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2024 아이유 콘서트 예매 방법 티켓팅 가격 언제?! 총정리 | 일정

2024 아이유 콘서트 예매 방법 티켓팅 가격 언제?! 총정리 | 일정

 

 

 

2022년 연초에 취소되었던 아이유 콘서트가 다시 열린다는 그 소식이 들려오면서 아이유 팬들의 관심이 굉장히 뜨겁습니다.

최근 아이유 공식 sns에는 골든 아워라는 이미지와 함께 포스터가 올라왔는데요.

포스터에는 올림픽 주경기장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9월 17일부터 9월 18일 이틀 동안 콘서트가 개최된다는 그런 간단한 글자와 함께 올라왔습니다.

그래서 이 아이유의 2022년 콘서트가 열린다는 그 궁금증이 굉장히 커지고 있는데요.

 

 

 

아이유 콘서트 가격

 

 

국내외 아이유 팬덤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만큼 굉장히 크기 때문에 아이유 단독 콘서트에 굉장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특히 The golden hour라는 뜻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서 궁금증 또한 커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유 콘서트 2023 예매 방법 티켓팅 가격 일정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아이유 콘서트 티켓팅 어디서?

 

 

 

아이유 콘서트 티켓팅 확인하기

 

 

 

 

1. 2023아이유 콘서트 예정!

 

 

큰 주제는 The golden hour이며 작은 주제로 오렌지 태양 아래라고 합니다.

이는 아이유 공연만의 특색있는 컨셉으로 아이유 콘서트에 찾아오시는 분들에게 정말 다양한 무대들을 선보일 것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특히나 이 아이유가 단독 콘서트로 잠실 주 경기장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린다는 것이 굉장히 큰 의미이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한국 여자 가수가 홀로 이 단독 콘서트를 연 것은 이번이 역대 처음이기 때문인데요.

9월 17일과 9월 18일은 아이유의 데뷔 기념일을 맞춰서 진행하는 만큼 이번에 아이유 콘서트는 굉장히 의미가 깊은 시기가 될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이 잠실 주 경기장은 최대 10만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굉장히 큰 경기장입니다.

특히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 한국 가수로는 hot, 신,화 지오디, 동방신기, 엑소, 방탄소년단, 싸이, 조용필 등으로 그 시대를 대표로 하는 남자 가수들 뿐이었는데요.

해외 가수로는 마이클 잭슨, 콜드 플레이 등입니다.

 

 

 

아이유 콘서트 예매

 

 

이러한 대표적인 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아이디어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지난 19년 서울 단독 콘서트였던 러브 포엠에 이어서 진행하는 만큼 단독 콘서트의 티켓 경쟁이 굉장히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19년 당시 서울 단독 콘서트에서는 예매 시작과 동시에 1분 만에 전석 매진이 되면서 이번 잠실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아이 콘서트도 굉장히 치열한 티켓팅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아이유 콘서트 티켓팅 어디서?

 

 

 

아이유 콘서트 티켓팅 확인하기

 

 

 

 

 

 

2. 아이유 콘서트 티켓팅 날짜는?

 

 

 

그래서 아이유 콘서트 티켓팅은 언제 가능할까요?

 

이번에 열리는 더 골드아워 아이유 단독 콘서트는 우선 공연 한 달 전인 8월 둘째 주에 멜론 티켓을 통해서 팬클럽 팬들이 선 예매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그 후에 셋 째 주부터 일본 팬들을 대상으로 전체 예매가 진행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 구체적인 예매 시기는 절대 놓치지 마시고 다양한 티켓팅 사이트에서 자주 그 시기쯤부터 확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3. 아이유 콘서트 가격은?

 

 

그렇다면 아이유 콘서트 가격은 얼마일까요.

 

 

지난해 열렸던 2019년 러브포엔 아이유 단독 콘서트 티켓가가 r석은 12만 1천 원 s석은 11만 원 a석은 9만 9천 원이었던 것을 비교하면 잠실 주경기장에 대관료를 예상한다면, r석은 약 20만 원 정도 s석은 10만 원 중반에서 후반 정도 a석은 10만 원 초반 정도로 티켓가가 정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 합니다.

 

 

 

 

구매제한은 선예매의 경우에는 1인 1매, 일반예매는 1인 2매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연원 오후 7시에 시작하여 약 150분 정도 예상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히나 이 아이유 콘서트가 예매가 어려운 것은 아이유 팬카페인 유애나 오기 회원 중 절반 정도가 해외 팬인 것을 감안한다면

이 티켓팅에 더욱 신경을 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은 2022년 아이유 단독 콘서트 예매 방법 티켓팅 가격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유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_IUofficial

* 아이유 공식 팬카페 : https://cafe.daum.net/IU

* 지으니어스 (Jieun In Us) : https://jieuninus.com/


✅ 같이 보면 좋은 글

안심전환대출 자격 신청 방법 이득일까? 2022년 총정리 | 금리 조건

2022년 청년도약계좌 신청방법 조건 기간 꼭 확인!

모발이식 비용 비절개 절개 적정가격은? 2022년 정리 | 생착률 부작용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