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아이커 가격 효과 부작용 성분 2023년 기준 완전정리

아이커 가격 효과 부작용 성분 2023년 기준 완전정리

 

 

 

 

아이커가 키크는 영양제로 가장 인기있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어느 날 우리 아이가 학교 친구들하고 단체사진을 찍었는데 유독 우리 아이만 작아보인다면 참 신경이 쓰이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나는 아니더라도 우리 아이만큼은 키가 더 크기를 바라면서 많은 부모님들께서 양질의 음식들 또는 아이커와 같은 키크는 영양제들을 아이들에게 제공해주려고 노력하시는데요. 작은 키

 

 

 

요즘에는 특히 부모님들 사이에서 키크는 영양제들이 소문이 나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 듯 하더라구요.

내 아이를 위한 제품이다 보니까 구성 성분부터 만드는 제조회사까지 깐깐하게 따져보게 되는데요.

오늘은 아이들 키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아이커 가격 효과 그리고 구성성분과 부작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이커 최저가 가격 얼마일까?

아이커 최저가 가격 바로 확인하기

 

 

 

 

1. 아이커 구성성분

 

 

 

 

 

 

 

우선 아이커는 많은 분들께서 알고 계시는 종근당 건강이라는 인지도 있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종근당은 홍삼부터해서 각종 영양제를 취급하는 큰 회사이다 보니까 아무래도 안심이 더 가게 되네요.

구성성분은 기능성원료가 들어가 있어서 특히 도움이 되는 후기가 많습니다.

국내 최초로 식약처 인정한 키성장 기능성 원료인 황기추출물과 복합물 HT042를 함유한 제품으로

 

 

아이커 그래프

 

아이커 섭취에 대한 기능실험 결과, 섭취하지 않은 어린이를 대비해서, 12주 후에 어린이 신장 증가가 확인되기도 한 만큼 그 기능이 입증된 영양제입니다.

 

아이커를 꾸준히 복용할수록 3개월, 6개월, 1년 시간에 따라서 더욱 그 효과가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성장기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들이 들어가 있는데요.

 

 

키성장에 도움이 되는 HT042, 칼슘 흡수 및 뼈 형성에 필요한 비타민 D,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필수인 정상면역기능을 도와주는 아연,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 등이 들어가 있는 복합적인 영양제입니다.

이 외에도 비타민C, L 아르기닌, 효소처리스테비아 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커사진

 

 

 

특히 종근당 아이커에서 가장 강조하는 효능 성분은 바로 HT042라는 성분입니다.

이 성분은 국내 최초로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기능성 원료입니다.

HT042는 천연 식물에서 추출할 수 있는 성분이기 때문에 안전하다고 평가받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제품은 부모님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인기만점인 영양제인데요.

그 이유는 아이가 먼저 찾아서 먹게 되는 맛이라 그렇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당도와 첨가물을 줄기맛은 진하게~ 업그레이드한 딸기맛으로 특히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도 잘 챙겨 먹는다고 합니다.

 

 

 

아이커 우유 오거트

 

딸기맛 가루이기 때문에 우유, 요거트, 시리얼, 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아이들에게 거부감없이 섭취가능한 영양제라 참 좋은 듯 합니다.

 

 

 

 

2. 아이커 효능은?

 

 

 

 

 

 

아이커 효능은 아이커에 포함되어 있는 대표적인 영양소들을 확인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HT042(황기추출복합물), 칼슘, 아연이 있습니다.

우선 HT042라고 불리는 황기추출물 등의 복합물은 황기와 가시오갈피, 한속단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복합물들은 예로부터 동의보감에도 쓰여 있듯이 어린이 성장을 도우면서도 뼈를 튼튼하게 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약재들로 유명한데요.

 

우선 황기는 쇠약해진 기력을 회복시키는 데에 도움을 주는 한약재입니다. 하여 동의보감에 적힌 기록을 보면 황기는 세자의 건강과 성장에 사용되어졌다고 일컬어지죠.

 

아이커에 포함되어 있는 한속단은 그 이름이 흔하지는 않죠. 의미를 살펴보자면 끊어진 단을 이어준다는 뜻인데요. 뼈와 근육 사이를 이어주면서 성장시키는 데에 도움을 준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동의보감과 같은 중국의 중약대사전에 따르면 한속단은 근육을 강하게 해주며, 뼈를 튼튼하게 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시오갈피는 보통 끓여먹는 물로도 자주 쓰이는 약재입니다. 고산지대에서 주로 자라는 식물로, 뼈를 튼튼하게 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약재입니다. 

이 식물은 특히 서양에서는 시베리안 인삼이라고 불리는 만큼 사포닌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서 홍삼과 같은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두번째로 아이커에 포함된 주 영양소는 칼슘입니다.

칼슘은 사실 아이들 키성장과 건강에 특별히 챙겨주어야 하는 영양소로 이미 자리잡은지 오래이죠.

칼슘은 인체에서 가장 많이 포함되어 있는 미네랄인데요. 이는 혈액의 마그네슘과 인, 칼륨을 조절하는 데에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또한 혈액 응고와 호르몬 분비 근육 수축 및 골격을 튼튼하게 해주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이외에도 근육 기능을 도우며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 및 세포 신경 전달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아이들의 성장에는 꼭 신경써주어야 할 영양소가 아닐까하네요. 왜 키성장에 아이커가 도움이 되는지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아연입니다.

아연은 사실 어른들이 자주 먹는 영양제로 알려져 있죠. 그렇다면 아이커 효능으로 왜 포함되어 있을까요?

아연에는 대사작용 신경기능 소화기능을 돕는 작용을 하며, 면역세포의 생성과 함께 DNA합성 단백질 합성 등의 다양한 면역기능 작용들을 돕는다고 합니다.

따라서 성장기에 발달되어야 하는 성장기능들을 잘 유지하고 성장시키는 데에 아연이 큰 역할을 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3. 종근당 아이커 부작용은 없나?

 

 

 

✅ 아이커 무료혜택 상담 확인

 

아이커 최저가 가격 바로 확인하기

 

 

 

주변 종근당 아이커 부작용은 크게 없는 것으로 알려져있죠. 아이커를 먹이고 계신 학부모님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4살 이후부터 꾸준히 먹인 분이 있는데, 이 분의 자녀들은 다른 아이들에 비해서 성장 속도가 더 빠른 것 같다며 만족을 한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먹였으나 큰 효과를 느끼지는 못하여서 먹이는 걸 중단하고 다른 제품을 먹인다는 부모님도 있었는데요.

 

 

섭취를 진행해보고 아이들의 몸 반응에 따라서 선택을 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아이커 우유

 

 

 

또한 종근당 아이커 제품은 종근당건강이 직접 연구하고 제조, 판매까지 이루고 있다고 합니다.

키 성장 연구 개발부터 제품 생산까지 종근당 건강이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안심을 가질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네요.

하지만 그럼에도 해당 영양제에는 우유가 일정량 들어가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유지방에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들은 꼭 주의를 해서 섭취 여부를 판단하셔야겠습니다.

이외에도 특이체질이나 알르레기 체질이 있으신 분들은 꼭 상담을 통해서 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4. 아이커 가격은 ?

 

 

 

 

 

 

 

종근당 아이커 비용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아이커 가격은 온라인 판매와 대리점 판매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는 종근당 건강의 특별한 제품 관리 때문인데요.

직접 구입처에서만 판매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본사와의 상담전화를 통해서만 아이커 가격과 구입여부를 판단하실 수 있겠습니다.

 

 

 

아이커가격

 

 

 

 

 

직접 상담전화 문의를 해본 결과로는 다 푸는 것은 회사 정책상 불가능하지만 가격은 20만원대였으며, 상담을 통해 할인행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6개월 분량을 종근당 아이커 구매했을 경우에는 15% 할인이 적용되며 1년치를 구매하면 30% 정도의 할인을 받는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5. 아이커 먹기에 좋은 시기는 ?

 

 

 

 

 

 

아이커가 먹기 좋은 시기는 아무래도 정해져 있습니다.

아이들의 키가 자라나는 성장기는 굉장히 제한적이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성장판 나이가 열려있는 기간인 5세부터 18세까지 섭취하시기를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아이커 모델

특히나 여아들의 경우에는 성장판이 남아에 비해서 짧은 기간 내에 닫히기 때문에 이를 감안하셔서 드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이커는 1일 1회 1포만을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되는 제품입니다. 식전이나 식후 관계없이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6. 아이커 정리

 

아이들의 키성장에는 과거에는 선천적인 유전자가 가장 중요하다라는 인식이 팽배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연구결과들이 발표되었는데요.

키성장에는 선천적인 요소 뿐만 아니라 후천적인 요소들, 예를 들면 주변 환경이나 영양섭취 등과 같은 조건들이 아이들의 키 성장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연구결과가 있죠.

이러한 흐름에 따라 많은 부모님들께서 아이들의 키 성장에 도움이 될만한 것들을 찾으시면서 아이커를 검색하시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성장기라는 것은 그 시기가 정해져있기 때문에 2차 성장 시기 전부터 준비를 해둔다면 아이들이 실제적으로 가장 클 사춘기 시기에 큰 도움을 받을 수도 있겠습니다.

아이커는 키성장과 더불어 아이들의 균형있는 성장을 위해 필요한 영양소를 기반으로 이루어진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물론 아이커가 키성장에 만병통치약은 아니기 때문에 너무 맹신하시기 보다는 아이들 키 성장에 도움이 된다는 정도로 판단을 하시면 좋겠네요.

 

 

아이커 정보 정리 정보
아이커 가격 가격은 20만원대이며, 상담을 통해 할인
아이커 효능 기력회복, 뼈를 튼튼하게 도움, 근육성장, 면역기능 향상
아이커 부작용 지방에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들은 꼭 주의를 해서 섭취 여부
아이커 성분 황기추출물 등의 복합물인 HT042. 칼슘. 아연

 

 

 

 

오늘은 종근당건강의 키크는 영양제인 아이커 가격 효과 부작용 구성성분 및 가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시대에는 아이들의 키가 굉장히 중요해지고 있죠.

여아는 물론 남아까지 우리 아이들이 나중에 커서 사회에 나가는데 키가 걸림돌이 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많은 부모님들께서 오늘도 아침 저녁으로 키크는 스트레칭을 아이들에게 해주시면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신데요.

 

 

여기 들르신 부모님들의 자녀분들 모두가 늘씬늘씬한 자녀들이 되기를 소망하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마이너스 통장이란? 뜻, 개설 자격, 쓰는 이유, 한도별 비교 TOP5

2023 전기차 보조금 기준 현황 계산 | 서울시, 경기도, 인천, 수원시, 세종시 등

국민은행 신용카드 발급조건 필수 3가지 확인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