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주부대출 가능한 곳 쉬운곳 TOP10 종류 한도 2024년 정리

주부대출 가능한 곳 쉬운곳 TOP10 종류 한도 2024년 정리

 

 

 

 

최근에 경기가 안 좋으면서 많은 분들께서 갑작스럽게 목돈이 필요하게 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특히 주부 분들의 경우에는 직장이 없는 분들이 많으시기 때문에 급한 목돈을 당장 빌리기에는 주부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방법밖에 없게 됩니다.

하지만 이 주부대출의 경우에는 굉장히 다양한 대출업체들이 있어서 어디서 주부대출 인터넷대출을 하는 것이 가장 금리를 낮추면서도 안정적으로 할 수 있을지 고민이 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건이 좋은 주부 대출 가능한 곳 TOP10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면서 어떤 주부 대출을 하는 것이 좋을지 추천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전한 주부대출

 

 

✅ 주부대출 가능한 곳 확인하기

 

 

주부대출 가능한 곳 바로 확인하기 

 

 

 

 

 

1. 주부대출 잘 고르는 기준은?

 

 

 

 

 

 

무서류주부대출을 잘 고르기 위해서는 우선 주부와 같이 무직자의 조건임에도 상관 없이 너무 높지않은 금리적용이 되어 대출이 되느냐이겠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상담원과의 상담이 아닌 비대면 어플이나 모바일 앱을 통해서 빠르게 대출이 가능한만큼

비대면 대출이 가능한지도 대출하는 데에 중요한 요소일텐데요.

그런 조건에 맞는 주부 모바일대출은 아래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주부 대출 가능한 곳   조건 확인 !
OK 저축은행 부주 OK론 ❓대출한도 금리 확인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대출한도 금리 확인
BNK 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대출한도 금리 확인
SBI 저축은행 주부론 ❓대출한도 금리 확인
롯데캐피탈 엘론 ❓대출한도 금리 확인

 

 

 

 

 

 

2. 주부대출 가능한 곳 TOP 10

 

 

 

 

 

 

 

1. OK 저축은행 부주 OK론

 

OK 저축은행 부주OK론 한도조회 및 대출신청 바로가기


 

 

OK저축은행의 부주 OK론은 365일, 24시간 가능한 비교적 저금리 대출상품으로 유명합니다.

대출한도는 주부의 경우에는 최대 500만원 까지 한도로 적용이 되는데요.

 

주부대출한도

대출금리는 최저 17.7%에서 최고 19.9%로 적용되며 중도상환수수료 없습니다.

신청대상은 주부도 가능하지만 신용점수도 고려하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신용점수가 나이스 기준으로 351 점 이상이어야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금융소비자의 자격요건으로 연체대출금보유자나 불건전대출이 있는 주분들의 경우에는 대출이 안 될 수 있다는 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까지 가능한데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오케이저축은행 주부OK론의 경우에는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대출 기간이 길수록 오히려 좋은 상황이겠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만 원부터 시작됩니다. 또한 이 연체가 되는 경우 연체금리는 앞서 말씀드린 약정금리에다가 연 3%씩 가산되어 제공되므로 연체를 되도록 안 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 원리금균등 원금 균등 등이 있습니다. 주부대출쉬운곳 중에 하나인 곳이겠습니다.

 

 

 정보 정리 정보
신청대상 주부, 무직자, 계약직 근로자 등
대출기간  12~60개월
대출한도  10~500만원
대출금리  17.7%~19.9%
연체금리  약정금리 + 연 3% 가산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2.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한도조회 및 대출신청 바로가기

 

주부대출 상품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이 주부분들께 인기가 있는 이유는 신청할 때 별도의 서류가 필요하지 않으면서 앱이나 온라인을 통해서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자격 조건은 직장이나 소득은 따로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 통신등급 활용해서 대출이 진행되는 특징이 있는데요.

통신 등급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대출 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는 통신회사인 SK나 KT, LG 등의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께서 대상이 되는 비상금대출입니다.

물론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또한 기존의 연체 이력이 불건전하거나 신용등급이 굉장히 낮은 경우에는 대출을 가능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면 대출기간은 12개월 이내입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형식입니다. 대출금리는 기본금리에서 우대 금리를 차감하는 방식인데요. 그래서 최저 연 4.5%로 생각보다 낮은 금리를 적용시켜 줍니다.

하지만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신용 조건이나 대출 상황이 낮은 상황인 분들의 경우에는 이 금리가 높아질 수도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신청 하기 위해서는 위비뱅크 앱이라는 것을 이용해서 가입하셔서 가입하신 후에 비상금 대출 신청 할 수가 있는데요.

이를 위해서 본인명의 휴대폰이 필요하다는 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기한을 넘어 가시는 분들이 경우 그에 대한 연체 이자를 내야 되는데요. 이 경우 최대 12%까지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그 기간 안에 꼭 완납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보 정리 정보
신청대상 무직자 주부 가능
대출기간 12개월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최대 연 12%
연체금리 적용금리 + 연 3%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3. BNK 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BNK 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한도조회 및 대출신청 바로가기

 

BNK 캐피탈의 초간편소액론이 주부분들도 대출이 가능한 이유는 대상 고객이 신용카드 발급 이후에 12개월 초과된 고객이라던가 타금융기관 신용대출이 존재하는 고객 중에 신용카드 결제 내역 있는 고객입니다.

따라서 신용카드가 있는 분들이라면 이용하실 수 있는 간편한 무직자주부대출입니다.

BNK 초간편소액론에 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500만 원까지 가능한데요.

BNK 초간편 대출에서 특징은 다 차를 가지고 있으신 분들의 경우에는 최대 천만원까지도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부 추가대출

 

대출금리는 7.9%에서 24% 정도이며 취급수수료는 없고 중도상환수수료율이 타 대출상품에 비해 있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이 중도상환 수수료는 1%에서 2.3%까지 적용이 됩니다. 대출기간은 3년 이내 이며 이 기간 내에 완납이 되지 않고 연체되는 경우에는 약정이율 플러스 최대 3 퍼센트까지 연체이자율이 적용됩니다.

구비서류는 신분증과 주민등록초본 있으면 되기 때문에 비교적 간편한 편입니다.

 

 

 

 

 

 

 

 

 정보 정리 정보
신청대상 신용카드 발금 후 12개월 초과
대출기간 3년 이내
대출한도 100~500만원
대출금리 7.99%~24%
연체금리 약정이율 + 최대 3%
중도상환수수료 1%~2.3%

 

4. SBI 저축은행 주부론

 

 

 

SBI 저축은행의 주부 소액대출은 신용대출 형식이며 무보증 무서류의 인터넷 가입이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보증없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신청대상은 주부이지만 초본상 배우자가 있어야 하는 점이 있으며 대출 한도 금액은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5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자격요건은 만 22세 이상의 배우자가 있는 기혼 여성입니다.

 

 

 

 

주부대출 종류

또한 신용점수가 나이스 기준으로 350점 이상이어야 하며, 취급수수료는 없고 만기 연장수수료 또한 없습니다. 구비 서류는 신분증과 주민등록초본 있으면 가능합니다.

 

 

SBI 저축은행 한도조회 및 대출신청 바로가기

 

 정보 정리 정보
신청대상 만 22세 이상 기혼여성
대출한도 100만원~500만원
대출금리 15.9~20.1%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5. 롯데캐피탈 엘론

 

롯데캐피탈 엘론 한도조회 및 대출신청 바로가기

 

롯데캐피탈 엘론은 전업 주부대출 되는 곳중에 좋은 조건 중에 하나인데요, 소득이 없거나 직장이 없는 무직자분들도 사용 가능한 무직자대출입니다.

롯데캐피탈 엘이 무직자 대출 가능한 이유는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 대상인 대출상품이기 때문인데요.

롯데캐피탈 엘론은 다른 대출상품에 비해서 특징 있다면 최대 60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단점으로는 최소 한도가 300만원으로 완전 소액을 대출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단점이 될 수 있는 캐피탈 상품입니다.

 

 

 

 

롯데캐피탈 엘론의 대출금리는 최저 7.1%에서 최대 19.9% 까지이며 대출기간은 1년에서 6년으로 굉장히 긴 편입니다.

대출 자격으로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신용카드 사용 실적이 있는 분들이 대상이 되어 신용카드가 없는 분들 경우에는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이 대출 기간을 넘어서 완납을 하지 못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기본 약정 급여에서 3%를 더한 연체 이자를 내야 되는데요.

중도상환 수수료는 다른 대출상품에 비해서 있는 대출 상품인데요. 최대 2.0%까지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기 때문에 소액을 빌려서 빠르게 갚으려고 하신 분들께는 추천드리는 상품은 아닙니다.

롯데캐피탈 엘론을 신청 하기 위해서는 대출신청서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및 재산세 납입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정보 정리 정보
신청대상 무직자, 주부
대출기간 1~6년
대출한도 300만원~6000만원
대출금리 7.1%~19.9%
연체금리 약정금리 +3%
중도상환수수료 최대 2%

 

 

 

 

6.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 대출상품입니다.

최대한도는 300만원이면 최저금리는 연 3.25%입니다.

평균소요시간 60초로 굉장히 간편한 비상금 대출 상품인데요. 이 주부 소액대출은 휴대폰으로 본인인증만으로도 신용점수를 파악하여 바로 비상금 대출이 가능한 마이너스 대출이기 때문에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무직자주부대출

 

 

안전한 주부대출 종류중에서도 비상금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말씀드렸다시피 마이너스 통장을 통한 대출이기 때문에 체크카드로 간편하게 현금을 출금하는 것이 가능하고 또한 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이용한다고 하더라도 카카오뱅크는 제 1금융권이기 때문에 신용점수하락에 큰 영향이 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부채 현황에 따른 신용점수 영향은 다를 수가 있다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 정리 정보
신청대상 신용점수를 통한 대상자파악
대출한도 50~300만원
대출금리 최저 3.95%

 

 

 

 

7.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에서 진행 중인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의 대출 대상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으로 서울보증보험 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이면 가능합니다.

해당 주부 추가대출 한도는 최저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기본 금리는 4.47%입니다.

물론 대출 기간은 연장 신청에 따라서 더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이며 중도상환해약금은 없습니다. 필요 서류도 없다는 것이 굉장히 큰 장점인데요.

하지만 말씀드렸다시피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발급이 가능해야만 대출이 가능하겠습니다. 따라서 해당 대출이 가능한지에 대해서는 한도 조회를 신청해 보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주부대출가능한곳 중에서는 나쁘지 않은 대출처중에 한 곳 입니다.

 

주부대출쉬운곳

 정보 정리 정보
신청대상 서울보증보험 발급가능 자
대출기간 1년
대출한도 최저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4.47%

 

 

 

 

8. 미즈사랑 여성안심대출

미즈사랑 여성안심대출 한도조회 및 대출신청 바로가기

 

 

미즈사랑 여성안심 대출은 대표적인 주부 관련 대출상품입니다.

특히 이 미즈사랑 여성 대출상품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소득 증빙없이 간편하게 14시간 빠르게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우선 상담원과 상담신청을 통해서 대출이 가능한지 여부도 쉽게 파악이 가능합니다.

 

 

 

주부 모바일대출

 

 

 

이 미즈사랑 여성안심 대출에 대상은 근로소득자 자영업자 프리랜서 그리고 주부까지 가능하며 주부대출한도는 100만원에서 최대 5천만원까지입니다.

금리는 9.9%에서 19.9%이며 대출기간은 1년에서 5년까지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또는 만기일시상환이 있습니다. 수수료는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모두 없기 때문에 작은 금액이든 큰 금액이든 빌려서 바로 중도상환 하더라도 문제가 되지 않는 신용 대출이겠습니다.

 

서류 또한 필요가 없기 때문에 굉장히 간편한 장점이 있는데요. 이 미즈사랑의 대출 과정은 우선 간편하게 한도조회를 한 이후 PC나 모바일을 통해서 대출 신청을 합니다. 그 후 온라인 전자 계약을 진행한 이후에 계좌로 송금이 되면 완료입니다. 

물론 연체가 되는 경우에는 약정금리 +3%를 하여 가산됩니다.

 

 

 

 정보 정리 정보
신청대상 근로소득자,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
대출기간 1년~5년
대출한도 100만원~5000만원
대출금리 9.9%~19.9%
연체금리 약정금리 + 3%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9. 신한카드 즉시대출

무서류주부대출

 

 

신한카드 즉시대출은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신청가능한 특징 있는데요.

이 신한카드 즉시대출은 신한카드가 없어도 신용 활동을 하는 국민을 위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대출이며 취급수수료나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연 4.7%에서 19.9%까지 할인 금리가 적용됩니다.

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5천만원까지 등록한 한도로 여유있게 사이에 가능합니다.

또한 주부나 프리랜서까지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리없이 사용가능한 대출상품이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본인인증 이후, 한도조회 한도 확인, 대출 신청, 신청내용 확인한 후에 상담원과의 통화 이후에 대출금이 입금이 됩니다. 주부대출 잘되는 곳중에 하나로 인기가 많은 대출처입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한도조회 및 대출신청 바로가기

 

 정보 정리 정보
신청대상 신용활동가능한 자
대출한도 100~5000만원
대출금리 4.75%~19.9%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10.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은 서울보증보험과 협약 대출로 서울보증보험이 발급하는 보험증권을 담보로 실행된 대출입니다.

따라서 보험 증권이 발급되는지가 중요 하겠는데요.

대출 대상은 당행 심사기준 충족하는 고객 또는 서울보증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만 19세 이상 내국인인 경우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주부대출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이며 거래방식은 한도대출 마이너스 통장을 통해서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면 기간연장을 통해 1년 단위로 연장에 가능합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은 없으며 금리는 연 3.8%에서 8.7%입니다 연체이자는 최고 연 15%이기 때문에 그리 부담되는 정도는 아니겠습니다.

 

 정보 정리 정보
신청대상 서울보증보험 발급 가능한 자
대출기간 1년
주부대출한도 50~300만원
대출금리 3.8~8.7%
연체금리 최대 15%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같이 보면 좋은 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