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 기간 당일 빨리하는 법 ? 주말 전산컷 이유 총정리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 기간 당일 빨리하는 법 ? 주말 전산컷 이유 총정리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 기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햇살론유스를 이용하려는 분들은 학업이나 취업을 진행하는 데에 어려움이 있어서 지원을 받아야하는 분들이 사용하는 만큼, 신청한 이후에 보증심사가 빠르게 이뤄져야할텐데요.

간혹 햇살론유스 돈을 빨리 받아서 써야하는 상황인데 보증심사가 오래걸릴까 걱정이 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 기간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주부대출 가능한 곳 바로 확인하기 

모바일 무직자 대출 조건 확인하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바로가기

 

 

 

 

 

 

 

 

1.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 기간은 ?

 

 

 

 

 

햇살론 유스 금융교육이수와 서류제출까지 완료하고 나서는 보증심사 기간을 기다려야합니다.

보통 햇살론 유스는 보증심사 하루 안에도 가능하지만, 신청인이 몰리는 상황에서는 영업일 기준으로는 3일에서 5일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

 

 

특히 금요일에 신청해서 주말이나 공휴일에 겹쳐서 신청하시는 분들은 평일에 신청하는 것에 비해서 오래걸릴 수 밖에 없는데요.

따라서 햇살론유스를 빠르게 보증심사 받고 실행하려는 분들은 되도록이면 미리미리 하시거나 월요일 화요일 정도에 신청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2.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빨리 하는 법 ?

 

 

 

 

 

그렇다면 햇살론 유스 심사 빨리하는 법은 따로 없을까요 ?

햇살론유스 심사를 그나마 최대한이라도 빠르게 진행하려는 분들은 세 가지 정도를 지키시는 게 좋습니다.

 

 

 

 

 

 

 

1. 다른 금융사에 대출신청하지 않기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가 오래걸리거나, 보증심사가 완료되었음에도 바로 대출이 완료되는 경우가 아닌 상황에서는 급하게 목돈이 필요하신 분들은 다른 대출을 신청하는경우가 빈번한데요.

다만 이렇게 다른 금융사에서 햇살론 유스를 신청한 상황에서 또 대출 신처을 하시면 오히려 햇살론 유스가 부결되거나 처음부터 보증심사를 진행해야하는 경우로 바뀔 수가 있습니다.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 부결

 

 

 

따라서 왠만하면 햇살론 유스를 신청한 이후에는 추가적인 대출을 하지 마시고 기다리시는 게 좋은 선택입니다.

 

 

 

 

 

 

 

 

 

2. 신용점수 유지하기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 당일

 

 

이는 1번과 비슷한 맥락인데요. 보증심사를 잘 통과한 이후에 신용점수가 갑작스럽게 변경되면 부결가능성이 높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왠만하면 햇살론 유스를 신청하고 실행까지의 과정에서는 대출이나 신용카드연체, 현금서비스와 같은 신용점수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행동들을 하지 마시고 햇살론 유스 실행에 집중하시는 게 좋습니다.

 

 

 

 

 

 

 

 

3. 미리 금융교육, 서류 정리해두기

 

 

아무래도 보증심사는 신청자가 더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니기에, 신청자입장에서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부분들을 준비를 해두시는 게 그나마 햇살론 유스 실행시기를 앞당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햇살론유스 신청을 하고서는 필요 서류와 금융교육이수를 진행해두는 것입니다.

 

 

 

 

 

 

 

 

3.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자주 묻는 질문

 

 

 

 

 

1.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 주말은 얼마나 걸리는지 ?

 

 

 

 

 

햇살론 유스를 주말에 낀 상황에서는 평일에 신청한 것에 비해서 오래걸립니다.

일반적으로 주말을 제외하고 영업일 기준 5일까지도 걸릴 수가 있으므로,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는 주말을 포함하면 일주일정도 소요될 수가 있겠습니다.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 빨리

 

 

 

 

 

 

2.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 당일도 가능한지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는 당일에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만 햇살론유스 신청자가 몰린 상황에서는 영업일기준 빨라야 3일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 부결 이유 ?

 

 

햇살론 유스가 보증심사 부분에서 부결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는 보증심사 때에 자금용도목적이 햇살론 유스와 맞지 않는다거나, 제출서류가 부족한 경우에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 부결가능성이 있습니다.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 주말

 

 

 

 

또한 이미 기대출이나 과대대출 이력이 있거나, 햇살론유스 조건에 해당치 않는 경우에도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 부결가능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이 자금용도목적에서 햇살론 유스 학원비를 신청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햇살론 유스 학원비로 신청하려는 분들은 햇살론유스 자금사용계획을 잘 쓰셔야합니다.

 

현재 취업준비생으로 햇살론 유스가 필요한 분들이라면, “취업준비생으로 인해 자격증 취득 목적으로 햇살론유스를 신청하며, 알바와 용돈을 통해서 원금과 이자를 성실히 납부하겠습니다.” 등의 사용계획과 학원비에 대한 증빙이 필요합니다.

 

 

 

 

 

4. 햇살론 유스 전산컷?

 

 

햇살론 유스 전산컷

 

 

햇살론 유스 앱컷이 나는 경우도 꽤나 빈번합니다. 이는 서민금융진흥원의 전산처리 과정에서의 오류일 경우도 있으며, 이미 기대출이 많은 분들은 전산컷이 되기도 합니다.

특히 기대출이 많지 않더라도 이미 여러 이유로 인해 신용등급이 낮아진 분들도 햇살론 유스 앱컷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햇살론유스를 실행하신 분들이 추가대출이 가능한 6개월 이후가 되지 않은상황에서도 햇살론 유스 전산컷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햇살론유스 앱컷은 이 외에도 특히 장기연체 말고도 휴대폰 미납건으로 인해서 서울보증보험에 대한 문제가 생긴 경우에도 앱컷 가능성이 있습니다.

 

 

 

 

 

 

4. 햇살론 유스에 대해서

 

 

 

햇살론유스는 나이와 연소득 기준으로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이유는 아무래도 대학생, 취업준비생 그리고 취업 1년이 안된 사회초년생들의 자립을 목적으로 저금리로 대출을 진행해주는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햇살론유스는

  • 연 소득 3500만원 이하
  • 만 19세 ~ 만 34세
  • 취업준비생 또는 사회초년생 ( 대학생, 대학원생, 중소기업 1년 이하 재직, 학점은행제 학습자)

조건이 되어야합니다.

 

 

 

 

또한 대출한도는 1인당 최대 1,200만원이며, 1년 기준으로는 600만원 이하입니다. 따라서 이번해에 600만원을 대출받으셨다면 추가적인 대출은 그 다음해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물론 이는 특례보증을 통한 심사로 600만원 이상의 대출이 가능할수 있습니다.

 

 

 

햇살론 유스 상환기간은 최장 15년이며, 그 조건에 따라서 거치기간은 최대 8년, 상환기간은 최대 7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3.5%입니다.

이때 햇살론 유스 보증료가 필요한데요. 이는 보증료 1%가량이 별도로 나온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햇살론유스 보증심사 기간과 관련된 사항들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햇살론 유스 정보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 기간 영업일 기준 당일 또는 3~5일
햇살론유스 보증심사 부결 이유? 기대출건, 대출 후 6개월 미만 등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 당일 가능 당일가능
햇살론 유스 보증심사 주말 주말은 불가능

 

 

 

 

 

 

 

 

 

같이보면 좋은 글


 

자동차보험 싼곳 ? 추천 순위 | 저렴하게 가입하는 법 3가지

실비보험 청구 서류 방법 총정리! 실비보험 청구 꿀팁 9가지 확인

암보험 필요 없다 ? 암보험 잘 고르는 법 4가지 | 암보험 필요성 총정리

우체국 실비보험 추천 종류 장점 단점은 ? | 환급 후기 가입방법 고객센터

치아보험 추천 비교 TOP 5 순위 | 치아보험 필요한가 ? 가격비교 다이렉트 해지 가입조건 총정리

태아보험 가입시기 잘 고르는 기준 ? | 태아보험 필요한가 시험관아기 쌍둥이 산모특약

태아보험 비교 추천 순위 TOP 7+ | 태아보험 필수 특약은 ?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금리 3.2% ! 후기 한도제한 예금자보호 총정리

전세퇴거자금 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서류 시기 ? 총정리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화 방법 | h코인 전환? 3분 안에!

차상위계층 조건 혜택 필수 5가지? 신청방법 총정리 !

65세이상 혜택 필수 15가지 정리! 조건 신청방법은 ?

전세보증보험 가입조건 서류 가입방법 계약전 꼭 확인!

햇살론 유스 금융교육 이수 방법? 미이수 시 해결 방법 총정리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