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핀크 비상금대출 최대 300만원? 2024년 조건 금리 한도 부결 신청방법 총정리

핀크 비상금대출 최대 300만원? 2024년 조건 금리 한도 부결 신청방법 총정리

 

 

 

 

핀크 비상금대출은 300만원까지 바로 꺼내쓸 수 있는 빠른 비대면 모바일 대출 상품으로 서류나 방문 필요없이 모바일로 조회부터 약정까지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1금융권인 DGB 대구은행에서 비상금 대출 가능여부를 바로 확인하고서 원하는 약정방식을 선택해서 만기 일시상환만 하면 되는 편리한 비상금대출인데요.

특히 대출을 최대 300만원 한도의 만기일시상환방식 이외에도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최대 100만원 한도로 선택해서 원하는 형태의 비상금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과 한도 대출 기간 금리와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1. 핀크 비상금대출 2024년 조건 ?

 

 

 

 

 

 

 

 

핀크 비상금대출의 조건은

  • 대한민국 국민으로 만 20세 이상 성인이면서
  • DGB 대구은행 대출심사 통과 고객자동심사 기준을 넘으면 되는데요.

이 때 대출심사 통과 고객자동심사에서는 미성년자, 재외국민, 외국인, 해외체류자 등을 제외하는 것으로 신용에 큰 문제가 있거나 기대출건이 심하거나 연체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우리 비상금대출 조건 한도 금리 거절이유? 핸드폰으로 300만원 대출 한번에 !

핀크 비상금대출 한도

 

 

 

 

 

 

 

 

2. 핀크 비상금대출 한도

 

 

 

 

 

 

 

핀크 비상금대출 대출 가능금액은 만기일시상환의 경우에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 형식으로 핀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하면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데요.

이 때의 대출한도는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이 됩니다.

 

 

 

 

 

 

 

 

 

3. 핀크 비상금대출 금리

 

 

 

 

 

 

 

핀크 비상금대출의 대출금리는 최저 연 8.95%에서 최고 연 13.98%입니다. 기준금리 4.89%에다가 가산금리 3.97%~9.09%가 적용되는 것인데요.

특히 이는 2022년 12월 기준이어서 금리가 조금 더 오른 현재는 약간 더 오른 금리로 대출이 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중도상환

 

 

 

대출 금리 자체만 봤을 때는 다른 1금융권 비상금대출에 비해서 그리 매력적이지는 않습니다만, 다른 비상금대출에 비해서 조건 자체는 더 널널한 편이어서 신용에 걱정이 있는 분들은 핀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하는 게 더 좋은 선택이 되겠습니다.

 

 

 

 

 

 

 

 

 

4. 핀크 비상금대출 이외의 정보들

 

 

 

 

 

핀크 비상금대출 대출기간은 1년이지만 최장으로 10년까지도 기한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상환방법은 처음 핀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할 때 고를 수 있는 만기일시상환이나 마이너스통장(통장대출 방식) 중에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따로 없으며 대출부대비용도 따로 부담하지 않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을 대출하시게 되면 이자는 이자납입일을 정한 다음에 그 날에 맞춰서 이자를 넣으시면 되는데요. 이 때 통장대출 형식의 한도거래 대출을 하신 분들은 매일 최종잔액에 대해서 하루 단위로 이자를 계산해서 대출이자를 내게 됩니다.

매월 이자납입일에 대해서 대출금액에 합산하는 것이죠.

 

핀크 비상금대출을 연체하게 되면 최고 연 15%로 이자가 붙게됩니다. 따라서 왠만해서는 대출 이자는 꼬박꼬박 납부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5.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은 굉장히 간편합니다.

 

우선 핀크 어플을 다운받아야 하는데요.

다운 받은 후에는

 

  1. 핀크 어플 실행하기
  2. 핀크 어플 메인페이지 – 하단의 금융상품 클릭
  3. 대출 – 비상금대출 선택
  4. 대출 가능 여부 조회 확인 및 대출 신청

 

의 과정을 통해서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금리

 

 

 

 

 

이렇게 해서 핀크 비상금대출이 가능하다면, DGB대구은행 계좌를 만들어서 이를 통해서 대출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혹시나 핀크 비상금대출에서 조회 시 실패한 분들은 어떻게 하면 될까요? 핀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른 대출들을 확인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핀크에서는 현재 비상금대출 이외에도 똑똑대출, 생활비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6. 핀크 비상금대출 대체 상품

 

 

 

 

1. 핀크 똑똑대출

 

 

 

핀크 똑똑대출은 최대 500만원 한도로 입금까지 번개처럼 빠르다고 해서 똑똑대출이라는 이름이 붙어있습니다. 대출 비밀번호로 대출 심사를 스마트저축은행을 통해서 24시간 365일 언제든 간편신청을 하고서 대출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핀크 똑똑대출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으로 만 31세이하 남자 / 29세 이하 여자의 경우에는 소득증빙을 해야지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이스 신용평점 기준으로 601점 이상이어야 핀크 똑똑대출을 이용가능합니다.

이런 점에서는 핀크 비상금대출보다는 조건이 꽤 까다로운 편인데요. 아무래도 한도 자체가 핀크 비상금대출보다는 높기에 그런 이유도 있겠습니다.

 

 

 

핀크 대출

 

 

 

핀크 똑똑대출은 대출금리 연 9.9%~연19.99%으로 이용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년에서 5년까지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이며 이자는 매월 후취 납부입니다.

 

핀크 똑똑대출은 핀크 비상금대출과 다르게 중도상환수수료가 따로 붙습니다. 약 1%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따라서 그렇게 부담있는 수수료는 아닙니다.

 

 

핀크 똑똑대출 필요서류는

  • 신분증
  • 공인인증서
  • 기타 대출 심사 때에 필요한 서류

 

입니다.

 

 

인지세나 연장수수료는 따로 없습니다.

 

핀크 똑똑대출 이외에도 핀크 비상금대출을 대체할 수 있는 핀크 생활비대출을 고려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2. 핀크 생활비대출

 

 

 

핀크 생활비대출은 급전이 필요할 때 가능한 것으로 최대한도 500만원으로 빌릴 수 있는 대출입니다. 핀크 생활비대출은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도 대출이 가능한데요. 

24시간 365일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1금융권 하나은행과 연계되어서 대출신청이 가능한 대출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과 조건이 비슷하지만 최대한도가 500만원으로 핀크 비상금대출보다 좀 더 높은 한도로 이용가능합니다.

 

대출대상으로는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면서, CB사 소득에 의해 한도가 산정되는 분들 중에 하나은행 대출심사 통과 고객들이 신청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로 중도상환수수료나 필요서류 취급 및 연장 수수료 인지세가 없습니다. 

 

핀크 생활비대출 금리는 최저 연 7.179%~13%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연체금리는 대출금리의 3%이기에 핀크 생활비대출 이자는 꼬박꼬박 내시는 게 좋습니다.

 

 

핀크 생활비대출 이자 상환방법으로는 원금은 만기에 일시상환을 하시면 되고 이자는 일정주기에 매월 정해진 날짜에 납부를 하시면 됩니다. 

별도지정일에 따라서 대출금 입금계좌 또는 자동등록계좌에서 자동이체 처리가 되므로 그에 맞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3. 핀크 대출비교

 

 

 

 

핀크 비상금대출 부결

 

 

 

 

핀크 비상금대출이 안되시는 분들은 핀크의 대출비교 서비스를 통해서 금리와 한도 비교를 하시고서 이용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핀크 대출비교서비스는 같은 상품을 다른 금리로 제공하는 대출들의 금리를 비교해주는 서비스인데요. 신용도에 영향없도록 한번에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일일이 각 은행사의 대출상품을 조회해볼 필요 없이 한번에 핀크 대출비교 서비스로 확인해볼 수가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핀크 어플만 깔면 서류나 방문 필요 없이 모바일을 통해서 조회부터 약정까지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하며, 스팸문자라던가 문자없이 간편히 대출신청이 됩니다.

 

제휴금융기관으로는, 전북은행 광주은행 하나은행 부산은행부터 저축은행, 캐피탈, 신한카드 등의 카드사등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주차된 차 접촉사고 합의금 보험처리는 ? 뺑소니 과실 총정리

렌트카 사고 대처 방법은 ? 휴차료 자기부담금 면책금 총정리!

기아자동차 출고기간 납기표 2024년 2월 기준 전차종 총정리 !

쏘카 사고 대처방법은 ? 자기부담금 휴차료 미신고하면 어떻게 되는지

쏘카 이용요금 차종별 가격표 총정리 ! | 2시간 4시간 1일 가격 및 이용방법

12대 중과실 교통사고 합의금 보험처리 과실비율은 ? 형사처벌 총정리

경미한 교통사고 합의금 합의 요령 3가지 | 합의 안하면 ?

교통사고 2주 합의금 300만원 받는 방법? 사례 확인해보기

자차보험처리 방법 단독사고 수리범위 할증여부 총정리!

정부지원 서민대출 종류 자격조건 총정리 | 내가 가능한 정부지원대출은 ?

창업지원금 종류 5가지 1인 소상공인 중장년 총정리!

개인회생 햇살론 15 받을 수 있나 ? 신청조건 한도 부결 총정리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조건 신청방법 한도 부결사유? 비대면 간편대출 확인하기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 한도 부결사유? 신청방법 총정리!

우리 비상금대출 조건 한도 금리 거절이유? 핸드폰으로 300만원 대출 한번에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