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천수윤진 가격 효능 부작용 | 2024년 크림 가격 최저가 확인!

천수윤진 가격 효능 부작용 | 2024년 크림 가격 최저가 확인!

 

 

 

 

 

 

 

 

나이가 들면서 점차 피부가 예전같지 않다는 걸 자주 느끼게 되죠.

특히 40대를 넘어서면 피부탄력과 주름면에서 급격하게 변화가 생기는데요. 그럴 때 일수록 그냥 노화가 진행되도록 두는 것 보다는 집에서 매일 하는 홈케어에 집중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막상 피부 홐케어를 하려고 이것 저것 알아보고 사용해봐도 돈만 날릴 뿐 만족스러운 제품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천수윤진은 미백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화장품으로 인기가 많죠. 다만 인터넷에 아무리 찾아봐도 정확한 가격이나 효능 부작용 등을 확인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천수윤진 가격 효능 부작용과 진행중인 이벤트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수윤진 최저가 어디서 ?

 

 

 

천수윤진 최저가 무료상담 바로가기

 

 

 

 

 

 

1. 천수윤진이란 ?

 

 

 

 

 

 

 

 

 

천수윤진이란 국내최초로 특허 받은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을 이용한 화장품입니다. 40대 이상이 넘으면서 가장 신경쓰이는 피부 변화인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이 탁월한 화장품인데요.

천수윤진은 2021 소비자가 선택한 1등 화장품으로 하장품 부문 2관왕을 수상해서 그 인기를 확인할 수 있죠.

  • 2021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
  • 2021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화장품 부문 대상

 

천수윤진은 배우 윤세아가 광고하는 제품으로 다른 주름개선 화장품에서는 보기 어려운 녹용줄기세포 배양액과 소나무잎을 기반으로 만들었다고 하여 그 궁금증이 높아졌었는데요.

 

천수윤진

 

 

 

천수윤진은 여러 제품으로 복잡하게 유지해야하는 스킨케어를 줄이고 천수윤진만의 필수 스킨케어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천수윤진의 후기가 많이 들리는 만큼 도대체 어떤 부분에서 효과가 좋길래 그렇게 인기가 많을까요? 아래에서 천수윤진 효과 부작용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보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2. 천수윤진 효과 2024년 기준 

 

 

 

 

 

 

 

 

천수윤진에는 녹용줄기세포배양액과 소나무잎추출물이 주 성분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두 가지의 성분이 피부주름개선과 미백에 어떤 효과가 있는 것일까요?

 

천수윤진 효능

 

 

 

1. 녹용줄기세포배양액 

 

 

녹용은 예로부터 보정강장약으로 사용될만큼 귀한 약재로 손꼽히죠. 신체 정력회복뿐만 아니라 신진대사에도 도움을 주는 약재로 일반인들에게는 잘 알려져있는데요.

이 녹용이 피부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 않죠. 하지만 신체정력회복이나 신진대사에도 도움이 되는 만큼 피부에도 큰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녹용에는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며 주름을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 덕분에 40대 이상의 처지고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면 좋은데요. 이 때문에 천수윤진에서 주 성분으로 녹용줄기세포배양액 기반으로 만들어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녹용에는 특별한 자생력이 있습니다. 녹용을 자르거나 떨어지더라도 녹용은 시간이 지나면 다시 자라나는 자생력이 강한데요. 천수윤진은 이러한 자생력이 강한 녹용의 줄기세포를 배양에 성공시킴으로써 피부재생에 큰 효과를 얻읈 수 있도록 한 것이죠.

 

매년 새롭게 자라나는 무한한 자생력을 가진 녹용을 기반으로 찾아낸 녹용줄기세포배양액은 세월이 지남에 따라 처지고 건조해진 피부를 견고하고 흔들림없이 빛날 수 있도록 피부 자생력을 높여줍니다. 천수윤진을 통해서 이러한 효능을 얻을 수 있겠네요.

 

 

 

 

 

 

2. 소나무잎추출물

 

천수윤진에는 녹용 이외에도 적송이라는 강인한 생명력을 대표하는 재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생의 상징인 적송에서 추출한 소나무잎추출물은 천수윤진에서 피부 생명력을 강화시켜 줌으로써 피부 주름을 줄여주면서도 윤기있고 빛나는 젊은 피부로 도움을 주는데요.

 

소나무잎추출물에는 자외선에 의한 색초침착과 피부세포손상을 예방하는 효과가 높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외에도 풍부한 수렴효과가 있는 성분이라서 피부에 청량감과 향균효과, 기미, 잡티생성 억제 등의 효능이 있어서 투명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소나무잎추출물 성분 효능을 확인해보면 왜 천수윤진에 해당 성분이 들어가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3. 특허 받은 성분인 메이스리그난 

 

천수윤진에는 메이스리그난이라는 성분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채워주기에 피부 유해환경에서 보호를 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천수윤진 주성분인 리그난은 천연 여성호르몬 성분으로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천수윤진 무료상담 어디서?

 

 

 

천수윤진 최저가 바로가기

 

 

 

 

 

 

 

3. 천수윤진 구성은 ?

 

 

 

 

 

 

 

 

천수윤진을 구매하면 어떤 제품들을 얻을 수 있을까요?

천수윤진을 구매하면 주름개선과 미백 등의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패키지를 한 번에 얻을 수 있습니다.

피부에 좋은 제품들을 이것 저것 구매하느라 지친 분들은 천수윤진을 구매해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간단하게 사용하면 좋을텐데요.

천수윤진은 세럼에센스, 크림밤, 골드앰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천수윤진 세럼에센스

 

 

천수윤진 크림

 

 

 

 

 

 

천수윤진 세럼에센스는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끌어올려주어서 피부가 특히 메마린 40대 이상의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데요. 무너진 피부 균형을 다시 잡아주며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기 때문에 프리미엄 안티에이징을 원하는 분들이 사용하면 좋은 화장품입니다.

천수윤진 세럼에센스에는 녹용 중간엽 줄기세포 배양액이 15,000ppm 함유, 적송 소나무잎추출물 함유가 되어 있어서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이 대표적인 효과입니다.

특히 피부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였기에 피부가 민감해서 효과가 좋다고 해도 아무거나 사용하기에 겁이 나는 민감피부에도 도움이 됩니다.

 

 

 

 

 

 

 

 

 

 

2. 천수윤진 크림밤

 

 

 

 

천수윤진 부작용

 

 

 

 

천수윤진 크림밤은 바를수록 빈틈없이 채워주는 크림 제품입니다. 지친 피부에 강인한 에너지를 주어서 피부 본연의 힘과 강한 장벽을 잡아주기 때문에 매끄러운 피부와 미세먼지나 마스크로 등으로 발생하는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단단하게 버틸 수 있는 피부를 원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해당 천수윤진 크림밤에도 녹용 중간엽 줄기세포 배양액이 50,000ppm, 적송 소나무잎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천수윤진 골드앰플

 

 

 

천수윤진 크림 가격

 

 

 

 

천수윤진 골드앰플은 천수윤진 패키지에서 핵심적인 화장품입니다. 녹용의 무한한 자생력에 24k 골드를 더해서 탄탄하게 차오르는 데에 효과를 집중해서 만든 앰플인데요.

 

나이가 들면서 피부는 겉 뿐만 아니라 속 까지 건조하고 갈라지는 피부가 되어서 단순히 겉 피부에 피부보습을 한다고 해서 쉽게 피부보습이 이뤄지지는 않는데요.

이 때문에 40대 이상의 여성분들이 피부보습을 할 때는 피부 속까지도 보습을 집중해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천수윤진 골드앰플에는 피부에 닿는 속부터도 탄력과 촉촉한 수분에너지를 채워줍니다. 이 덕분에 한층 더 피부가 탱탱하고 빛나는 광채 피부가 가능합니다.

 

천수윤진 골드앰플에는 녹용줄기세포배양액 50,000ppm, 24k 퓨어 골드 200ppm, 트러플3컴플렉스, 적송, 3종 히알루론산이 포함되어 있는 화장품입니다.

 

 

 

 

 

4. 천수윤진 스페셜 크림밤 마스크

 

 

 

천수윤진

 

 

 

특히 천수윤진은 현재 크림밤의 1/3용량을 그대로 담아낸 피부에 영양감을 집중적으로 전달하면서도 흐르지 않아서 사용감이 좋은 마스크입니다.

해당 마스크에도 녹용 중간엽 줄기세포 배양액과 적송 소나무잎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자극테스트가 완료되어서 사용감이 좋은 천수윤진 마스크입니다.

 

 

 

 

 

 

 

 

4. 천수윤진 후기

 

 

 

 

 

 

 

 

천수윤진은 30대~ 50대 여성 대상 소비자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 천수윤진 사용 후 피부가 촉촉해졌다고 생각하는지 : 100%
  • 천수윤진 사용 후 피부가 매끄러워졌다고 생각하는지 : 100%
  • 피부에 발림성이 좋은지 : 95.8%
  • 피부에 흡수성이 좋은지 : 91.7%
  • 전반적인 사용감이 좋은지 : 91.7%

임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천수윤진 후기들을 다양한 카페나 블로그를 통해서 살펴보더라도, 평소에는 피부 건조함이 심해서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주더라도 조금만 지나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특히 환절기 때는 유독 피부건조함이 속부터 일어나서 좁쌀여드름 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천수윤진을 사용하고 나서는 건조한 증상이 줄어들었고 피부탄력이 점차적으로 개선된 부분이 좋았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물론 주름개선은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점차적으로 개선이 되는 등으로 주변에서 피부탱탱해졌다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는데요.

 

천수윤진은 기능성화장품이므로 의약품이 아니어서 효과가 1, 2주만으로도 급격한 효능을 볼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꾸준하게 사용할 때 피부탄력과 피부주름 등에 도움이 될 수 있겠네요.

 

 

 

 

 

 

 

 

 

5. 천수윤진 가격은 ?

 

 

 

 

천수윤진 가격 얼마 ?

 

 

 

천수윤진 최저가 바로가기

 

 

 

 

그렇다면 천수윤진 가격은 얼마일까요?

아무리 효능이 좋고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도 가격이 너무 비싸면 섣부르게 구매하기는 쉽지 않죠.

물론 피부과에서 건조함이나 피부주름 등을 케어하는 비용은 정말 수십 수백이 들기 때문에 그런 가격을 감안하면 어느정도 비싸더라도 천수윤진과 같은 제품으로 홈케어가 가능하다면 충분히 투자할 가치가 있기는 할텐데요.

 

천수윤진은 가격이 공개적으로 확인은 어렵습니다. 천수윤진의 본사에서 본사 전문 상담원과의 무료상담을 통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가격 등을 함께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렇지만 가격을 찾아본 결과 천수윤진 가격은 1세트인 천수윤진 크림밤, 천수윤진 골드앰플, 천수윤진 세럼에센스가 포함되어서 총 50만원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물론 정확한 가격은 천수윤진 본사와의 가격상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해당 전화 무료상담을 통해서 이벤트와 함께 내 피부에 맞는 케어, 상품을 확인할 수 있기에 전화상담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네요.

 

 

 

 

 

 

 

 

6. 천수윤진 부작용은 없나 ?

 

 

 

 

 

 

 

 

천수윤진은 효과가 좋은 기능성 화장품이지만 몸든 제품이 그렇듯이 아무리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도 본인에게 안마는 경우가 존재하죠.

천수윤진 부작용은 안맞는 분들의 경우에는 피부 알레르기나 홍조 등의 피부증상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천수윤진 부작용은 굉장히 적은 편이기도 하며 관련해서는 상담원과의 상담을 하시기를 추천드리겠습니다.

 

 

 

 

 

 

 

7. 천수윤진 스킨케어하는 법은 ?

 

 

천수윤진을 구매하고나면 어떻게 홈케어를 하는 게 좋을까요?

 

천수윤진에서는 스킨케어를 총 세가지 방법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1. basic care

 

천수윤진 베이직 케어에서는 천수윤 진 에섬에센스을 기반으로 하여 스킨+세럼+에센스를 합한 과농축 세럼에센스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2. Repair care

 

천수윤진 크림밤은 벨벳 제형의 고농축 영양 크림밤으로 선비비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좋습니다.

 

 

 

 

 

 

8. 천수윤진 마무리

 

 

천수윤진은 뉴트리라는 회사에서 만드는 자연을 기반으로 과학적으로 전달하는 회사입니다.

오랜시간동안 헬시뷰티에서 집중한 뉴트리는 높은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새로운 소재 발굴과 함께 조화를 이끌어내었는데요.

특히 뉴트리는 이너 뷰티와 관련하여 다양한 효능을 가진 자연원료를 기반으로 국내특허 등록 32건과 국내출ㄹ원 3건, 해외특허 등록 35건, 해외 출현 22건 등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천수윤진은 이러한 뉴트리 회사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기능성화장품입니다.

많은 분들이 주름개선과 피부탄력에 도움을 받은 만큼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피부가 예전같지 않은 분들은 천수윤진을 구매해서 사용함으로써 도움이 될 수 있겠네요.

오늘은 천수윤진 가격 효능 부작용 등에 대해서 총정리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리 정보
천수윤진 가격 1세트에 50만원
천수윤진 효능 미백, 주름개선, 피부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천수윤진 부작용 간혹 피부 트러블 가능성
천수윤진 구성 천수윤진 골드앰플, 천수윤진 세럼에센스, 천수윤진 크림밤

 

 

 

 

 

 

 

같이 보면 좋은 글


진짜 편한 실업급여 구직활동 인정받는 팁 3가지 | 증빙자료 대체 온라인 인정받기

스포티비 나우 가격 한달 무료 이용방법은? 싸게보는 법 2가지

손흥민 경기 중계 경기일정 무료? 최신 방법 2023

OK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이자는? 만들기 연 3.2% 혜택 확인!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3%! 만들기 이자지급일은?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조건 연3.2% 만들기 총정리!

토스 파킹통장 후기 만들기 이자 단점은? 2% 최대 1억 총정리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금리 연2.3%? 조건 예금자보호 완전정리

가다실9가 가격 효과 기간 13만원? 접종간격 총정리

자급제폰이란? 장점 단점 공기계 차이는?

 

 

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