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틴더 현실에 대해서.. 틴더 꿀팁은? 과금 조심

틴더 현실에 대해서.. 틴더 꿀팁은? 과금 조심

 

 

 

 

 

 

 

 

 

많은 분들이 자연스럽게 연애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예전만큼 소개팅을 서로 해주고 자연스럽게 만나는 그런 자리들이 코로나 이후로 많이 줄어들면서 몸을 억지로 밖으로 내보내서 여러 모임을 해서 시간과 돈을 써야만 연애가 가능한 상황이 많아졌는데요.

그렇다고 연애하고 싶다고 해서 직장에 있는 이성들에게 대시해보자니, 마음에 드는 사람이 없고 혹여나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고 하더라도 직장에서 대시한다는 것 자체가 굉장한 리스크가 따릅니다.

 

그래서 여차저차 소개팅앱으로 흘러들어오는 분들이 꽤나 있는데요.

 

소개팅앱에는 썸데이 위피 정오의데이트 여보야 등등 다양한 어플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틴더가 굉장히 인기가 많습니다. 사용자도 많고 잘 알려진 소개팅어플이기 때문인데요.

 

틴더를 실제로 깔아서 여자를 만나는 건 가능할까요? 틴더 현실은 어떨까요..

 

 

 

 

 

 

 

 

 

 

 

✅ 나에게 적합한 소개팅앱은 뭐가 있을까?

 

 

 

 

 

 

 

 

소개팅앱 추천 순위 바로가기

 

 

 

 

 

 

 

 

1. 틴더 현실 솔직히..

 

 

 

 

 

 

 

 

 

 

통계청에 따르면 25세부터 29세 인구가 360만명 정도 되는데 여성은 170만명이고 남성은 195만명이라고 합니다.

성비가 약 25만명이 차이가 나는 것이죠. 그런데 30세부터 34세까지 포함을 하면 333만명중에서 여성이 157만명이어서 총 25세부터 34세까지 여성보다 남성이 40만명이 넘는 수치가 더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틴더

 

 

 

 

 

 

현실적으로 남자가 많은 이 대한민국에서 통계적으로 남성이 여성을 만나는 것은 조금은 더 어려운 상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어쨋든.. 틴더 현실을 말하자면, 사실 이건 틴더만의 현실이 아니라 데이팅앱의 문제이지만, 연애를 못하는 남성이나 여성이 어플을 통해서 만나서 행복한 연애를 한다면야 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다만 사실 모든 이들이 알고있는 것처럼, 통상적으로 이야기되는 ‘좋은’ 조건의 남성이나 여성은 사실 주변에서 가만히 두지는 않습니다.

어떻게든 이어주려고 하기 때문인데요, 그렇지 않더라도 주변에서 대시가 들어오기 때문에 연애를 하지 못할 확률보다는 연애를 할 확률이 훨씬 높습니다.

 

또한 사실 어플로 데이팅을 하는 건 최근에야 나온 것이기도 하고 내 마음에 드는 외모를 가진 상대를 어플로 만난다는 건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그 정도 외모라는 건 다른 사람 눈에도 마음에 드는 수준일테고, 당연히 틴더를 깔고있는 여성분들은 굉장히 많은 대시를 받게 되겠죠.

 

 

 

 

 

 

 

 

틴더 꿀팁

 

 

 

 

 

물론 남성분들 중에서도 외모가 뛰어난 분들은 그런 걱정없이 데이팅앱으로 만날 수야 있겠지만, 일반적인 남성입장에서는 제한적인 조건인 외모만을 가지고 어필해야하는 틴더 특성상 내 마음에 드는 이성과 데이트하기에는 쉽지 않습니다.

 

차라리, 마음에 드는 분들에게 용기를 내서 번호를 물어본다거나 취미활동에서 만난 분들과 관계를 이어나가보는 것이 현실적이지 않을까하네요.

 

 

 

 

 

 

 

 

모든 건 확률이긴에 틴더 현실이 좋지 않으니 틴더로 남자나 여자를 만나는 건 불가능하다 이런 이야기는 절대 아닙니다.

 

집돌이 집순이들 중에서도 심심풀이로 잠깐 어플을 깔았다가 우연치않게 정말 좋은 사람들이 매칭되어서 오래 사귀는 경우도 있으니까 말이죠.

 

다만 확률적으로 그럴 가능성은 적으니 너무 틴더에서 매칭이 안된다고 일희일비하지 마시고 조금은 편한 마음으로 어플을 이용하는 게 정신건강에 좋지 않을까합니다.

 

 

 

 

 

 

 

 

 

 

 

 

 

 

 

 

 

 

2. 틴더 꿀팁은 ?

 

 

 

 

 

 

 

 

 

 

 

 

틴더 꿀팁은 없을까요 ? 틴더는 사실 간단합니다. 맘에들면 오른쪽으로 라이크를 하고 싫으면 왼쪽으로 밀면됩니다.

 

 

 

 

 

 

틴더는 우선 프로필을 당연히 잘 꾸며야합니다. 외모가 자신감이 있다면야 그 사진을 올리면 되겠지만, 그게 아니면 되도록이면 전신사진, 뒷모습 등을 보여주는 게 낫지 않을까합니다.

 

프로필 또한 너무 본인을 열정적으로 보여주려는 것보다는 취미나 관심사정도로 해두는 것이 좋은 편입니다.

 

 

 

 

 

틴더 무료

 

 

 

 

 

특히 라이크를 많이 보내야하는 것이 틴더의 특징인만큼 되도록이면 아끼지말고 라이크를 날려서 대화라도 진행해보면서 대화를 익혀나가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라이크가 부족한 분들은 여기서 과금을 조금 하는 것이 좋겠죠. 과금은 pc로 하는 게 제일 저렴합니다.

이렇게 이야기를 잘 나누는 흐름을 이어가다보면 자연스레 틴더가 아니더라도 연애를 할 확률이 올라가지 않을까합니다.

 

 

 

 

 

 

 

 

 

 

 

 

 

 

 

 

 

 

 

 

3. 틴더 과금은 ?

 

 

 

틴더는 

  • 틴터 무료버전
  • 틴더 플러스
  • 틴더 골드
  • 틴더 플래티넘

으로 그 차등을 두고 있습니다.

 

틴더는 기본적으로 매치, 채팅, 만남이 다 가능하지만, 틴터 플러스는 라이크 무제한, 무제한 되돌리기, 패스포트로 랜선세계여행, 광고숨기기 기능이 들어갑니다.

 

 

 

 

 

 

틴더 팁

 

 

 

 

 

 

 

틴더 골드는 거기다가 내가받은 라이크보기, 매일의 픽 추천, 무료 수퍼 라이크 5개, 매달 무료 브스트 1개가 들어갑니다.

 

틴더 플래티넘은 여기에 추가해서 내가 보낸 라이크보기, 매치 전 보내는 슈퍼 메시지 기능이 들어갑니다.

 

본인의 상황에 맞게 과금을 적당히 하시는 게 좋습니다.

 

 

 

 

 

 

 

 

 

 

 

 

오늘은 틴더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메리츠 치아보험 보장 가격은? 청구방법 서류 후기 총정리!

멀티핏 프리미엄 가격은? 효능 부작용 장점 단점 섭취방법 총정리!

스템앤셀 가격 효능은? 부작용 사용방법 총정리!

알뜰 인터넷 비교 추천 TOP 3+ TV 결합 lg u+ 스카이라이프 포함 | 단점은?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가격은?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이벤트 필수확인!

탈젠 샴푸 가격 효능 후기 부작용? 탈젠플러스 도움되는지 총정리!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TOP 9+ 얼음정수기 sk매직 코웨이 lg 포함 총정리!

마가보감 효능 부작용 가격은? 이벤트 후기 확인하기!

더루트알지쓰리 가격 효능 부작용 없나? 선착순 이벤트 확인하기!

엘리하이 장점 단점 3가지는? 무료체험 비용 후기 총정리!

신혼여행 패키지 추천 비교 견적확인! 자유여행 장단점은? 총정리!

신혼여행지 추천 TOP 10+ 요즘 뜨는 2024 순위 기준!

에스블랙 프라임 다이어트 가격 효능 부작용 없나? 성분 후기 총정리!

정수기 렌탈 vs 구매 비교 비용 혜택 방문서비스 기준! 정수기 저렴하게 쓰는 법은?

한미면역다이어트 가격 효과 부작용은? 이벤트 총정리!

주식담보대출이란? 조건 단점 후기 최저금리 확인 총정리!

공기청정기 렌탈 vs 구매 장단점 비교! 렌탈 추천 TOP 7+ 총정리

코딩 부트캠프 현실? 부트캠프 추천 순위 | 시간낭비 조심해야하는 부트캠프..

맥북 메이플 가능? m1 m2 메이플 돌리는법 확인! feat. 페럴러즈 부트캠프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