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단점 장점 2024 비용 견적 총정리 | 렌트카업체 TOP3?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단점 장점 2024 비용 견적 총정리 | 렌트카업체 TOP3?

최근에는 차를 구매 하기 보다는 장기 렌트카로 1년 이상의 연 단위로 렌트를 해서 사용을 하는 운전자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장기렌트카는 자동차 취등록세나 보험이나 세금 같은 것들이 청구 되지 않고 금융상품도 아니어서 대출 인식 되지 않기에 신용 등급에도 영향이 없어서 자동차를 구매 하는 것 보다는 확실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자동차를 구매하는 것보다 장기렌트카로 이용하는 게 저렴한지가 중요할텐데요.

그래서 장기렌터카를 고려 하시는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단점 장점 비용 견적 그리고 장기 렌트카가 진실로 저렴한지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장기렌트카 최저가 가격비교 어디서 ?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비교하기

 

 

 

 

 

 

 

1. 2024 장기렌트카 장점 ?

 

 

 

 

 

 

장기 렌트카가 인기가 많은 이유는 여러 가지 장점들이 있기 때문인데요. 대표적으로 몇 가지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초기 비용이 저렴 하다는 장점

 

 

 

 

 

같이 보면 좋은 글 

 

 

장기렌터카 추천

 

 

 

 

 

우선 장기 렌트카는 초기 비용이 저렴 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동차를 구매를 하게 되면 보험료 부터 취등록세, 기타 비용들이 꽤나 부담이 될 수도 있는데요.

자동차를 장기 렌트로 진행을 하면 이런 초기 비용이 필요 없이 렌트를 할 때 드는 월 비용만 납부를 하면 되기 때문에 초기에 목돈이 필요치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 짧은 기간에 다양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두번째로는 짧은 기간에 다양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장기 렌트카는 1년 이상을 최소한으로 사용을 해야 되기는 하지만 최근에 자동차는 신용이 굉장히 잘 나오는 만큼 자동차의 관심이 많고 여러 가지 기종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차를 구매 하기 보다는 3년에서 5년 정도만 끌고 새로운 차로 바꾸고 싶을 때 차를 구매 하는 것보다는 장기 렌트카를 이용해서 월 비용만 내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 이후에 다른 차를 이용 하고 싶을 때 대차 서비스를 통해서 차량을 변경 하면 굉장히 간단한 장점이 있습니다.

 

 

 

 

 

3. 정비 옵션선택 시에는 소모품 비용이 아예 없다는 점

 

 

 

 

 

장기 렌트카를 선택할 때 정비 옵션을 포함 하는지 안 하는지를 선택할 수가 있는데요. 이는 선호에 따라서 선택을 하시면 되겠지만 정비옵션으로 선택을 하시면 자동차 주행에 따라서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소모품 비용이 전혀 발생 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소모품 교환 추가 비용이 아예 없이  연료에 대한 지불만 하면 되기 때문에 자동차를 끄는데 들어가는 월 관리비가 굉장히 줄어들게 되는 것이죠.

 

 

 

 

 

 

4. 중고 차에 대한 걱정이 없는 점

 

 

 

 

 

같이 보면 좋은 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자동차를 저렴하게 사서 구매할 때는 분들은 새 차를 구매 하기 보다는 중고차 중에서 괜찮은 매물을 선택해서 끄는 게 대다수인데요.

하지만  중고차는 아무리 공부를 하고 구매를 한다고 해도 어딘가 하자가 있는 경우가 많고 자칫 잘못하다가는 중고차를 사는 데에 지불한  만큼을 수리비로 사용을 할 수 있는 리스크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장기 렌트카를 이용하게 되면 중고차만큼의 가성비는 아니더라도, 중고차 구매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줄일 수 있으며  또한 주행이 많아지거나 사고가 난 경우에는 반납을 하면 되기 때문에 큰 걱정 없이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5. 연간 운행거리 제한이 없다는 점

 

 

장기 렌트카는 리스나 이런 것들을 달리 연관 운행거리 제한이 없습니다. 따라서 하루에 운행 거리가 굉장히 많은 직업을 가진 자영업자 분들이나 법인 사업자 그리고 프리랜서 분들은 장기 렌트카 서비스를 이용 하시는 것이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6. 사고에 대한 책임이 없는 점

 

 

내 차를 사서 끌고 다닌다 그러면은 조심할 수 밖에 없죠. 새로 차를 뽑았는데 바로 사고가 나게 되면 내 책임이 큰 경우에는 돈을 그냥 날려 버리게 되기 때문인데요.

아무리 보험을 들었다고 하더라도 보험은 사고 경력이 포함 되서 할증이 붙기도 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로 골치가 아파집니다.

하지만 신차 장기 렌터카를 이용 하게 되면 사용한 도중에 사고가 많이 나더라도 할증이나 렌트비 상승이 없으며 사고 기록도 전혀 남지 않게 됩니다. 또한 자차 면책금 제도를 통해서 최소한에 비용만 지불 하면 사고 처리에 대한 비용이 모두 지급되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서 자유로운 장점이 있습니다.

 

 

 

 

 

장기렌트카 최저가 가격비교 어디서 ?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비교하기

 

 

 

 

 

 

 

2. 장기렌트카 단점은 없나 ?

 

 

 

 

 

 

장기 렌트카가 마냥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장기 렌트카를 사용하면 단점도 많은데요. 아래서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1. 명의 등록이 되지 않는 점

 

장기렌트카 싼곳

 

 

 

장기 렌트카를 사용 하면 계약자가 운행을 하기는 하지만 그 명의 자체가 장기렌트카 회사 자체 소유로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이 때문에 장기렌터카 업체를 고를 때 꼭 신경써서 보험조건이나 자차면책금, 운전자범위 등의 조건들이 어떤 식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꼭 자세히 살펴 보셔야됩니다.

 

 

 

 

 

2. 보험 경력누적이 불가한 점

 

장기 렌트카를 사용하게 되면 자동차 종합보험을 계약자가 가입을 하지 않고 차량을 공급 하는 장기렌트카 회사에서 가입을 한 후에 계약자에게 공급이 되는 그런 과정을 거치는데요.

따라서 장기렌터카로 얼마나 오랫동안 운행했는지 상관 없이 보험 경력이 운전자에게 적용이 되지 않는 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오랫동안 장기렌트카를 사용하게 되면 나중에 자차를 구매했을 때 보험 경력이 낮은 조건으로 계약되기에 경력에 비해서 좋지 않은 보험으로 가입을 해야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정비 옵션 시 렌터카 비용이 증가할 수 있는 점

 

 

 

 

정비 옵션을 선택하면 추가적인 소모품 비용이 감소 한다는 장점을 있기는 합니다만, 사실상 그리 장점은 아닙니다.

장기 렌터카를 계약하게 될 때 정비 옵션선택을 하면 월 렌트비용이 최소 20,000원 에서 최대 100,000원 이상까지도 증가 할 수가 있기 때문에 본인이 얼만큼 차를 운행을 하는지에 따라서 전기 옵션을 선택 할지 안할지를 고르는 게 중요하겠습니다.

 

 

 

 

4. 중도 해약 시 위약금 발생

 

 

 

장기렌트카를 계약을 했는데 중도 해지를 해야되면 그때는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아무래도 중고 렌트카는 최소 1년 이상은 끌어야 되기 때문에 최소 1년 이상 꾸준하게 운행할 분들이 아닌 이상 역시 위약금이 부담이 되기에 잘 판단을 하셔야겠네요.

 

 

 

 

 

 

5. 신차장기렌트카 시 서비스 제한 가능성

 

 

 

장기렌터카 비용

 

 

 

 

 

장기 렌트카의 큰 장점 중에 하나가 바로 신차를 끌기 편하다는 점인데요. 다만 신차 장기 렌트카 이용 하는 경우에는 일부 서비스가 제외 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그 장기 렌트카 업체 따라서 그 구체적인 서비스 조건들 꼭 확인 하셔야 됩니다.

 

 

 

 

 

6. 자동차 번호판이 티가 나는 점

 

장기 렌트카 단점중에 하나는 또 차량 번호판에 하, 호, 허가 들어 간다는 점인데요. 번호판은 크게 단점 이라고 보긴 어렵지만 자차가 아니라 렌트카라는 것이 확실하다는 점에서, 이러한 부분이 크게 신경쓰이는 분들이라면 단점이 되겠습니다.

 

 

 

 

 

 

 

 

3. 장기렌트카 비용은 얼마들까? 

 

 

 

 

 

 

장기렌트카 비용은 48개월 계약 26 세 이상 주행거리 연간 이만 키로 이상을 기준으로 파악을 하면 대략 쪽으로 아래와 같은 가격대로 장기렌트가 가능합니다. (다나와 기준)

 

정리 정보
기아 쏘렌토 2023년형 가솔린 터보 2.5 2WD 월 270,900원
기아 카니발 2022년형 디젤 2.2 (9인승) 월 300,600원
기아 K8 2023년형 가솔린 2.5 월 291,180원
기아 스포티지 2023년형 가솔린 터보 1.6 2WD 월 271,800원
현대 아반떼 2022년형 가솔린 1.6 월 237,400원
현대 그랜저 2022년형 가솔린 2.4 하이브리드 월 300,647원
기아 K5 2023년형 가솔린 터보 1.6 월 244,900원

 

해당 장기렌트카 가격은 계약 기간과 나이 그리고 연간 키로수 그런 조건에 따라서 가격이 변동 될 수도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견적은 ?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에서 선택 하시는 것이 간편하고 가성비있게 고를 수 있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러 가지 장기렌터카 가격 비교 사이트가 있기는 하지만 그 중에서도 대표적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싸이트는 롯데 장기 렌터카, sk 장기렌터카,  아마존카 장기렌트 정도 있을텐데요. 아래서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롯데장기렌터카

 

 

 

 

장기렌트카

 

 

 

롯데 장기 렌터카는 영업사원에서 견적서를 받아서 그 가격대로 확인 하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상으로 바로 바로 견적을 확인할 수 있어서 장기 렌트카에 가격이 다른업체보다 투명하다는 점이 장점 입니다.

또한 최근에는 신차들이 출고가 안 돼서 굉장히 문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 장기 렌트카는 빠른 출고가 가능 한다는 점도 큰 장점으로 손꼽힙니다. 7일 이내에 출고되기 때문에 빠르게 차량을 받고싶은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업체이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롯데렌터카 카드 혜택으로 카드사별로 제휴카드 할인이나 엘포인트 등의 다양한 해택을 받을 수도 있으며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장기 렌트카 업체기때문에 그 안정성을 믿고 사용할 수 있죠.

 

 

 

 

 

 

2. SK 장기 렌터카

 

 

장기렌트카 가격

 

 

SK 장기 렌터카는 비대면으로 차량을 장기렌트할 수 있는 사이트로 24시간 어디서나 견적을 낼 수 있으면 온라인으로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별도 영업사원이 없이 내 선택에 따라서 렌트카를 바로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인도시기도 일주일 이내로 가능하며 서류가 따로 필요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장기렌트카 추천

 

 

 

 

 

 

 

3. 아마존카 장기렌트

 

 

 

 

 

 

 

아마존카 장기 렌트는 2022년 기준 1100 여개의 렌트카 업체중에서도 4위정도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보유 차량 23,000대 업체로 대기업에 장기 렌트카 정도 수준 아니지만 충분이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장기 렌트카 업체입니다. 아마존카을 추천하는 이유는 합리적인 가격 덕분입니다. 장기렌트카 싼곳으로 유명하죠.

 

 

장기렌트카 견적

 

 

또한 실시간 견적을 통해서 상담이 바로 가능한데요. 원하는 차량, 제조사, 차명,  차량 선택 하고서 상담신청을 하면 전문상담원과의 상담 이후에 장기렌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아마존카 장기렌트는 다른업체와 달리 약정거리운행 이하 시에 대여료 환급을 하고 있습니다 약정 운행거리보다 덜 타게되면 그만큼에 미달분에 대해서 되어 요금을 환급 하고 있는 정책을 하고 있는 것이죠.

 

 

 

 

 

 

 

5. 장기렌트카 추천 !

 

 

 

 

 

 

1. 30만원 초반대 렌트카 추천

 

 

 

k3 | 아반떼

 

30만원 초반에 렌트카 비용으로 가볍게 끌 수 있는 렌트카 중에는 준준형세단인 아반떼나 k3 정도가 적절합니다.

월 납입금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면서도 렌트를 3년 이상 하는데 무리 없이 주행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차종인데요.

주로 아반떼나 k3는 사회초년생 이거나 이제 20 대가 들어서 첫 차를 구매 하시는 분들 그리고 정비가 어렵지 않은 차를 원하시는 분들이 선택 하면 좋습니다.

 

 

 

장기렌트카 단점

 

 

 

 

해당 차종들은 무단변속기를 장착 하고 있어서 연비효율이 굉장히 좋아서 유류비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장기 렌트카 추천 모델이기도 합니다.

 

 

 

 

 

 

2. 30만원 중반 렌트카 추천

 

 

티볼리

 

300,000원 중반 SUV를 끄고 싶은 분들에게는 티볼리 만한 차종이 없긴 합니다.

티볼리는 장기 렌트카로 끌면 월 납입금이 최소화 되면서도 준준형 세단과 다르게 적재도 좋으며 편의성이 높기 때문에 가장 추천 드리는 차량 중에 하나이기도 한데요.

이 티볼리는 유아용품이나 마트에서 장을 보는 등 다양한 것들을 실어야 하는 주부분들, 또 초보운전 자임에도 세단 보다는 높은 시야에서 운행을 자유롭게 하고 싶은 분들이 선택하면 좋은 렌트카 추천 차종입니다.

 

 

 

 

 

 

3. 40만원 초중반 렌트카 추천

 

 

아이오닉5

 

 

 

아이오닉5는 전기차 중에서도 실내 공간이 굉장히 넓게 빠진 차량으로 유명합니다. 비전 루프가 있어서 그 개방감이 굉장히 높은 편입니다.

물론 개폐가 안 된다는 것이 약간은 아쉽기는 하지만 비전 루프가 있는 것만으로도 그 차량 자체에 공간감을 굉장히 개방적으로 느낄 수가 있는 것이죠.

아이오닉5는 주행 느낌과 성능도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기본적으로 에코모드, 노말 모드, 스포츠모드가 있으며 에코 모드로 주행을 하게 되면 출발 자체도 굉장히 부드럽고 안정감있게 주행이 가능합니다.

전기차의 큰 장점인 승차감 자체가 단단하면서도 굉장히 부드럽게 때문에 초보자분들도 무리 없이 운행 할 수 있는 전기차 차종이기도 합니다.

 

 

 

 

 

 

4. 50만원대 렌트카 추천

 

 

쏘렌토 하이브리드

 

 

소렌토 하이브리드는 중대형 SUV 시장에서 굉장히 점유율이 높은 차종입니다. 그 이유는 연비 자체가 굉장히 압도적이기 때문인데요.

큰 차종임에도 불구하고 공인 연비가 리터당 15.3 키로미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고속도로를 주로 이용 하는 분들은 리터당 18 키로 미터까지도 연비가 알려져 있는데요.

크기 자체가 굉장히 큰 편인데도 연비가 굉장히 좋아서 긴 시간 장기렌트해서 사용하겡 좋은 차종이죠.

또한 하이브리드 차량이라서 60키로 이하 정도에서는 전기 모터를 통해서 운행이 되는 만큼 정숙감을 굉장히 만족스럽게 느낄 수 있는 장기렌터카 추천 차종입니다.

 

 

 

 

오늘은 장기 렌트카 가격 비교 단점 장점 비용 견적 그리고 장기 렌트카가 진실로 저렴한지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리 정보
장기렌트카 장점 1. 초기 비용이 저렴 하다는 장점

2. 짧은 기간에 다양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

3. 정비 옵션선택 시에는 소모품 비용이 아예 없다는 점

4. 중고 차에 대한 걱정이 없는 점

5. 연간 운행거리 제한이 없다는 점

6. 사고에 대한 책임이 없는 점

장기렌트카 단점 1. 명의 등록이 되지 않는 점

2. 보험 경력누적이 불가한 점

3. 정비 옵션 시 렌터카 비용이 증가할 수 있는 점

4. 중도 해약 시 위약금 발생

5. 신차장기렌트카 시 서비스 제한 가능성

6. 자동차 번호판이 티가 나는 점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견적

 

1. 롯데장기렌터카

2. SK 장기 렌터카

3. 아마존카 장기렌트

 

 

 

 

 

 

 

 

 

 

 


 

사회복지사 2급 취득방법 시험없이 어떻게? | 취득기간 비용 응시자격

천관보 프리미엄 가격 효능 부작용 성분 파는곳 확인!

메가커피 창업비용 수익률은 ? 장점 단점 총정리!

편의점 창업비용 인수비용 수익은? 장단점 총정리

실업급여 신청방법 필요서류 3가지 발급은? FAQ 총정리

신용점수 조회 무료로 하는 방법 3가지 총정리 !

보험가입내역 조회 방법 3가지 총정리! | 내 보험 조회 바로가기

자동차 일일보험 가격 가입방법 당일신청 가능? 취소

자동차보험 이력조회 방법 무료 조회 3가지 | 중고차 산다면 필수확인!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 교환 방법 5가지 정리 | 제일 낮은 수수료는 ?

스크린골프 창업비용 후기 수입은? | 골프존 카카오스크린 SG골프 비교 정리

 

 

 

 

이 포스팅은 애드릭스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