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폴리곤 코인 전망 2024? 꼭 확인해야하는 호재! 단점 정리

폴리곤 코인 전망 2024? 꼭 확인해야하는 호재! 단점 정리

 

 

 

폴리곤 코인은 대표적인 이더리움 사이드체인 및 레이어 2확장 솔루션 중에 하나입니다.

최근에 알트 불장이 다시 시작되는 것이 아닌가하면서 많은 투자자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폴리곤 코인은 2017년에 이더리움 플라즈마 프레임워크를 개선한 솔루션을 가지고 나온 코인으로 2023년 하반기 기준 현재는 약 2배정도 상승하면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과연 폴리곤 코인 전망 호재 2024년은 어떻게 될까요? 장점 단점도 함께 알아보면서 실제로 유망한 코인인지를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빠르게 급등코인 찾는 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폴리곤 코인이란 ?

 

 

 

 

 

 

폴리곤 코인은 매틱 네트워크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트랜잭션의 속도를 높이면서도 비용이나 복잡성 부분을 줄이기 위해서 설계된 코인인데요.

 

말 그대로 이더리움을 블록체인의 인터넷으로 전환시킨 것으로 알려져 있죠. 이 멀티체인 시스템은 사실 폴리곤 이 외에도 폴카닷이나 아발란체와 같은 코인들도 잘 언급되는데요.

때문에 이 폴카닷과 아발란체도 현재 꽤나 상승을 이미 한 상태이기도 하지만 그럼에도 유망한 코인으로 잡혀있습니다.

 

 

 

 

 

 

폴리곤 코인

 

 

 

 

 

 

 

 

 

 

폴리곤은 레이어2 코인으로 이더리움 블록체인 위에서 구축이 되었습니다. 

잠깐 레이어에 대해서 말하자면 레이어1은 이더릴움이나 솔라나와 같은 독자적으로 운영되는 블록체인을 가진 네트워크를 말하며 레이어2는 기존 블록체인에서 연결된 별도 네트워크를 말합니다.

 

 

 

폴리곤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이용하여서 이더리움의 접근성이나 인지도 부분을 유지하면서도 이더리움의 단점으로 꼽히는 수수료나 속도문제를 해결한 코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폴리곤의 장점과 단점을 구체적으로 알아보자면 아래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2. 폴리곤 장점 단점 ?

 

 

 

 

 

 

 

 

폴리곤은 그 저렴한 수수료와 빠른 거래 처리 속도로 인해 NFT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NFT시장이 완전히 박살나면서 이 부분은 그렇게 호재로 느껴지지는 않겠습니다만

 

 

 

 

 

 

폴리곤 코인 호재

 

 

 

 

 

 

 

 

 

 

NFT 구입을 위해서는 우선 원화로 이더리움을 구매한 뒤, 이를 개인 지갑으로 이동시켜야 하며, 이후 연결된 지갑을 통해 NFT를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이걸 이더리움으로 하게되면 큰 비용과 더불어서 너무 느린 과정으로 답답함을 느끼는 사용자들이 많지만

 

그러나 폴리곤을 이용할 경우, NFT 거래 시 발생하는 수수료를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폴리곤의 낮은 수수료와 빠른 처리 속도 덕분에 폴리곤을 사용한 거래량도 증가하고 있는 것이죠.

이에 따라서 폴리곤 코인의 가격도 상승하고 있는 것인데요.

 

 

폴리곤 장점은 아무래도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문제점을 해결하며 디파이와 NFT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더리움의 성장과 함께 폴리곤도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폴리곤은 높은 확장성, 탈중앙화, 낮은 수수료, 빠른 거래 속도를 제공하여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초기 24원에서 시작해 1천원을 넘은 선으로 거래되고 있는 폴리곤의 미래는 이더리움과의 파트너십과 이더리움이 경쟁에서 어떻게 성장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어쨋든 이더리움의 상승을 주목하는 투자자들은 이더리움 투자와함께 폴리곤을 투자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폴리곤 코인 전망

 

 

 

 

 

3. 폴리곤 전망 2024에 대해서

 

 

 

 

 

2024년 폴리곤(MATIC)의 가격 전망은 다양한 요인에 의해 긍정적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폴리곤 전문가들은 비트코인 반감기와 비트코인 ETF 승인과 같은 중대한 이벤트가 전반적인 코인 상승장을 이끌 것으로 이해하고 있는데요.

 

폴리곤 가격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이나, 코인 시장의 변동성을 고려할 때 당연히 진입시점을 잘 생각해봐야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과거에 XRP가 SEC 소송 건으로 인해 예상치 못한 가격 동향을 보인 것처럼, 예측이 언제나 정확하게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인데요.

물론 다시 리플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현 상황에서는 과거의 기록은 그렇게 중요하지는 않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폴리곤은 높은 채택률과 대형 기업의 사용으로 인해 높은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폴리곤 코파일럿과 같은 AI 도구 출시와 같은 혁신적인 발전을 통해 더욱 성장할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폴리곤의 그 성격적 특징을 본다면, 폴리곤은 스타벅스부터 페이스북 레딧 나이키와 같은 기업에서도 폴리곤 네트워크를 이미 사용중에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을 바탕으로 2024년 폴리곤의 최고 가격은 1.97달러, 평균 가격은 1.46달러로 예상되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4. 폴리곤 코인 호재는 ?

 

 

 

 

 

 

 

 

많은 유튜버나 전문가들은 폴리곤(Polygon), 이더리움의 레이어 2 솔루션으로, 기술력과 이더리움과의 호환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맺으며 주목받고 있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폴리곤은 느린 거래 처리 속도와 제한된 확장성을 해결하기 위해 이더리움과 연동된 별도의 사이드 체인을 구축하여서 최근 집중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로 인해 거래 수수료 최소화 및 효율성 증가가 이루어진 점이 폴리곤의 장점입니다.

 

특히 폴리곤 호재로는 폴리곤은 2월 6일 트로그 업그레이드를 메인넷에 진행했습니다, 이 업그레이드는 폴리곤의 GK 네트워크를 GK EVM으로 전환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합니다.

이를 통해 이더리움 메인넷과의 격차를 좁힐 수 있으며, 개발자들이 추가 감사나 수정 없이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네트워크의 용량 향상, 성능 향상을 통한 가스 비용 감소, 개발자와 사용자에게 낮은 가스비 제공, 생태계 확장 가능성 등을 제공합니다.

특히나 폴리곤과 크게 연결된 이더리움은 현재 덴쿤 업그레이드를 호재로 기대하고 있으며 ETF까지도 기대감이 있는 만큼 어떻게 진행될지는 우선 지켜봐야하겠죠.

 

폴리곤은 최근 체인링크와의 데이터 피드 통합 등 대규모 호재를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와 파트너십은 폴리곤의 신뢰성과 시장 입지를 강화하며, 레이어 2 시장에서의 네트워크 채택률을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어쨋든 폴리곤은 이런 장점이 있으니 무시하지말고 계속 팔로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폴리곤은 스타벅스나 디즈니 아디다스라던가 skt같은 통신사와도 파트너십을 체결하면서 신뢰성을 다지고 있기에 여러 호재와 더불어서 기대가 되는 코인으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오늘은 폴리곤 장점 단점 호재 전망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폴리곤 코인 정보
폴리곤 호재 인프라 호재, 이더리움 상승가능성(현물 ETF 등)
폴리곤 코인 전망  비용효율성 및 솔루션에 대한 대기업 파트너십 호재로 전망은 좋은 편
폴리곤 단점 NFT와도 연결된 코인이라 애매한

 

 

 

 

 

 

 

 

 

 

 

 

 

같이보면 좋은 글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2024년 신청방법 후기 정부여행지원금 꼭확인!

공무직 현실.. 공무원과 차이는? 연봉 수당 종류 채용 총정리

트위터 영상 다운 저장하는 방법 사이트 이용 3가지! 5초 확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5가지! 수수료 적은 (티머니 쿠팡 휴대폰 포함)기준 | 주의해야할 사항 장점 단점

의대 순위 TOP 25+ 세계 대학 순위 2024 기준 지방대 포함

에이피알 상장일 주관사는? 공모가 수요예측 총정리!

여론조사 전화 차단 방법 알뜰폰 SKT KT LGU 거부? | 전화 오는 이유

털린 내 정보 찾기 방법 순서대로 따라하면 1분! 확인

일자리채움 청년지원금 신청 방법 1분만에 확인! 조건 서류 지원대상업종은?

취미 추천 TOP 10+ 10대 20대 30대 혼자하기 좋은 취미는? 실외 실내취미 포함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후기 원리는? 식단 요요 등 총정리!

2024 프로야구 개막 일정 티켓팅 방법 달라지는 규정 꼭 확인!

편의점 알바 월급 시급은? + 주휴수당 + 세금 총정리 | 편한 시간대 초보도 되는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