을 물씬 느낄 수가 있는데요.

 

발리에서는 다양한 레스토랑들이 있고 이는 현지음식을 제대로 즐기면서도 다양한 요리들이 있어서 음식에 예민한 분들도 무리없이 다녀올 수 있는 신혼여행지입니다.

 

편안하게 휴양을 하려는 분들에게도 발리는 적합하지만, 익사이팅한 활동을 원하는 분들에게도 발리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발리는 서퍼에게도 정말 잘 알려진 곳입니다. 섬의 남쪽 해안이 서핑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곳이기 때문인데요.

발리의 서핑은 서핑을 많이하지 않은 초급자붇늘에게도 적합한 곳입니다. 작은 파도를 골라서 탈수도 있고 주변에 대여나 서핑스쿨이 잘 되어 있는 점도 장점이죠.

 

 

 

 

신혼여행 추천

 

 

 

 

 

이 외에도 발리에는 올루와뚜, 빠당빠당, 드림랜드와 같은 해변 / 발리 섬의 상징적인 사원 중 하나인 따나롯 사원, 그림과 같은 절경을 볼 수 있는 올루와뚜 사원, 어머니사원으로도 불리는 브사끼 사원, 우붓 원숭이 숲, 우붗 예술품 시장, 킨타마니 등의 관광명소들이 있습니다.

 

 

 

 

 

 

 

 

 

 

 

 

2. 칸쿤

 

 

 

 

신혼여행지

 

 

 

 

 

 

칸쿤은 멕시코에서 가장 유명한 대규모의 휴양지입니다. 아메리카 대륙의 가장 아름다운 바다로 칭송되는 카브리해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신혼여행지 추천 장소 중에 한 곳인데요.

칸쿤이 왜 신혼여행지 1순위를 다투는 곳이 되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칸쿤은 그냥 편안하게 자연을 즐기며 휴식할 수도 있지만, 액티비티한 활동들을 하기에도 제격입니다.

스노쿨링, 정글보트, 스쿠버다이빙 등의 다양한 바다에서의 액티비티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골프를 평소에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멋진 자연환경에서 골프를 즐기기에도 적합하고 고대 마야문명을 확인할 수 있는 톨룸, 코바 등의 유적지 탐방, 자연생태 테마파크 보기 등의 컨텐츠들이 많습니다.

 

 

 

 

 

 

 

신혼여행 패키지 무료 견적비교 어디서?

 

 

 

 

신혼여행 패키지 무료 가격비교 바로가기

 

 

 

 

 

 

 

 

 

신혼여행지 정리

 

 

 

 

 

 

 

칸쿤에서는 라구나 지역에서 2인승보트를 통해서 정글투어도 가능합니다. 좋은 날씨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보트를 탄다는 건 정말 매력적인 일이죠. 그 곳에서 함께 스노쿨링을 할 수 있는 투어이기에 칸쿤을 간다면 정글투어는 필수코스입니다.

 

 

칸쿤에는 최초 수중박물과닌 언더워터 뮤지엄도 있습니다. 약간은 오싹할 수도 있지만 칸쿤의 대표적인 장소이므로 안보고 오기에는 아쉽지요.

 

 

칸쿤의 인기는 리조트회사와 함께 커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때문에 칸쿤의 리조트는 그 시설이 높은 수준입니다.

그 중에서도 한국인들에게 인기많은 리조트로는 르블랑, 하드락 칸쿤, 로얄 인 칸쿤, 하얏트 리젠시, 피에스타 아메리칸 그랜드 코랄비치 등이 있습니다.

 

 

 

칸쿤은 미리 멕시코 화폐인 페소로 환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칸쿤은 팁문화가 굉장히 발달되어 있어서 식사를 하든, 호텔에 있든, 장을 보든 팁을 줄 일이 많으므로 못해도 30달러 정도는 들고다니면서 팁을 주는 것이 좋겠죠.

 

칸쿤은 세계적인 휴양지라고 하더라도 그 위치가 멕시코에 있어서 약간은 걱정될 수 밖에 없는데요. 칸쿤 치안은 멕시코에서도 가장 안전하다고는 하지만 그럼에도 멕시코이므로 밤에는 조심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3. 하와이

 

 

 

 

 

 

 

 

 

 

하와이는 신혼여행지 추천 장소로 가장 잘 알려진 곳입니다. 오아후, 카우아이, 빅아일랜드, 마우이 등을 포함해서 100개 정도의 섬으로 이루어진 곳인데요.

 

섬이니만큼 바다와 섬 자연이 어우러진 관경을 보기에 굉장히 좋은 관광명소입니다.

힐링 이외에도 액티비티, 쇼핑 등에도 다양한 컨텐츠가 있어서 휴식과 함께 즐길거리를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신혼여행지입니다. 

 

 

 

 

 

 

신혼여행지 해외

 

 

 

 

 

 

보통 하와이에 가게 되면 오아후 섬에 있는 와이키키해변에서 일광욕도 즐기고 다양한 바다에서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아후섬에서는 알라모아나센터와 같은 유명한 쇼핑센터와 맛집들도 잘 만들어져 있어서 쇼핑과 액티비티 그것들이 모두 한데 모아져 있어서 휴식을 원하는 신혼커플에게 적합하죠.

 

 

하와이에 있는 카우아이섬은 자연경관으로 가장 손꼽히는 곳입니다. 고대 자연환경의 모습이 그대로 남은 듯한 전경은 카우아이 섬을 가는 분들에게도 놀랄 정도인데요.

 

 

 

 

 

 

요즘 뜨는 신혼여행지

 

 

 

 

 

 

 

 

카우아이는 자연환경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칼랄라우 트레일도 마련되어 있어서 등산이나 걷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제격입니다.

 

 

하와이의 마우이섬은 하와이의 휴양지 느낌을 제대로 받을 수 있는 섬으로 꼽힙니다. 카헤킬리 비치를 따라서 멋진 리조트가 쭉 연결되어 있고 힐링을 하기에 제격인 장소이죠.

 

이외에도 하와이에는 빅아일랜드에서의 화산관광도 있어서 하와이에 관심이 있던 분들은 신혼여행지 추천으로 가장 제격이지 않을까하네요.

 

 

 

 

 

 

 

 

 

 

 

 

 

4. 피지

 

 

 

 

 

 

 

 

 

 

피지는 수백 개로 이루어진 화산 섬으로 남태평양에 위치해있습니다. 사실상 대부분이 무인도인데요. 그렇기에 청정자연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신혼부부에게 적합한 여행지 중에 하나입니다.

피지에 살고 있는 분들은 대다수가 비티레부라는 큰 섬에서 거주하고 있죠. 그 곳에서 피지만의 수공예품을 구경할 수도 있고 외곽에 위치한 열대 숲에서 천연수영장, 산책로에서 힐링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가까운 신혼여행지

 

 

 

또 백사장과 산호초 해변 드라이브를 즐기며 바닷바람을 만끽하기에도 좋고바다가 너무나도 투명해서 스노쿨링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피지는 건기와 우기로 구분되는데 신혼여행으로 가기에는 건기인 5월에서 12월 사이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 때의 날씨는 비도 잘 오지 않고 맑고 깨끗한 피지의 자연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피지에는 손꼽히는 여행지만 하더라도 나디, 수바, 데나라우 섬, 시가토카, 사부사부, 퍼시픽하버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가 몰려있습니다. 

 

 

 

 

 

 

 

 

 

 

 

 

5. 세이셸

 

 

 

세이셸은 인도양에 위치한 곳으로 115개의 엄청난 수의 섬으로 이루어진 신혼여행 관광지입니다. 

섬 자체의 자연환경과 그를 둘러싸고 있는 바다가 마음 깊이 힐링을 안겨주는데요. 그냥 힐링만 즐길 수 있는 곳이 아니여서  다이빙, 스노쿨링, 낚시, 휴양, 보트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특히 세이셸은 라 디게섬, 프레슬린섬, 마헤섬이 가장 유명한 섬들입니다. 이 곳에는 리조트와 함께 문화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서 즐길거리가 많은 것이 장점이죠.

 

 

 

 

셰이셀 신혼여행

 

 

 

 

 

 

 

 

 

 

 

 

 

 

 

6. 그리스

 

 

 

 

 

 

 

 

 

그리스도 손꼽히는 경관을 지닌 요즘 뜨는 신혼여행지 추천 장소로 유명합니다. 그리스는 유럽의 남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지중해와 맞닿아있기 때문에 유럽문화와 지중해의 특성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로 유명합니다.

특히나 절벽을 따라서 지어져있는 마을과 지중해의 조화는 그 자체가 그림같은 풍경을 만들어내고 있는데요. 

 

 

 

 

 

 

 

 

그리스 신혼여행지

 

 

 

 

 

 

 

 

그리스는 그런 자연환경 뿐 아니라 여러 즐길거리가 많습니다. 

긴 역사를 지니고 있는 아테네, 아크로폴리스, 파르테논 신전, 디오니소스 극장, 산토리니, 이아마을, 카마리 비치, 굴라스 성채 등이 매력적인 신혼여행지입니다.

 

 

 

 

 

 

 

 

 

 

 

 

 

 

7. 그레나다

 

 

 

그레나다는 아름다운 해변과 만과 더불어서 수상스포츠까지 즐길거리와 휴식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신혼여행 추천 장소입니다.

 

그레나다는 전세계적으로 향신료 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말린 육두구 가루나, 계피가루, 생강 등 다양한 향신료가 그 섬의 특징인데요. 

때문에 그레나다만의 향신료 가득한 음식을 즐기는 것도 이 곳을 잘 즐기는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그레나다는 그랜드 에탕 국립공원에 있는 긴 산책로와 세븐시스터스 폭포 등이 등산을 좋아하는 분들의 마음을 자극합니다.

 

 

 

 

 

신혼여행 순위

 

 

 

 

 

 

 

한적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분들은 서부 해안을 따라 이어져있는 블랙베이비치를 차를 타고 달리면서 즐길 수 있죠.

 

섬의 서쪽부분에는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이빙, 스노쿨링을 통해서 섬 바다에 있는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8. 모리셔스

 

 

 

모리셔스는 아프리카에서 가장 유명한 신혼여행지 해외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리셔스는 마다가스카르섬에서 800키로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일년내내 따뜻한 나라아입니다.

7월에서 9월까지를 겨울로 치는데 이 때의 날시가 20도에서 25도 사이여서 시원한 날씨이며 나머지는 30도정도의 날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모리셔서는 사면에 바다로 덮여있어서 신혼부부 여행지로도 굉장히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해변자체가 굉장히 아릅답고,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제격입니다.

 

 

 

 

 

 

 

 

 

 

 

 

 

9. 푸켓

 

 

 

푸켓태국 남부에 가장 인기있는 다채로운 관광지입니다. 푸켓이 잘 알려진 가장 큰 이유는 역시나 열대해변 덕분이죠.

해안선을 따라 펼쳐지는 해변은 백사장이 부드럽고 물이 맑으면서도 따뜻해서 그 경관이 참 아름다운 곳인데요.

 

 

 

 

 

 

푸켓 신혼여행

 

 

 

 

 

 

 

푸켓은 해변에서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서핑, 스노쿨링, 카약, 스쿠버다이빙, 웨이크보드, 제트스키 등을 말이죠.

푸켓에서는 빠통비치, 프리덤비치, 카타비치, 카타노이비치, 카론비치, 방라로드 등 자연과 함께 밤문화까지 즐길거리가 많습니다.

 

 

 

 

 

 

 

 

 

 

 

 

10. 코사무이

 

 

 

코사무이는 다른 신혼여행 휴양지중에서는 그리 몰리지 않는 조용하면서도 아름다운 휴양지입니다.

푸켓과 비교하면 덜 복잡하고 물가가 저렴한 편인데요.

태국 자체가 물가가 싸지만 코사무이는 그 중에서도 정말 저렴한 편입니다. 리조트마저도 1박에 2만원 3만원 수준이니 사실상 가서 원하는 만큼 소비해도 풍족한 여행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코사무이는 차웽비치가 가장 유명하죠. 그 곳에서 리조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와 음식들이 있기에 그 곳을 중심으로 휴식을 취하고, 좀 더 액티비티한 활동을 즐기려는 분들은 코타오와 코낭유안 섬의 투어를 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오늘은 신혼여행지 추천 TOP 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신혼여행은 최근 코로나가 점차 줄어듦에 따라서 많은 분들이 해외로 여행을 가고 있는데요. 

한 여행사의 통계를 보면 2024년 가까운 신혼여행지 예약을 한 순위를 비교하면 발리, 몰디브, 하와이, 유럽, 칸쿤, 푸켓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발리는 직항의 경우에는 7시간 밖에 걸리지 않는 짧은 거리인 것도 장점이며 다른 여행지에 비해서 치안이 안전하다는 것도 선호도로 꼽히고 있습니다.

 

신혼여행을 고르기 전에는 부부가 함께 어떤 스타일의 여행을 좋아하는지 서로 의견조율을 하셔서 그 기준을 잘 맞추어서 싸우지 않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게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하네요.

 

 

오늘은 신혼여행 추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신혼여행지 추천
발리 칸쿤
하와이 피지
세이셸 그리스
그레나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같이보면 좋은 글


 

메리츠 치아보험 보장 가격은? 청구방법 서류 후기 총정리!

멀티핏 프리미엄 가격은? 효능 부작용 장점 단점 섭취방법 총정리!

스템앤셀 가격 효능은? 부작용 사용방법 총정리!

알뜰 인터넷 비교 추천 TOP 3+ TV 결합 lg u+ 스카이라이프 포함 | 단점은?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가격은?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이벤트 필수확인!

탈젠 샴푸 가격 효능 후기 부작용? 탈젠플러스 도움되는지 총정리!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TOP 9+ 얼음정수기 sk매직 코웨이 lg 포함 총정리!

마가보감 효능 부작용 가격은? 이벤트 후기 확인하기!

더루트알지쓰리 가격 효능 부작용 없나? 선착순 이벤트 확인하기!

엘리하이 장점 단점 3가지는? 무료체험 비용 후기 총정리!

신혼여행 패키지 추천 비교 견적확인! 자유여행 장단점은? 총정리!

 

 

 

 

 

 

 

 

 

 

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