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여론조사 전화 차단 방법 알뜰폰 SKT KT LGU 거부? |  전화 오는 이유

여론조사 전화 차단 방법 알뜰폰 SKT KT LGU 거부? | 전화 오는 이유

 

 

 

 

 

 

 

여론조사 전화 차단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혹시 내 정보가 어디까지 털린 것인지 궁금한 분들은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1. 여론조사 전화 차단 방법 알뜰폰 SKT LG KT 총정리!

 

 

 

 

 

 

 

 

 

선거철만 오면 난리가 나는 게 있습니다. 바로 여론조사 전화인데요. 전화를 안받으면 그만이지라는 생각이 있는 분들라도 이 여론조사 시기가 오면 싹 사라집니다.

전화를 안받으면 연속해서 올 때도 있고 전화 하나를 차단을 해버려도 다른 전화번호로 다시 여론조사 전화가 오는 바람에 아예 이런 여론조사 전화를 원천차단하는 방법이 궁금한 분들이 있을텐데요.

아래에서 SKT LG KT 통신사별로 알뜰폰별로 구체적으로 여론조사 차단 방법이 뭔지 빠르게 살펴보겠습니다.

 

 

 

 

 

 

 

 

✅ 혹시 내 정보가 어디까지 털린 것인지 궁금한 분들은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여론조사 전화 거부

 

 

 

 

 

 

 

 

 

 

 

1. 여론조사 전화 차단 방법 SKT는 ?

 

 

 

 

 

 

 

 

 

SKT에서 여론조사 차단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SKT의 공식 안내에 따르면, 고객의 휴대전화 번호가 특정 정당이나 여론조사 기관에 제공될 수 있지만, 실제 번호 대신 무작위로 생성된 가상번호가 제공되므로 개인의 실제 휴대전화 번호는 노출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내 정보가 이미 엄청나게 팔린 게 아닐까하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지만, 그건 아니라는 것을 우선 짚어드리고 넘어가는 게 순서인 것 같아 말씀을 드립니다.

 

 

 

 

 

여론조사 전화 차단

 

 

 

 

 

 

 

 

 

 

 

 

어쨋든 여론조사 전화를 차단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547로 전화하여 안내에 따라 여론조사 전화 차단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화가 번거로운 분들은 T월드 홈페이지, 앱, 지점 또는 SKT 고객센터(☎114)를 통해서도 차단 요청을 할 수 있어서 원하는 방법으로 여론조사 차단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skt 여론조사 차단 방법의 요청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되므로 참고바랍니다.

 

 

 

 

 

 

 

 

 

 

 

 

 

2. KT 여론조사 전화 차단 방법 ?

 

 

 

 

여론조사 전화 차단 알뜰폰

 

 

 

 

 

 

kt의 여론조사 전화 차단방법으로는 ☎080-999-1390으로 전화하면, 안내 멘트 이후 자동으로 여론조사 전화 수신이 거부되어서 이 전화로 바로 해결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이 전화로 전화를 걸어서 여론조사 전화 차단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여론 조사 전화가 온다면, 고객센터(☎114)를 통해 차단하시면 되겠습니다.

 

 

 

 

 

 

 

 

 

 

3. LG u+ 여론조사 전화 차단 방법 ?

 

 

 

 

 

lg의 경우에는 ☎114 또는 ☎080-855-0016으로 전화하고 1번을 누르면 여론조사 전화 거부가 가능하겠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여론조사 전화 차단이 가능한데도 사실 많은 분들이 여론조사 전화 차단 방법이 되는지 조차도 모르시고 이용하기에 매일같이 이상한 전화로 와서 스트레스만 쌓이고 있는데요. 해당 방법들을 이용해서 이것들이 좀 해결되신다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알뜰폰 여론조사 전화 차단방법을 보자면요.

 

 

 

 

 

 

 

 

 

 

 

 

 

 

 

 

 

4. 알뜰폰 여론조사 전화 차단 방법 ?

 

 

 

알뜰폰 사용자의 경우는 가입한 통신사에 직접 연락하여 여론조사 전화 차단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은 그 통신사 고객센터 자체가 전화 연결하기가 다른 일반적인 통신3사에 비해서 굉장히 어려운 것이 단점이니만큼, 여론조사 전화 차단을 위해서 전화거는 것 자체가 스트레스이기는 하겠습니다…

 

 

 

 

 

 

 

 

 

 

 

 

여론조사 전화 차단 벙법 정보
SKT 1547 전화
KT 080-999-1390
LG U+ 080-855-0016

 

 

 

 

 

 

 

 

 

 

 

 

2. 여론조사 전화 오는 이유 ?

 

 

 

 

 

 

 

도대체 여론조사 전화 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내 번호가 이렇게까지 퍼진 게 아닌가 문득 걱정이 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여론조사 전화가 지속적으로 걸려오는 이유는 여론조사 기관들이 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를 통해 휴대전화 사용자의 안심번호를 신청하고, 한국의 주요 이동통신업체들이 이들 요청에 따라 안심번호를 여론조사 기관에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허락도 없이 여론조사 기관에 제공을 하느냐고 기분이 안좋은 분들이 있겠지만, 우선 다행인 것은 휴대폰 번호 자체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고 안심번호로 제공이 되는 형태여서 내 번호가 털린 것은 아니라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안심번호 시스템은 이동통신사가 성별, 연령대, 지역 등을 고려하여 고객의 전화번호를 무작위로 추출하고, 이를 안심번호로 변환하여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되어서 그런 것인데요.

그래서 어쨋든 랜덤한 방식으로 추출이 되고 그 중에서 내가 끼어져있다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내 번호가 아니라 안심번호로 제공이 된다고 하더라도 내가 허락한 것이 없는데 그렇게 제공이 된다는 점에서 저도 의문이 가기는 하지만, 어쨋든..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런 전화가 오면 빠르게 여론조사 전화차단 방법을 이용해서 전화차단을 해버리는 게 맘 편하겠습니다.

 

 

 

오늘은 여론 조사 전화 안오게 하는 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동반입대 단점 3가지? 후회 보직 신청방법 후회 최전방 총정리!

팰월드 가격 할인? 사양 멀티가능한지 궁금증 총정리!

교정직 공무원 현실 경쟁률 시험 난이도는? 연봉 과목 후회에 대해서..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2024년 신청방법 후기 정부여행지원금 꼭확인!

공무직 현실.. 공무원과 차이는? 연봉 수당 종류 채용 총정리

트위터 영상 다운 저장하는 방법 사이트 이용 3가지! 5초 확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5가지! 수수료 적은 (티머니 쿠팡 휴대폰 포함)기준 | 주의해야할 사항 장점 단점

의대 순위 TOP 25+ 세계 대학 순위 2024 기준 지방대 포함

에이피알 상장일 주관사는? 공모가 수요예측 총정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