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알뜰 인터넷 비교 추천 TOP 3+ TV 결합 lg u+ 스카이라이프 포함 | 단점은?

알뜰 인터넷 비교 추천 TOP 3+ TV 결합 lg u+ 스카이라이프 포함 | 단점은?

 

 

 

 

 

요즘에는 월마다 나가는 비용을 줄이기 위해서 알뜰폰을 이용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급제로 폰을 사서 거기에 알뜰폰요금제를 쓰므로 한달 이용료가 굉장히 낮은 수준으로 나오기 때문에 장점인 부분이 많은데요.

 

여기에 더불어서 알뜰폰을 기반으로 인터넷을 결합해서 사용하면 안그래도 저렴한 알뜰폰을 인터넷도 같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lg유플러스 알뜰인터넷과 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인터넷 결합상품 그리고 대리점을 통한 알뜰인터넷 요금제 비교 추천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알뜰인터넷 통신 3사 결합 상품 가격확인 어디서?

 

 

 

 

 

 

알뜰 인터넷 통신 3사 가격표 확인하기

 

 

 

 

 

 

 

 

 

1. lg 알뜰인터넷 결합 상품 비교

 

 

 

 

 

 

 

 

lg를 먼저 기준으로 보자면, 2020년 기준으로 lg유플러스에서는 알뜰폰과 인터넷 결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결합이 가능하기 위한 조건으로는 lg 인터넷이 2020년 9월 이후에 개통된 인터넷이 하며 lg유플러스 알뜰폰 요금제 중에서는 모든 요금제가 알뜰폰과 인터넷 결합이 되는 것은 아니고 일부 요금제만 결합이 가능합니다.

 

 

결합 가능한 요금제를 직접적으로 확인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lg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확인하는 것이 가장 정확한데요.

우선적으로 유플러스와의 파트너 사인 18개의 알뜰폰 회사 중에 한 곳과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시고서 그것을 기반으로 인터넷 요금을 결합 할인 받으시면 됩니다.

그 리스트로는 여유텔레콤, 이지톡, 에스원안심모바일, 플래쉬모바일, 서경모바일, 이야기알뜰폰, 스마텔, 마이월드, 아이즈모바일, freeT, 모빙, A모바일, 원텔레콤, 화인통신, 온국민폰, 리브 엠이 있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알뜰폰 인터넷 tv

 

 

 

 

 

 

 

 

 

 

이렇게 알뜰폰과 인터넷 결합이 가능한 상품을 확인해서 본인의 그 요금제가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하시는 분들은 lg 인터넷과 결합해서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이때 인터넷 요금은 대략적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 100메가 기준 : 휴대폰 결합시 약 6000원 할인
  • 500메가 기준 : 휴대폰 결합시 약 1만원 할인
  • 1기가 기준 : 휴대폰 결합 시 약 13000원 할인

 

이런 식으로 lg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과 인터넷을 결합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장점을 따져보자면 제휴가 가능한 알뜰폰 업체들이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그중에서 할인하고 있는 알뜰폰 회사를 잘 선택해서 그것을 기반으로 인터넷을 결합하기에도 용이하고, 또 알뜰폰 업체를 갈아타더라도 선택 사항이 많기 때문에 혹시나 결합 상품을 사용하더라도 차후에 바꾸더라도 용이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죠.

 

 

 

알뜰 인터넷 단점으로는 아무래도 lg 알뜰폰 회사들 자체가 고객센터와 연결하기가 굉장히 불편합니다.

직접적인 전화 통화는 쉽지 않고 1대1 상담을 남겨놔야 이제 연락을 준비할 수가 있는데요.

 

 

 

 

 

 

 

 

 

 

 

 

 

 

 

2. 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인터넷 결합 상품

 

 

 

 

 

 

 

 

 

또 다른 방법으로는 스카이라이프의 인터넷을 알뜰폰과 결합해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스카이라이프 tv와 스카이 인터넷 그리고 모바일을 연결해서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스카이라이프 tv와 모바일을 결합하는 상품을 먼저 확인해 보자면,

 

 

 

 

 

 

알뜰인터넷 속도

 

 

 

 

 

스카이라이프 tv에 알뜰모바일 요금제를 1만 원에서 2만 원 미만으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할인 금액이 월 1100원. 2만 원 이상 3만 원 미만의 모바일 요금제를 사용하면 월 2200원 할인.

3만 원 이상을 모바일 요금제로 사용하면 월 3300원 할인이 들어갑니다.

 

 

 

알뜰폰 인터넷 결합

 

 

 

여기서 좀 더 구체적으로 예를 들어서, 스카이 올 tv 요금제와 더불어서 모바일 알뜰폰 요금제를 1만 원에서 2만 원 미만으로 사용하면 월 1만2100원으로 사용이 가능한 것이고  스카이 초이스 1만 9,800원짜리를 3만 원 이상 알뜰폴 요금제와 같이 결합해서 사용하신다면, 19,800원에 이용할 수가 있는 것이죠.

 

물론 이때 모바일 요금제는 당연히 따로 내셔야 됩니다.

좀 더 저렴하게 하기 위해서는 tv와 인터넷, 모바일까지 합쳐서 사용하시는 방법인데요.

스카이 올 tv 요금제에 스카이 100메가 모델을 설치한 상태에서 모바일 추천 요금제 4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하시면 30% 요금 할인이 들어갑니다.

 

 

 

 

 

스카이라이프 알뜰인터넷 결합

 

 

 

 

 

크게 슬림, 모두 충분 7기가바이트, 데이터 충분 15기가바이트, 모두 충분 11기가바이트가 있는데요.

데이터 1기가와 통화 100분을 주는 슬립을 이용했을 때는 총 이용료가 월 2만4700원, 데이터 7기가 + 1mbps 무제한을 주는 요금제를 쓰면 다 해서 3만 6,200원.

데이터 15기가에 다 쓰면 3mbps에 무제한을 주는 요금제를 쓰면 다 해서 월 4만 2900원.

11기가의 매일 2기가 그리고 3 mbps의 무제한을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를 사용했을 때 다 해서 5만 400원 요금제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가 연동 가능한 알뜰폰 파트너사는 마이 월드, 이지 모바일, 여유 알뜰폰 새 회사 중에 양사 협의된 요금제로 결합이 가능합니다.

 

 

 

 

 

 

 

 

 

 

 

 

 

 

3. 대리점 알뜰인터넷 결합 상품 이용하기

 

 

 

 

 

 

 

 

 

 

또는 알뜰인터넷같은 대리점을 이용해서 결합상품을 확인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알뜰 인터넷은 알뜰폰처럼 메이저 인터넷 통신사인 lg나 kt 또는 sk 브로드 밴드의 인터넷 상품을 다양한 형태로 결합을 시켜서 그 비용은 최소로 낮추면서도 혜택은 받고, 또 인터넷 속도는 그대로 빠르게 유지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그런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알뜰 인터넷은 인터넷 계약이 만료됐거나 만료될 예정인 분들이 신규 가입이나 통신사 이동, 또는 인터넷 단독 인터넷과 tv를 연결해서 비용을 내거나, 인터넷과 tv, 그리고 모바일 1회선까지 연결해서 집에서 사용하는 인터넷 비용을 최소화시키는 방법인데요.

 

 

 

 

알뜰폰 인터넷 가입

 

 

 

 

 

알뜰 인터넷은 그 용어 자체가 알뜰폰보다 정확히 나와 있지가 않아서 많은 분들이 혼동을 겪는 경우가 있는데, 어쨌든 간단하게 살펴보자면,

인터넷 속도는 빠르길 원하지만 가격은 낮추고 싶은 분들은 통신 3사에 인터넷을 이용하면서 인터넷 자체는 저렴하게 하기 위해서 알뜰폰과 결합해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알뜰폰과 결합을 통해서 진행하려는 분들은 우선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알뜰 인터넷이라는 바론 컴퍼니에서 진행하는 결합 상품을 이용해 보시는 게 방법입니다.

해당 알뜰 인터넷 비교를 해보면 본사 책정 그대로 하지만 혜택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는 그러한 결합 상품 중에 하나인데요.

그 알뜰 인터넷 가격표를 간단히 살펴보자면,

 

 

 

 

알뜰인터넷 요금제

 

 

 

 

 

 

100MB 기준으로 했을 때는 인터넷 단독으로 했을 때 kt는 요금이 2만 2천 원, lg 2만 2천 원, sk 브로드도 2만 2천 원입니다.

여기서 상품권이 상품권과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 것이 약 9만 원에서 10만 원의 플러스 알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과 tv를 100MB로 기준으로 해서 요금을 봤을 때는 kt는 3만 9,600원, lg는 3만 8,500원, sk브로드밴드는 3만 9,600원에 상품권과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 상품 혜택이 35만 원에서 플러스 정도인데요.

여기서 인터넷과 tv, 그리고 모바일 1회선까지 결합을 해서 알뜰 인터넷을 사용하시면 요금은 3만 4,100원 kt가 lg는 3만 3천 원, sk브로드밴드 3만 6,300원 정도입니다.

상품권과 현금을 합하면 그 사은품으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약 40만 원의 플러스 알파입니다.

 

 

 

 

 

 

알뜰인터넷 비교

 

 

 

 

 

500mb로 알뜰 인터넷을 사용하는 분들은 인터넷을 가입하는 경우에는 3만 3천 원으로 통신 3사가 같고 이에 대한 사은품 등의 혜택이 약 14만 원에 플러스 알파 수준인데요.

인터넷과 tv를 결합했을 때는 요금이 3만 5천 원 정도로 통신 3사가 책정되고 거기에 상품권과 현금 등의 혜택이 40만 원에서 플러스 알파가 됩니다.

인터넷과 tv, 모바일 1회선까지 결합을 하시는 분들은 요금이 kt의 경우에는 39,600원, lg는 3만 4,100원, sk브로드밴드는 3만 2900원 정도이며 그 혜택이 40만 원 정도의 플러스 알파입니다.

 

 

 

 

 

 

 

 

 

 

알뜰인터넷 종류

 

 

 

 

마지막으로 1기가바이트로 인터넷 단독 요금을 쓰시는 분들은 kt는 3만 8,500원, lg도 3만 800원, sk브로드밴드 3만 8,500원 수준이며 인터넷과 tv를 결합했을 때는 kt가 4만9500원, lg가 49,500원, sk 브로브밴드가 51,700원, 그리고 인터넷, tv, 모바일까지 결합한 상품으로 1기가바이트를 이용하면 kt가 44,100원, lg가 36,300원, sk브로드밴드가 4만8400원입니다.

 

 

통신사 상품 가입 조건에 따라서 추가 할인이나 상품 금액은 변동 사항이 있다는 점을 참고하셔야겠습니다.

 

 

 

 

 

 

 

 

알뜰폰 인터넷 결합

 

 

 

알뜰 인터넷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에서 공식 인증받은 전문 대리점이어서 믿고 상담을 받으셔도 무리가 없는데요.

보험 가입센터는 서울보증보험 1천만 원 가입 업체여서 전국 현금 130% 보상제에다가 상품이 지급되는 것이므로 결합 상품의 인터넷을 찾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상담 신청을 해서 그 가격을 확인해 보는 것도 방법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알뜰인터넷을 상담신청을 하면 접수되고서 개통 요청 및 일정을 확인하고 기사 방문 및 설치, 개통 확인, 지원금 입금 순으로 알뜰 인터넷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알뜰 인터넷 비교 잘 가입하는 법?

 

 

 

 

 

 

 

 

 

 

인터넷을 저렴하게 가입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현재 살고 있는 살 집에 대한 집 근처의 인터넷 인프라 자체를 파악을 먼저 하시고, 그를 기반으로 통신사마다의 요금제를 비교하고, 이를 기준으로 다양한 업체의 상담을 통해서 얼마만큼 혜택을 주는지 그 비교를 통해서 가입을 신청하셔야 됩니다.

 

 

 

 

 

u+ 알뜰폰 인터넷 결합

 

 

 

 

우선적으로 살고 있는 집 근처 인터넷 인프라를 파악해야 되는 이유는 아무리 요금제를 500m에서 1기가를 쓰고 싶더라도 그 집 자체가 500m에서 1기가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정도로 인프라가 잡혀 있다면, 그런 요금제를 쓰더라도 속도면에서 큰 차이는 발생치 않고 매달 쓰는 요금제만 비쌀 수가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을 먼저 꼭 확인하셔야 됩니다.

 

 

 

 

      알뜰폰 인터넷 결합 lg

 

 

 

 

 

 

 

그 다음으로는 각 통신 3사의 요금제를 비교를 하시면 되는데요.

본인의 선호사항에 따라서 통신사를 선택을 했으면 가입은 통신사에 직접 전화를 하지는 말고 그 통신사를 대리해서 가입하시면 중개 대리점을 통해서 가입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래야지만 가입 지원금과 더불어서 다양한 상품권 등을 포함해서 그 혜택을 최대한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 부분이 조금은 귀찮을 수도 있지만 인터넷으로 조금만 발품을 팔아도 정보가 나오기 때문에 이를 기반으로 가입을 해서 진행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또 혜택을 많이 받고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오늘은 알뜰인터넷 비교 추천을 요금제 기준으로 알아보았고 알뜰폰 인터넷 결합 상품을 저렴하게 구하는 법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치아보험 필요한가? 장점 단점 필요성 총정리!

치아보험 3개월 후 해지 가능한지? 불이익? 해지 시 주의사항 총정리!

치아보험 해지 위약금 내야하나? 해지 환급금은? 총정리!

라이나 치아보험 청구 방법 모바일 PC | 청구 서류 양식 총정리!

라이나 치아보험 후기 보장내용은 ? 특약 추가 시 가격은?

어린이 치아보험 추천 TOP 4+ 비교 비용 보장내역 차이 확인하기!

발치 후 치아보험 적용되나 ? 고지의무 안한 상황에서는? 총정리!

삼성화재 치아보험 보장 후기 가격은? | 임플란트 면책기간 해지 방법 총정리!

충치 치아보험 적용되는지? 치아보험 들면 이득인 상황 총정리!

에이스 치아보험 후기 청구방법 해지방법 해지환급금은? 서류 총정리!

임플란트 보험 적용 시기? 적용 안되는 예외 조건 필수 확인!

메리츠 치아보험 보장 가격은? 청구방법 서류 후기 총정리!

멀티핏 프리미엄 가격은? 효능 부작용 장점 단점 섭취방법 총정리!

스템앤셀 가격 효능은? 부작용 사용방법 총정리!

 

 

 

 

 

 

 

 

 

 

 

 

 

 

 

 

 

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