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에이스 치아보험 후기 청구방법 해지방법 해지환급금은? 서류 총정리!

에이스 치아보험 후기 청구방법 해지방법 해지환급금은? 서류 총정리!

 

 

 

 

 

 

 

 

나이가 들면서 잇몸이나 치아가 약해짐에 따라서 치과를 찾는 일이 많아지게 되는데요.

꾸준하게 관리를 받았던 분들이라면 그럴 가능성은 적지만 바쁜 일상 때문에 치아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 분들은 작게는 수십만 원에서 크면 수백만 원의 치과 비용이 갑작스럽게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치료를 검진을 받기 이전에 치아보험을 먼저 가입을 해서 이에 대한 보장을 받는 것이 좀 더 목돈이 들어갈 가능성을 줄여줄 수가 있을 텐데요.

 

그중에서 유용한 치아보험인 에이스 치아보험 상품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에이스 치아보험 보장 내역과 신청 방법, 청구 방법, 해지 방법, 후기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1. 에이스 치아보험 특징과 보장 내역 

 

 

 

 

 

 

 

 

 

 

 

 

에이스 처브 안심보험은 치아 치료를 위한 종합 구강 검진부터 스케일링, 엑스레이 등을 포함해서 치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해줍니다.

에이스 치아보험 면책 기간은 90일인데요.

91일부터 보장이 가능하며 180일간 50% 감액 보장으로 감액 기간이 180일입니다.

보통 감액 기간이 1년인 다른 치아보험사와 비교했을 때 그 감액 기간에서 충분한 장점이 있는데요.

치아 충전, 발치, 근관 치료 치아당 보상이 이루어지기도 하고 매년 보험료가 갱신되지 않고 만기 시까지 처음 보험료를 그대로 유지하는 10년 만기 상품인 것이 특징입니다.

에이스 치아보험 처브 안심보험을 보장 내역을 자세히 살펴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스케일링에 대해서는 연간 1회 1만 원이 보장되며 종합 구강 검진에 대한 치료는 연 1회 1만 원이 보장됩니다.

직접 치아 충전 치료 아말감 충전은 치아당 보상이 1만 원씩 이루어지며 레진으로 치아를 때우는 상황에서는 치아당 5만 원이 보장됩니다.

또한 치아 손상이 생긴 부위를 위해서 아말감이나 레진 이외의 재료로 때우는 경우에는 치아당 10만 원이 보장됩니다.

 

 

 

 

 

 

 

 

 

 

✅ 치아보험 가격 보장 비교 어디서 ?

 

 

 

 

 

치아보험 가격 보장비교 바로가기

 

 

 

 

에이스 치아보험 청구서류

 

 

 

 

 

 

 

 

 

간접 치아 충전 치료 골드 인레이, 골드 온레이에 대해서는 치아당 10만 원이 보장되며 발치 치료 단순 발치에 대해서는 치아당 1만 원, 단순 발치가 불가능한 발치 치아에 대해서는 1만 원 보장, 방사선 촬영에 따른 보장은 촬영당 1만 원 보장, 보험 기간이 끝난 때에 보험 수익자에게 만기 환급금은 50만 원이 보장됩니다.

 

이 에이스 치아 보험은 선택 특약을 넣었을 때 큰 비용이 발생하는 그런 보험 치료들을 제대로 보장받을 수가 있는데요.

뉴보철 치료 보장 특별 약관을 선택을 하셨을 때는 임플란트 브리지에 대해서는 영구치 발거 1개당 보험 가입 금액의 100%로 2년 미만 연간 3개 한도로 보장이 됩니다.

틀니의 경우에는 보철물당 보험 가입 금액의 200%가 보장이 됩니다.

2년이 경과하더라도 연간 1회 한도로 보장이 이루어집니다.

특히 임플란트나 브릿지 틀니의 경우에는 2년 동안 보험 가입 금액의 50%로 감액이 지급되는 감액 기간이 꽤 긴 편인데요.

그래서 이 에이스 치아보험을 가입을 하게 됐을 때 그 대략적인 그 가격들을 나이와 성별 기준으로 파악해 보자면,

 

 

에이스치아보험 보험료를 10년 만기 10년간 매월 납입 상위 1급 기준으로 했을 때, 선택 특약을 포함한 35세 남성은 4만 1천 원 정도, 35세 여자분의 선택 특약을 포함한 보험료는 4만 원 정도 40세의 경우에는 약 4만 4천 원 45세의 경우에는 4만 8천 원 정도의 월 비용이 발생합니다.

 

 

 

 

 

 

 

 

 

 

 

 

 

 

2. 에이스 치아보험 청구방법

 

 

 

 

 

 

 

 

 

 

 

에이스 치아보험 청구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에이스 치아보험 청구는 우선 치과에서 치료를 다 받은 다음에 그 치과 접수처에서 보험사에 청구할 목적으로 청구용 보험 청구 서류를 다 뽑아달라고 하면, 치료 받았던 그 진료 내역과 치료 내역을 다 알아서 챙겨줍니다.

 

 

 

 

 

 

 

 

에이스 치아보험 후기

 

 

 

 

 

 

이를 통해서 처브 앱이나 사이트를 통해서 보험금 청구서 양식을 작성한 다음에 첨부를 해서 보내면 이를 기반으로 보험금을 받을 수가 있는데요.

또 다른 방법으로는 에이스차 보험에 청구 서류를 먼저 뽑은 다음에 이 서류를 접수처에 작성을 부탁드리면 이를 통해서도 알아서 작성을 해서 서류와 함께 주시는 그런 치과도 있기 때문에 이는 그 접수처에 문의를 해보시면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3. 에이스 치아보험 구비 서류

 

 

 

 

에이스치아보험의 보험금 청구를 할 때 필요한 구비 서류로는 보험금 청구서, 의무기록지 4번, 치료 세부 내역, 진료비 영수증,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 증명서 이 서류들을 처브 홈페이지나 처브 앱을 통해서 내시면 됩니다.

 

또는 우편 접수도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때 의무기록지 4번에서 임플란트 틀미 브릿지를 청구하시는 분들은 치료 전후에 대한 파노라마 사진이 있어야 됩니다.

진료비 영수증에 대해서는 진료 항목이 확인되는 세부 영수증이나, 급여, 비급여 항목이 확인되는 진료비 납입 확인서가 있어야 되며, 치료 세부 내역에서 첨부된 치과 치료 확인서는 병원에서 작성한 후에 제출을 하셔야겠습니다.

 

 

 

 

 

 

 

 

 

 

 

 

4. 에이스 치아보험 해지방법

 

 

 

 

 

 

 

 

 

 

 

 

에이스 치아보험 해지 방법은 간단합니다.

막상 에이스치아보험을 가입했는데 보장받을 것도 없고, 돈이 좀 아깝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바로 해지를 하시면 되는데요.

1566-5800 번호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면 에이스 치아보험 해지 담당자와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해지 담당자는 에이스차 보험 해지를 추천하지 않고 해지 못하게 설득을 하게 되는데요.

이건 어쩔 수 없는 일이니 그러려니하고 계속해서 에이스 치아보험 해지를 요청하면 그 해지 담당자가 이번 달 보험료 중에서 환급받을 수 있는 돈을 알려주고 이에 대한 계좌번호를 요청합니다.

그러면 계좌 번호를 알려주고 통화를 끝내면 에이스 치아보험 해지는 간단하게 이루어집니다.

 

 

 

 

 

 

 

 

 

 

 

5. 에이스 치아보험 해지환급금?

 

 

 

 

 

에이스 치아보험 해지방법

 

 

 

 

 

 

 

 

에이스 치아 보험 해지 환급금은 보험기간 1년에서는 환급이 안 되지만 3년째로는 예시를 들어보자면 납입한 보험료가 150만 원 정도라면 해약에 따른 환급금이 4만 원, 5년 가입하셨을 때는 11% 정도인 30만 원, 7년을 가입했을 때는 50만 원 정도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다만 이는 본인의 계약 상황에 따라서 해지환급금이 다를 수가 있으므로 보험사와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정확하겠습니다.

 

 

 

 

 

 

 

 

 

 

 

 

6. 에이스 치아보험 후기

 

 

 

 

 

 

 

 

 

아무래도 에이스 치아보험은 후기가 좋은 편에 속하기도 합니다.

보험사 자체가 일반인들에게는 치과 보험으로 굉장히 잘 알려진 회사여서, 보험금 청구를 하는 데 있어서 어려움이 없고,

면책 기간인 90일만 채우면 그 이후부터는 보장이 다 가능하기 때문에, 그런 면에서 편리하게 청구를 할 수 있는 보험사인데요.

 

물론 후기들을 보면 에이스 치아보험을 장기적으로 가입해두는 것은 그리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사실 치아보험이라는 것 자체가 오랫동안 들고 있기에는 손해가 막심한 보험이기도 합니다.

 

 

 

 

에이스 치아보험 청구방법

 

 

 

왜냐하면 살다보면 치과를 자주 갈 일이 그렇게 많지도 않고, 치아는 한번 치료를 받고 나면 최소 2년에서 3년, 길면 5년이 넘게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아서, 매달 치아보험 가입 비용을 내는 대신에 그 돈을 모아서 나중에 그냥 치료비로 쓰는 게 이득일 정도인데요.

 

따라서 웬만해서는 치료가 시급한 시기 이전에 미리 세 달 전쯤 가입을 해서 치료를 받고서, 이에 관해서 보장을 받으시고, 빠르게 해지를 하는 게 에이스 치아보험을 좀 더 비용을 덜 내고 받을 수 있는 그런 방법이 되겠습니다.

 

 

 

 

 

에이스 치아보험 고객센터

 

 

 

 

 

오늘은 에이스 치아보험 후기, 청구 방법, 해지 방법, 청구 서류, 고객센터 전화번호, 해지환급금 듵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전입신고 확정일자 차이 꼭 해야하는 이유는 ? 신청방법 총정리!

개인워크아웃 대출 가능한 곳 TOP 5+ 쉬운 곳 | 대출 언제부터 가능? 총정리!

2023년 5월 실업급여 개정 사항 6가지는? 실업급여 준비한다면 필수확인!

치아보험 가입조건 필수사항은? | 면책기간 의무고지 가입 시 유의사항 총정리!

치아보험 필요한가? 장점 단점 필요성 총정리!

치아보험 3개월 후 해지 가능한지? 불이익? 해지 시 주의사항 총정리!

치아보험 해지 위약금 내야하나? 해지 환급금은? 총정리!

라이나 치아보험 청구 방법 모바일 PC | 청구 서류 양식 총정리!

라이나 치아보험 후기 보장내용은 ? 특약 추가 시 가격은?

어린이 치아보험 추천 TOP 4+ 비교 비용 보장내역 차이 확인하기!

발치 후 치아보험 적용되나 ? 고지의무 안한 상황에서는? 총정리!

삼성화재 치아보험 보장 후기 가격은? | 임플란트 면책기간 해지 방법 총정리!

 

 

 

충치 치아보험 적용되는지? 치아보험 들면 이득인 상황 총정리!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