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2024 엘리하이 장점 단점 3가지는? 무료체험 비용 후기 총정리!

2024 엘리하이 장점 단점 3가지는? 무료체험 비용 후기 총정리!

 

 

 

 

 

 

결과를 내야하는 중, 고등학교 때의 학업성취를 위해서는 어릴 때부터 자기주도적인 공부습관을 들이는 게 정말 중요합니다.

예비 초등학생 시기 또는 초등학생 6년의 시기 동안에 어떻게 공부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체계적으로 수업진도를 맞춰가느냐에 따라서 앞으로의 공부방향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요.

 

그래서 많은 학부모분들이 학교공부와 더불어서 공부습관을 어떻게 교육시킬 수 있을지 또는 1:1 학습선생님을 통해서 아이 진도에 맞춘 학습을 어디서 할 수 있을지 고민하게 됩니다. 

 

최근에는 이러한 부분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서비스로 학부모분들 사이에서 엘리하이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내신, 수행평가 교가지원, 다양한 비교과 컨텐츠, 영/수 특화 컨텐츠, 영재특목반, 1:1맞춤관리, 무료체험 신청혜택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한달에 10만원 수준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엘리하이 비용 장점 단점 무료체험 서비스, 후기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엘리하이 무료체험 신청 어디서?

 

 

 

 

 

 

엘리하이 무료체험 10일 신청 바로가기

 

 

 

 

 

 

 

 

 

 

 

 

 

 

1. 엘리하이란 ?

 

 

 

 

 

 

 

 

 

 

 

엘리하이는 예비초등학생부터 초등학교 전 학년 전 과목을 대상으로 하는 인터넷강의입니다.

스타강사진의 전 학년 과목을 모두 내신대비와 더불어서 수행평가 부분도 교과학습 지원이 가능한 인터넷강의인데요.

아무래도 초등학교 자녀들 사교육을 따로 하기보다는 인터넷강의를 통해서 금액적으로도 효율적으로, 시간적으로도 원하는 시간에 선택할 수 있어서 학부모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엘리하이는 단순히 학교 내신대비와 수행평가 이외에도 시야를 넓힐 수 있는 비교과 컨텐츠가 다양하고 일일학습시스템으로 꼼꼼하게 학습 습관을 개선시킬 수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엘리하이

 

 

 

 

 

 

 

 

공부습관은 처음 시작하는 초등학생때부터 잡아놓아야 정말 중요해지는 중학생과 고등학생이 되더라도 스스로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는 기반이 만들어지는데요.

엘리하이는 초등학생때부터 학원에 가서 그 수업을 듣고 오는 것보다 스스로 인터넷강의를 수강하고 이를 통해서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는 힘을 기르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이외에도 엘리하이는 영어와 수학에서 특화 컨텐츠가 있는데요. 초등교과목 중에서도 영어와 수학 부분을 제대로 쌓아두지 않으면 중학교에 올라가서 부족한 기본기때문에 따라잡아야하는 것들이 많아 아이들이 공부 자신감도 잃고 힘겨워할 수 있죠.

 

엘리하이는 영어와 수학 부분에서 특화 컨텐츠를 제시해주어서 아이들의 주요 두 과목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엘리하이 학부모

 

 

 

 

특히 엘리하이는 초등학교때부터 업계 최초 영재특목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특목 및 자사고 입시 대비까지 가능하다는 점에서 활용성이 굉장히 높은 초등학생 인터넷강의로 유명합니다.

 

최근에는 0원 무료체험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있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에서 엘리하이에 대해서 더 자세히 다룰테니 끝까지 읽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엘리하이 무료체험 신청 어디서?

 

 

 

 

 

 

엘리하이 무료체험 10일 신청 바로가기

 

 

 

 

 

 

 

 

 

 

 

 

 

 

 

2. 엘리하이 장점 ?

 

 

 

 

 

 

 

 

 

 

엘리하이의 구체적인 장점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

 

엘리하이의 인기는 그 결과를 보더라도 알 수 있습니다. 종합반 회원수 단 2년만에 10배 증가, 종합반 추천가입자 단 1년만에 302% 증가, 영재교육원 합격생 단 1년만에 2배 증가를 이뤄냈습니다.

 

 

 

그 이유를 아래에서 장점을 기반으로 살펴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초 튼튼 예비초

 

 

 

 

 

 

 

 

 

초등학교 진학을 앞둔 미래 영재들을 위한 컨텐츠로, 문해력을 기초부터 탄탄하게 잡을 수 있는 예비초 국어와, 알파벳과 피닉스를 확실하게 잡아주는 예비초 영어, 수학의 기초개념을 정확하게 잡아주는 예비초 수학 컨텐츠가 있기에 미리미리 아이들이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때 배울 수업에만 국한하지 않고 공부습관과 더불어서 문해력을 키우는 독서관련 컨텐츠를 통해서 자기주도적인 공부습관을 들이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엘리하이 초등

 

 

 

 

 

 

 

 

 

 

 

 

 

2. 학습습관 형성에 도움

 

 

엘리하이는 학습습관 형성에도 도움을 주는 컨텐츠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스로하는 힘을 키우는 인터랙티브 러닝을 통해서 재미있는 스토리와 실감형 체험활동을 기반으로 교과내용을 100% 이해할 수 있는 컨텐츠가 있는데요.

이는 공부에 흥미를 자연스럽게 주면서도 공부의 습관을 들여주어서 아이들에게 자연스럽게 공부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엘리하이 단점

 

 

 

 

 

또한 하이연산, 엘리구구, 도전암산왕, 사자수학, 플레이매쓰 등의 놀이형 수학 컨텐츠를 통해서 즐기다보면 실력이 늘어나는 수학 컨텐츠가 있습니다.

영어컨텐츠로는 따라하면 저절로 흡수되는 영어 듣기 및 말하기 프로그램이 있죠.

 

 

 

 

 

 

 

 

 

 

 

3. 응용 / 심화 학습 가능

 

 

 

엘리하이가 기본적인 수준 정도만 커버가 가능한 인터넷 강의였다면 사실 이렇게까지 인기를 끌지는 않았을 것이라고 평가됩니다.

 

 

 

 

 

 

 

엘리하이 비용

 

 

 

 

 

 

엘리하이에는 생각하는 힘을 키우는 응용 심화 학습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저학년 전담 선생님의 쉽고 재미있는 강의를 통해서 완벽한 교과학습과 더불어서 용응/심화학습까지도 노릴 수 있는 컨텐츠가 만들어져 있는데요.

 

이를 넘어서 엘리하이는 심화 영재교육원 수학도 준비가 가능합니다.

 

 

 

 

엘리하이 뜻

 

 

 

 

 

 

심화 영재교육원 수학 과정을 위해서는 당연히 아이들의 문제해결 및 창의적인 사고력을 키우는 것에 집중해야합니다.

엘리하이는 이런 부분에서 수학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도록 하는

  • 영재사고력 수학 1031
  • 창의사고력 수학 팩토
  • 교과심화완전정복 강의인 최상위 초등수학

컨텐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영어부분에서는 다양한 어휘와 표현력을 자연스럽게 키울 수 있는 영어 읽기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죠.

 

 

 

 

 

 

 

 

 

 

 

 

4. 배경지식 확대 가능

 

 

 

 

 

엘리하이 장점

 

 

 

 

엘리하이는 수업에만 국한하지 않고 아이들의 수업 외적으로 다양한 배경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컨텐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일 한 권 책읽는 습관을 들일 수 있는 엘리하이 북클럽, 다양한 가능성에 대해 확인할 수 있는 탐구 및 특기형 컨텐츠가 마련되어있죠.

 

 

 

 

 

 

 

 

 

5. 일일학습 시스템과 관리형 시스템으로 편리하게

 

 

 

엘리하이는 학습동기와 습관을 자연스럽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일일학습 시스템이 있습니다.

 

학교진도에 맞추어서 꾸준하게 공부할 수 있는 체계적인 일일학습과 과목별 나에게 맞는 선생님 선택 및 학습보상 로켓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의욕과 더불어서 성취도를 높일수가 있습니다.

 

 

 

 

 

 

 

엘리하이 pc

 

 

 

 

 

 

 

 

엘리하이는 그냥 인터넷 컨텐츠만 주고 알아서 공부하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1:1로 개인 맞춤 관리를 제공해줍니다.

이를 통해서 완벽한 학습 습관 형성이 가능하도록 하는데요. 아무래도 인터넷강의만 있다면 강의를 사놓고 이를 관리하는 것은 부모님의 몫이 되어서 안그래도 바쁜 일상에 부모님들이 아이들과 씨름할 날들이 많아지죠.

 

엘리하이에서는 1:1 맞춤 학습관리를 제공해주어서 이런 부분에서도 걱정없이 아이들이 진도를 꾸준히 나가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3. 엘리하이 후기는 어떨까?

 

 

 

 

 

 

 

 

 

엘리하이는 그 효과에 대해 다양한 후기들이 있습니다.

학원없이 엘리하이만으로 수학 및 과학 영재교육원에 합격한 사례뜰이 많으며, 수학 경시대회 수상, 진단평가 만점 및 숙제 발표까지 든든하게 활용 가능하다는 후기들을 어렵지않게 살펴볼 수가 있는데요.

 

 

 

 

 

 

엘리하이 무료체험

 

 

 

 

 

 

 

특히 엘리하이는 영재교육까지 가지 않더라도 아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초등학생 때 공부습관을 탄탄하게 잡도록 도와줌으로써 아이들이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줍니다.

 

엘리하이는 이런 장점이나 후기들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하는 무료체험 기회들을 마련해주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4. 엘리하이 무료체험 가능?

 

 

 

 

 

 

 

 

 

 

엘리하이는 10일 무료체험 신청이 가능합니다. 무료체험하는 기간 동안에 프라임탭이라는 엘리하이 학습 전용기기를 제공해주고, 스마트펜과 스마트러닝 체험 북, 젤리케이스 및 거치대까지 포함해서 제공해주는데요.

 

물론 이는 엘리하이 무료체험기간을 이용하고나서는 반납해야하는 것들입니다.

 

 

 

 

엘리하이 태블릿

 

 

 

 

무료체험 후에 엘리하이 프라임 종합반 신청을 하게 되면 스마트펜 패키기와 전용 케이스는 추가적으로 발송이 됩니다.

 

 

 

엘리하이 무료체험을 선택하게 되면 드림하이라는 아이들이 자기주도적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초등교육지침서와, 엘리하이 무료체험 후 포토후기를 남기면 매월 5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엘리하이 초등

 

 

 

 

 

 

 

따라서 엘리하이에 관해 궁금하게 체험을 원하는 분들이 있다면 무료체험을 우선 해보는 게 이래저래 안하는 것보다는 훨씬 이득이 되겠습니다.

 

 

 

 

 

 

 

 

 

 

 

 

 

 

 

 

5. 엘리하이 단점은?

 

 

 

 

 

 

 

 

그렇다면 이렇게 장점이 많은 엘리하이는 단점이 없을까요? 당연히 엘리하이도 단점은 있습니다.

 

결제하기 이전에 이 단점을 잘 확인해보시고 결정을 하는 게 그나마 더 좋은 선택이 되겠죠.

 

 

엘리하이는 당연히 아무리 1:1관리해주는 서비스까지 있다고 하더라도 학원에서 등록해서 교육을 진행하는 현장강의가 아니기 때문에 아이들의 의지가 부족하거나 한 경우에는 실강을 통해 교육하는 학원에 비해서 그 효과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엘리하이 광고

 

 

 

 

 

 

또한 엘리하이 강의는 엘리하이에서 제공하는 태블릿을 통해서만 강의수강이 가능합니다.

집에 있는 pc나 노트북 등으로는 불가능하다는 점도 나름의 단점이 되겠는데요. 물론 이는 엘리하이의 보안성과 연결되는 점이기에 충분히 이해는 가능합니다.

 

그것 말고는 좀 더 저렴하게 하기 위해서는 긴 기간 서비스를 약정으로 등록해야하는 만큼 아이들이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실증이 나서 그만두려고 하면 약정에 대한 부분이 걸린다는 점이 단점으로 꼽힐 수는 있겠습니다.

 

 

 

 

 

 

 

 

 

 

 

 

 

 

6. 엘리하이 비용은 ?

 

 

 

 

 

 

그렇다면 엘리하이 비용은 어느정도일까요?

 

엘리하이는 프라임종합반을 보자면,

  • 12개월 기준으로 예비초, 초1~2, 초3~6학년까지 월 139,900원
  • 18개월 기준 예비초, 초1~2, 초3~6학년까지 122,900원
  • 24개월 기준 예비초, 초1~2, 초3~6학년까지 113,900원 입니다.

 

 

영제특목반의 경우에는

  • 12개월 기준 169,900원
  • 18개월 기준 153,900원
  • 24개월 기준 143,900원입니다.

 

여기서 초중등의 형제나 자매가 있는 경우에는 추가 자녀가 결제 시에 최대 월 28,000원까지도 할인혜택이 제공되는데요.

따라서 아이들이 두자녀 이상이라면 함께 등록했을 때 더 할인을 받을 수가 있겠습니다.

 

 

 

 

 

 

 

 

오늘은 엘리하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엘리하이는 공부방해 요소 차단이 되도록 SNS, 유튜브, 게임 등의 학습 유해요소를 차단시켜서 능률적인 학습환경을 구축해주기도 하며, 0원 무료체험을 하게 되면 최정상급 강사진의 전 강좌 및 학습 어플리케이션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수준별에 따른 영, 수 심화학습과 1:1맞춤 학습관리, 엘리하이 전용 프라임 탭 대여(무료배송회수조건), 초등교육지침서 전원증정,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 무료 동시수강등의 기회를 제공해주는데요.

 

때문에 엘리하이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우선 엘리하이 무료체험을 신청해서 들어보는 게 직접 경험해서 판단할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합니다.

 

감사합니다.

 

 

 

 

 

 

 

엘리하이 정보
엘리하이 장점 무료체험 10일 가능, 다양한 컨텐츠
엘리하이 단점 약정으로 인한 문제, 제공된 태블릿으로만 수강가능한 점
엘리하이 비용 프라임종합반 : 113,900~139,900원

영재특목반 : 143,900~169,000원

 

 

 

 

 

 

 

 

 

 

 

 

 

 

 

같이보면 좋은 글


 

 

발치 후 치아보험 적용되나 ? 고지의무 안한 상황에서는? 총정리!

삼성화재 치아보험 보장 후기 가격은? | 임플란트 면책기간 해지 방법 총정리!

충치 치아보험 적용되는지? 치아보험 들면 이득인 상황 총정리!

에이스 치아보험 후기 청구방법 해지방법 해지환급금은? 서류 총정리!

임플란트 보험 적용 시기? 적용 안되는 예외 조건 필수 확인!

메리츠 치아보험 보장 가격은? 청구방법 서류 후기 총정리!

멀티핏 프리미엄 가격은? 효능 부작용 장점 단점 섭취방법 총정리!

스템앤셀 가격 효능은? 부작용 사용방법 총정리!

알뜰 인터넷 비교 추천 TOP 3+ TV 결합 lg u+ 스카이라이프 포함 | 단점은?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가격은?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이벤트 필수확인!

탈젠 샴푸 가격 효능 후기 부작용? 탈젠플러스 도움되는지 총정리!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TOP 9+ 얼음정수기 sk매직 코웨이 lg 포함 총정리!

마가보감 효능 부작용 가격은? 이벤트 후기 확인하기!

더루트알지쓰리 가격 효능 부작용 없나? 선착순 이벤트 확인하기!

 

 

 

 

 

 

 

 

 

 

 

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