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우리 비상금대출 조건 2024년 한도 금리 거절이유? 핸드폰으로 300만원 대출 한번에 !

우리 비상금대출 조건 2024년 한도 금리 거절이유? 핸드폰으로 300만원 대출 한번에 !

 

 

 

 

 

 

우리 비상금대출은 통신정보를 활용한 비상금 대출입니다. 통신등급을 활용해서 대출을 진행해주는 것인데요.

기존의 대출들은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당연히 소득이나 직장여부, 신용점수와 같은 조건들이 중요했었습니다.

아무래도 대출을 하고나서 상환능력이 어느 정도 있는지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위의 조건들이 필수적으로 확인해야하기 때문이기도 하였는데요.

 

우리비상금대출은 통신 3사인 sk, lg, u플러스 이용고객중에서 통신등급을 기반으로 하여 비상금대출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도 대출이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아래에서 우리 비상금대출 조건 한도 신청방법과 자주 묻는 질문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1. 우리 비상금대출 조건 2024년

 

 

 

 

 

 

 

 

우리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을 기반으로 하는 비상금대출입니다. 통신 3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기반으로 하여 개인의 신용을 평가할 수 있도록 한 통신등급을 활용해서 대출을 승인해주는 방식입니다.

우리 비상금대출을 신청하기 위한 조건으로는 통신 3사 핸드폰을 이용하고 있어야 하며 추가로 CB 1~6등급 안에 속해야하는데요.

직업이나 소득 자체에는 크게 관련성은 없지만 CB 1~6 등급 안에 속하는지, 기대출 건이 많은지, 대출 연체이력이 얼마나 있는 지 등의 요건이 추가로 중요하겠습니다. 

특히 통신 3사를 써야하는 조건이 제일 중요한 만큼, 우리 비상금대출은 알뜰폰 사용자들은 신청불가합니다.

 

 

 

 

 

우리 비상금대출 부결

 

 

또한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없는 분들은 해당 비상금대출을 신청할 수 없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우리 비상금대출 한도

 

 

 

 

 

 

 

우리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입니다. 물론 이는 대출을 받으려는 사람의 통신등급에 따라서 한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만, 최대로 받을 수 있는 한도는 300만원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일반적인 수준의 대출기간입니다.

 

 

 

우리 비상금대출 거절

 

 

 

 

 

 

3. 우리 비상금대출 금리

 

 

 

 

 

 

우리 비상금대출의 금리는 12개월 기준으로, 기본금리는 7.7%이며 우대금리 0.5%를 받으면 최저로 가능한 금리는 7.2% 입니다.

이 우대금리 0.5% 조건으로는 원 뱅킹 매월 1회 이상 로그인을 하면 연 0.2%를 우대해주며, 대출 미보유 고객 우대금리 쿠폰이 있으신 분들은 연 0.3% 대출을 해주는데요.

신청일 기준으로 우리은행 대출이 아예 없다면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4. 우리 비상금대출 상환방법

 

 

 

우리 비상금대출 상환방법은 간단합니다. 우리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통장 형식으로 대출이 되기 때문에 만기 이전에만 빌렸던 돈을 다시 채워넣기만 하면 되는 자유로운 상환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도상환 해약금이나 인지세 같은 고객부담비용도 따로 있지 않는 것이 장점입니다. 

 

 

 

우리 비상금대출 조건

 

 

 

특히 대출을 하고 나서는 이자를 절대 빼먹지 않고 꼬박꼬박 내시는 게 좋은데요. 우리 비상금대출은 이자를 해당 대출 마이너스통장에다가 은행이 정한 매월 결산일에 납입만 하시면 됩니다. 

 

특히 이 우리 비상금대출 이자는 지연배상금이 있습니다. 이자를 제때에 내지 않으면 연체이자율이 붙는데요. 이는 대출금리에 연 3%가 붙어서 최고 12%까지도 붙는 연체이자가 생깁니다.

 

물론 그렇게까지 부담있는 이자율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이자연체는 신용에 문제가 될 수도 있으며, 내지 않아도 될 돈을 굳이 내야하므로 왠만하면 이자연체는 안하시고 신경써서 내시는 게 좋겠네요.

 

 

 

 

 

 

 

 

 

 

5. 우리 비상금대출 서류는 ?

 

 

 

 

 

 

 

 

우리 비상금대출 서류는 없습니다. 무서류로 신청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인데요.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본인인증만으로도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명의 휴대폰을 쓰면서도 CB등급 1~6등급 조건만 해당된다면 무리없이 대출승인이 나겠습니다.

 

 

 

 

 

 

 

 

 

 

6. 우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우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으로는 우선 위비뱅크 어플을 깔아야하는데요.

아래의 순서로 우리 비상금대출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위비뱅크 앱 설치하기
  • 로그인한 다음 메뉴 – 금융상품 – 대출 – 우리 비상금대출 항목 선택
  • 비상금매출 한도 조회 휴대폰으로 진행하기

 

해당 조회를 한 다음에는 간편하게 우리 비상금대출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우리 비상금대출 후기

 

 

 

 

 

 

 

 

7. 우리 비상금대출 거절 사유 ?

 

 

 

우리 비상금대출은 적은 조건으로도 신청이 가능한 대출이기는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부결되기도 하는데요.

우리 비상금대출은 알뜰폰 사용자라던가 본인명의 휴대폰을 사용치 않는 고객, CB 등급 1~6등급 이내에 속하지 않는 고객 이외에도 개인신용도가 굉장히 좋지 않다거나, 대출 연체금이 있는 고객들의 경우에는 우리 비상금대출 거절이 됩니다.

 

우리 비상금대출이 거절되는 분들은 다른 1금융권의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텐데요.

아래에 간단히 이와 비슷한 비상금대출 상품들을 소개해드릴테니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1.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우리 비상금대출과 마찬가지로 직업이나 소득과는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1금융권 비상금대출입니다.

다만 본인명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거나 농협은행 요구불게좌를 보유하고 있으면서 전자금융 가입한 개인어야 신청이 가능한데요.

대출한도는 50만원에서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개인의 신용상황에 따라서 그 한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3년이라서 다른 대출에 비해서 넉넉한 만기기간 때문에 당장 급한 돈이 필요로 하지만 느긋하게 상환을 하고 싶은 분들이 사용하면 좋은 비상금대출이기도 합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이며 우리 비상금대출처럼 농협 올원비상금 대출도 필요서류, 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대출금리 또한 우리 비상금대출보다 낮은 최저 5.75%~6.75%로 비교적 낮은 금리수준이기에 왠만하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을 이용하는 게 합리적이겠죠?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에 대해 구체적으로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총정리

 

 

 

 

 

 

 

 

 

 

 

2.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소득이나 신용조건과는 상관없이 대출이 되지만 우리 비상금대출과 다른 부분으로는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발행이 가능해야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년, 상환은 마이너스통장형식이기에 그 곳에 만기에 맞춰서 일시상환만 하면 됩니다.

물론 대출한도의 경우 본인의 신용상황에 따라서 최대 300만원까지 사용가능할지 불가할지가 판단되므로 이는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을 신청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에 대해 구체적으로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상담예약 바로가기

 

 

 

 

 

 

 

 

 

 

 

3.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소액대출을 하려는 분들에게 가장 먼저 떠올려지는 1금융권 은행인데요.

카뱅 비상금대출은 비대면 모바일을 통해서 대출부터 심사대출까지 1분정도로 굉장히 빠르게 처리가 되는 장점때문에 많은 분들이 비상금대출을 카뱅에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카뱅 비상금대출 한도는 50만원에서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은 마이너스통장 형식이기 때문에 만기까지 자유롭게 사용하다가 만기에 일시상환하면 됩니다.

상환은 1년까지이지만, 심사를 통해서 연장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우리 비상금대출과는 다르게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8. 우리 비상금대출 후기

 

 

 

 

 

 

 

우리 비상금대출은 요즘에 핸드폰 사용요금이 부담되어서 알뜰폰 사용자들이 많은데요. 이 알뜰폰을 사용하는 조건이 걸려서 우리 비상금대출을 사용하지 못한 후기들이 꽤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기 대출건이 많거나 대출연체이력이 있는 분들 또한 우리 비상금대출 부결 후기를 자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다만 위의 조건들이 아니고서야 학생이나 무직자더라도 왠만해서는 한도가 작게 나올 뿐 승인은 되므로 구체적인 승인여부와 한도여부는 우리 비상금대출을 직접 신청해보는 것이 정확하겠습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주차된 차 접촉사고 합의금 보험처리는 ? 뺑소니 과실 총정리

렌트카 사고 대처 방법은 ? 휴차료 자기부담금 면책금 총정리!

기아자동차 출고기간 납기표 2024년 2월 기준 전차종 총정리 !

쏘카 사고 대처방법은 ? 자기부담금 휴차료 미신고하면 어떻게 되는지

쏘카 이용요금 차종별 가격표 총정리 ! | 2시간 4시간 1일 가격 및 이용방법

12대 중과실 교통사고 합의금 보험처리 과실비율은 ? 형사처벌 총정리

경미한 교통사고 합의금 합의 요령 3가지 | 합의 안하면 ?

교통사고 2주 합의금 300만원 받는 방법? 사례 확인해보기

자차보험처리 방법 단독사고 수리범위 할증여부 총정리!

정부지원 서민대출 종류 자격조건 총정리 | 내가 가능한 정부지원대출은 ?

창업지원금 종류 5가지 1인 소상공인 중장년 총정리!

개인회생 햇살론 15 받을 수 있나 ? 신청조건 한도 부결 총정리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조건 신청방법 한도 부결사유? 비대면 간편대출 확인하기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 한도 부결사유? 신청방법 총정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