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정수기 렌탈 vs 구매 2024 비교 비용 혜택 방문서비스 기준! 정수기 저렴하게 쓰는 법은?

정수기 렌탈 vs 구매 2024 비교 비용 혜택 방문서비스 기준! 정수기 저렴하게 쓰는 법은?

 

 

 

 

 

 

 

 

정수기를 바꿔야하는 시기가 되거나 새로 정수기를 들이려는 분들이 고민하게 되는 선택지가 있습니다.

바로 정수기 렌탈을 할지 구매를 해서 사용할지인데요.

정수기 렌탈과 정수기 일시불 구매는 그 장단점이 확실하기 때문에 본인의 상황에 따라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나 정수기 렌탈을 구매하더라도 그 판매점에 따라서, 영업사원에 따라서 그 조건이 차이가 심하기 때문에 정수기렌탈을 하더라도 발품을 팔아서 선택하는 것이 그나마 좋은 조건으로 계약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정수기 렌탈 vs 구매 비교와 함께 어떻게 하면 저렴하게 정수기를 이용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수기 렌탈 가격비교를 일일이 하기 번거로운 분들은 아래 정수기 렌탈 가격비교 TOP9+ (sk매직, 코웨이, lg정수기 포함)글을 참고하셔도 도움이 됩니다.

 

 

 

 

 

 

 

 

 

 

 

 

 

 

 

 

 

 

1. 정수기 렌탈 vs 구매 비교 2024 

 

 

 

 

 

 

 

 

 

 

 

정수기 렌탈을 하는 게 저렴할까요 아니면 구매를 하는 게 장기적으로 봤을 때 훨씬 이득일까요?

 

 

 

 

 

 

1. 정수기 렌탈 vs 구매 비교 비용 차이?

 

 

 

정수기 렌탈 단점

 

 

 

 

물론 장기적으로 렌탈의 모든 기간을 합산해서 나온 그 값과 단순히 사용이전에 일시불로 구매한 것을 비교하자면, 당연히 일시불로 구매한 것이 저렴합니다.

 단순 비교만 하더라도 일시불로 구매하는 것보다 렌탈을 사용하는 것이 약 1.5배에서 많으면 2배까지도 비싸지는데요.

 

이는 자동차 렌트나 리스와 같습니다. 차를 본이 소유가 아니라 관리를 받으면서 매달 이용요금을 내는 건 일시불로 해서 본인 소유로 사용하는 것보다 처음 이용 시의 목돈은 현저히 줄어들기는 하지만 매월 일정금액을 오랫동안 내야하는 부분에서 구매보다는 비싸게 사용해야합니다.

 

 

 

 

 

 

따라서 목돈의 부분에서만 먼저 이야기를 하자면, 목돈이 있거나 여유가 있는 분들은 그냥 일시불로 구매를 해서 정수기를 사용하는 것이 비용적으로는 효율적입니다.

본인의 상황이 목돈을 내기가 곤란한 상황이라면 렌탈계약을 통해서 정수기를 이용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 SK매직 정수기 렌탈 최저가 사은품 확인 어디서?

 

 

 

 

 

SK매직 정수기 최저가 보장 사은품 확인하기

 

 

 

 

 

 

 

 

 

 

 

2. 정수기 렌탈 vs 구매 혜택 비교?

 

 

 

 

 

 

 

 

 

 

하지만 단순히 전체적인 비용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전체비용이 저렴한 정수기 구매가 무조건 좋은 선택인 것 만은 아닙니다.

정수기를 일시불로 구매했을 때에는 정수기 렌탈로 구매했을 때의 혜택을 제대로 받기가 어려운데요.

 

정수기를 대리점을 통해서 렌탈로 이용하게 되면, 특정 기간에 대한 렌탈료 면제라던가, 제휴카드를 통한 한 달에 약 1~2만원 가량의 할인, 포인트 적립, 현금이나 상품권 지급 등의 혜택 등이 있습니다.

 

또한 정수기를 렌탈로 이용하게 되면 정수기를 그냥 구매했을 때와 비교해서 무상 as기간이 상대적으로 긴 것도 장점입니다. 

 

 

 

 

 

정수기 렌탈 호구

 

 

 

 

렌탈을 하게 되면 약정기간 내에 무상 as가 가능한 반면에 정수기를 구매하게 되면 길어야 2년 정도의 무상 as기간이 있기에 정수기를 직접 관리하는 게 귀찮고 고장나더라도 편리하게 수리가 가능한 부분을 따지자면 정수기 렌탈이 구매보다 비교적 편리합니다.

 

 

 

 

 

 

 

 

 

 

 

 

 

3. 정수기 렌탈 vs 구매 방문서비스 비교 ?

 

 

 

 

 

정수기 렌탈로 구매했을 때와 일시불이나 카드 구매의 경우에 방문서비스 비교는 어떤지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텐데요.

 

정수기를 어떻게 구매하든 방문관리와 같은 케어서비스는 가능합니다. 물론 정수기 구매의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 가격인지를 꼭 확인하시고 있다면 그 케어서비스를 받으면 됩니다. 

혹여나 케어서비스가 따로 포함되어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추가로 옵션선택이 가능한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정수기 렌탈 vs 구매 약정기간 비교

 

 

 

 

 

 

 

 

 

 

정수기 렌탈의 가장 큰 단점은 약정기간에 따른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한다는 점입니다.

정수기 구매를 하게 되면 목돈이 나가거나 카드등의 할부가 나가기 때문에 정수기 렌탈에 비교해서는 월 비용이 높은 편이기는 합니다.

다만 정수기를 구매로 하는 경우에는 약정 등의 계약기간이 따로 존재하지가 않아서 언제든 정수기를 팔고 다른 정수기를 이용할 수도 있는 자유로움이 있습니다.

 

 

 

 

정수기 렌탈 구매 비교

 

 

 

 

이와 다르게 정수기를 렌탈로 이용하는 분들은 해당 약정기간동안에는 그 정수기를 렌탈해야지만 약정해지에 대한 위약금을 내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해지하기 위해서는 렌탈에 대한 위약금을 내시거나, 중고거래 사이트를 통해서 정수기렌탈 승계를 찾는 것도 방법이기는 합니다만 쉽지는 않습니다.

 

 

 

 

 

 

 

 

 

 

 

 

 

2. 정수기 렌탈 vs 구매 그래서 어떤 게 이득?

 

 

 

 

 

 

 

 

 

 

 

그래서 결론을 말해보자면 정수기 렌탈과 구매 어떤 것이 비교적 이득인지는 사실 상황에 따라 다르기는 하겠지만, 일반적으로 보자면 구매가 낫습니다.

 

다만 구매를 할 때에 단순히 현금구매나 카드 일시불로 하기 보다는 정수기 렌탈 서비스와 비슷한 수준의 혜택을 주는 판매처를 찾아서, 정수기 일시불 가격에 방문관리, 필터교체, as가 어느정도 기간으로 포함되어 있는 지를 찾아서 꽤나 포함되어있는 일시불 판매중인 정수기를 제휴카드혜택이 있는 카드를 통해서 할인을 받아서 사시는 게 가장 현명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러나 저러나 정수기 구매를 하는 데에 있어서 그렇게까지 비용적으로 차이가 나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조금이라도 현명한 소비를 해서 선택을 한다면 일시불을 할부형태로 사용하는 것이 차후에 생길 수 있는 약정문제도 해결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막상 정수기 렌탈 때문에 여러 후기들을 살펴보면 정수기 렌탈 호구라는 글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정수기 렌탈 할인을 여러 영업사원으로부터 받아서 나름 따져본다고 따진다음에 선택을 했는데, 알고보니 그냥 인터넷의 대리판매사이트에서 본인이 받은 혜택보다도 훨씬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혜택도 영업사원이 줬던 혜택보다 훨씬 다양하게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시 말하자면 굳이 목돈이 없어서 정수기 렌탈을 해야겠다고 판단하시는 분들은 되도록이면 적어도 발품을 팔아서 5곳 정도는 견적을 받아서 고민을 해서 선택하시는 게 그나마 저렴하게 정수기 렌탈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오늘은 정수기 렌탈 vs 구매 비교와 함께 정수기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여러 시각으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메리츠 치아보험 보장 가격은? 청구방법 서류 후기 총정리!

멀티핏 프리미엄 가격은? 효능 부작용 장점 단점 섭취방법 총정리!

스템앤셀 가격 효능은? 부작용 사용방법 총정리!

알뜰 인터넷 비교 추천 TOP 3+ TV 결합 lg u+ 스카이라이프 포함 | 단점은?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가격은?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이벤트 필수확인!

탈젠 샴푸 가격 효능 후기 부작용? 탈젠플러스 도움되는지 총정리!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TOP 9+ 얼음정수기 sk매직 코웨이 lg 포함 총정리!

마가보감 효능 부작용 가격은? 이벤트 후기 확인하기!

더루트알지쓰리 가격 효능 부작용 없나? 선착순 이벤트 확인하기!

엘리하이 장점 단점 3가지는? 무료체험 비용 후기 총정리!

신혼여행 패키지 추천 비교 견적확인! 자유여행 장단점은? 총정리!

신혼여행지 추천 TOP 10+ 요즘 뜨는 2024 순위 기준!

에스블랙 프라임 다이어트 가격 효능 부작용 없나? 성분 후기 총정리!

 

 

 

 

 

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