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골프 레슨 비용 타석요금까지 포함한 가격? 연습장별 총정리!

골프 레슨 비용 타석요금까지 포함한 가격? 연습장별 총정리!

 

 

 

 

 

 

요즘에는 테니스나 골프와 같은 운동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골프는 특히나 워낙 섬세한 운동이어서 독학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고 레슨을 받는 것이 필수인데요.

물론 유튜브에 나와있는 강의들을 보면서도 할수는 있겠지만, 제대로 골프를 배워서 필드에도 나가고 하는 비용이 아깝지 않으려면 레슨비에 어느정도는 투자하는 것이 시간적으로나 차후에 비용적으로나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골프 레슨 비용이 그리 저렴하지는 않아서 어느정도 선으로 할 수 있는지 고민이 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골프 레슨 비용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1. 골프 레슨 비용이 차이나는 이유는 ?

 

 

 

 

 

 

 

 

 

우선 골프 레슨 비용을 알아보다보면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 점 때문에, 왜이렇게 레슨 비용마다 차이가 있을까 궁금한 분들이 있을텐데요.

 

골프 레슨 비용의 차이는 크게 강습형태, 그 목적, 횟수에 따라서 차이가 있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그 목적에 따라서 비용은 천차만별입니다. 그냥 취미느낌으로 하시는 분들은 비교적 저렴한 반면 입시에 맞추어서 골프를 레슨받는 분들은 굉장히 비용이 비쌀 수밖에 없죠.

또한 비즈니스 목적으로 빠르게 골프를 배우려는 분들은 그 스케쥴에 맞추어서 레슨을 해야하므로 골프 레슨 비용이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초보 골프 레슨 비용

 

 

 

 

 

 

 

 

 

마지막으로 레슨 횟수와 배우는 시간에 따라서도 골프 레슨 비용은 차이가 납니다. 특히나 골프 레슨의 일대일로 진행하는 경우에는 가격제차는 비쌀수가 있지만, 디테일한 맞춤강의 덕분에 골프실력을 크게 키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와 다르게 소규모로 진행하는 그룹레슨의 경우에는 세밀한 교육은 어렵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교육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각 레슨 별 골프 레슨 가격이 어떻게 될까요?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골프 레슨 가격 구체적으로

 

 

 

 

 

 

 

 

 

골프레슨 비용은 평균적인 가격을 알아보자면 그 비용은 타석이용요금을 제외하고 생각해야합니다. 타석이용요금은 보통 1개월에 8회 정도로 끊어서 판매를 진행하는데요.

1개월 기준으로는 약 레슨비가 30~40만원 사이입니다. 2개월 정도는 할인이 들어가더라도 60만원 정도인 것을 예상할 수가 있습니다.

 

문제는 골프 레슨 비용은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기본적인 레슨하는 프로에게 주는 돈 이외에 타석비용을 따로 내야하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서 비용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골프 개인 레슨 비용

 

 

 

 

 

 

 

따라서 실내 스크린 연습장에서 한다면 보통 1개월 기준 약 20~25만원 수준입니다.

 

실외 연습장의 경우에는 1개월에 30만원 정도 3개월에는 100만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러한 점들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골프 레슨 비용에 대한 부담을 느끼고 있는데요.

 

 

 

 

 

 

그래도 최대한 저렴하게 골프 레슨을 받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굳이 초보자인 경우에는 실내연습장에서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풀스윙이 가능한 수준이 되었을 때에는 그때 연습장을 좀 더 환경적으로 좋은 곳으로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 수준에 맞추어서 레슨도 선택하시는 것이 비용적인 부담을 그래도 덜하면서 골프를 할 수 있는 방법이 되지 않을까하네요.

 

오늘은 골프 레슨 비용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틴더 현실에 대해서.. 틴더 꿀팁은? 과금 조심

로또 생방송 안하는 이유? 간단 확인! 그 이유는…

퇴사 후 현실에 대해 꼭 확인해야할 사항들 두가지 확인!

촉법소년 폐지 못하는 이유 : 반대 근거는? 찬성에 대해

쯔양 수입은? 재산 쯔양 돈까스 총정리!

컴활 1급 필기 독학 합격 후기 노베이스 기출 3일 공부법 어떻게 했는지

컴활 1급 2급 차이는? 난이도 혜택 사기업 우대 등 총정리!

아이폰 중고거래 주의점 5가지 필수확인사항? 거래 꿀팁 알아보기

학자금대출 부모님 연락 안오게 하는 법 필수 2가지 + 생활비대출 포함

크로스핏 가격 몸 변화 어느정도? 실제 후기! 초보 여자도 할만한지 총정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