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제주패스렌트카 후기 할인 8%, 10%, 15%? | 최저가 고르는 법은?

제주패스렌트카 후기 할인 8%, 10%, 15%? | 최저가 고르는 법은?

 

 

 

 

 

제주도 여행을 하는 데에 꼭 해야하는 예약이 있죠. 바로 렌트카인데요. 젊은 적에는 저도 제주도를 렌트카 없이 대중교통만으로 전부 다 돌아다녀 본 기억은 있지만 사실 짐을 바리바리 싸고 버스를 타고 제주도를 돌아다니기란 쉽지 않습니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차에 짐을 싣고 이 곳 저 곳 맛집이나 해수욕장 등을 다니는 게 참 편하죠. 그런분들은 제주도를 여행할 때 꼭 렌트카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물론 제주도 렌트카 추천을 검색하면 너무나 다양한 업체들이 나와서 어떤 곳에서 렌트카를 예약해야하는지 고민이 되기 마련인데요.

 

또 바쁜 와중에 모든 렌트카 사이트에 들어가서 일일이 가격을 비교하는 것도 참 시간낭비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최근에는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들이 속속히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유명한 사이트가 바로 제주패스렌트카 입니다.

 

제주패스렌트카는 앱과 사이트에서 제주도에 있는 렌트카 업체들의 가격을 쉽고 편리하게 최저가 가격비교를 해주는 사이트로 일일이 발품을 팔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죠.

 

제주패스렌트카는 플랫폼에서 발생하는 매출의 1%를 여행객들의 이름으로 제주환경단체에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사회에 꾸준히 발생시킬 계획이 있는 만큼 제주도 여행 갈때라도 이런 사회에 도움을 주는 기업들에 결제를 해주는 것도 좋겠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주패스렌트카 후기 및 제주패스렌트카 할인 최대 8%부터 최대 10%, 최대 15% 프로모션 코드와 함께 최저가 가격 고르는 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 비용은 ? 장점 최저가 비교하는 법!

 

 

 

 

1. 제주패스렌트카 후기

 

 

 

 

 

 

 

 

 

제주패스렌트카는 전국적으로 중소형 렌트카업체 450여 개, 차량은 4만 2000대의 커다란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입니다.

제주패스렌터카가 다른 업체들에 비해서 추천되는 이유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차량 대여시 선택을 간편하면서도 모든 부분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자면 다른 제주도 렌트카를 이용해서 예약을 하게 되면 후방카메라나 네이게이션 여부 등을 확인하기가 어려워서 예약을 하고 차량을 인수받으면 그러한 부분이 빠져있어서 운전이 미숙한 분들은 상대적으로 여행동안에 운전을 하기가 번거로워지는데요.

 

제주패스렌트카에는 차량을 예약할 시에 그 차량에 대한 기본적인 옵션들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간편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량의 기본적인 연식을 포함해서 후방카메라, 네비게이션 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제주패스렌트카에 각 렌트카 업체의 후기별점도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따라서 최저가 비교가 되는 제주도 렌트카 사이트이더라도 각각의 업체의 후기들을 직접 찾아서 비교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타 사이트와 다르게 제주패스렌트카는 그 업체 후기별점을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간편함에서 장점이 큰 제주도 렌트카 사이트입니다.

 

특히 제주패스렌트카는 해외 사이트처럼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할인을 해주는 혜택도 진행중인데요.

최대 8%부터 최대 10%, 최대 15% 제주패스렌트카까지 할인혜택이 가능한 프로모션 코드 입력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 제주패스렌트카 할인받는 방법? 8%, 10%, 15%?

 

 

 

 

 

 

 

 

 

 

 

1. 제주패스렌트카 15% 할인받는 법

 

 

 

 

 

 

 

 

* 현재는 제주패스 15% 할인 이용권을 WAUG라는 어플에서 진행해주고 있습니다.

와그에서 제주패스렌트카 할인권을 구입하고 제주패스에서 렌트카 예약시에 해당 쿠폰을 이용하면 15%를 할인받는 것인데요.

와그 X 제주패스의 특별 프로모션으로 특히 여행 동안에 제주 도내의 카페 200곳 무료 제주카페 패스이용권 혜택을 받을 수도 있으니 제주도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이 방법을 통해서 15% 렌트카 할인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할인권 바로가기 : 와그에서 제주패스렌트카 15% 할인권 받기 !

 

 

 

 

 

 

 

2. 제주패스렌트카 8% 할인받는 법

 

 

제주패스렌트카 사이트에서 8%할인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제주패스렌트카에 접속을 합니다.

 

 

✅ 제주패스렌트카 사이트 접속하기 

 

 

 

 

그 후에 렌트카를 인수할 시간과 반납일 시간을 정한다음에 검색을 하시면,

 

 

제주패스렌트카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업체들을 목록으로 알려주는데요.

이 화면에서 각 렌트카업체의 별점과 후기들을 파악하신 다음에 원하시는 렌트카업체로 선택을 합니다.

그 후에 초특가, 할인가, 정상가 중에서 원하시는 가격을 선택하신 다음에 취소수수료 규정과 인수불가 및 환불사항 등의 조건을 잘 확인하시면 됩니다.

 

 

제주패스렌트카 프로모션 코드

 

 

그러고나면 렌터카 예약 창이 뜨는데요. 이 때 주문금액 다음에 쿠폰 및 포인트 창에서 프로모션코드를 입력하시면 제주패스렌트카 할인권 8%가 적용됩니다.

 

 

 

 

 

 

 

 

 

 

8%면 2박3일 기준으로 렌트를 했을 경우 저렴하게 하시면 약 15 만원 이하로 렌트카 가격이 나올텐데, 그러면 1만원이 넘는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제주패스렌트카를 이용하시는 거라면 이러한 할인을 놓칠 수 없죠!

 

 

 

 

 

 

 

 

3. 제주패스렌트카 10% 할인받는 법

 

제주패스렌트카 할인코드

 

 

* 투어모즈 X 제주패스 제휴 10% 추가할인 프로모션!

 

제주패스렌트카는 투어모즈와도 제휴를 통한 10%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입니다.

정상가 차량전용으로는 10% 쿠폰을 통한 프로모션 할인을 진행중이고 할인가 차량 전용에 대해서는 5% 프로모션을 진행중인데요.

최대 10% 할인 프로모션 코드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 투어모즈 X 제주패스 제휴 최대 10% 할인 프로모션 코드 확인하기 !

 

제주패스렌트카 프로모션 코드

 

 

 

 

 

3. 제주패스렌트카 최저가 고르는 방법?

 

 

 

 

 

 

 

 

 

제주패스렌트카 어플이나 사이트를 이용해서 최저가를 고르는 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제주패스렌트카는 다른 업체에 비해서 사이트나 앱이 굉장히 간편하고 깔끔한 UI로 되어 있어서 처음 사용하더라도 버벅거림 없이 이용이 가능한데요.

우선 제주도 렌트카 최저가를 검색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1. 제주도 여행 일정에 맞춰서 대여일과 반납일 선택
  2. 일반자차 완전자차 무제한자차 중에 선택
  3. 차종 선택 (경형, 소형, 준중형, 중형, 고급, RV/SUV, 승합, 전기, 수입)
  4. 운전자연령 선택 (만 21~25세, 운전경력 1년 미만) 후 검색하기
  5. 차량에 대한 가격비교 리스트 확인 후 예약하기

 

제주패스렌트카 사이트나 앱을 통해서 이와 같이 검색을 하시면 업체별로 최저가 가격이 나옵니다.

특히 제주패스렌트카가 사용하기에 편리한 이유는 제주패스렌트카와 같은 업체는 결국 가격을 비교해주는 사이트일 뿐, 예약을 하는 업체가 얼마나 좋은지는 확실치 않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그 업체를 일일이 확인해야한다는 점에서 번거로움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제주패스렌트카는 그 업체들마다 평점과 후기들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또한 제주패스렌트에는 차량 연식부터 네비게이션 여부, 후방카메라 여부와 같은 꼭 확인하고 예약을 해야하는 요소들을 사이트에서 곧바로 확인할 수 있는 점이 굉장히 장점 중에 하나입니다.

 

 

 

 

 

1. 제주패스렌트카 | 초특가 vs 할인가 vs 정상가 ?

 

제주패스렌트카는 다른 가격비교 사이트와 다른 특징적인 부분이 있죠. 바로 초특가, 할인가, 정상가로 예약비용이 구분된다는 점입니다.

초특가 > 할인가 > 정상가 순으로 가격이 비싸지는데요.

초특가는 정상가에 비해서 약 10만원 가량 저렴하기는 하지만, 취소수수료 면에서 인수 6일전부터는 환불자체가 불가능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예약다음날부터 인수 7일 전까지는 환불이 가능하지만 수수료가 30% 붙는다는 점에서 초특가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확실하게 제주도를 가는 분들에 한해서 결정하시는 게 좋겠죠.

 

 

그 다음으로는 제주패스렌트카의 할인가입니다. 할인가는 정상가에 비해서 약 5만원~8만원 정도 저렴한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초특가만큼 취소수수료가 심하지는 않습니다만 정상가에 비해서는 수수료가 있는 편입니다.

  • 예약 다음 날 ~ 인수 7일전까지는 수수료가 없음
  • 인수 6일 전 ~ 인수 3일전까지 수수료 10% 부과
  • 인수 2일 전 ~ 인수 1일 전까지 수수료 30% 부과
  • 인수 24시간 이내 수수료 50% 부과

입니다.

따라서 제주도 여행 계획이 변경될 가능성이 있는 분들은 할인가를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는 정상가입니다.

제주패스렌트카의 정상가는 앞서 설명드린 것들에 비해서 가격이 비싼편이지만, 예약일부터 일수 1일전까지는 수수료가 없으며, 인수 24시간 이내에는 수수료 30%, 노쇼 부분이더라도 수수료 50% 후 환불이 되는 조건입니다.

따라서 여행자 본인의 상황에 맞춰서 가격을 고를 수 있다는 점에서 제주패스렌트카는 유동적인 선택이 가능한 제주도 렌트카 업체 중에 한 곳으로 추천됩니다.

 

오늘은 제주패스렌트카 후기 및 제주패스렌트카 할인 최대 8%부터 최대 10%, 최대 15% 프로모션 코드와 함께 최저가 가격 고르는 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는 예약을 하려는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가능한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입니다. 

사용성이 높고 다른 사이트와 다르게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중에 있으니 저렴하면서도 믿을만한 사이트에서 렌트카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제주패스렌트카에서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정리 정보
제주패스렌트카 후기 가격을 쉽고 편하게 최저가로 검색이 가능한 사이트
제주패스렌트카 종류 특별가, 할인가, 정상가 선택가능
제주패스렌트카 할인 코드 8% , 10%, 15% 까지 최대 할인가능
제주패스렌트카 예약방법  

  1. 제주도 여행 일정에 맞춰서 대여일과 반납일 선택
  2. 일반자차 완전자차 무제한자차 중에 선택
  3. 차종 선택 (경형, 소형, 준중형, 중형, 고급, RV/SUV, 승합, 전기, 수입)
  4. 운전자연령 선택 (만 21~25세, 운전경력 1년 미만) 후 검색하기
  5. 차량에 대한 가격비교 리스트 확인 후 예약하기

 

 

 

같이 보면 좋은 글


진짜 편한 실업급여 구직활동 인정받는 팁 3가지 | 증빙자료 대체 온라인 인정받기

스포티비 나우 가격 한달 무료 이용방법은? 싸게보는 법 2가지

손흥민 경기 중계 경기일정 무료? 최신 방법 2022

OK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이자는? 만들기 연 3.2% 혜택 확인!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3%! 만들기 이자지급일은?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조건 연3.2% 만들기 총정리!

토스 파킹통장 후기 만들기 이자 단점은? 2% 최대 1억 총정리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금리 연2.3%? 조건 예금자보호 완전정리

음식물 과민증 검사 비용 하는 곳? 실비 되는지 총정리

돌하루팡 렌트카 후기 비용은 ? 장점 최저가 비교하는 법! 정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