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키즈텐 가격 성분 효과 3가지 및 부작용 정리

키즈텐 가격 성분 효과 3가지 및 부작용 정리

 

 

 

 

아이들이 미취학아동에서 벗어나서 본격적으로 학교생활을 시작하다보면 아무래도 신경쓰지 않을 수 없는 부분이 키 성장이 아닐까 합니다.

또래에 비해서 키가 적은 아이를 보면 유전인지 아니면 좀 더 잘 먹여야 하는지 걱정이 앞서기 마련인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다양한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이 있지만, 오늘은 아이들 키성장과 더불어 아이들의 영양소와 면역력에도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인 키즈텐 가격 성분 효과 부작용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즈텐 이벤트 및 1:1 무료상담 신청 홈페이지

✅ 키즈텐 이벤트 바로 신청하기

키즈텐 최저가 가격 및 이벤트 확인하기

 

 

 

 

 

 

1. 키즈텐이란?

 

 

 

 

 

 

 

키즈텐이란 키성장이 또래 아이들에 비해서 떨어지는 아이들 또는 성장 시기에 고른 영양섭취를 통해서 성장을 시켜주려는 분들에게 적합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특히 키즈텐 042는 식약처 인정 키성장 기능성 원료인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인 HT042를 함유하여 그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인데요.

키즈텐

키즈텐이 유독 많은 부모님들께 사랑을 받는 이유는 키즈텐 042가 여타 다른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에 비해서 키 성장과 뼈 건강, 면역기능에도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이 아닐까합니다.

그러한 결과로 키즈텐은 3년 연속 중앙일보 우수 브랜드로 대상을 받으며 그 인기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최근 들어서는 방송인 서장훈이 광고를 하면서 많은 분들로부터 더욱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키즈텐이 어떻게 도움이 되길래 이렇게 주목을 받고 있을까요?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즈텐 이벤트 신청 홈페이지

 

키즈텐 이벤트 바로 신청하기 

키즈텐 최저가 가격 및 이벤트 확인하기

 

 

 

 

2. 키즈텐 성분 및 효과는?

 

 

 

 

 

 

 

 

 

키즈텐 효과가 정확하게 어떤 것들인지 알아보기 이전에는 키즈텐에 어떤 성분들이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는지를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키즈텐 성분으로는 주 원료로 황기추출물, 가시오가피, 한속단이 포함된 HT042 복합물과 아연, 비타민 D, A, B1, B2, B6, 홍삼농축액, 초유분말, L-아르기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무료 상담 신청하기

키즈텐042 가격

 

 

 

 

1. 황기추출물 효능

 

 

 

 

 

 

 

 

황기는 한방에서 약재로 사용한지 2천 년이 넘을 정도로 오랜 전통이 있는 약재 중에 하나입니다. 이 황기라는 이름이 붙여진 이유 또한 기를 살리는 효능이 있기 때문이라고 전해내려오고 있는데요.

 

황기에는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또한 히스티딘, 리신 등의 필수 아미노산과 아르기닌 시스테인 굴루탐산 등의 아미노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아미노산과 단백질 등의 영양소들은 각종 대사와 성장에 관여하는 주 에너지원으로 체내에서 사용됩니다.

키즈텐이 황기추출물을 주 원료로 사용한 이유가 여기서 확인할 수 있었네요.

이외에도 황기는 향균효능, 호흡기 건강, 함염 작용, 면역력 증진, 심혈관 건강 도움, 혈당 안정 등의 다양한 효능이 있어서 아이들의 면역기능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2. 홍삼농축액 효능

✅ 긴급생계지원금 신청방법, 자격, 지급일, 기간 총정리  

키즈텐플러스 가격

 

홍삼은 이미 많은 분들께 인정받은 면역력 증진 건강식품 중에서도 베스트셀러이기도 하죠.

키즈텐이 아이들 키성장과 면역증진에 도움을 주는 주 원료로 홍삼을 선택한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홍삼은 공식적으로 면역력증가, 피로해소,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력 억제등의 효능을 통해서 혈액순환 개선과 항산화 효과까지 도움을 주는데요. 

특히나 최근에는 호흡기질환에 다양한 문제들이 일어나고 있는 만큼 아이들의 면역과 건강에 좀 더 살펴야하는 상황이 아닐까 하네요.

 

 

 

 

 

 

3. 아연 효능

 

아연은 우리 몸에서 중요한 작용을 하는 필수 미네랄로 손꼽히는 영양소입니다.

아연은 우리 몸의 세포를 구성하고 생리적 기능에 관여하는 영양제인데요. 이 아연이 키즈텐에 왜 포함되어 있을까요?

특히나 이 아연은 임신한 여성에게 필수적이라고 할 만큼 아연이 부족하면 기형아나 저체중아를 낳을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이 사실만 보더라도 아연이 인체에 중요하다는 것을 인지할 수 있죠.

 

 

 

 

 

 

 

 

아연이 부족한 아이의 경우에는 성장발육과 활력에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아이들의 키 성장에 걱정이 있으신 분들은 꼭 아연을 보충해줌으로써 아이들의 성장에 신경을 쓸 필요가 있겠습니다.

키즈텐에는 아연이 충분히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에서 강점이 있지 않을까 하네요.

이외에도 아연은 염증 억제, 상처 치료, 면역체계 강화 등의 효능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한창 뛰어놀면서 다칠 시기에 아연은 필수적인 미네랄로 챙겨주어야합니다.

 

 

✅ 아이커 가격 효과 부작용 성분 2022년 기준 완전정리 

 

 

 

 

 

연세 키즈텐 가격

 

 

 

 

 

특히 이 키즈텐에 함유된 황기추출물에 대한 복합물을 인체시험을 한 내용에 따르면 7세부터 12세 이하의 아이들 100명으로 시험을 해본 결과 12주 동안 키즈텐 함유 원료를 섭취시켜보았는데요.

섭취한 아이들은 그렇지 못한 아이들에 비해서 약 2.25CM로 그렇지 못한 1.92CM의 아이들보다 3.3MM 증가한 것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의 키성장과 더불어서 면역기능에도 도움이 되는 키즈텐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특히 키즈텐042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으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해서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죠. 

아이들에게 영양제를 먹이려고 하면 거부하는 아이들이 참 많아서 이것 또한 걱정거리가 되기도 하는데 키즈텐은 그런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어서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3. 키즈텐 부작용

 

 

 

 

 

 

 

 

 

 

아이들이 섭취해야하는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키즈텐 부작용이 있는지 없는지 먼저 신경쓰게 될 수밖에 없죠. 

키즈텐 042는 식물성 원료 황기 가시오가피 한속단 같은 천연 재료와 함께 영양소들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특별한 부작용을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아이들의 개개인의 차이에 따라서 알레르기 등이 발생할 수도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키즈텐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통해서  무료로 1달분을 받아서 섭취를 해보시고 나서 나중에 잘 맞으시면 섭취를 진행하시고 안맞는다면 취소를 하시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키즈텐 효과

 

 

4. 키즈텐 가격은?

 

 

 

 

 

✅ 키즈텐 이벤트 신청하기

키즈텐 최저가 가격 및 이벤트 확인하기

 

 

 

 

 

아무래도 키즈텐을 구매하기 이전에 키즈텐 가격이 얼마인지가 가장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가 아닐까합니다.

키즈텐을 구매하려고 키즈텐 가격을 쳐봐도 제대로 나와있는 곳들이 없기 때문에 키즈텐이 얼마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그 이유는 키즈텐은 1:1 본사와의 상담을 통해서 가격과 이벤트 상담 등이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최근에는 유통과정이나 비용 절감 등을 목적으로 판매처를 두지 않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통해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키즈텐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본사와의 상담을 통해서 아이들의 현 상황을 체크하고 이벤트들을 확인하시면서 가격을 확인하셔도 좋겠네요.

 

 

키즈텐 가격

 

 

 

 

 

5. 연세 키즈텐 섭취방법은?

 

 

 

 

 

연세 키즈텐 섭취방법은 하루에 두포를 섭취하면 됩니다.

아침 저녁으로 보통 나누어서 섭취하시면 되는데요. 키즈텐은 말랑말랑한 젤리 타입의 새콜달콤 포도맛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에게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유명하죠.

 

키즈텐 성분

키즈텐을 섭취하면 좋은 아이들은 주로 다움과 같습니다.

  • 성장기에 영양섭취가 부족한 아이
  • 면역기능을 높여서 다양한 병으로부터 지켜야하는 아이
  • 편식으로 인해 섭취가 제대로 되지 않는 아이
  • 평균보다 키가 작은 아이
  •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

이러한 아이들에게 특히 도움이 되는 키즈텐이겠습니다.

 

 

 

 

 

6. 연세 키즈텐 이벤트

 

키즈텐플러스

키즈텐 플러스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서 2019년, 2020년에 이어서 2021년에도 우수브랜드 대상 1위를 중앙일보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키즈텐은 이벤트들을 통해서 고객분들께 사랑에 보답하고 있는데요.

키즈텐 이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본품 1년분 구매시 특별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고 있으며
  2. 키즈텐 1년분 구매시 키즈텐 042 1개월분을 추가 증정하고 있습니다.
  3. 또한 키즈텐 상담신청만 하더라도 키즈텐을 구매하지 않는 분들까지 키즈텐 체험분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1번 2번 이벤트는 1년치를 구매해야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어느 정도 부담이 있을 수는 있습니다만, 3번의 경우에는 키즈텐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구매하셔서 섭취를 우선 1개월분을 무료로 섭취해보시는 것도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네요.

물론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기준이기 때문에 별도의 고지없이 변경이나 조기 종료될 수 있음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 현재 키즈텐은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키성장엔 키즈텐 042이죠.

총 혜택에 세가지인데요.

  • 키즈텐042를 12개월분 구매하게 되면, 칼슘업 12개월분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습니다.
  • 또한 키즈텐을 6개월정도 구매하시면, 칼슘업 6개월분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으며
  • 신청만하더라도 키즈텐 체험분을 직접 드리고있기 때문에 이를 참고하셔도 좋겠네요.

 

 

 

 

오늘은 키즈텐 가격 효능 부작용 성분 이벤트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아이들의 영양섭취를 밸런스있게 유지하여 아이들이 건강하게 키와 마음 모두 성장하기를 바라면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어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