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공기청정기 렌탈 vs 구매 장단점 2024 비교! 렌탈 추천 TOP 7+ 총정리

공기청정기 렌탈 vs 구매 장단점 2024 비교! 렌탈 추천 TOP 7+ 총정리

 

 

 

 

 

 

공기청정기는 어느 새 가정의 필수가전이 되었습니다. 매일같이 나쁨으로 뜨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공기를 정화하기 위해서 가정에서는 공기청정기를 하나씩은 꼭 두려고 하는데요.

다만 공기청정기는 저렴한 제품은 부담이 크지는 않지만, 이왕 공기청정기를 들이는데에 좋은 제품을 들이려 따지다보면 그 가격이 꽤나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 때문에 공기청정기 렌탈을 할지 구매를 할지 고민이 되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왕 사는 거 렌탈을 해서 월 비용을 조금씩 내면서 여러 혜택을 받고 사는 것이 좋을지, 아니면 그냥 약정없이 편하게 이용하다가 중고로 팔 수 있는 일시불 구매를 하는 것이 좋을 것인지. 어떤 선택이 더 이득인지 고민이 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공기청정기 렌탈 vs 구매 비교를 장단점과 공기청정기 렌탈 추천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렌탈 최저가 혜택 어디서?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렌탈 가격비교 혜택 확인하기

 

 

 

 

 

 

 

 

 

 

 

 

 

1. 공기청정기 렌탈 vs 구매 비교

 

 

 

 

 

 

 

 

1. 공기청정기 렌탈 장점?

 

 

 

 

 

1. 목돈이 들지 않음

 

 

 

공기청정기 렌탈 추천

 

 

 

 

공기청정기 렌탈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역시나 초기 구매하는 데에 목돈이 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공기청정기를 그냥 구매하게 되면 목돈이 크게 들어가게 되는데요. 물론 카드 등의 할부를 통해서 구매를 하면 무이자할부 기간이 6개월 정도라고 했을 때 그 비용이 엄청나게 부담되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게 할부를 하더라도 공기청정기 렌탈 월비용과 비교하면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목돈을 내지 않고서 공기청정기 등록비와 월 사용로만 내면 누구나 좋은 공기청정기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장점이 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2. 정기적인 관리에 용이함

 

 

 

 

 

 

 

공기청정기는 어떤 가전제품보다도 주기적인 청소 등의 관리가 필요한 제품입니다. 

공기청정기는 말 그대로 집 안 내에 있는 공기를 정화시켜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공기의 정화를 위해서는 공기청정기에 들어가 있는 다양한 필터들이 있습니다.

 

이 필터들을 관리해주지 않으면 아무리 비싸고 좋은 공기청정기를 구매했다고 하더라도 사실상 소용이 없게 되는데요.

 

때문에 공기청정기는 정기적인 관리가 필수적입니다. 

공기청정기 렌탈을 계약해서 이용을 하게 되면 공기청정기 렌탈 조건에 정수기와 비슷하게 렌탈업체 직원이 필터교환 시기에 맞추어서 정기적인 방문으로 필터상태확인과 더불어서 교체도 해주는데요. 

 

물론 공기청정기 제품을 직접 구매해서 필터를 사서 직접 교체하면 좋겠지만, 안그래도 바쁜 와중에 공기청정기 정기적인 필터교체 시기에 맞추어서 교체하고 청소를 한다는 건 정말 번거로운 일입니다.

 

이런 부분에서 공기청정기 렌탈이 장점으로 꼽힙니다.

 

 

 

 

 

 

 

 

 

 

3. 다양한 혜택들

 

 

 

공기청정기를 렌탈을 하게되면 렌탈비용을 몇 달 제외시켜주는 혜택을 주기도 하고 다양한 사은품과 현금서비스 등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또한 렌탈사와 제휴되어있는 신용카드를 발급해서 전월실적으로 달성하면 공기청정기 렌탈 비용에서 만원에서 1만5 천원 정도를 할인받을 수도 있는데요.

 

 

 

공기청정기 렌탈

 

 

 

 

 

그냥 구매했을 때에는 사실 공기청정기를 구매했다고 해서 특별한 혜택을 받기는 어렵습니다.

 

물론 이렇게 렌탈사에서 혜택을 주는 건 당연히 아래에서 살펴볼 공기청정기 렌탈의 단점에서 나오겠지만, 총 가격이 비싸기 때문이겠죠.

 

어쨋든 공기청정기 렌탈을 매월 비용만 내면서도 알아서 공기청정기 필터관리도 해주고 렌탈 계약 시에 여러 혜택을 주는 면에서 공기청정기 렌탈 장점이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공기청정기 렌탈 단점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

 

 

 

 

 

 

 

 

 

 

 

 

 

 

 

 

2. 공기청정기 렌탈 단점?

 

 

 

 

 

 

 

 

 

 

 

1. 총 비용이 비쌈

 

 

 

공기청정기 렌탈은 월 비용이 나가지는 않지만 그 계약기간이 짧아야 3년, 보통 5년임을 기준으로 계산을 해보면 그냥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것과 비교해서 공기청정기 렌탈은 그 총 나가는 비용이 그냥 구매하는 것보다 거의 2배가량 비쌉니다.

이는 당연한 것이기는 하지만 공기청정기를 빌리는 것에 따른 비용이 월마다 나가기 때문에 총비용은 비쌀 수 밖에 없죠.

 

 

 

 

공기청정기 렌탈 장점

 

 

 

 

 

목돈이 당장 없거나 있더라도 굳이 큰 돈을 내고 싶지 않은 분들은 공기청정기렌탈을 하는 것이 이득이기는 하지만, 여유가 있는 분들은 총 비용을 고려했을 때에는 당연히 목돈을 쓰더라도 그냥 일시불로 구매하는 것이 공기청정기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됩니다.

 

 

 

 

 

 

 

 

 

2. 약정에 따른 위약금 문제

 

 

공기청정기 렌탈은 약정을 걸고 몇 년 동안 긴 시간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사용하다가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서 그 약정기간을 채우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요.

그런 경우 약정을 해지하기 위해서는 약정해지에 따른 위약금을 내야만 가능합니다.

문제는 그 위약금이 너무 비싼 편이어서 섣부르게 약정해지를 하기 어렵다는 점이죠.

 

 

 

 

 

 

공기청정기 렌탈 가격

 

 

 

 

 

물론 약정 그대로 승계할 수 있도록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올려서 판매하는 것도 방법은 되겠지만 말이 쉽지 이 또한 번거롭고 승계받을 사람을 찾는 것 자체가 일입니다.

 

 

 

 

 

 

 

 

3. 기본적은 관리는 해야함

 

 

아무리 렌탈사에서 필터교체 등을 정기적으로 해준다고 해도 매일같이 틀어놓는 공기청정기는 기본적인 관리는 매달 사용자가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따지고 보면 매월 한번정도는 직접 청소를 해야하는데 그런 상황이라면 굳이 렌탈사에서 필터교체를 하는 것이 이득이라고 보기는 어렵죠. 이왕 청소하는 거 내가 저렴하게 필터까지 구매해서 직접 교체하는 것이 비용적인 측면에서는 훨씬 이득입니다.

 

 

 

 

 

 

 

 

 

 

 

3. 공기청정기 구매 장단점 ?

 

 

 

 

 

 

 

 

 

공기청정기 구매를 했을 때의 장단점은 공기청정기 렌탈 했을 때의 상황과 반대되어서 생각하면 됩니다.

 

 

 

공기청정기 렌탈 vs 구매

 

 

 

 

당연히 목돈이 들고 신용카드 결제를 하더라도 월 나가는 비용이 부담이 되기에 이런 부분에서는 초기에는 단점이 되기는 하지만, 약정이 없어서 구매 이후에 처리가 굉장히 자유롭습니다.

물론 혜택을 받지 못하고 제휴할인이라던가 관리서비스를 받는 경우가 드물지만 비용적인 측면에서 따지고보면 직접 갈고 사용하는 것이 훨씬 이득이기에 총 비용을 고려했을 때에는 당연히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2. 공기청정기 렌탈 추천 

 

 

 

 

 

 

 

 

 

 

 

공기청정기 렌탈은 어떤 브랜드의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을까요 ?

 

공기청정기렌탈을 좋은 조건으로 고르기 위해서는 그 제품도 물론 확인해야겠지만, 그 제품을 구매했을 때 혜택과 더불어서 제휴카드 할인 등을 염두해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를 기준으로 렌탈 가격 비교를 해볼텐데요. 

 

 

 

 

공기청정기 렌탈 사은품

 

 

 

 

 

 

 

 

✅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렌탈 최저가 혜택 어디서?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렌탈 가격비교 혜택 확인하기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정보
청호 공기청정기 A600s 제휴카드 미사용시 월 23,900원 / 제휴카드 사용시 10,900원
청호 공기청정기 A600 제휴카드 미사용시 월 24,900원 / 제휴카드 사용시 11,900원
휘바람 공기청정기 제휴카드 미사용시 월 32,900원 / 제휴카드 사용시 19,900원
청소 공기청정기 blue m 제휴카드 미사용시 월 36,900원 / 제휴카드 사용시 23,900원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 A850 제휴카드 미사용시 월 39,900원 / 제휴카드 사용시 26,900원
청호공기청정기 휘바람2 제휴카드 미사용시 월 28,900원 / 제휴카드 사용시 15,900원
 휘바람 숨소리 헤파 공기청정기 제휴카드 미사용시 월 29,900원 / 제휴카드 사용시 16,900원
이과수 a-032 공기청정기 제휴카드 미사용시 월 24,900원 / 제휴카드 사용시 11,900원
 공기청정기 a820 제휴카드 미사용시 월 46,000원 / 제휴카드 사용시 33,000원
 청소 공기청정기 a910 크린티에 제휴카드 미사용시 월 53,900원 / 제휴카드 사용시 40,900원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를 렌탈 할 때 적용가능한 제휴카드로는 다음의 것들이 있습니다.

 

  • 청호나이스 스페셜 롯데카드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13000원 할인
  • 청호나이스 우리카드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13000원 할인
  • 청호나이스 kb국민카드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11000원 할인
  • 청호나이스 플러스 하나카드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13000원 할인

 

 

 

 

 

공기청정기 단기 렌탈

 

 

 

 

 

 

현재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렌탈을 이용하면 얻을 수 있는 혜택으로는 

  • 등록비 면제 10만원
  • 초기설치비 면제 3만원
  • 제휴카드 할인 최대 2만원
  • 사은품 또는 현금사은품 선택가능

으로 현금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렌탈 조건이 궁금한 분들은 아래에 무료상담신청을 해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되겠습니다.

 

 

 

 

 

 

 

 

 

 

 

 

오늘은 공기청정기 렌탈 vs 구매 비교와 함께 공기청정기 렌탈 추천에 대해서도 살펴보았습니다.

사실 구매라고 렌탈이라고 그렇게 큰 차이는 나지 않습니다. 공기청정기렌탈을 한다하더라도 그 비용이 제휴카드 할인까지 하면 꽤나 저렴한 가격으로 몇년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구매라고 해서 혜택을 못받으니 손해라고 하기에도 뭐하죠. 돈을 그만큼 덜내기도 하고 훨씬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까요.

따라서 장단점이 확실한만큼 나의 상황에서 공기청정기 렌탈이랑 구매중에 어떤 것을 선택하는 게 이득인지를 잘 판단해서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메리츠 치아보험 보장 가격은? 청구방법 서류 후기 총정리!

멀티핏 프리미엄 가격은? 효능 부작용 장점 단점 섭취방법 총정리!

스템앤셀 가격 효능은? 부작용 사용방법 총정리!

알뜰 인터넷 비교 추천 TOP 3+ TV 결합 lg u+ 스카이라이프 포함 | 단점은?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가격은?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이벤트 필수확인!

탈젠 샴푸 가격 효능 후기 부작용? 탈젠플러스 도움되는지 총정리!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TOP 9+ 얼음정수기 sk매직 코웨이 lg 포함 총정리!

마가보감 효능 부작용 가격은? 이벤트 후기 확인하기!

더루트알지쓰리 가격 효능 부작용 없나? 선착순 이벤트 확인하기!

엘리하이 장점 단점 3가지는? 무료체험 비용 후기 총정리!

신혼여행 패키지 추천 비교 견적확인! 자유여행 장단점은? 총정리!

신혼여행지 추천 TOP 10+ 요즘 뜨는 2024 순위 기준!

에스블랙 프라임 다이어트 가격 효능 부작용 없나? 성분 후기 총정리!

정수기 렌탈 vs 구매 비교 비용 혜택 방문서비스 기준! 정수기 저렴하게 쓰는 법은?

한미면역다이어트 가격 효과 부작용은? 이벤트 총정리!

주식담보대출이란? 조건 단점 후기 최저금리 확인 총정리!

 

 

 

 

 

 

 

 

 

 

 

 

 

 

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