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한우물 정수기 가격 단점 장점 2024 사은품 이벤트는? | 필터교체비용 확인

한우물 정수기 가격 단점 장점 2024 사은품 이벤트는? | 필터교체비용 확인

물은 사람에게 있어 가장 중요하기도 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잠자기 전까지 수시로 마셔줘야 하는 만큼 좋은 물을 마셔주는 게 좋죠.

 

 

 

 

 

 

 

하지만 최근 들어서는 각종 환경문제나 수질오염문제 때문에 안전한 물을 섭취하는 것이 더욱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 걱정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이 바로 한우물 정수기입니다. 한우물 정수기는 약알칼리수로 물의 미네랄 수치는 올리고 중금속 수치는 내리면서 몸에 좋은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해주는데요.

특히 현대인 질병과 노화에 주요 원인이라고 할 수 있는 활성산소는 미네랄 정수기의 전기분해과정을 통해서 해결할 수 있는 만큼 가족들이 매일같이 마시는 물을 조금이나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마시게끔 하고픈 분들은 이 한우물 정수기를 이용해보셔도 좋습니다.

오늘은 한우물 정수기 가격 렌탈 후기 단점 그리고 필터교체비용 등 자세히 확인해보겠습니다. 최근에는 한우물 정수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끝까지 이읽으시면 도움이 됩니다!

 

 

 

 

 

✅ 한우물정수기는 본사와의 무료상담을 통해 사은품 증정과 함께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무료상담 후에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10만원 또는 그에 준하는 사은품 증정이 이뤄지고 있으니 아래를 참고해보세요!

 

 

한우물 정수기 최저가 확인하기

 

 

 

 

 

 

 

 

1. 한우물 정수기는 ?

 

 

 

 

 

 

 

 

한우물 정수기는 체내의 수소 이온 농도와 가장 가까운 약알칼리수를 기반으로 하는 정수기입니다.

현대인의 질병이나 노화는 사실 활성산소에 깊이 연관되어 있다고 봐도 무방하죠. 약알칼리수에 있는 활성수소는 체내에서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환원시켜주는데요.

한우물 약알칼리수는 PH 7.4~ 8.5정도의 수치이기에 그 활성산소 환원에 대한 효과가 뛰어난 것이죠.

 

ñ

 

 

 

 

 

같이 보면 좋은 글 

 

 

 

한우물 정수기 가격

 

 

 

 

한우물 정수기는 이러한 점 덕분에

  • 면역력을 갖추고 싶은 분들
  • 피부질환을 갖고있는 아이들에게 좀 더 좋은 물을 주고 싶은 분들

 

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특히 이 미네랄이 많은 한우물 정수기는 일반적인 수돗물에 비해서 그 미네랄 함유량 차이가 꽤나 큽니다.

수돗물 수치인

칼슘 : 19.69, 칼륨 : 2.39, 마그네슘 : 3.36, 나트륨 : 6.96, 경도 : 63에 비해서

한우물 정수기는

칼슘 : 21.23, 칼륨 : 2.55, 마그네슘 : 3.43, 나트륨 : 7.22, 경도 : 67로 수치의 차이가 꽤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한우물 정수기 장점 단점은 무엇이고 가격은 얼마일까요?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우물정수기 무료상담 바로가기

 

 

한우물 정수기 단점

 

 

 

 

 

 

 

2. 한우물 정수기 장점

 

 

 

 

 

 

 

 

 

한우물 정수기 장점으로는 전기분해정수방식이라서 물입자가 작기 때문에 체내 흡수가 빠르고 약알칼리 상태의 물인 점이 큰 장점이죠.

한우물 정수기는 미국 FDA인증도 받아서 안심하고 섭취하기가 좋은데요. 한우물 정수기로 먹는 물에는 활성수소가 있기에 항산화작용에도 일반적인 물에 비해서 높은 편이라 아토피같은 피부질환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전기분해과정에서 물 입자가 2배 이상 작아서 흡수면에서도 좋고, 노폐물배출에도 도움이 될 수가 있죠.

 

 

 

한우물 정수기 장점

 

 

 

이러한 장점들 덕분에 한우물 정수기는 30년이 넘는 과정에서도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정수기 렌탈 제품중에 하나인데요.

이미 이 미국 FDA에 대한 승인은 2002년에 완료되었을 만큼 안정성이 뛰어납니다.

63개 항목에서 무독성, 무해, 안정에 대한 검사를 받았으며 수질검사 부분에서는 127개 항목에 대해서 적합판정을 받은 정수기입니다.

 

사실 정수기는 물을 마실때만 사용하는 게 아니죠. 집에서 커피를 내리거나 차를 마시거나, 한국인의 특성상 다양한 국 요리를 끓일때도 물이 필요한데요.

한우물 정수기의 약알칼리성 물을 섭취함으로써 평상시에도 건강을 조금이나마 신경쓸 수 있다는 점에서 한우물 정수기는 큰 장점이 있겠습니다.

 

이 외에도 한우물 정수기는 저수조가 없이 필터를 거쳐서 마시기 때문에 오염물질에 대한 걱정이 덜합니다. 출수고에도 UV살균이 매시간마다 5분씩 진행이 되기에 살균문제도 따로 걱정할 필요 없이 안심하고 음용이 가능하죠.

 

 

 

 

 

 

 

 

 

 

3. 한우물 정수기 단점 ?

 

 

 

 

 

 

 

 

한우물 정수기 단점으로는 아무래도 필터를 꼽게 됩니다. 

저수조없이 필터를 통해서 관리가 되는 만큼 한우물 정수기의 핵심은 필터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한우물 정수기의 필터가 가격이 비싸기는 합니다. 

 

 

 

 

한우물정수기

 

 

 

한우물 정수기 모델에 따라서 필터 교체비용이 달라지는데요.

  • HAN-EP, HAN-EP 2000, HAN-EP 3000 : 1년 1회 3종필터 교체비용 88,000원
  • HAN-EP4000 : 1년 1회 2종 필터 및 출수구 교체비용 99,000원
  • HAN-EP 5000, HAN-EP5100 : 1년 1회 2종 필터교체비용 88,000원
  • HAN-CH 3000 : 1년 2회 2종 필터교체비용 1회 88,000원 / 2회 176,000원
  • HAN-CH2000, HAN-CH1000 : 세디먼트필터 프리카본필터 2종 6개월 1회 교체비용 60,000원 / 세디먼트필터, 프리카본 필터, 중공사막필터, 포스트카본필터 4종 1년 1회 교체비용 90,000원

 

 

한우물 정수기는 이 필터교체비용이 1년 단위로 주기적으로 돈이 든다는 점에서 단점이 있기는 합니다. 

다만 이를 1년 단위로 계산해서 설치비와 등록비가 무료이고 선납할인을 받으면 그리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기 때문에, 한달에 섭취해야하는 일반적인 페트병 물과 비교하면 저렴한 축에 속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4. 한우물 정수기 가격 

 

 

 

 

 

 

 

 

 

한우물 정수기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 한우물정수기는 본사와의 무료상담을 통해 사은품 증정과 함께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무료상담 후에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10만원 또는 그에 준하는 사은품 증정이 이뤄지고 있으니 아래를 참고해보세요!

 

 

한우물 정수기 최저가 확인하기

 

 

 

 

 

 

 

한우물 정수기 가격은 한우물 정수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물론 한우물 정수기 본사와의 무료상담을 통해서 구매를 하시면 다양한 사은품들과 배송 및 무료설치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한우물 정수기를 본사상담후 구매하시면 주문고객을 대상으로

  • WMF 독일명품 주방가전 인덕션
  • 제스파 힐링 터치 센스 발&종아리 마사지기
  • 파나소닉 페이셜 나노스티머
  • 원더스리빙 로봇청소기 다이나킹 R3
  • 코베아 메탈 BLDC모터 무선선풍기
  • 신세계상품권 10만원

을 전달해드리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본사와의 무료상담 및 최저가 확인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 한우물 정수기 모델 중에서 ICH1000/2000모델은 이벤트대상에서 제외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한우물 정수기 이벤트 ?!

 

한우물 정수기 필터

 

 

 

한우물정수기는 주문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주문고객을 대상으로

중에서 택 1로 지급이 됩니다. * 한우물 정수기 모델 중에서 ICH1000/2000모델은 이벤트대상에서 제외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한우물 정수기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특별한 다른 증정이벤트도 있죠.

주문고객 대상 초기비용을 전액 지원해주는데요. 초기등록비용인 등록비와 설치비를 전액지원해줍니다. 이는 ICH 1000/2000모델도 포함되는 것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운 이벤트이죠.

또한 한우물 정수기를 재구매한 고객은 렌탈요금을 지원해줍니다. 48개월 렌탈을 하게 되면 5개월을 지원하며, 60개월 렌탈을 하면 6개월을 지원해주므로 오랫동안 한우물 정수기를 구매하려는 분들은 해당 지원혜택을 받으시면 좋겠네요.

 

 

 

한우물 정수기 필터교체비용

 

 

 

* 한우물 정수기는 신규회원의 경우 친구추천을 하면 혜택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당월설치 주문고객이 신규고객 추천이나 주문 설치 시에, 추천고객과 추천받은 고객 모두에게 신세계상품권 5만원씩을 지급하고 있으니 주변에 한우물 정수기를 구매하기를 원하는 분들이 있다면 친구 추천으로 5만원씩 혜택을 놓치지말고 받으시길 바랍니다.

 

 

 

 

 

 

 

 

 

 

6. 2024 한우물 정수기 후기 

 

한우물 정수기를 실제로 구매하고 사용한 분들의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한우물정수기 전기분해

 

 

 

“임신하고서 입덧때문에 물에서 냄새가 나는 게 심해져서 물 마시는 것도 걱정이 앞서게 되었는데, 친구의 추천으로 한우물 정수기를 사용해보니 물냄새가 코를 찌르지 않아서 좋아요.”

“약알칼리성 정수기여서 신혼 이후부터는 한우물 정수기를 사용했는데 아이들도 한우물 정수기를 잘 마셔줘서 고마워요”

“타사 정수기에서 렌탈을 하면 여러 가지 혜택을 줘서 고민하다가 그래도 아이들이 아토피가 있어서 그나마 좀 몸에 무리가 없는 정수기를 해줘야겠다 싶어서 한우물 정수기를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등의 한우물 정수기 후기들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한우물 정수기 가격 렌탈 후기 단점 그리고 필터교체비용 등 자세히 확인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천수윤진 가격 효능 부작용 | 크림 가격 최저가 확인!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조건 신청방법 전환 서류 | 소득없으면 ? 유주택이면 ?

광동 맑은365 가격 효능 부작용 이벤트 후기 총정리

편관보 가격 효능 부작용 후기 총정리 | 가격이벤트 ?

하늘누에 천잠원 가격 효능 성분 3가지? 부작용 섭취방법 총정리

동의명가 침향단 가격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 최저가는 ?

청관춘 가격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총정리 ! | 무료증정 이벤트?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가격 후기 총정리

리프레쉬 다이어트 가격 효능 부작용 후기 총정리 | 증정이벤트는 ?

CR5 화장품 가격 후기 부작용 사용법 앰플 이벤트 ?

ms2플러스 가격 효능 부작용 후기 사용법 완전정리!

 

 

 

 

 

 

 

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