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쯔양 수입은? 재산 쯔양 돈까스 총정리!

쯔양 수입은? 재산 쯔양 돈까스 총정리!

 

 

 

 

 

 

 

 

쯔양 수입은 어느정도일까요 ?

 

쯔양은 사실 우리나라에서 대표하는 먹방 크레이이터로 먹방 분야에만 국한할 것이 아니라 구독자수가 거의 1천만명에 달할 정도로 파급력이 높은 유튜버입니다.

 

그 이유는 먹방 크리에이터의 어떤 시초격은 아니기는 하지만, 작고 가녀린 체구임에도 불구하고 한번에 회전초밥을 100접시를 넘게 먹고 라면을 20봉지를 넘게 먹는 등으로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워낙 혼자사는 가구들도 많고 그에 따라서 외로움 자체가 증가한 사회적인 상황에서 먹방을 틀고 식사를 하는 분들이 많죠.

저 또한 혼자 자취를 하는 상황에서는 참 혼자 밥을 먹기가 너무 외로워서 먹방을 보면서 식사를 하던 경우가 굉장히 많았는데요.

 

어쨋든 그래서 쯔양 수입은 어느정도일까요?

 

 

 

 

 

 

 

 

 

 

 

 

같이 보면 좋은 글 

 

 

 

 

 

 

 

 

 

 

 

 

 

 

 

 

 

1. 쯔양 수입 재산 ?

 

 

 

 

 

 

 

 

 

 

 

 

 

 

쯔양은 소화 자체가 빠른편이기도 하고 또 최근에는 건강검진 관련 컨텐츠를 찍기도 하였습니다. 워낙 많이 먹다보니까 주위에서 쯔양의 건강상태에 대해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요.

 

건강검진 결과 쯔양은 일반인과 비교해서 위가 굉장히 큰 것을 제외하면 다른 부분들은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식비를 벌기 위해서 유튜브를 시작한 쯔양은 현재 한달 수입 자체가 일반인의 1년 연봉이라고 인터뷰에서 밝혔는데요. 사실 이는 kbs 아침마당에서 겸손하게 밝힌 것으로 예상이 되고,

 

 

유튜브 조회수를 1조회수당 약 4원정도로 잡고만 보더라도 월 기준으로 쯔양의 조회수가 약 5천만뷰 이상 나오기 때문에 적어도 월 2억이상은 유튜브 수익으로만 벌어들인다고 보면 됩니다.

 

 

 

 

 

 

 

 

쯔양 재산

 

 

 

 

 

또한 기타 수입이나 여러 협찬광고들을 합치면 훨씬 어머어마하겠죠. 그래서 대략적으로 보자면 쯔양 수입은 약 연 기준으로는 최소 40억 이상이라고 이야기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월 기준으로 쯔양 수입은 거의 3~4억 수준이겠죠..

 

 

 

쯔양정도는 아니지만 아프리카에서 굉장한 인기를 끌고 유튜브또한 잘되고 있는 감스트가 평균 한달 수익을 2억이라고 이야기한 것을 보면 쯔양의 평균 수입은 약 3~4은 넘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사실 유트버라는 직업 자체가 수입면에서는 굉장히 돈을 많이 벌 수 있겠지만 얼굴을 드러내고 방송생활을 해야하는만큼 그에 따른 부작용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한창 유튜브가 뒷광고 논란이 되었을 무렵에 쯔양도 이 부분을 피해갈 수는 없었는데요.

 

어쨋든 쯔양 또한 복귀를 해서 다시 유튜브활동을 잘 하고 있는 상황에서 조회수나 다른 부분이 떨어지지 않고 꾸준한 증가세를 유튜브로 보이고 있으니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2. 쯔양 식당은 ?

 

 

 

 

 

 

 

 

쯔양은 최근에 가게를 또한 냈는데요. 쯔양 식당은 2023년에 쯔양왕돈가스를 오픈하였습니다. 서울에 위치한 쯔양돈가스집은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3길 33에 위치해있습니다.

 

쯔양돈가스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은 1만원대의 가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보다도 그 돈가스의 크기 자체가 굉장히 큰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때문에 쯔양돈가스 집은 사실 유명인이 하는 집에 구설수가 나오는 것과 비교하면 가성비가 괜찮은 식당으로 성업이 이뤄지고 있다고합니다.

 

 

 

 

 

 

 

 

 

오늘은 쯔양 수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신혼여행지 추천 TOP 10+ 요즘 뜨는 2024 순위 기준!

에스블랙 프라임 다이어트 가격 효능 부작용 없나? 성분 후기 총정리!

정수기 렌탈 vs 구매 비교 비용 혜택 방문서비스 기준! 정수기 저렴하게 쓰는 법은?

한미면역다이어트 가격 효과 부작용은? 이벤트 총정리!

주식담보대출이란? 조건 단점 후기 최저금리 확인 총정리!

공기청정기 렌탈 vs 구매 장단점 비교! 렌탈 추천 TOP 7+ 총정리

코딩 부트캠프 현실? 부트캠프 추천 순위 | 시간낭비 조심해야하는 부트캠프..

맥북 메이플 가능? m1 m2 메이플 돌리는법 확인! feat. 페럴러즈 부트캠프

틴더 현실에 대해서.. 틴더 꿀팁은? 과금 조심

로또 생방송 안하는 이유? 간단 확인! 그 이유는…

퇴사 후 현실에 대해 꼭 확인해야할 사항들 두가지 확인!

촉법소년 폐지 못하는 이유 : 반대 근거는? 찬성에 대해

 

 

 

 

답글 남기기