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2024년 신청방법 후기 정부여행지원금 꼭확인!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2024년 신청방법 후기 정부여행지원금 꼭확인!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을 들어보셨나요?

정부와 기업이 함께 근로자의 국내 여행경비를 지원하는 사업인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은 직장 내에 자유로운 휴가문화조성이 주목적입니다.

또한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서 정부와 기업이 함께 근로자들의 국내여행경비를 지원해주는 것인데요.

벌써 해당 제도는 14년 시범사업이후로 18년부터 사업을 시행해오고 있습니다.

 

최근에 24년도부터는 민간 비중의 확대를 하기 위해서 일반모델을 포함해서 누적 참여 5년차부터의 중견기업에게는 신규모델을 운영하기로 하였는데요.

그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신청방법 2024 후기에 대해서 자세히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구매가능한 상품 리스트목록 뭐가 있을까??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상품 리스트 확인하기

 

 

 

 

 

 

 

 

 

 

 

 

 

 

 

1.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누적참여가능한 4년차 이하는 중견기업, 중소기업, 소상공인, 비영리민간단체, 사회복지시설 및 법인대상으로 적립된 여행 적립금인 40만원을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온라인몰 휴가샵에서 사용가능한 것인데요.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2024

 

 

 

 

 

 

 

 

 

 

대한민국 근로자들은 여유없는 삶을 사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평상시에 항상 피곤하며 쉬더라도 제대로 쉬지 못하는 것이 현실인 상황입니다. 연간 근로시간은 4위, 삶 만족도는 35위, 일과 삶의 균형은 37위, 근로자 휴가사용 장애요인은 1위에 해당하는 국가인만큼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에서 쌓은 40만 포인트를 통해서 휴가샵에서 숙박, 패키지 상품, 레저 입장권, 교통, 레스토랑 예약, 공연 티켓 등 구매 가 가능한 것입니다.

 

상품 종류는 40개 제휴사, 10만여 개 상품가 있어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기에 좋습니다. 특히 할인 및 프로모션으로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 및 제휴 여행사 확대 계획이 있습니다.

 

 

 

 

 

여행지원프로그램

 

 

 

 

 

 

 

특히 2024년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은 변경사항이 있습니다. 

일반참여기업은 근로자 20만원 + 기업 10만원 + 정부 10만원으로 되어 있으며 누적 5년차 이상의 참여 중견기업은 근로자 20만원 + 기업 15만원 + 정부 5만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또한 숙박 상품 한정, 수도권 지역이 이용제한됩니다. 휴가샵 내에 서울, 경기, 인천 등의 수도권 숙박상품이 제외됩니다.

 

 

 

 

참여 기업 혜택으로는

  • 인증 및 포상: 참여증서 발급, 가족친화인증 등 정부 인증 제도 가점, 우수사례 홍보.
  • 우수 참여 기업: 정부포상 및 우수사례집 발간을 통한 홍보 기회가 주어집니다.

 

 

 

 

 

 

 

 

 

 

 

 

 

 

 

 

 

 

 

2.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신청 방법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신청 방법으로는 기업 담당자 신청하시면 되고 한국관광공사에서 결과가 안내됩니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심사 및 결과는 접수 순 심사, 결과는 2주 이내 안내가 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근로자 동의가 필요한데요.  20만원 근로자 부담금 확인, 참여 희망 근로자 수집이 필요합니다.

 

 

 

 

 

 

청년 여행지원

 

 

 

 

 

 

 

 

 

정부 여행지원금 사업인 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은 국내 여행 활성화와 근로자의 여가 증진을 목적으로, 근로자와 기업, 정부가 협력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통해 근로자들은 국내 여행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확보하고, 기업은 다양한 인증 및 포상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사업에 신청하고, 근로자들의 동의를 얻은 후 관련 절차를 진행하여 이 혜택을 활용할 수 있으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아래 2024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을 확인해보세요!

 

 

 

 

 

 

 

 

 

 

 

 

 

 

 

 

 

3.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신청과정?

 

 

 

 

 

 

 

 

청년여행지원 사업인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신청가능한 대상으로는 중소기업, 중견기업, 소상공인, 비영리민간단체, 사회복지법인·시설 근로자가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2월 1일부터 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 웹사이트를 통해 기업 단위로 신청하시면 되는데요.

즉 근로자 개개인이 아니라 기업에서 신청을 해줘야하는 것이죠.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신청방법

 

 

 

 

 

 

 

 

목표 및 접수 방식으로는 총 15만명 지원 목표, 선착순 접수 및 지원금 소진 시까지 가능합니다.

 

사업의 확장 및 추가 혜택으로는 중견기업 대상 분담금 상향 조정: 7년 차 사업 기념, 5년 차 중견기업의 분담금 10만원에서 15만원으로 상향되었으며

 

동반성장 지원 제도로 대기업 및 공공기관이 중소기업 근로자의 적립금을 대신 납부하는 제도. 상생협력 모델 촉진이 됩니다.

 

 

 

 

 

 

 

 

 

 

 

 

 

 

 

4.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후기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후기들을 보면 서울 앰배서더 풀만호텔과 같이 직접 돈으로 가기에는 굉장히 비싼 호텔들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그냥 숙박이 아니라 해피아워+조식세트로 구성된 것들을 포함해서 예약을 할 수 있으니 굉장히 가성비있게 이용할 수 있는 지원사업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신청방법 후기 2024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크로스핏 가격 몸 변화 어느정도? 실제 후기! 초보 여자도 할만한지 총정리

골프 레슨 비용 타석요금까지 포함한 가격? 연습장별 총정리!

줄눈시공가격 25평 30평 평수기준, 재시공, 단점, 줄눈시공 이유는?

입주청소 비용 15평~60평 평수별 파악! 소요시간 필요성 확인!

수습기간 퇴사 가능? 당일 퇴사 절차 통보 멘트 월급 총정리!

부산 중구 피부과 추천 TOP 5+ 부산 피부과 잘하는 곳 근처 유명한 곳 순위

동반입대 단점 3가지? 후회 보직 신청방법 후회 최전방 총정리!

팰월드 가격 할인? 사양 멀티가능한지 궁금증 총정리!

교정직 공무원 현실 경쟁률 시험 난이도는? 연봉 과목 후회에 대해서..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