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태아보험 비교 추천 순위 TOP 7+ | 태아보험 필수 특약은 ?

태아보험 비교 추천 순위 TOP 7+ | 태아보험 필수 특약은 ?

 

 

 

 

태아보험은 어린이보험에 태아기간에 생길 수 있는 여러 문제들에 대한 특약을 합친 보험입니다.

최근 들어서는 태아 보험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죠. 아무래도 최근에는 과거와 달리 결혼시점이 늦춰짐에 따라서 노산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서 저체중아라든가 미숙아 그리고 선천적인 기형아 등의 출생률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출산을 할 때 절대 이런 일이 일어나서는 안 되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산 출산 등은 태아의 문제 가능성을 아예 무시할 수는 없기 때문에,

월 몇만 원 수준의 태아 보험을 가입함으로써 이러한 위험을 보장받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 필수특약 넣은 태아보험 가격비교 어디서 ?

 

 

 

 

태아보험 가격 특약 비교 바로가기

 

 

 

 

태아보험

 

 

특히 태아보험은 이러한 부분 이외에도 산모가 임신 및 출산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질환이나 수술 입원 등에 대해서도 특약을 통해 보장하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부분 때문에 태아보험이 임신을 한 가정에서 꼭 가입해야하는 보험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다만 이 태아 보험은 특약이 가장 중요한데 이 특약이라는 부분이 그 상품에 따라서 굉장히 차이가 있기도 하고 어떤 특약을 넣어야 그나마 가성비 있게 이 보험을 가입할 수 있는지 고민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태아보험 꼭 필요한 특약 정리와 함께 태아 보험 비교 순위 및 태아보험 추천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태아보험 가입시기 언제 ?

 

 

 

 

 

1. 태아보험 비교 순위 추천 TOP 7

 

 

 

 

 

 

 

 

1. (무)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Q_태아

 

 

태아보험 비교

 

 

 

현대해상에서 진행 중인 굿앤굿 어린이 종합보험 태아 상품은 크게 임신 및 출산 영유아기, 아동 청소년기, 성년기 이후에 대한 특약 선택을 가능하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임신 출산 부분을 먼저 보자면 저체중아, 선천 이상 질환, 산모 임신 출산 관련 보장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그 예시로는 저체중아 출생 및 장애 출산, 출생 신생아 질병 입원 일당, 임신 출산 질환 수술 입원 등이 있습니다.

영유아기 부분에서는 소아 시기에 생기는 주요 질병, 상해, 독감, 아토피, 응급실 진료에 대한 보장들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그중에는 아토피 진단, 독감, 항바이러스제 치료 질병 상해입원 일당, 소아 백혈병 진단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아동청소년기에는 교통사고 일상 생활 배상 책임, 학교 폭력 및 치아 치료 각종 수술비 등에 대한 치료도 이루어집니다.

굿앤굿 어린이 종합보험은 전반적으로 출생부터 성장 단계별로 주요 위험에 대한 집중 보장이 이루어지는 상품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해당 태아 보험은 선천성 질병과 성장 중에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상해와 질병에 대한 진단과 수술과 입원 통원까지도 잡아주며 정신질환 보장도 있습니다.

 

 

 

 

 

 

물론 특약 가입이 이루어져야 되기 때문에 그 특약 사항에 대해서 잘 선택을 하셔야겠습니다.

또한 해당 태아 보험은 3대 질병은 물론 120대 질병 수술도 폭넓게 보장을 해주는데요.

이외에도 해당 태아 보험 하나만으로 태아 및 자녀 보장과 함께 산모와 부양자까지도 보장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임신 출산 질환으로 인한 실손 입원의료비와 수술비 및 입원 일당 조산과 임신 중독증 유산과 같은 사항도 해당 태아 보험으로도 보장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보장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는 점도 보험료 부담을 감소시켜주는데요.

그런 점에서 굿앤굿 어린이 종합보험 태아보험 추천 상품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2. (무)내Mom같은베이비보험(태아전용)

 

 

 

 

 

 

 

 

 

메리츠 화재에서 진행 중인 내MOM같은 베이비 보험 태아 전용 상품은 신생아에 대한 보장으로 특화된 보험입니다.

첫째 중 육아비용 및 신생아 입원 일당 그리고 선천 이상 진단비가 보장되는데요.

물론 이에 대한 해당 특약이 가입이 돼야 되지만 태아보험은 모두 특약을 선택해서 가입해야 된다는 점에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현대해상 태아보험

 

 

특히 해당 태아보험은 어릴 때부터 성인까지 암, 뇌혈관 질환, 허혈성 심장질환, 진단비 보장이 가능하며 5대 장기인 심장, 간장, 심장, 췌장, 폐장에 대한 5대 장기 이식 수술비와 각막이 식  수술비 또한 보장이 된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그 보장 내용을 자세하게 살펴보자면 일반 상해 후유장애의 경우에는 보장 100만 원, 암 진단비의 경우 최초 1번에 대해서는 1천만 원, 유사 암 진단비에 대해서는 최초 1회에 1천만 원, 5대 장기 이식 수술비는 최초 1회에 한해서 5천만 원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해당 태아 보험은 3대 질병 진단비가 감액기간 없이 첫 해부터 지급 금액의 100% 보장이 된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다른 태아 보험과 비교하면 1년에서 2년 동안 보장 금액 일부만 지급하는 감액기간이 있을 수밖에 없는데요.

해당 상품은 그런 부분에서 감액기간이 없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또한 큰 병이 되기 전에 미리 예방할 수 있는 4대 양성 종양 진단비와 4대 질환 mri 촬영 검사비에 대해서 보장이 이루어지는데요.

이 외에도 다양한 수술이 보장이 이루어져서 성인이 되어서도 각종 질병에 대비할 수 있다는 점이 해당 태아보험의 큰 장점입니다.

 

치료비가 걱정되는 5대 질환은 심부전, 뇌혈관, 간, 심부전, 폐질환은 든든하게 대비할 수 있으며 수술비에 따라서도 1종에서 7종 후까지 수술비 보장이 가능합니다.

 

 

 

 

 

 

 

 

3. (무)프로미라이프 아이러브플러스건강보험 신생아플랜

 

 

 

 

 

 

 

 

db 손해보험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미 라이프 아이러브 플러스 건강보험 신생아 플랜은 크게 네 가지 정도의 장점이 있는 태아 보험입니다.

출생부터 100세까지 성장 단계별로 위험을 보장해주는데요.

100세 만기로 가입을 하는 경우에는 가입 시에 상해 질병 100세 보장이 되며 일부 갱신 담보의 경우에는 재가입이나 보험료 인상을 통해서도 보장이 됩니다.

특히 해당 태아 보험은 임신 사실을 안 날로부터 가입이 가능한 보험인데요.

가입 유형은 순수 보장형 태아보험이며 해지환급금 미지급 제형 제도 도입을 통해서 보험료가 해지환급금 지급형 대비 낮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db손해보험 태아보험

 

 

 

 

주로 해당 태아 보험은 암 진단비, 뇌졸중 진단비, 급성 심근 경색증 진단비를 보장해줍니다.

해당 상품은 일반적으로 봤을 때 20년납 100세 만기로 연령 30세에 임신 10주 기준으로 보험을 가입하면 해당 태아 보험은 출생 전에는 26,500원 정도 출생 후에는 보험료 4만 원 정도에서 해당 부분이 보장이 가능합니다.

 

 

 

 

 

 

 

 

 

4. (무)흥Good 맘편한자녀사랑보험(22.10)

 

 

 

 

 

 

흥국 맘편한 자녀사랑보험은 크게 여섯 가지의 장점이 있는 태아 보험입니다.

우선 같은 보장을 더 실속 있게 보험료로 보장해 주는데요.

계약이 해지될 경우에는 해지환급금의 100%를 지급받을 수 있도록 한 상품으로 또 다른 선택으로는 보험료 납입기간 중에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에는 해지환급금이 없는 대신 일정 대비 낮은 보험료로 보험을 가입할 수 있도록 한 상품입니다.

특히 성장 단계별로 상해나 질병에 대해서 폭넓게 보장을 해주는 장점이 있는데요.

 

 

 

흥국생명 태아보험

 

 

 

예시를 들자면 깊스 치료나 골절 진단이나 응급실 내원비, 스쿨 존 내 교통사고 후 처리 비용, 소아백혈병 진단비, 선천 이상 수술비 등과 같은 부분에서 다양한 보장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 암 뇌질환 심장질환 3대 질병 진단비에 진단암을 100세까지 보장해주는 상품입니다.

특히 해당 태아 보험은 예비분들을 위한 보장을 강화시켜 주었는데요.

임신 중독증 진단비, 임신 출산문제로 인한 입원비 등에 대해서도 보장이 강화된 상태입니다.

낸 돈을 돌려받는 페이백의 납입 면제까지 있기 때문에 태아보험이 태아 보험 비교 순위를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태아 보험도 좋은 선택이 될 수가 있겠습니다.

 

 

 

 

 

 

 

 

5. (무) let:play 자녀보험(도담도담)(일반형)_태아

 

 

롯데손해보험 태아보험

 

 

 

 

롯데 보험에서 진행하고 있는 렛 플레이 자녀 보험 도담도담은 최대 100세까지 든든하게 장애 위험을 보장해주는 상품으로 해지 환급금 미지급형 가입을 했을 때 일반형보다 낮은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특히 보험료 납입 면제 적용을 통해서 보장 혜택은 높이고 보험료의 부담은 낮추는 태아보험인데요.

 

 

 

 

 

 

보험료 납입 기간 중에 피보험자가 상위 50% 이상 후유 장애 발생하거나 질병 50% 이상 후유 장애 발생하거나 뇌혈관 질환으로 진단 확정 시 허혈 심장질환 진단확정시 등으로 인해 사유가 해당되는 경우에는 납입 면제가 됩니다.

이 외에도 어린이 발병률이 높은 중증 아토피나 ADHD도 보장이 됩니다.

특히 다른 상품과 차이점이 있다면 해당 태아 보험은 산모와 우리 아이를 위한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아이의 성장 관리와 학습 심리 서비스까지 제공해주는 해당 태아보험이어서 추천 비교 상품으로 꼽힙니다.

 

 

 

 

 

 

 

6. (무)자녀보험 마이 슈퍼스타

 

 

삼성화재 태아보험

 

무배당 삼성화재 자녀보험 마일 슈퍼스타 상품은 자녀의 상위 질병뿐만 아니라 임신 전 산모와 신생아 부장을 함께 보장해주는 태아 보험 추천 상품입니다.

장점을 살펴보려면 다음과 같습니다.

태아부터 30세까지 성장 단계별로 주요 위험에 대한 맞춤 보장을 해주는데요.

태아의 경우에는 저체중아 출생, 선천질환 관련, 선천 이상 입원 수술 진단과 같은 신생아를 위한 보장을 해줍니다.

어린이의 경우에는 독감이나 아토피 진단 응급실 내원 진료비, 상해 흉터 복원 수술비에 대한 보장이 있습니다.

어른의 경우에는 중고등학생부터 사회 초년생까지의 상해와 질병으로 인해 발생하는 진단 및 수술비 치료비에 대한 보장이 됩니다.

담보 8종으로 물가 상승 대비 특히 태아보험 자체가 최소 20년 이상 길게 납입을 해야 되는 만큼 자녀가 성장하면서 보험금도 적절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체증형 담보로 이루어져 있는 것도 장점이 될 수 있죠.

또한 9대 납입 면제와 갱신형 납입 면제로 유사시 보험료 부담을 경감해주는 장점이 있는 태아보험 추천 비교 상품입니다.

 

 

 

 

 

 

7. (무) LIFEPLUS 처음부터 함께하는 자녀보험(납입후50%해지환급금지급형)

 

 

 

 

 

태아보험 다이렉트

 

 

 

하나 손해보험에서 진행하고 있는 무배당 라이프 플러스 처음부터 함께하는 자녀보험은 100세까지 보장해주는 상품입니다.

암, 뇌졸중, 급성 심근 경색증 진단비를 100세까지 보장을 해주며 깁스치료비, 특정 전염병 발생금, 맹장염 수술비, 호흡기 질환 수술비를 보장해줍니다.

특히 폭력 사고 발생금에 대한 보장도 있으며 골절 진단비, 화상 진단비까지도 보장해주는 상품입니다.

해당 태아 보험 비교 상품은 만기 일부 환급금으로 선택하게 되면 남자의 경우 7만 원 여자 아이의 경우 6만 원 정도의 보험료가 나온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태아보험 순위

 

 

 

 

 

 

 

 

2. 태아보험 특약 비교 

 

 

 

 

 

 

우선 태아보험 자체는 산모가 임신성 당뇨나 고혈압과 같은 질환이 있어서 치료를 받은 이력이 있으신 분들은 가입 자체가 제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기형아 검사 자체에서 태아에 좋지 않은 소견이 발견된 경우에도 태아보험 가입이 아예 제한될 수가 있는데요.

따라서 태아 보험을 가입해야 되는 그 가입 시기가 일반적으로 22주 안에 가입하라고 많이들 이야기를 합니다.

그 이유는 22주가 된 이후부터는 그 기형아 검사가 본격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인데요.

 

 

 

메리츠 태아보험

 

 

 

 

신생아 특약 보면 정말 다양한 특약들이 있습니다.

그 특약에는 꼭 필요한 특약도 있긴 하지만 굳이 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는 특약들이 존재하는데요.

특약을 이것저것 넣어서 보험 통을 보장받을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이는 것은 좋기는 하지만 특약을 이것저것 늘려서 월 보험료를 크게 높일 수가 있기 때문에 필요한 특약들을 잘 선택하는 것이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태아보험을 가입할 때 꼭 넣는 좋은 특약으로는 인큐베이터 특약이라고 불리는 저체중아 입원 일당 특약, 신생아 질병 입원일당 특약, 선천성 이상수술 담보 특약 정도가 보상 지급 비율이 높은 편이어서 추천되는 특약이기도 합니다.

 

또한 태아보험에 들어가면 좋은 보장으로는

  • 선천이상 관련보장
  • 암관련보장
  • 뇌혈관 및 허혈성심장 관련 보장

등도 추가되어 있으면 적절하게 가입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외의 특약들은 일반적으로 각 상황에 따라서 적용되는 특약이기 때문에 범용적으로 선택되진 않습니다.

그러한 예시로 본다면 틱장애 특약이라든지 성조숙증 특약이라든지 중증 아토피 특약이라든지 ADHD 특약 같은 것도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특약들이 필요한 가정들도 물론 있지만 사실상 일반적인 기준에서 봤을 때는 불필요하다고 볼 수는 있습니다.

특히나 이런 개개인의 상황에 따른 특약들은 보상 청구 가능성도 그리 높지 않다는 단점도 있는데요.

태아 보험을 준비할 때는 본인의 상황을 잘 고려해서 그 특약과 불필요한 특약들을 잘 걸러내서 본인에게 필요한 특약만을 설정해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보험이라는 것은 출산 후에는 어린이 보험으로 변경되며 만기 최소 20년 정도로 굉장히 긴 기간 보험료를 납부해야 되는 만큼 처음부터 결정을 할 때 신경을 써서 가입을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태아 보험 비교 순위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최근 들어서는 태아 보험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서 아이들의 건강한 출산을 위해서도 더욱 혹시나 하는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서 가입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러한 태아 보험에 가입을 하기 전에 자세히 살펴보시고 태아 보험 비교를 한번 적정한 보험료를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잘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아보험 비교 순위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 메리츠 내맘같은베이비보험
db손해보험 프로미라이프 아이러브 플러스 건강보험 흥국생명 맘편한 자녀사랑보험
롯데보험 let play 자녀보험 삼성화재 자녀보험 마이 슈퍼스타
한화손해보험 lifeplus 자녀보험

 

 

 

 

같이보면 좋은 글


 

 

가족관계증명서 발급 가장 빠르게 받는 법은? | 모바일 온라인 무인발급기 총정리

중고차 할부 이자 싼 곳은 ? 구매 방법 신용등급 하락 조건 후기 총정리

현대해상 실비보험 청구 방법 총정리! 앱 모바일 인터넷 | mri 도수치료 포함? 서류

메리츠화재 실비보험 청구 방법 4가지 총정리! (인터넷, 모바일 앱, 방문 팩스), 서류 | 도수치료, 치과치료 가능?

동부화재 실비보험 청구 방법 4가지(어플 인터넷 팩스 콜센터), 기간 | 서류 도수치료 mri 치과 가능?

우체국 실비보험 청구 방법 5가지 서류 | mri 도수치료 치과치료 청구가능 ?

교보생명 실비보험 청구 방법 5가지 서류 | 비급여 가능? mri는?

자동차보험 싼곳 ? 추천 순위 | 저렴하게 가입하는 법 3가지

실비보험 청구 서류 방법 총정리! 실비보험 청구 꿀팁 9가지 확인

암보험 필요 없다 ? 암보험 잘 고르는 법 4가지 | 암보험 필요성 총정리

우체국 실비보험 추천 종류 장점 단점은 ? | 환급 후기 가입방법 고객센터

치아보험 추천 비교 TOP 5 순위 | 치아보험 필요한가 ? 가격비교 다이렉트 해지 가입조건 총정리

태아보험 가입시기 잘 고르는 기준 ? | 태아보험 필요한가 시험관아기 쌍둥이 산모특약

 

 

 

 

 

 

 

 

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