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와이즈캠프 가격 단점 후기 태블릿 무료체험 | 유아 | 중학

와이즈캠프 가격 단점 후기 태블릿 무료체험 | 유아 | 중학

 

 

 

 

아이들이 초등교육을 본격적으로 배우기 시작하면 공부를 어떻게 시켜야할지 학교공부로 충분할지 다른 사교육을 해야할지 고민이 되기 마련인데요.

특히 코로나 사태로 여기저기 학원을 보내기 불안한 부모분들은 홈스쿨링을 알아보시기도 하죠.  

이런 홈스쿨링을 하거나 학교공부를 미리 예습하는 데에 있어서 많은 학부모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학습 도구 중에 최고는 와이즈캠프가 아닐까 합니다.

 

와이즈캠프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체계적이고 다양한 과목을 홈스쿨링으로도 충분히 학습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매력적인데요. 가장 좋은 점은 무료체험 10일 기간을 통해서 앞으로도 할지말지 선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와이즈캠프 가격 단점 후기 태블릿 무료체험 유아 중학 과정도 있는지에 대해 2022년 기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와이즈캠프는 현재 무료체험 신청을 통해서 특별한 혜택을 진행중입니다!

10일 간 무료체험기간을 통해 초등 전학년, 전과목을 예습 및 복습할 수 있으며 추가로 메타인지 안내서 1권과 초등 생활한자 문제집 1권 그리고 파리베게트 5000원 할인권까지 진행중이니 가벼운 맘으로 신청하셔도 좋겠네요!

 

 

✅  와이즈캠프 무료체험 혜택 신청 어디서?

와이즈캠프 무료체험

 

 

 

 

  윙크 학습지 가격 후기 단점 위약금 총정리와이즈캠프 가격

 

1. 와이즈캠프란?

 

 

 

 

 

 

와이즈캠프는 교육기업으로 유명한 비상교육에서 만든 초등 스마트 학습과정입니다.

비상교육은 초등, 중등, 고등 교과서 관련 브랜드파위 1등을 기록하는 인지도도 있으며 그 2022년부터 2022년 초등수학 국정교과서 발행자로 선정될만큼 공교육에서도 인정받은 기업이죠.

최근에는 코로나 사태와 사교육 비용 부담으로 인해서 많은 분들께서 학원을 가기보다는 자녀의 학업상황에 맞춘 1:1 스마트학습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키즈텐 가격 성분 효과 3가지 및 부작용 정리

와이즈캠프 중학

 

 

하지만 스마트학습이 많은 분들이 경험하신 것들은 아니기 때문에, 괜히 학원 같은 곳을 다니지 않고 스마트학습을 했다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죠.

‘돈은 돈대로 나가고, 멍하니 인강만 보다가 학습효과도 없으면 어쩌나’

 

 

그러한 고민들은 와이즈캠프 교육과정을 확인하시면 금방 사라지게 됩니다. 

 

 

 

 

 

1. 와이즈캠프만의 특별한 학습과정

 

 

 

 

 

 

와이즈캠프는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통해서 개념을 구조화하면서도 공부한 것이 내 것이 되도록 효율적인 과정을 거치도록 합니다.

단순 암기를 하기보다는 다양한 방법으로 자연스럽게 학습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장점인데요.

 

크게 나만의 과목별, 단원별 개념 노트를 만들어내며 진단평가, 수행평가 등의 다양한 평가를 대비할 수 있는 ‘개념의 빼대노트’

교과서에서 나오는 주요 낱말들의 뜻을 그림이나 음성으로 학습하며, 예문 한자 풀이까지 다양하게 학습이 가능한 ‘말뼈사전’

교과서에서 수록된 지문을 전략적으로 분석읽기하며 전체 맥락들을 파악해서 문해력 향상을 도와주는 ‘글뼈읽기’를 기반으로 다양하면서도 체계적으로 공부를 시킬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아래와 같은 학습 과정들이 가능합니다.

 

  1. 교과서 학습 : 매일 공부하는 교과서 연계학습과 학ㄱ교 진도 맞춤형 시험 대비 학습
  2. 프리미엄 학습 : 영어와 수학 주요 과목 수준별 학습과 VR, 3D를 통한 실험 학습 가능
  3. 글뼈 도서관 : 1000권 이상의 전문가 추천 도서와 독후활동 가능
  4. 예비 초등과정 : 7세 맞춤형 놀이학습과 비주얼씽킹 학습으로 초등학교 입학 준비 가능
  5. 중등 수박씨 : 와이즈캠프를 듣는 것만으로도 비상교육 중등 브랜드인 수박씨 전 강좌 무제한 무료 학습가능

 

 

 

 

 

2. AI를 통한 맞춤형 학습관리

 

아이들을 학습시키는 데에 가장 중요한 것은 꾸준한 학습관리로 스스로도 공부를 할 수 있는 자발적인 태도를 갖게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데요.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맞춤형으로 꾸준한 학습관리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부모님들께서 아이들을 케어하면서도 학습관리까지 하는 것은 굉장히 어려울 수 있죠.

 

 

 

아이클타임 가격 효능 부작용 성분 아이커 비교 2022년 기준

와이즈캠프 해지

 

 

와이즈캠프는 AI와 담당 선생님을 통해 1:1 밀착학습관리가 가능합니다.

특히 네 가지의 과정을 통해서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완성시키는데요.

  1. 라이브 화상수업 : 비주얼씽킹 지도자 자격증을 보유한 선생님의 전과목 수학 맞춤 화상 수업
  2. 1:1 전화 튜터링 : 아이들이 했던 학습기를 보며 전화 수업을 통해 학습수준 파악과 밀착 피드백 가능
  3. AI몰리 : 아이트래킹 기술로 시선 데이터를 추적하여 학습 집중도 향상
  4. AI 맞춤 리포트 : 학습 전과정을 AI로 분석하여 학부모 맞춤 리포트를 제공해주는 학습과정

 

그렇다면 와이즈캠프 가격은 어느정도일까요?

 

 

 

 

와이즈캠프 무료체험 및 혜택 신청 어디서?

 

와이즈캠프 무료체험

 

 

 

 

2. 와이즈캠프 가격은?

 

 

 

 

 

 

 

와이즈캠프 가격은 12개월 약정으로 할 경우 월 분납으로 138,000원이며 28개월 약정 기준으로는 97,000원입니다.

아무래도 아이들 학원을 대체해서 교육을 시킨다는 관점에서는 10만원 내외의 가격은 꽤나 합리적인 편이죠.

기기는 갤럭시탭 a6 전용기기로 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천수애진 가격 효과 3가지 부작용 성분 파는곳 총정리

와이즈캠프 태블릿

와이즈캠프 전용기기는 A형과 M형이 있는데요.

두 제품의 큰 차이점은 OS 차이입니다. A형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이며 M형은 윈도우 운영체제입니다.

따라서 태블릿 형식으로 학습하려는 분들은 A형을, PC형태로 학습하려는 분들은 M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3. 와이즈캠프 단점은?

 

 

 

 

 

 

와이즈캠프도 단점은 당연히 있겠습니다. 

아무래도 와이즈캠프는 학습구성이 굉장히 다양합니다. 따라서 질리지 않고 다양한 방식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만,

오히려 그런 장점이 독이 된 점인데요.

학습구성이 너무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컨텐츠가 풍부하기 보다는 몇 가지 컨텐츠가 부실한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영어 DVD나 영어동요와 같은 영어 관련 컨텐츠가 부족하다거나, 영어도서관의 영어책은 다양하기는 하지만, 유명한 영어 원서들이 꽤나 부족하다는 점에서 추가적으로 다른 컨텐츠를 이용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또한 무료 체험 10일간의 경험을 통해서 진행할지 말지 선택을 하면 되기 때문에요.

10일 체험 이후에도 부족하다면 사용취소를 하시면 되며, 만족하신다면 계속해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4. 와이즈캠프 후기?

 

 

 

 

 

 

와이즈캠프는 학습구성이 깔끔하고 다양하게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자발적으로 학습하기 좋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데요.

 

처음 메인화면에는 오늘 해야하는 학습내용들이 정리가 되어 있어서 따로 정리할 필요없이 바로 학습할 수 있는 점이 간편합니다.

또한 배웠던 교과내용을 비주얼씽킹이라는 이미지화한 공부를 통해서 다시금 학습할 수 있어서 이런 점에서 아이들의 학습능률을 높여주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구체적으로는 마인드맵 형식의 학습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개뼈노트가 있습니다.

 

와이즈캠프 유아

 

 

개뼈노트는 키워드들을 알고리즘 형태로 풀어나가기 때문에 그날 배운 것들을 크게 뼈대를 잡으면서 활용해나가기가 굉장히 수월하죠.

또한 생각그리기를 통해 학습내용과 관련된 그림에 내 목소리로 녹음을 해서 그 내용을 다시 복습할 수도 있으며, 과목별 사전인 말뼈사전으로 사전 또한 기억하기 쉬운 형태로 마인드맵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교과서 학습, 프리미엄 학습 등으로 영어 수학과 같은 기본과목을 포함해서 코등수업 논술 등의 사고력 등을 증진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포함되어 있어서 특히나 와이즈캠프의 장점이 드러나게 되네요.

 

와이즈캠프 단점

 

 

 

 

 

 

5. 와이즈캠프 유아? 중학?

 

와이즈캠프는 유아과정은 없으나 예비초등생들을 위한 과정은 존재합니다. 7세의 아이들이 미리 초등교육을 배울 수 있는 여러가지 컨텐츠들을 보기 쉬운 형태로 공부해나가기가 수월합니다.

또한 중학의 경우에는 와이즈캠프를 듣게 되면 중학 수업과 관련된 비상에듀의 컨텐츠인 중등수박씨를 무제한으로 수업듣기 가능한 점에서 긴 기간 신청해서 수업을 들어도 충분히 매력적인 컨텐츠가 아닐까 하네요.

 

 

 

 

 

 

6. 와이즈캠프 장점은?

 

 

 

 

 

 

공부를 잘하는 데에 가장 중요한 요소가 무엇이냐를 따져본다면 최근에는 역시나 메타인지능력이라고 하겠습니다.

메타인지능력이라는 것은 자신이 스스로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구별하는 능력인데요. 이 능력을 통해서 내가 아는 것은 완벽히 해놓고 넘기고 모르는 것을 집중해서 시간을 투자하는 전략을 짜게 되죠.

이를 통해서 공부를 진행하는 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학습을 조절하는 능력을 기를 수가 있습니다.

 

와이즈캠프의 핵심 발달 능력 중 하나인 메타인지능력 발달은 보통 초등학생 시기가 골든타임이라고 합니다. 초등학교 3학년에서 4학년 시기에 메타인지가 가장 크게 발달하게 되는데요.

따라서 공부습관과 함께 긴 기간 진행해야하는 공부를 잘 이끌어나가는 데에 필수적인 능력인 메타인지능력을 키워주기 위해서는 이 기간에 좋은 습관을 들어주는 것이 필수입니다.

 

최상위 0.1% 학생들에게는 꼭 있는 능력인 메타인지의 핵심은 내가 모르는 것을 안다는 점입니다.

내가 모르냐 아냐를 구분 짓고 모르면 추가로 공부하고 알면 넘기는 등의 사고를 통해서 학습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와이즈캠프에서는 특히나 학습을 다양한 방식으로 보고 듣는 등의 효과를 높여주는 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는 배운 내용을 말로 꺼낼 때 8배로 효과가 증가하는 부분을 공략함으로써 아이들의 학습성취능력을 높여주는 시스템입니다.

 

와이즈캠프는 이러한 방식으로 ai플래닝과 비주얼씽킹 학습, 라이브 화상수업으로 수업을 해나가게 됩니다. 

 

와이즈캠프는 또한 성적향상 경험을 하신 분들은 중학과정까지 수박씨닷컴으로 연계해서 가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서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임플란트 가격 비용 2022년 싼곳 차이 비교 전체 | 어금니 | 앞니
와이즈캠프 후기 와이즈캠프 가격

 

 

 

7. 와이즈캠프 무료체험

 

 

와이즈캠프 홈쇼핑

 

 

와이즈캠프는 현재 10일 무료체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와이즈캠프 무료체험을 신청하시면 해피콜 상담과 함께 무료 배송을 진행합니다.

이후 와이즈캠프  제품들을 수령하시고서 인증을 받습니다.

이후에 학습체험기간인 10일간 정회원과 같은 기간동안에 무료 학습 체험을 진행하시게 됩니다. 

그 이후 더 학습을 하시는지 그만 하시는지 선택을 하시고 마무리를 지으시면 되겠습니다.

 

 

 

 

 

 

 

8. 와이즈캠프 해지 방법

와이즈캠프 해지 방법은 와이즈캠프 이용약관에 따라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우선 약정기간이 완료된 분이라면 일시나 기간을 정하시고 연락을 취하시면 됩니다.

물론 약정기간이 완료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와이즈캠프는 해지위약금이 따로 있지는 않습니다.

다만 갤럭시탭에 대한 기기값은 추가적으로 지불하여야하는데요.

매월 27,000원씩 남은 개월수를 포함해서 기기값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정보 정리 정보
와이즈캠프 가격 12개월 약정 시, 138,000원이며 28개월 약정 기준으로는 97,000원
와이즈캠프 태블릿 무료 지원 (약정 해제 시 기기값 비용발생)
와이즈캠프 해지 해지 가능. 위약금 없음.
와이즈캠프 단점 구성이 다양한 만큼 모든 컨텐츠가 꽉 차있지는 않음.

 

 

 

오늘은 와이즈캠프 가격 단점 후기 태블릿 등에 대한 정보를 2022년 기준으로 알아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