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5가지! 수수료 적은 (티머니 쿠팡 휴대폰 포함)기준 | 주의해야할 사항 장점 단점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5가지! 수수료 적은 (티머니 쿠팡 휴대폰 포함)기준 | 주의해야할 사항 장점 단점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소액결제 현금화하려는 분들은 현금이 없는 분들이 급전 마련을 하기 위해서 휴대폰 으로 소액결제 한도만큼을 문화상품권이나 정보이용료와 같은 것들을 구입한 이후에 그 상품권 매입업체 등을 통해서 수수료를 지불하고 이를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을 이야기하는데요.

이런 방식으로 하기 때문에 보통은 선불폰에서는 소액 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사실 대출을 일으킬 수 있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그 방법을 사용하겠지만 그렇지 않고 무직자라던가 신용불량자와 같이 현재 현금을 융통하기에 어려움이 있는 분들이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휴대폰을 이용하는 방법을 쓴다면야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에 따라서 이용을 하면 되는데요.

특별한 어떤 제한요소가 있는 것이 아니라면 알뜰폰을 포함해서 통신사에서 소액결제 한도 만큼을 이용해서 원스토어나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해피머니와 같은 문화상품권 결제를 한 다음에 상품권 매입업체에게 수수료를 지불하고서 이를 현금화 하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서 주의할 점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100% 있을까?

 

 

 

 

 

 

 

 

 

 

 

 같이 보면 도움되는 글

 

 

 

 

 

 

 

 

 

 

 

 

 

 

1.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총정리 !

 

 

 

 

 

 

 

 

 

 

소액결제 현금화는 보통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말합니다. 앞서 설명드린대로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소액결제시스템을 이용하여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인데요. 

이는 주로 다음과 같은 장점과 단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같이 보면 도움되는 글

 

소액결제현금화 100

 

 

 

1.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장점에 대해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의 장점으로는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과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어서 무직자나 신용이 좋지못한 분들도 현금을 융통하는 데에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보통은 소액결제 현금만큼의 돈을 대출하기 위해서는 그 대출을 일으키는 금융사의 까다로운 대출심사과정을 통해서 소액결제를 일으켜야합니다.

 

하지만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게 되면 휴대폰 사용에 문제가 없는 분들은 문제없이 소액결제 현금화를 만들어낼 수 있는 것이죠.

 

특히나 이 소액결제 현금화는 금융사를 통해서 신용도를 파악하고 대출을 일으키는 과정이 아니라 그저 핸드폰으로 결제한 것을 그대로 매입업체에 파는 과정이어서 신용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점도 한몫합니다.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이런 점 때문에 당장 현금이 부족한 분들은 업체에서 요구하는 현금 정도를 포기하는 대신에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 편입니다.

 

그렇다면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단점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

 

 

 

 

 

 

 

 

 

 

 

 

 

 

 

2.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단점에 대해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단점으로는 우선 수수료가 높다는 점입니다. 대출을 일으키면 그에 대한 금리를 내놓게 됩니다. 하지만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게 되면 그 대출을 통해서 내야하는 금리보다도 높은 수수료를 업체에게 내야하기 때문에 사실 내가 내야하는 수수료가 많이 높은 편입니다.

평균적으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게 되면 선이자로 많으면 10%정도 낮으면 5%정도를 내야하기 때문에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

 

 

 

 

 

 

 

 

 

또 다른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단점으로는 어쨋든 다음달에 휴대폰요금에서 청구가 되기에 당장 현금은 얻을 수가 있습니다만, 그 돈을 다음달에는 내야하며 그것을 못내면 휴대폰 사용에 정지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 때문에 사실 당장 이번달에 돈이 없을 뿐이지 다음달에는 돈이 융통되는 분들이라면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다음 달 돈 융통에도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는 분들이라면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는 단점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여러 분들이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기 이전에 이게 불법이 아닌가 하면서 걱정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2. 소액결제 현금화 불법인지 …

 

 

 

 

 

 

 

 

 

 

소액결제 현금화는 불법은 아닙니다. 내가 정당하게 구매한 상품권이나 포인트 등을 매입업체에게 정당한 돈을 받고 파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소액결제를 하고서 이를 현금화하는 것 자체는 문제가 안됩니다만, 주의해야할 점으로는 소액결제 현금화를 중개하는 것 자체는 불법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중개서비스를 하는 업체를 이용하기보다는 직접 소액결제를 하시고 그 상품권 등을 매입업체에게 파는 것이 그나마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겠습니다.

 

 

 

 

 

 

 

 

 

lg 소액결제 현금화

 

 

 

 

 

 

또한 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니라 타인명의로 도용을 하는 경우에도 당연히 이는 불법이므로 본인명의로 소액결제를 하고서 이를 현금화하시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여러가지를 구체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3.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총정리!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으로는 크게 교통가트 소액결제 현금화, 모바일 상품권 현금화, 오픈마켓 상품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등이 있습니다.

 

 

 

 

 

 

 

티머니 소액결제 현금화

 

 

 

 

 

1. 교통카드 소액결제 현금화

 

 

교통카드를 통해서도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우선 교통카드를 휴대폰 소액결제로 충전을 하고나서 이 교통카드 잔액을 환불받음으로써 현금을 얻게 되는 방식입니다.

 

이는 티머니카드에 충전을 하시고서 티머니 전액환불이 가능한 ATM기기를 이용하셔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환불을 통해서 현금화하게 되면 ATM 환불수수료가 2만원 아래의 경우에는 500원 정도로 수수료가 작은 편이지만, 2만원 이상을초과하는 경우엔 4% 수수료가 붙기에 잘 생각하시고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셔야합니다.

 

 

 

 

 

 

 

 

 

2. 카드 소액결제 현금화

 

일반적으로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얻는 포인트들을 그대로 현금화하여서 통장에 보낼 수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KB포인트리 현금화 방법이 쉬운 편입니다.

주로 이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서 kb포인트리를 충전한 다음에 이를 현금으로 바꿔주는 방식입니다.

 

 

충전된 kb포인트리를 바로 내 계좌로 보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 이 방법은 월 최대 30만원까지도 가능하며 직접 충전을 하게되면 3% 수수료가 발생하여서 다른 방법보다는 저렴한 방법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3. 원스토어와 같은 모바일 스토어에서 모바일 상품권 현금화하기

 

 

모바일 상품권을 현금화하는 방법으로 주로 이용되는 상품권은 컬쳐랜드, 해피머니, 북앤라이프, 온라인 문화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등이며, PIN 번호가 있는 모든 온라인 상품권은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이 방식은 상품권을 온라인 마켓에서 소액결제로 구입한 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하여 현금으로 전환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는 거래가 신속하게 이루어지며, 최대 90%까지 현금 교환이 가능하여 상품권현금화 수수료가 평균 10% 내외인데요.

위에서 살펴본 다른 조건들보다는 수수료가 10%정도로 꽤나 높은 편이어서 부담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만, 아무래도 모바일 상품권은 그래도 현금화가 쉬운 편이어서 많이들 사용하는 방식이빈다.

 

 

 

 

 

 

 

 

 

4. 현물을 통한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중에는 현물을 통한 현금화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인기있는 전자기기를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 방식으로 휴대폰으로 구매를 한다음에 당근이나 중고나라에 미개봉으로 파는 것이죠.

미개봉으로 파는 건 사실 그렇게까지 깎이지 않고 약 10만원정도만 네고해서 팔아도 많이 팔리기 때문에 현금을 융통하기가 쉬운 편입니다.

 

 

 

 

 

 

 

5. 정보이용로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같은 플랫폼에서 유료 콘텐츠(예: 게임 머니, 기프트 카드, 유료 애플리케이션)를 휴대폰 소액결제로 구매한 후, 이를 현금으로 전환해주는 업체에 판매하여 현금화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주로 SKT 사용자는 원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로 상품권을 결제할 수 있으나, KT와 LG U+ 사용자는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방식은 유료 앱이나 게임 내 아이템 구매에 주로 적용되며, 현금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알아보아도 사실 소액결제 현금화 100%가 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그런 것을 말하는 업체는 거의 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4. 소액결제 현금화 주의사항에 대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최근 불법 가상매출을 생성하거나 불법적인 방법으로 현금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업체들은 고객의 신용도를 해치거나 불법 행위로 협박하여 추가 비용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 확인을 꼭 해야하는 사항들이 있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오랜 기간 운영되어 왔는지, 정식으로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지, 그리고 고객 후기가 긍정적이며 지속적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합법적이고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는 소액결제 현금화 과정에서 개인 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또한 가장 중요시해야하는 체크사항으로는 이미 구매한 콘텐츠를 재구매하는 형식이기 때문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가 필요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개인 정보를 요구하는 업체와는 거래를 중단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편리하지만, 이 과정에서 개인의 정보와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업체의 신뢰성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오늘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5가지 장점 단점과 꼭 주의해야할 사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lg소액결제현금화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입주청소 비용 15평~60평 평수별 파악! 소요시간 필요성 확인!

수습기간 퇴사 가능? 당일 퇴사 절차 통보 멘트 월급 총정리!

부산 중구 피부과 추천 TOP 5+ 부산 피부과 잘하는 곳 근처 유명한 곳 순위

동반입대 단점 3가지? 후회 보직 신청방법 후회 최전방 총정리!

팰월드 가격 할인? 사양 멀티가능한지 궁금증 총정리!

교정직 공무원 현실 경쟁률 시험 난이도는? 연봉 과목 후회에 대해서..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2024년 신청방법 후기 정부여행지원금 꼭확인!

공무직 현실.. 공무원과 차이는? 연봉 수당 종류 채용 총정리

트위터 영상 다운 저장하는 방법 사이트 이용 3가지! 5초 확인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