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스타크넷 코인 전망 2024-2025 시총 지갑 에어드랍?

스타크넷 코인 전망 2024-2025 시총 지갑 에어드랍?

 

 

 

 

덴쿤 업그레이드 이후로 레이어2에 대한 주목도 생겼습니다. 물론 가격적인 면에서는 오히려 이거 업그레이드 한 거 맞나? 싶은 그런 생각도 들기는 하지만, 이더리움 ETF 상장 여부와 함께 앞으로 주목받을 가능성이 높은 스타크넷 코인 전망 2024-2025와 시총 토큰 브릿지 그리고 에어드랍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1. 스타크넷 코인이란 ?

 

 

 

 

 

 

스타크넷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낮은 확장성 개선을 위해서 필요한 영지식 롤업(zk)을 활용하는 레이어2 블록체인 중에 하나입니다.

 

스타크넷은 이더리움의 보안성을 유지하면서도 비용은 이더리움에 비해서 획기적으로 낮으면서 처리량이 높아서 코인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스타크넷은 대표적으로 브릿지와 월렛서비스, 온램프 서비스가 있습니다.

 

스타크넷 브릿지는 이더리움과 스타크넷 사이의 게이트웨이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특히 이는 이더리움과 스타크넷 사이에서 토큰전송이 자유롭게 만들어주는데요.

이를 통해서 확장성과 비용효율성, 상호운용성의 장점을 얻을 수 있죠.

 

스타크넷은 이스라일 블록체인 회사 스타크웨어 인더스트리에서 만든 코인으로 이더리움 확장을 위해 만든 코인입니다.

 

 

 

 

스타크넷 전망

 

 

 

 

 

 

 

 

 

 

 

 

 

스타크넷은 STARK(Scalable Transparent Argument of Knowledge) 기술을 활용하여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확장성과 보안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주요 작동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수의 트랜잭션들을 하나의 배치로 압축합니다.
  2. 압축된 배치의 유효성을 검증하는 STARK 증명을 생성합니다.
  3. 이 STARK 증명은 이더리움 메인넷에서 쉽게 검증 가능합니다.

이 방식을 통해 스타크넷은 수많은 트랜잭션을 효율적으로 처리하여 이더리움의 무제한 확장성을 달성하고, 동시에 보안성도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스타크넷으로는 낮은 트랜잭션 요금을 기반으로 하여서 디파이나 게임파이, nft같은 사마트컨트랙트 기반의 디앱에서 힘을 쏟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미 스타크 플랫폼은 크게 형성되어 있는데요. 텐쿤 업그레이드로 수수료도 많이 내려가면서 DAO, DID, 거버넌스 NFT, 게임파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확장되고 있습니다.

현재 스타크넷 시가총액은 2조정도로 되어 있습니다.

 

 

 

 

 

 

 

 

 

 

 

 

 

 

2. 스타크넷 코인 전망은 ? 2024 2025

 

 

 

 

 

 

2024년 이더리움 레이어2 솔루션 스타크넷의 주요 로드맵과 계획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스타크넷은 올해 병렬 처리 기능을 도입하여 트랜잭션 처리 속도와 효율성을 대폭 높일 예정입니다. 이는 마치 지하철역에 입구를 추가하여 혼잡을 해소하는 것과 같은 원리라고 합니다.

또한 작년에 이뤄진 덴쿤 업그레이드 이후 블롭(BLOB) 기능을 활성화하여 사용수수료를 크게 낮췄습니다. 현재 거래당 평균 0.017달러 수준으로 수수료가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스타크넷은 이제 상장된지 얼마 안된 코인이기도 하며 여러분야에서 융합하여서 활용성이 높다는 점에서도 크게 성장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여집니다.

 

 

 

그리고 올해 3분기에는 카이로 네이티브를 스타크넷에 통합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트랜잭션 실행 속도 향상, 대기 시간 단축, 처리량 증가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이더리움 메인넷은 덴쿤 이후 프라렉트라 업그레이드를 예정 중입니다. 이 업그레이드는 올해 연말에서 2025년 사이에 실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처럼 스타크넷은 2024년 다양한 기술적 발전을 이뤄나갈 계획이며, 이를 통해 확장성과 속도, 비용 효율성 등에서 큰 진전을 이룰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스타크넷에는 핵심 기술인 zk roll up기술이 들어가 있어서 이는 속도와 용량 확장뿐마니 아니라 암호화폐에서의 핵심인 정보보호나 보안측면에서도 획기적인 기술로 평가받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zk롤업이 들어간 코인이 앞으로의 미래라고 볼 수 있는 것이죠. 특히 이더리움 창시자인 비탈릭이 zk롤업을 굉장히 크게 보고 있는 것도 그 부분 때문이라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3. 스타크넷 코인 단점은…

 

 

스타크넷은 다 좋지만 사실 현재 상황에서는 아비트럼, 옵티미즘이라는 레이어2 라인에서 대장급이 있는만큼 스타크넷이 대장으로 성장할만큼 될 것인가가 의문사항이기는 합니다.

 

특히 현재 이더리움의 약세가 강해서 아비트럼부터해서 스타크넷까지 그렇게까지 시장의 주목을 받고있는 시점은 아니기에 우선은 이더리움 etf 승인여부 결과이전에 그 기대감이 스타크넷 가격 상승의 기대감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오늘은 스타크넷 전망 브릿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에이피알 상장일 주관사는? 공모가 수요예측 총정리!

여론조사 전화 차단 방법 알뜰폰 SKT KT LGU 거부? | 전화 오는 이유

털린 내 정보 찾기 방법 순서대로 따라하면 1분! 확인

일자리채움 청년지원금 신청 방법 1분만에 확인! 조건 서류 지원대상업종은?

취미 추천 TOP 10+ 10대 20대 30대 혼자하기 좋은 취미는? 실외 실내취미 포함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후기 원리는? 식단 요요 등 총정리!

2024 프로야구 개막 일정 티켓팅 방법 달라지는 규정 꼭 확인!

편의점 알바 월급 시급은? + 주휴수당 + 세금 총정리 | 편한 시간대 초보도 되는지

폴리곤 코인 전망 2024? 꼭 확인해야하는 호재! 단점 정리

근로장려금 부모님이랑 같이 살면? 가구원 기준 재산 소득 총정리

군적금 만기 수령액? 2024 날짜 늦게 가능한지 준비물 만기해지 기간 총정리!

NOT코인이란? 채굴 방법 텔레그램 코인 굉장히 쉬움!!

2024 올영세일 기간 언제? 할인율 주기 날짜 쿠폰 확인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