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원룸이사 비용 2024년 기준 추천 용달 반포장 포장 가격은? | 원룸이사 저렴하게 하는 법 총정리!

원룸이사 비용 2024년 기준 추천 용달 반포장 포장 가격은? | 원룸이사 저렴하게 하는 법 총정리!

 

 

 

 

 

원룸을 살다가 보통 1년 계약이 지나면 이사를 하게 되는데요. 원룸정도 크기는 사실 1인에서 2인가구정도의 이사여서 그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혼자 이사를 하기에는 여건이 어렵습니다.

 

1인가구라고 하더라도 침대(매트리스)부터 컴퓨터, 책상, 옷가지들, 이불 등등 무게나 부피가 되는 이삿짐들이 많아서 차가 있더라도 직접하는 것보다는 원룸이사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다만 원룸이사 업체를 이용한다고 하더라도 그 업체의 가격이 얼마인지도 중요하기에 원룸이사를 하려는 분들은 원룸이사 비용과 원룸이사를 저렴하게 구하는 법 등에 대해 알아보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원룸이사 비용을 용달이사부터 반포장이사, 포장이사, 보관이사까지 자세히 살펴보면서 대략적으로 어느 정도의 가격대로 원룸이사를 이용해서 가성비있게 이용한 건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룸이사 가격확인 어디서 ?

 

 

 

 

 

원룸이사 비용 비교 견적 바로가기!

 

 

 

 

 

 

 

 

 

 

1. 원룸이사 비용 용달이사 2024년기준

 

 

 

 

 

 

용달이사는 말 그대로 용달,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이사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원룸 정도의 크기는 사실 용달이사만으로도 충분한 경우가 대다수인데요.

 

아무리 짐이 있다고 하더라도 용달차 한대에는 거의 다 들어가기도 하고 가격 자체가 다른 원룸이사 비용에 비해서 훨씬 저렴한 편에 속하기에 선호도가 가장 높습니다.

 

용달이사로 원룸이사를 진행하게 되면 이삿짐을 싸고 이삿짐을 1층까지 내리는 과정과 이사할 곳에 도착해서 이삿짐을 집에 다시 올리고 짐을 다시 푸는 과정까지 본인이 직접 진행해야합니다.

 

 

 

 

원룸이사

 

 

 

 

 

 

 

용달이사 기사님께서 1층에 가져다놓은 짐을 같이 용달차에 올리고, 이사할 곳에서 이삿짐을 다시 내려놓는 과정에서 도움을 주기는 하지만 사실상 이사를 하는 이삿짐 주인이 메인이 되어서 직접 옮겨야합니다.

 

 

이 때문에 용달이사는 그 가격자체가 굉장히 메리트있기는 하지만 이사를 하는 입장에서는 시간과 힘이 굉장히 많이 들죠.

보통 그렇게 이사를 하고 나면 다음 날 하루 정도는 요양을 해야할 정도로 지치기는 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용달로 원룸이사를 하면 그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

 

보통 단순운송만 해주는 용달이사 가격은 정말 저렴하게 하면 5만원 정도이지만 이런 경우는 찾기 어렵고 보통 6~10만원 정도로 용달이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기서 짐은 혼자 싸더라도 집에 있던 집을 내려놓고, 다시 이사갈 집으로 올려놓는 용달이사 기사님과 함께 상하차를 원하는 분들은 용달값까지 포함해서 약 15만원 정도로 용달이사를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원룸이사를 하는 데 15만원 정도를 쓴다고 보면 아깝다는 생각이 들수도 있지만, 이사를 하는 데 친구들이 도와준다고 해도 밥을 사주고 뭐하는 데만 돈을 쓰면 최소 5만원 이상이 들기에 그럴 바에는 경험이 많은 일꾼분들을 정당히 값을 내고 함께 하는 것이 현명할 수도 있겠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2. 반포장이사 원룸이사 비용은 ?

 

 

 

 

 

 

 

 

반포장이사로도 원룸이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통 알고 있는 포장이사는 집에 있는 짐을 모두 이사업체에서 싼 다음에 이사갈 집으로 다시 그대로 풀어주는 모든 과정의 이사를 해주는 것인데요.

이러한 포장이사가 필요없거나 비용이 부담되는 분들은 반포장이사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원룸이사 비용

 

 

 

 

 

 

반포장이사는 작은 사이즈의 이삿짐을 이사가는 분이 직접 싸고 나머지 큰 짐들의 경우 이사업체에서 도맡아서 하는 방식입니다. 해당 반포장이사는 보통 20만원 정도 선에서 가격이 이뤄집니다.

 

 

 

 

 

 

 

 

 

 

3. 포장이사 원룸이사 가격

 

 

 

 

 

 

 

 

포장이사로 원룸을 이사하는 분들은 원룸이사를 직접 할 시간이 부족하거나 힘든 경우에 이용하면 좋은 서비스입니다. 

모든 짐을 이사업체에서 짐을 싸고 상하차를 하고 다시 푸는 과정 모두를 진행해주기에 확실히 편리하고 힘이 안드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다만 원룸은 그렇게 이삿짐 양이 적은 편이어서 포장이사를 하기에는 약간은 아쉬운 점이 있기는 하지만, 원룸이기에 포장이사가격이 30~40만원 수준이기에 그렇게까지 부담되지는 않는 것도 장점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원룸이사 가격

 

 

 

 

그렇다면 이 원룸이사 비용을 어떻게 하면 그나마 줄여서 가성비있게 이용할 수 있을까요 ?

 

 

 

 

 

 

 

 

 

 

 

 

 

4. 용달이사 비용 줄이는 법 ?

 

 

 

 

 

용달이사 비용을 줄이는 방법으로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1. 손 없는 날 하지말기

 

 

 

보통 이사는 손 없는 날이라고 해서 이사하기 좋은 날에 하는 분들이 많죠. 이런 날에는 이사하는 수요가 많기에 자연히 가격이 올라갑니다. 따라서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하기 위해서는 손 없는 날을 피해서 이삿집 센터 문의하시는 게 좋습니다.

 

 

 

 

 

 

2. 이사 물건 줄이기

 

 

 

 

원룸이사 견적

 

 

 

 

 

 

당연한 거지만 이사를 할 때에 그나마 쉽게 이사를 하기 위해서는 이사 물건을 줄여서 이사를 하는 게 좋습니다.

버리는 게 골치아프고 힘들다면 무료 나눔을 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는 있겠습니다.

 

 

 

 

 

 

 

3. 이사가격 견적비교 하기

 

 

용달이사 가격 업체들을 최소 세 곳에서 다섯 곳 정도를 견적을 뽑아서 어느 정도 가격선에서 원룸이사가 가능한지,

그리고 얼마까지 가능한지 등을 잘 비교해서 그나마 저렴한 원룸이사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오늘은 원룸이사 비용 용달이사, 반포장이사, 포장이사 가격들과 함께 원룸이사 비용을 저렴하게 하는 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햇살론 긴급생계자금 조건 신청방법 한도 서류 필수확인!

햇살론 재대출 추가대출 차이? 조건 신청방법 대납가능? 부결 총정리

프리랜서 햇살론 가능한지? 조건 한도 서류 신청방법 부결되면? 총정리!

토스유스카드 신청 디자인 사용처 배송 사용법 연회비 등 총정리!

근로장려금 조회 지급액 신청일 신청방법 조건 총정리 !

신혼부부 전세대출 조건 한도 종류 BEST 5! 소득 서류 이자 필수정리

교통사고 대인접수 거부 어떻게 해야할까? 대처방법 총정리!

오토바이 보험료 총정리! 20대 30대 40대 | 50cc 110cc 125cc 포함

아반떼 장기렌트 가격 비용은 ? 견적 비교 후기 총정리!

카니발 장기렌트 가격 비용? 7인승 9인승 비교 후기 견적 총정리!

개인회생 신용회복 차이 장단점은 ? 개인회생 후 워크아웃 가능한지 총정리!

에어컨 설치 비용 벽걸이 스탠드 멀티형 | 설치비용 저렴하게 하는 법은 ?

에어컨 청소 비용 평균 가격은? 벽걸이 스탠드 시스템 총정리!

에어컨 청소 비용 집주인? 세입자? 누가 부담해야하는지 총정리!

 

 

 

 

 

 

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